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에 대한 질문, 로봇에 관한 것들
로봇 포장은 어떻게 만드나요?
□ 3 de 는 26-1-9 5: 43: 에 망상적으로 게재됐다.
여러분이 길을 가기 전에 자신의 CS 설치 디렉토리에서 config.cfg 를 열길 바란다. 안에
bind "l" "waypoint add "(l 을 눌러 더하기 점의 메뉴)
bind "p" "waypoint SAVA" (p 를 눌러 현재 서 있는 도로 점을 삭제) 를 추가합니다 콘솔
PODBOT2. 을 누르시면 다들 보셨을 겁니다. 저는 잔소리를 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PODBOT2. 자신은 CS1.1 리 공식 지도의 길만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방금 인터넷에서 새 지도를 한 장 내리거나 자신이 방금 새 지도를 만들었다면, PODBOT 으로 놀고 싶으시면 ... 아니면 PODBOT2. 이 어떤 곳에서의 행동에 만족하지 않고, 자신의 의도에 따라 공격과 수비를 할 수 있도록 도로점을 개선하고자 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PODBOT2. 의 도로점 디자인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P > 먼저, 처음부터 완전한 도로점 시스템을 설계하는 것은 번거로운 일이라는 것을 상기시켜야 합니다. 충분한 시간과 정력이 없다면 이 일에 발을 들여놓지 마세요. 하지만 먼저 이 문장, 도로점 시스템의 디자인 과정에 대한 심리적 준비가 있습니다. (적어도 제가 이렇게 큰 것을 쓸 수 있는 것은 당연하잖아요, 헤헤), 자, 이제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방향 및 설계 시스템에 대한 기본 소개 < P > 1, 시스템 소개
PODBOT 은 경로 기반 봇이며, 게임에서 기본 동작은 전적으로 경로 시스템의 "지침", "경로 포인트 (WAYPOINT)" 에 따라 달라집니다. 각 경로 파일은 지도 파일과 일치하며 cstrike\PODBot\WPTDefault 디렉토리에. PWF 로 끝납니다. 예를 들어 DE_DUST 지도의 경로 파일은 cstrike \ podbot 입니다
PODBOT 의 경로 설계 시스템에는 별도의 도구가 없습니다. PODBOT 의 핵심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많은 명령은 console 의 명령줄을 사용하여 입력됩니다. 즉, 경로를 설계하려면 먼저 CS 를 실행하고 CS 바로 가기에 "-console" 을 추가해야 합니다.
2, 기본 명령
앞에서 언급했듯이 PODBOT 의 도로 점 편집 명령은 console 의 명령행을 사용하여 입력되며 주로
"waypoint on"-점을 표시하고 편집 스위치를 켜려면 먼저 점을 편집해야 합니다 이전 명령과 달리 이 명령은 동시에' 벽 관통' 모드를 켜면 중력에 영향을 받지 않고 공중과 수중에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스위치는 주로 수중의 도로점을 편집할 때 사용됩니다.
"waypoint off"-모든 점 표시를 끄고 편집 스위치 끄기
"waypoint add"-추가할 점 유형을 선택할 수 있는 메뉴를 여는 점을 추가합니다. 아래 "경로 종류 및 선택 사용"
"waypoint delete"-현재 위치에 가장 가까운 경로 삭제
"waypoint find x"-ID x 를 가진 경로 점이 어느 방향인지 선으로 표시합니다. "waypoid Ag"-현재 도로 점에 특수 표식기 추가
"waypoint delflag"-현재 도로 점의 특수 표식기 제거
"waypoint setradius x"-현재 도로 점의 범위를 숫자 x
"로 설정합니다. 설정된 도로 점 수
"waypoint check"-현재 지도의 도로 시스템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
"wayzone calcall"-현재 지도의 모든 도로 점 범위를 숫자 x
"waypoint saal 로 설정합니다 Ocheck"-현재 도로 점 시스템을 강제로 저장합니다. 확인 안 함
"waypoint load"-경로 점 파일 로드
"autowaypoint"-AUTOWAYPOINT 스위치의 상태 표시
"autowaypoint on"-- > "pathwaypoint"-pathwaypoint 스위치 상태 표시
"pathwaypoint on"-도로 간 상호 연결 상태 표시
"pathwaypoint off"-도로 표시 해제
"pathwaypoint delete x"-가장 가까운 도로점과 ID 가 x 인 도로점 사이의 연결을 끕니다. 이 명령도 단방향입니다.
"debuggoal x"-ID 가 x 인 도로점으로 BOT 명령을 강제하여 도로점을 테스트합니다 도로점 시스템의 모든 도로점은 waypoint add 명령을 사용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물론 먼저 autowaypoint 명령을 사용하여 시스템에서 대부분의 기본 도로점을 자동으로 생성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도로점의 자세한 사용은 다음 "실전 설명" 을 참조하십시오. Waypoint add 명령을 사용하면 총 구입 메뉴와 같은 도로 종류 선택 메뉴가 팝업됩니다. 보시다시피, 도로 * * * 는 9 개 범주로 나뉘어 있습니다. 서로 다른 도로점은 waypoint on 을 켜면 색이 다른 막대 표시로 나타납니다. 다양한 유형의 도로점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겠습니다.
일반 도로 점 "Normal Waypoint"
일반 도로 점은 도로 시스템에서 가장 기본적인 도로 점 유형입니다. 색깔은 녹색
토비 전략경로' Terrorist Important Waypoint' 와 경찰 전략경로' Counter Important Waypoint' 전략경로 중 하나로 봇의 주공 방향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경로 유형 중 하나다. 여기서 토비 전략경로는 빨간색이다 경찰의 전략로점은 파란색 < P > 계단로점 < P > 계단로점은 BOT 가 계단을 오르내리는 노선을 지정하는데, 색깔은 보라색 < P > 인질구조로점' Rescue Waypoint' 입니다. 경찰이 인질을 그곳으로 가져가면 돈을 받을 수 있는 곳이죠. 충분히 통속적이죠! 흰색 < P > 목표 경로 "Goal Waypoint"
목표 지점은 지도의 최종 목표를 나타내는 경로입니다." Goal Waypoint "는 지뢰지도의" GOal Waypoint "가 브레 지점에 있고 인질지도는 인질의 초기 위치에 있으며 VIP 버전이 있습니다. ! 색상도 보라색인
CAMP 경로
CAMP 경로는 "Campstart Waypoint" 와 "Campend Waypoint" 의 두 부분으로 나뉘어 "Campstart Waypoint" 를 사용한다 밝은 파란색
점프 경로 "Jump Waypoint"
점프 경로 (jump waypoint)
점프 경로 (jump waypoint)
점프 경로 (jump waypoint)
점프 경로 (jump waypoint) 차이점은 점프에서 발 디딜 방아 사이에 빨간색 경로
4, 경로 및 "경로 범위"
"pathwaypoint on" 스위치를 켜면 경로 간 상호 연결 경로와 경로의 범위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경로
사용 " "pathwaypoint delete x" 를 사용하면 현재 패스에서 ID 가 x 인 패스까지의 경로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경로가 분향된
패스점 범위
각 패스점에는 범위 (BOT 이 해당 패스점에 닿아도 범위) 가 있습니다. 이 도로점의 범위는 이 도로점의 중심에 방사형으로 분포되어 있는 짙은 남색 선으로 표시된 < P > 2 실전 설명 < P > 1, 준비 작업 < P > 가 앞서 말한 바와 같이 포드의 도로점 설계 시스템은 팟봇의 핵심에 포함되어 있어 게임에 들어가야 작동하므로 도로점 편집을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해야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콘솔이 뭔지 몰라? 죄송합니다. 이 페이지를 즉시 닫으십시오.) 따라서 CS 바로 가기에-콘솔 매개 변수를 추가하여 게임에서 ` 키를 눌러 콘솔 명령줄을 열고 명령을 입력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도로 설계 시스템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명령은 "waypoint add", "waypoint delete", "waypoint save" 및 "waypoint load" 이므로 매개변수를 추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과 같이
bind "KP _ plus" "waypoint add"
bind "KP _ MINUS" "waypoint delete"
; "waypoint save"
위 단락을 CS 디렉토리의 CONFIG.CFG 파일에 추가합니다. 키패드의 "+","-","/"및 "*" 키를 사용하여 "waypoint save", "waypoint delete", "waypoint load" 를 직접 구현할 수 있습니다 물론' autowaypoint on' 과' autowaypoint off' 명령도 키보드에 바인딩할 수 있습니다. XIXI
2, 착공 < P > 자, 모든 것이 준비되면 착공할 수 있습니다. PODBOT 에는 도로 파일이 없습니다. 마침 가지고 왔습니다. 헤헤 < P > 먼저' 와이파이온' 과' 페이파이포인트 온' 스위치를 켜세요. 이제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오토웨이포' 를 다시 켜는 것입니다. 몇 걸음 걸을 때마다 시스템이 자동으로 당신 뒤에 "땡땡이" 소리를 내며 정상적인 길을 내려놓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먼저 신경쓰지 말고 쇼핑을 계속하세요, 하.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기억해! 구석구석을 돌아다녀라! 자동으로 생성된 도로점이 어딘가에서 너무 희소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직접 그곳으로 달려가 수동으로 정상 도로점을 추가하는 것이 가장 좋다. 절대 "그 곳은 재미없어, 나는 봇이 저쪽으로 가길 원하지 않아." 라는 생각으로 일부 장소를 한 군데도 없는 공터로 빠뜨리지 마라! 봇이 싸울 때 길을 고려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들은 이런 상황에서 이런 곳들에' 잘못' 할 가능성이 높으며, 봇은 전혀 길이 없는 곳에 들어가면 어리석게 서서 꼼짝도 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autowaypoint on' 스위치를 켠 후에는 절대 계단을 오르거나 점프하는 동작을 하지 마세요! 계단을 오르기 전에 "autowaypoint off" 명령을 사용하여 도로점 자동 생성 시스템을 끄고 계단을 올라간 후 다시 켤 수 있습니다. 공중에 떠 있는 도로점도 나타나지 마십시오. 도로점 자동 생성 시스템을 켠 상태에서 점프하거나 높은 곳에서 떨어지면 떠 있는 도로점이 생길 수 있습니다. 모든 구석을 돌아다니며 모든 정상 도로점을 배치한 후, 기본적인 도로점 시스템이 구축되었지만, 지금은 이 도로점 시스템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도로점에 대한 구체적인 수정을 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로명언) 아래의 "경로 종류 및 선택 사용" < P > 3, 경로 종류 및 선택 사용 < P > 을 참고하여 다양한 경로의 상세한 특징과 구체적인 사용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P > 정상 경로 < P > 정상 경로 점은 서서 쪼그리고 앉는 두 가지 상태로, 일반적으로 생성되는 정상 도로점입니다. BOT 가 도로점에 도달했을 때의 상태도 도로점의 상태에 의해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BOT 이 서 있는 상태에서 쪼그리고 앉아 있는 도로점으로 앞으로 나아갈 때, bot 은 먼저 웅크리고 다시 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