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후회 무기' 에서' 하늘을 나는 인생' 까지: 한한의 영화에는 어떤 진보와 한계가 있습니까?

후회 무기' 에서' 하늘을 나는 인생' 까지: 한한의 영화에는 어떤 진보와 한계가 있습니까?

그가 지금까지 촬영한 세 편의 영화는 인간성을 깊이 묘사하거나 시대의 모순을 반영하지 않았다. 이 이야기의 서술은 우연의 일치와 농담에 지나치게 의존한다. 그는 젊은이의 감성을 쓰는 것에 매료되어 허구의 도시나 꿈에서 그의 여정을 추구하기 시작했다. 그의 영화의 느낌은 주로 영화의 색채, 음악, 시, 농담, 인물의 자기서술의 감정 표현, 그리고 과거에 대한 그의 로맨틱한 상상력에 달려 있다. 이런 처리 방식은 한한 서사의 결함을 보여준다.

그러나 3 부 이후 그의 진보는 매우 두드러졌다. -응? 엄밀히 말하면, 첫 번째 영화는 완전한 이야기가 아니라, 밀접하게 연결된 줄거리들이 서로 맞물려 있어 동력, 구조, 느슨함이 결여되어 있다. 이런 겉모습에서 그의 개인적 특징은 더욱 두드러진다. 그는 영화에서 소설 속 검은 유머와 리듬감을 활용해 가볍고 유머러스한 분위기 속에서 그들 세대의 젊은이들의 감정을 꼼꼼히 지적했다.

두 번째 영화에서, 그는 계속해서 사람의 자기성장을 주시하고 있다. 이 영화의 서사는 첫 편보다 더 명확하고 구조가 더 완전하다. 자서전의 숨결은 세 번째 영화에서도 마찬가지다. 이 이야기는 그 자신의 경주용 자동차 경험에 녹아들었다. 그는 자동차의 조립과 규칙을 잘 알고 있어 자동차를 개조하는 데 필요한 부품 수, 전문 내비게이션이 자주 사용하는 용어 등 영화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자신있게 보여줄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동차명언) 이것은 영화에 사실감을 더했다. 유창한 렌즈 언어로 영화의 클라이맥스를 완성하다.

세 번째 부분은 완전한 이야기를 중점적으로 다루고, 기교를 뽐내지 않고, 대중의 총애를 받지 않는다. 아예 깔끔하고, 영화에 상큼한 질감을 주었다. 세 편의 영화 중 세 번째 편은 완성도가 가장 높고 리듬이 가장 안정적이다. 그가 새로운 것에 대한 이야기를 한 것이 아니라, 그가 옛 이야기의 전문성과 동화성을 창조했기 때문이다. -응? 이 이야기 자체는 동화이다. 5 년 동안 자동차를 만진 적이 없는 운전자가 트랙에서 1 위와 경쟁할 수 있다는 것은 현실의 기적이다. 그래서 이 이야기는 동화입니다. 어른들은 아이들에게 이것이 꿈이라고 말할 수 있다.

上篇: 중고 Acer 4750 노트북 가격은 얼마인가요? 下篇: 제비문 결전에서 우동팡이 강간당한 에피소드는 무엇인가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