삼국지 테마에 관한 뛰어난 독립형 게임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
모든 삼국지 게임:
PC용 삼국지
RPG
"천지를 삼키는 천지" 시리즈 1, 2, 3 , 4세대, Zhiguan이 제작한 Devouring World 시리즈의 1, 2, 3세대를 만날 기회가 없었습니다
4세대만이 더 인상적입니다. 신체 비율보다 큰 손 과장된 무기가 너무 강력해 보이네요
!
'유비전설'은 Zhiguan이 제작한 게임으로 XX로 분류되어야 합니다. 사실 이 게임은 창의성은 매우 좋지만 화면이 좋지 않습니다.
단순히...어쨌든 저는 몇 번 훑어본 후에도 게임을 멈출 수 없었습니다. 내 반 친구들처럼 이미지에 대한 특별한 요구 사항이 없는 친구들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적벽대전'은 당시 팬더가 제작한 오래된 게임으로, 전작인 '적벽'과 혼동되기도 했다.
좋은 음모.
'용삼국지'는 지관에서 제작한 작품인데, 그 시절의 관점에서 이 연대기를 쓰기 위해 지난 이틀 동안 다운로드해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정말 고품질의 제품입니다. 이 게임은 사실 RPG + SLG 게임이지만 분류의 편의를 위해 여기에 넣는 것이 더 좋습니다
(주로 SLG는 수많은 SLG 제품을 상대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 삼국지" "정벌전설"은 비교적 대안적인 삼국지 RPG입니다. 삼국지라는 이름은 단지 가식일 뿐 실제적인 의미는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게임에 반영된 줄거리는 잘 알려진 삼국지와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왕국을 야생의 역사라고 부르자.
SLG
영광스러운 '삼국지' 시리즈 1, 2, 3, 4, 5, 6, 7, 온라인 버전 중 4~7편은 강화 버전으로, 간단히 말해서
매우 대가족입니다.
'삼국지'는 명작이자, 절대적인 명작이자, 당시 액션 게임의 상황을 바꿔놓은 획기적인 작품이다. .
게임(PC)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사상 최초의 상용 게임이지만,
해본 적은 없습니다(#%...PY %) 실제로 당시에는 컴퓨터도 없었습니다. 아마도 컴퓨터 게임은커녕 아무것도 알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아직 '삼국지2'를 플레이해본 적은 없어요.
'삼국지3'는 새로운 그래픽 인터페이스, 강화된 신규 기능, 최초로 신규 장군 로그인했는데 아직 안해봤네요 ㅎㅎ...
아직도 사람들이 즐겨하는 명작 '삼국지4'가 강화판에 최초로 추가되었습니다 시간(실제로는 영광스러운 2차 판매 전략입니다.
게임은 두 번 팔릴 수 있습니다. 정말 당신의 것입니다.) 그리고 제가 처음으로 플레이한 PC 삼국지 게임이기도 했습니다. 그 중 가장 인상적인 것은
전쟁 당시의 공성전인데, 한 가지 간과하는 것은 삼국지에 공성전 이상의 것이 있다는 점이다. 그 중에는 새로 추가된 내용이 너무 많아서
지금은 명확하게 설명할 수 없습니다. '삼국지4'에 대한 예전 안내서를 찾아 직접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삼국지5'는 전작과 거의 이어지는 수준의 그래픽으로, 새로운 기능이 추가됐다는 느낌이 거의 없다. 이 모델의 하이라이트는 공성전이 완전한 야전으로 바뀌었고, 처음으로 포메이션이 추가되었다는 점입니다.
전략의 풍부함도 만족스럽지만, 일부 주문과 마법의 과도한 강화는 많은 정통 플레이어들을 불만족스럽게 만듭니다.
결국 삼국지는 행군 전투이고 그렇지 않습니다. 매직 배틀. 그래서 당시 많은 삼국지 팬들이 과거로 돌아가 '삼국지4'를 플레이했는데, 당시 '삼국지3'와 '삼국지4'라는 두 세력의 대결이 형성됐는데, 꽤 비슷했다. 후기 QUAKE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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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 VS QUAKE2 팬.
'삼국지6'는 오랜 세월 이어온 '삼국지3'와 '삼국지4'를 통합하겠다는 중요한 사명을 안고 출시됐다고 할 수 있다. '삼국지6'가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했을 뿐만 아니라 '삼국지' 시리즈를 한 단계 더 끌어올렸다는 사실도 입증됐다.
천지인 개념을 추가하고 내정을 단순화한 점이 호평을 받았다. 새로운 전쟁 모드
야전과 공성전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반순간적인 작전 모드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일련의 혁신은 고품질 "삼국지 6"의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피><피> .
'삼국지7'은 SLG에 처음으로 전개와 롤플레잉 요소를 추가한 작품으로, '태게'를 모델로 삼았다고는 하지만 실제로는 많이 다르다.
"타이게"가 훨씬 더 많습니다. 이 게임의 개발 및 롤플레잉 요소가 증가함에 따라 삼국지 시리즈는 매크로 제어에서
마이크로 제어로 전환되었습니다. 삼국지 게임의 한 부문으로 판매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의미는 이전 세대를 이어가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낸다는 것 자체가 큰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다. 이번에는 '삼국지6'과 '삼국지7' 사이에 패권 상황이 형성됐다.
'삼국지-온라인판'에서는 눈썰미 있는 사람이라면 이 영광의 모델이 돈을 벌기 위한 것이 아니라 완전히 시장을 위한 실험적인 제품으로 출시되었음을 알 수 있다
그래서 Glory는 Others와 같지 않습니다. 같은 팡파르로 출시되었습니다. 실험적인 제품이라 부족한 점도 많고 여러 면에서 보완이 필요하지만 전반적으로 광롱이 노력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삼국지 온라인 게임의 발전, 조용히 기다리세요. 완벽한 온라인 삼국지 버전이 곧 등장할 것입니다.
'삼국지-폭풍우', 저는 이 게임에 대해 아는 바가 거의 없습니다. 광롱이 제작한 실험적인 작품이라는 것만 알고 있습니다.
p>누군가 관련 정보가 있기를 바랍니다.
요약: 모든 측면에서 광롱컴퍼니의 '삼국지' 시리즈는 SLG의 지배력을 점유하고 있습니다.
쉽지도 않고 중국 사람들도 여전히 그렇게 해야 합니다. 열심히 일하세요. 이 글을 쓰던 중, 게임킹 뉴스에서 '삼국지8'이 공개된 것을 보고 정말 기대되고 기대가 되었습니다.
지관의 '삼국지' 시리즈 1, 2, 3권, 중국인이 시작한 SLG 삼국지는 늘 '삼국지'를 상상의 적으로 여겨왔다.
'삼국지'는 '삼국지'의 압력으로 탄생했다. '삼국지'는 점점 완성도가 높아지고 있지만 아직 갈 길이 멀다. 가세요
'삼국지'가 언제 출시됐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삼국지 최초의 중국 게임인 '삼국지2' 수준일 것이다. /피><피>
'삼국지2'는 '삼국지4'와 '삼국지5' 사이에 출시됐을 것으로 추정된다. 당시 수준도 보통이었고 버그도 많았다.
는 Zhiguan이 두 번째 버전을 출시하는 데 많은 돈을 소비하게 만들었습니다. 하이라이트는 중국 지도가 위성사진을 활용해 '삼국지'에 나오는 지도보다 훨씬 사실적이라는 점이다. 또 다른 기믹은 장군 간의 결투에서 전례 없는 순간적인 3D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것인데, 장군들이 벽을 넘고 또 벽을 날아다니는 것은 무협 소설처럼 정통 결투 스타일과는 거리가 멀지만 사람을 미친 듯이 죽이는 모습이다 p >
말과 소는 전혀 관련이 없지만 정말 좋은 에피소드입니다. ^O^
'삼국지3'는 지난해나 올해 초 개봉한 것으로 보인다. 비교적 포괄적인 대내외 지시령이 마련됐지만 지나치게 복잡한 군사 관련 지시령은 부담스럽다. 생각해 보십시오. 누가 전쟁에 참여하기 전에 몇 배나 더 많은 일을 하려고 합니까? ! 이건 실패라고 해야 할까요. 전쟁에서의 성능은 평범하고, 칭찬할만한 것은 화력 전략의 성능뿐입니다. 삼국지 소설에서는 불공격이 가장 많이 쓰이고 가장 효과적인 전술인데, 불불타오르는 보왕포
, 불불타는 신예, 꼬마불공격, 불타오르는 윤(타자도 못 친다) 이 단어는 죽음에 이르다, 얼마나 이상한가) 등 모두 화재 공격의 중요성을 반영합니다
. 삼국지 시리즈를 플레이할 때, 화력 계획이 너무 약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삼국지'에서는 그렇지 않다
한 번 기억나는데, 적군에게 작은 불을 지폈는데, 아쉽게도 또 바람이 부는 방향에 서 있었는데, 바람이 불고 안개가 떨어졌다
두 차례의 공격 끝에 우리 부대는 모두 맹렬한 불길 속에 갇혔고, 도시는 거의 불바다가 되었고, 많은 병사들이 그 불 속에서 목숨을 잃었다.
. Zhiguan이 이 점을 강화한다면 이 작품의 전쟁 장은 완벽해질 것입니다.
오딘이 제작한 고퀄리티 게임 '삼국지 영웅'은 당시 SS '드래곤 파워'의 레플리카였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이 레플리카는 아니다. 원작만 다 흡수한 전작보다 낫다고 할 수 있다
는 SS의 '드래곤 파워'를 놀라게 했다. 출시되자마자 수많은 삼국지 팬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자체 시스템이
많은 SLG 게임에서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하이라이트는 수백 명이 펼치는 실시간 결투와 과장된 군사력이다. 기억난다
'컴퓨터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에 처음 제출한 초안이 '삼국지의 영웅 VS 용의 힘'이었는데, 크로스 플랫폼 리뷰와 소개를 했고 그 결과는 로그인되지 않은 것으로 기억한다. , 죄송합니다...
'삼국지영웅2'는 전작의 시스템을 거의 그대로 유지하면서 새로운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적용했으며, 결투 횟수도 최대 400명으로 늘어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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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욱 과장되고 화려한 밀리터리 스킬, 멋져요! 현재 이 게임은 여전히 내 하드 드라이브에 남아 있습니다.
'99 신삼국지 게임'은 어느 회사에서 제작했는지는 한마디로 쓰레기 중의 쓰레기다.
'삼국지 전쟁' 역시 평가가 엇갈리는 작품 중 하나다. 특히 전투 중에는 그림이 나쁘지 않고 적어도 무난할 정도다.
그렇지 않다. 생산 시스템의 사용을 칭찬할지 비판할지 알 수 있습니다. Luo Bucai는 각각 고유한 장점이 있으며 모든 사람의 선호도에 따라 다릅니다.
제 생각엔 '삼국지2'도 1세대와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아요.
'용왕삼국지'는 대세를 따르는 게임이고 플레이할 것이 아니라 볼 만한 점이 없다는 점이다.
한삼국시대 내정에 아주 전문적인 분이 계시는데, 공식 입장 목록과 소개가 아주 자세하게 나와 있으니 삼국지에 관한 글이나 학술 보고서를 쓰고 싶으시다면 한 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쓰면서 특별히 송강이 프로듀싱한 '월롱전설'도 해보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이 게임이 확실히 옛날 게임들 중에서 명작으로 꼽힐 수 있다는 걸 느꼈습니다. 나열됨. 이 게임의 그래픽은 화려하지는 않지만 대도시, 중소 도시, 레벨
, 강, 산 및 강이 모두 매우 상세합니다. 군사 고문으로서 작전은 훨씬 간단하고 복잡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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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시. 전투 중 하나는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전투로, 군대는 전방, 좌측, 중앙, 우측, 후방군과 장군으로 나누어 진형을 형성하고 공격할 수 있습니다. 각각 공격, 방어 및 기타 지시가 수행되면 각 군대는 자신의 위치를 차지하기 시작합니다. 보병과 다른 부대는 도시를 공격하고 궁수는 아래에서 무작위로 사격하며 탑에 있는 적군은 자동으로 적과 맞붙게 됩니다.
다른 게임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마치 군대가 치열하게 싸우는 듯한 느낌이 아주 생동감 넘친다. 이 게임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도시 설정입니다. 과거 삼국시대에는 '노부나가', '태고' 시리즈에 비해 도시가 너무 적다고 느꼈나요?
일본보다 몇 배나 큰 중국은 실제로 도시가 몇 개밖에 없습니다. , 그리고 "'와룡전설'에서는 다릅니다. 간략히 세어보니 크고 작은 도시가 200개가 넘는데, 이는 삼국지 게임 중 가장 많은 것입니다. 그 중 '노부나가'가 있습니다
" "Taige"처럼 많은 작은 마을이 추가되었습니다. Xuzhou 옆에 Xiaopei와 Xiapi가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아시다시피
Shanyang, Lu와 같은 작은 마을도 있습니다. , Langxie 및 Zhuiyang이 근처에 있습니까? 지금까지 이 고전을 몰랐는데 정말 부끄럽습니다.
전쟁과 체스
글로리어스에서 제작한 '삼국지 영웅'은 전쟁 체스 형태로 출시된 최초의 삼국지 게임으로 당시 열광을 불러일으켰다. .
중국 게임 순위에서는 여전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름답고 간결한 그래픽, 원작에 충실한 그래픽, 합리적으로 업그레이드된 전투 시스템
당시와 현대를 막론하고 고전 중의 고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웅전설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인 '삼국지 공명전'은 전작을 바탕으로 대폭 강화된 WINDOWS 버전이다.
< 피>. 많은 친구들이 이 게임을 하드디스크 버전으로 플레이해 봤을 거라 생각하는데, 꼴찌에서 플레이하면 오류가 발생하여 게임이 중단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이것은 하드디스크 버전에서 흔히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내가 본 『삼국지 공명전』의 내용) .
이 게임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장군 간의 결투 CD 버전에 애니메이션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는 점인데, 이는 매우 아름답게 제작되었습니다. 하드 디스크 버전을 플레이하는 많은 친구들은 한 번도 본 적이 없을 것입니다.
'영웅전' 시리즈의 5번째 작품인 '삼국지: 조조전'(참고: '영웅전설' 시리즈의 3, 4편은 <마오리하라의 전설>과 <오다 신>(각각) <더 롱 스토리>) 역시 배신의 영웅 조조를 바탕으로 한 게임으로, 자유로운 선택이 추가됐다. 충성심과 반역자, 다양한 플롯, 향상된 플레이 가능성.
지관이 프로듀싱한 '삼국지영웅'은 '삼국지전설' 직후 출시됐으며 당시 '삼국지전설'에 도전한 게임이었다. 이 게임은 주지사를 채찍질하는 장면, 아두를 가로채기 위해 강을 건너는 장면 등 많은 인기 있는 작은 장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또한 게임 속 캐릭터의 초상화가 게임 속 캐릭터의 초상화와 매우 유사하다는 점을 눈치채셨나요? 유명한 만화 '용과 늑대' '용과 늑대의 전설'과 게임은 '용과 늑대의 전설'의 후속이다.
"Domination of the World"는 Panda에서 제작한 것으로 기억합니다. 아마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을 해본 적이 없을 것입니다. 아니면 Q-print 스타일의 전쟁 체스 게임이라는 것만 알겠습니다. 잡지에서 읽었을 때 Xia Houyan의 이빨이 크고 그림 스타일이 매우 재미 있다는 것을 기억했습니다.
실시간 전략
'궁극삼국지' 체험판은 이름이 불길하지만 인터페이스부터 조작감까지 그야말로 최초의 삼국지 실시간 게임이다.
당시 "Dune 2" + "Warcraft"를 모델로 한 것이 아닙니다. 게임에는 장군이 없으며 보병, 궁수, 기병의 세 가지 유형만 만들 수 있습니다.
유비 또는 조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둘 사이의 유일한 차이점은 색상입니다. 당시 이 체험판은 신문이나 잡지 디스크에 담겨 있었는데 나중에 중단됐을 수도 있고, 한 번만 플레이해봤습니다. 이 모델은 역사가 꽤 길다.
'듄2' 이후, '레드얼럿' 이전에 탄생했어야 한다.
전작인 '관도'는 중국 대륙 최초의 삼국지 게임으로, 관도전투를 배경으로만 발췌한 것으로, 그저 평범한 게임에 불과하다
아직 멀었다 광고만큼이나 좋은데 게임 내에서는 최고인 군 계정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게임 유형은 다양하지만
잘 처리되지 않고 설명이 없는 느낌이 들며 선두 기업의 초기 포지셔닝이 현실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혁신이 전혀 없습니다
시간 전략, 그럼 여기에 넣어두겠습니다.
전작인 '적벽'은 최초의 상용 삼국지 실시간 전략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모든 것이 상상만큼 좋지는 않았지만, 이미 그랬다. 나는 언제까지나 나를 흥분시켰다. 25위안을 주고 구입한 이 해적판은 당시 해적판 중에서 보기 드문 컬러판이었을 뿐만 아니라 매우 잘 만들어졌다는 점을 기억해야 한다. , , 그리고 "Red Cliff"라는 단어가 예술적인 서예로 쓰여 있고 "Beijing Tsinghua University Press에서 출판"이라고도 적혀 있습니까? 바코드와 저작권 표시도 있어요
%×※엔#. 희귀한 본토 게임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훔친 게임도 다릅니다^*^! > 추신 : 비록 지도자는 몰락했지만 삼국지 실시간 전략 게임을 개척한 그는 어떤 의미에서는 여전히 성공하고 있습니다!
'삼국지 자랑'은 타겟소프트웨어가 최근 글로벌 진출을 위해 출시한 삼국지 게임이다. 체험판을 사용해본 후, 이에 대한 기대는 무한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이 게임은 모든 면에서 매우 높은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이번에는 삼국지 게임의 전환점이 되기를 바랍니다. 뉴질랜드에 영어판이 출시된다면 꼭 세트로 구매해볼 것 같아요.
센추리종항이 제작한 '삼국지'는 열풍을 일으키지는 않았지만 폄하하는 발언은 많지 않았다. 하이라이트는 대규모 전투이지만, 엔진이 좋지 않아 사람이 많아지면 프레임이 심하게 지연됩니다. 이것은 내
P3-600, 198M의 성능입니다. 개선이 가능하다면 현시점에서는 좋은 작품이라고 볼 수 있다.
'삼국지2'는 이 글을 쓰기 위해 인터넷에서 이 게임의 체험판을 다운로드받으며 밤낮을 가리지 않았다. 첫 번째 시도 후
거의 광고한 대로 정말 좋습니다.
2세대 엔진은 특히 뛰어나며, 수천 명이 함께하는 혼란스러운 전투를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흥미롭다. 체험판에는 유비 VS 장자오라는 특별한 레벨이 있는데, 양쪽의 힘은 거의 수천에 가깝습니다. (말도 안되는 소리) 어쨌든 화면이 완전히 어두워졌습니다. 이전과 동일합니다. 삼국지 게임은 비교할 수 없습니다.
명령만 내리면 두 군대는 싸우기 시작했다. 병사들을 보면 그냥 군중 속으로 달려들 것이다.
여기서는 어떤 전술이 쓸모가 있을까? 너무 바빠서 아무것도 못하더라, 인간파 전술을 쓰는 게 낫다고(웃음)
요약하자면, 그래픽은 아름답고 "AOE"보다 열등하지 않습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근접전을 벌이고 있지만 아무것도 생각할 필요가 없는 일종의 군중전 전술 게임을 좋아한다면 군대를 모집하고 싸움을 시작해 보세요. 이것을 시도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삼국지'는 상대적으로 대안적인 작품이다. 사실 삼국지라는 이름은 단순히 삼국지 팬들의 관심을 끌기 위한 것이 아니다. 성능도 좋고, 내부의 창의성도 꽤 좋은 편이다. 온라인 배틀을 지원하면 팬이 더 많아질 것 같다.
'삼국지: 스타워즈2 - 손권의 야망'은 플레이해본 적이 없고, 그 내용이 어떤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반응은 보통입니다.
< 피>'삼국패권'은 최근 출시된 게임으로 손, 유, 조 중 하나를 선택해 스토리를 진행하는 것이 좋은 게임이다. '다크니스'처럼 전략적인 부분도 많이 있고, 원작에 기반한 작은 플롯도 많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아쉬운 그래픽이나 조작성 등은 개선이 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파이팅
팬더가 제작한 '컴뱃 헤게모니'는 PC에서 보기 드문 오리지널 격투 게임으로 당시에는 명작처럼 보였지만 물론 그렇지 않았습니다.
현재의 "KOF"와 비슷합니다. 저는 친구들과 자주 대결하며 즐기곤 했어요.
'장군2'는 전작을 기반으로 오왕국의 장군들이 추가돼 많이 풍성해졌다. 그리고 K를 상대하기 전에 먼저 군인을 보내 그들을 괴롭힐 수도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는 배울 가치가 있습니다.
온라인
'온라인 삼국지'는 최근 출시된 게임인데 좋은 평을 듣지도 못했고, 플레이해 본 적도 없습니다. 하지만 삼국지 같은 장엄한 역사 작품을 무협 분위기의 준무술 게임으로 바꾸는 것은 삼국지 팬들이 별로 보고 싶지 않은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데스크탑 퍼즐 게임
'봄과 가을을 웃다'는 최초의 삼국지 체스 및 카드 게임이어야 합니다. 너무 나이가 들어서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웃기는 삼국지' 모노폴리 게임.
저는 이 게임 이후로 모노폴리 게임에 대해 어느 정도 인상을 받았어요.
'푸지아천샤2'는 '모노폴리4'와 비슷하게 페이크 3D로 제작됐다. 플레이도 많이 하지 않고, 이미지도 깊지 않다.
'삼국지마작'에는 삼국지의 영웅들도 마작을 하러 왔다. 그야말로 대안작이다. 마작과 전략이 결합된 게임인데, 도시를 정복하려면 사각 도시 전투에서 승패를 결정해야 합니다(웃음). 장군들의 독특한 대사가 너무 웃기다
아주 표준적인 사투리 더빙이 더해져 모두에게 더욱 매력적이어서 도박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도 팡청에 올 수밖에 없다
치열한 전투.
삼국지를 비전으로 생생하게 표현했다. 당시 3세대 버전도 출시됐는데, 사실은 2세대의 중국판이었는데, 정말 많은 플레이어들을 속였습니다.
SLG, MD의 유일한 오리지널 삼국지 게임인 "삼국지전설 - 난세의 영웅들"(영광의 "삼국지" 시리즈는 제외
) , 역대 삼국지 게임 모두(PC 포함) 보기 드문 명작으로, 전투 장면은 '오버로드 대륙'과 다소 비슷하고, 내부 사정도 '삼국지'와 비슷하다. 이 스타일의 군 사령관 간의 일대일 결투는 인기 장소 중 하나입니다. 장군은 매우 크게 디자인되었습니다. 말을 탄 두 사람의 대결은 화면의 거의 절반을 차지하여 사람들에게 꽉 차 있고 매우 가장 좋은 점은 군 사령관이 혼자서 조종할 수 있다는 점이다.
작전은 매우 간단하지만 장군들을 조종해 싸우는 느낌이 든다. 다른. 이 모델은 뛰어난 기능이 없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또한 단점도 없는 그런 중간 느낌이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이는 것 같습니다.
SFC
'천무삼국지'는 RPG와 체스, 카드게임을 결합한 게임으로 화면은 주로 Q버전으로 4명이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다. , 매우 활기가 넘칩니다
, 저는 게임 콘솔 룸에서 몇몇 친구들과 경쟁을 하곤 했습니다. 이 게임은 매우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혼란을 진압하는 등 시안 황제가 지정한 임무를 완료하세요. 전투는 카드 놀이와 비슷합니다. 속성과 기능이 다른 대지?) 두 사람은 카드를 비교하여 어떤 카드가 다른 카드를 제압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SLG를 주제로 한 삼국지 게임 세계에서 '천무삼국지'는 신선한 풍경이라고 할 수 있다.
'형산영광삼국지', SLG, 본 적도 없어요.
"요코야마 빛나는 삼국지2", SLG, 이것은 매우 정통적인 SLG입니다. "삼국지" 시리즈와의 차이점은 전쟁 양상이 "노부나가" "야망-성군"과 매우 유사하다는 것입니다. 기록' 즉, 부대가 나갈 때 큰 지도에 나타나며, 이후 부대를 조종하여 적의 도시를 향해 단계적으로 이동하게 된다. 다른 곳의 성능은 평범하고 매우 평균적인 게임입니다.
SLG와 CAPCOM이 제작한 'Swallowing the World'. 또 다른 "Swallowing World"라는 이름이 정말 유명합니다. 차이점은
이 모델은 SLG라는 점입니다. CAPCOM에서 제작할 가치가 있으며 많은 SLG 게임 중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내부 문제를 단순화하고 군사 문제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전쟁 장면에서는 SFC의 최고 기능이 3D로 표현되어 매우 강력합니다.
그리고 맵 섀도우를 추가했습니다. 두 군대 간의 대결은 "A World of Riches"의 대결과 유사하여 양측이 혼란에 빠졌습니다. 그런데,
이 게임의 캐릭터 초상화는 아케이드 버전의 "치비 배틀"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게임 내에서 친숙한 얼굴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창롱삼국지', SLG. 다음 제목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을 텐데요. 댓글을 추가할 수 있는 게임을 플레이한 친구가 있기를 바랍니다.
"슈퍼삼국지", SLG
"슈퍼삼국지2", SLG
"천무삼국지", SLG
"영광삼국지" ", SLG
GB
"천하를 삼키다", RPG, FC 포트.
'삼국지', SLG, GB 오리지널이지만 특별한 건 없고, GB의 실력을 4분의 1도 발휘하지 못한 느낌이다. 마찬가지로
FC와 FC가 8비트 머신이지만 '오버로드의 대륙'의 효과를 얻지 못한 점은 아쉽습니다(이 말은 무리인 것 같습니다).
ARC
"삼국지패"인 퀴즈는 희귀한 유형의 질문답변 게임이므로 이런 게임을 꼭 해야합니다
플레이하려면 먼저 좋은 일본어 실력과 삼국지에 대한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혹시 플레이해보신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삼국 황진의 난', ACT는 잘 알려진 '삼국 적벽 전쟁'의 전신이지만 이 작품은 중국 본토에서는 거의 볼 수 없었다
'삼국지'는 '삼국지 적벽전'을 보고 나서야 알게 됐어요. Liu, Guan, Zhang 및 Zhao를 선택하여 황건도둑을 처치하고 마침내 완료할 수 있습니다.
Dong Zhuo가 레벨을 통과합니다. 모든 과정은 말을 타고 진행됐고, 네 사람은 외모 외에는 별 차이가 없었다. 그들의 최종 동작은 낙석이었고, 실제로는 닭다리처럼 보였다. 이전에 플레이해 본 적이 없다면 에뮬레이터를 찾아 플레이할 수 있지만 "삼국지 적벽 전투"를 거의 모델로 삼았기 때문에 너무 많이 상상하지 마세요.
'삼국지 적벽', ACT는 어떤 면에서 보아도 전혀 소개가 필요 없는 고전 중의 고전입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이 게임을 아케이드처럼 삼국지에 개조하는 것이 시뮬레이터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게임이지만 동시에 한 사람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변태적인 점은 동시에 여러 BOSS에 도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하.
'삼국지', ACT는 중국인이 제작한 게임이다. 일반적으로 그림이 "삼국지 적벽 전투"만큼 좋지 않다고 여겨지지만 그 의미는 "삼국지 적벽 전투"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이제 한꺼번에 3가지 버전이 출시되었는데, 버전 2는 거의 개선된 수준에 불과합니다.
버전 1에서는 버그가 수정되었지만 버전 3에서는 완전히 새로운 느낌을 줍니다. 플롯의 일부가 수정되었을 뿐만 아니라, 적 모집 및 항복 시스템도 추가되어 이전보다 더욱 실감나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선택할 수 있는 사람도 더 많고, 슈퍼 BOSS급 캐릭터도 모집할 수 있습니다. "삼국지"는 시뮬레이터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언제 출시될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이제 국내 DUMP 기술도 성숙해지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믿습니다. 곧 일어날 것입니다
. 그런데 '삼국지'는 해외판이 있는데 여기서 실제로 플레이할 수 있어요(뉴질랜드 오클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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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로드 대륙", SLG, 완전한 FC 이식, 향상된 그래픽 및 음악은 실제로 "오버로드 대륙" 팬 그룹에 새로운 혈액을 주입합니다. 이 모델은 소개가 필요 없으며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게임은 어떤 PS 에뮬레이터에서도 완벽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저는 BLEEM을 사용하여 플레이했습니다. 이 게임은 아직 시중에서 보기가 어렵습니다.
NAMCO 4인 1 컬렉션에 포함되어 있어 구 FC 플레이어가 구매하여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삼국지 적벽' '배틀', ACT는 아케이드판 완전판으로 플레이해본 적도 없고, 축소됐는지는 잘 모르겠다. 기능 제한으로 인해 삭제되었지만
(잘 모르겠습니다) 매번 새로운 특수 기술을 추가한 것 같습니다.
'삼국지전사', FTG는 PS의 유일한 오리지널 삼국지 게임으로, PS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여 매우 잘 만들어졌습니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는 움직임이 좀 더 과장됐으면 좋겠다. 무장 루윤의 손에도 무게가 부족하다.
긴 손에 들고 있는 청룡보월검은 일본의 긴 면도칼만큼 작다. Xu Zhu의 망치도 매우 작습니다(Xu Zhu: "저건 큰 망치입니다
!") "삼국지 적벽 전투"에서 Xu Chu가 들고 있는 남자를 보세요. 그 무게는 충분합니다.
PS2
"Dynasty Warriors", ACT는 플레이해본 적이 없고, 제가 가지고 있는 정보를 바탕으로만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삼국지 적벽대전"과 마찬가지로 장군을 선택해 혼자 싸울 수 있는 장면이 매우 웅장하며, 수백만의 군대 가운데 장군의 수장을 차지하는 기분을 진정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무튼 저는 이 게임을 정말 좋아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