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기전의 애완동물은 어떻게 코디해야 합리적인가
전투기 애완동물 추천:
1, 야옹 전사, 천비야옹
기술 특징:
공격력: 750+750
숙주 공격력 증가 120 점+숙주 생명값 증가 160 점.
추천 이유: 만급 4 월 애완동물은 많은 경험카드와 재료 애완동물, 그리고 같은 특성을 가진 진화 애완동물 6 마리가 필요하다. 3 월 애완동물은 같은 특성을 가진 세 마리의 월총만 있으면 진화할 수 있다. 물론 경험카드와 물질적 애완동물도 많이 필요하지만, 4 월 애완동물은 3 월 애완동물보다 훨씬 많이 소비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2, feilian 하나님 장군, 번개 왕
기술 특징:
공격력: 1050+ 1050
숙주 공격력 20%+숙주 생명값 30% 증가.
추천 이유: 이 조합이 모든 전사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하지만 모바일 전문가에게 추천합니다. 모바일 전문가 공격 900+ 추적 미사일, 피두께 700. 이 조합으로 공격 1080+ 추적 미사일, 피두께 9 10 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게다가 모바일 전문가의 좋은 회혈 기술까지 더해져, 고부미남은 정말 고부미남이 되었다.
3, 오, 멍한 용
기술 특징:
공격력: 890+890
숙주 공격력 증가 150 점+숙주 생명값 200 점 증가.
애완동물 상세 정보-추가 애완동물
현재 10 의 가산 애완동물이 있어 모두 위 항목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전투 지점은 7 개: 대피터팬, 시시 (작은 Q), 설보, 맹복잘생긴, 불꽃 왕입니다. 연타점이 있는 물상, 별이 있는 불상, 비행점이 있는 바람상이 있습니다.
소방 시스템 2:
피터팬: 금화 3%, 점수 2%, 퀴즈 가산점 (65438+ 적기 00% 가산);
불상: 금화 3%, 점수 2%, 별 기도 (별 점수 50%).
2 개의 급수 시스템:
물상: 금화 3%, 점수 2%, 연타오의서 (연타점수에 20%);
시시 (작은 Q): 금화 3%, 점수 2%, 대시험 가산점 (BOSS 기본점 50%) 입니다.
풍력 시스템 2 개:
풍상: 금화 3%, 점수 2%, 최종 보너스 (비행거리 점수에 20%);
설보: 9% 금화, 5% 점수, 현기가산점 (숙주 근접 타깃 48% 가산).
전기 시스템 1:
맹복훈: 10% 금화, 6% 점수, 퀴즈 가산점 (BOSS 이외의 목표 20% 가산).
다크 시스템 1:
왕왕: 10% 금화, 6% 점수, 시험가산점 (보스 기본점 150% 가산점).
애완동물 선택
첫째, 달 애완 동물과 별 애완 동물은 달 애완 동물의 첫 번째 선택입니다.
첫째, 별이 약하고 (최고 155), 높은 월애는 1 급 이상 날 수 있다.
둘째, 스타 스킬과 애완동물 포인트의 가산점을 공제한 후 득실할 수 없다. 한 게임의 최고 사망을 예로 들자면, 전투는 2 12295 로 나뉘어 36088, 별점 1 16 18 로 나뉜다.
코끼리가 불에 타면 별분회는 5809 점 증가하지만 애완동물의 첨가성분은 4 월 애완동물보다 4% 적다 (212295 36088118/Kloc-)
바람이 부는 코끼리의 경우 거리 점수가 6 1952*20%= 12390 점 증가하고, 애완동물의 가산 분량은 아직 가산되지 않은 4 월 애완동물보다 12878 이 적고 점수는 거의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