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우퍼 어떤 브랜드가 좋은가요?
오디오는 음악을 듣고, 영화를 보는 데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요소입니다. 오디오가 없으면 아름다운 음악도, 충격적인 대사도 들을 수 없습니다. 시중에 수많은 오디오 브랜드가 있는데, 어떤 브랜드의 서브우퍼가 좋은가요? 서브우퍼 구매 꿀팁을 알아볼까요?
서브우퍼는 어떤 브랜드가 좋은가?
서브우퍼는 어떤 브랜드가 좋은가 : Edifier
1996년 베이징, 중국 시장점유율 1위 멀티미디어 스피커 브랜드 중국, 심천 Edifier 기술.
서브우퍼 어떤 브랜드가 좋은가 : 하이비
1964년 미국에서 창업한 세계 최고의 스피커 및 스피커 제조 다국적 기업인 광저우 하이비 가전제품.
서브우퍼 어떤 브랜드가 좋은가 : 야마하 야마하
1887년 일본 10대 서브우퍼 브랜드, Yamaha Musical Instruments Audio (China) Co., Ltd.
서브우퍼 어떤 브랜드가 좋은가 : SANSUI
1944년 일본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피커 브랜드 SANSUI Electronics (China) Co., Ltd.
서브우퍼 어떤 브랜드가 좋은가 : 소니 SONY
1946년 일본에서 Sony (China) Co., Ltd.는 세계적인 브랜드이자 가장 영향력 있는 기업입니다.
서브우퍼 어떤 브랜드가 좋은가 : 마이크로랩
1998년 심천에서 심천 마이크로랩 전기(Shenzhen Microlab Electrical Co., Ltd.)는 국내 멀티미디어 스피커의 1위 브랜드입니다.
서브우퍼 어떤 브랜드가 좋은가 : JBL
1946년 미국에서 창립된 세계적으로 유명한 올드 스피커 브랜드이자 스피커 분야의 선두주자인 JBL(중국)그룹입니다.
어떤 브랜드의 서브우퍼가 좋은가요: NBN
1993년 중산에서 설립된 10대 서브우퍼 브랜드 중 하나이자 업계에서 잘 알려진 브랜드인 Chuanghua Electroacoustic Electric Co. , Ltd.
서브우퍼 어떤 브랜드가 좋은가 : 현대 HY
한국 현대그룹 산하 서브우퍼 10대 브랜드 중 하나인 심천트랜센드현대일렉트릭(주).
서브우퍼 어떤 브랜드가 좋은가요 : Jamo Jamo
1966년 덴마크에서 시작하여 스피커, 앰프 제품 제조사로 유명한 Shanghai Jamo Audio Co., Ltd.입니다.
서브우퍼 구매 팁
서브우퍼는 전체 홈시어터 시스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서브우퍼가 없으면 홈시어터에는 충격적인 폭발감과 몰입감 있고 역동적인 몰입감이 부족하여 영혼이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렇다면 홈시어터 서브우퍼를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요? 다음 서브우퍼 구매요령을 참고해 보세요
1. 서브우퍼는 클수록 좋습니다
초보 사용자는 서브우퍼를 구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람들은 점점 나아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더 큰 장치를 갖춘 서브우퍼는 이론적으로 다이브와 볼륨을 낮출 수 있지만 이는 이론적인 것입니다. RMB 2,000의 15인치 서브우퍼는 데이터 및 청취 경험 측면에서 RMB 8,000의 12인치 서브우퍼를 능가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더 많은 보급형 서브우퍼의 경우 더 작은 서브우퍼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격이 동일하기 때문에 소형 제품은 대형 제품보다 재료를 더 많이 사용하고 소형 제품의 사운드는 제어하기가 더 쉽습니다. 값싼 대형 서브우퍼는 구매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 파워가 클수록 좋습니다.
파워가 클수록 구동력과 유닛 컨트롤이 좋아집니다. 수.능력. 서브우퍼를 선택할 때 표준 RMS 전력에 주의하세요. 이는 서브우퍼 앰프가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출력할 수 있는 정격 전력을 나타냅니다. RMS 전력이 300W인 많은 서브우퍼의 경우 동적 전력 표준은 600W 또는 700W인 경우가 많습니다. 동적 전력은 서브우퍼가 짧은 시간 내에 달성할 수 있는 전력 출력을 의미합니다. 이 표시기를 보고 너무 집착하지 마십시오.
3. 저주파 응답이 낮을수록 더 좋습니다.
더 넓은 베이스 사운드 표시는 서브우퍼를 선택할 때 많은 초보 사용자의 초점입니다. 요즘에는 15Hz 또는 10Hz에 도달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서브우퍼가 도처에 있습니다.
사실 우리가 시청하는 블루레이 디스크 중 녹음되는 서브우퍼 채널 신호는 대부분 20Hz~120Hz(Dolby 오디오 트랙)와 20Hz~80Hz(DTS 오디오 트랙)입니다. 20Hz 미만으로 재생되는 신호가 어디서 오는지 알 수 없습니다.
4. 캐비닛은 클수록 좋다
서브우퍼가 클수록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것도 캐비닛 크기와 관련이 있습니다. 볼륨은 있지만 절대적인 관계는 없습니다. 흡음면이 없는 대형 상자의 유효 서브우퍼 볼륨이 일반 서브우퍼가 포함된 작은 상자의 유효 서브우퍼 볼륨보다 작을 경우 전자가 후자보다 덜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5. 서브우퍼는 무거워야 한다
물론 벽돌로 채워지지 않는다는 전제가 있다. 서브우퍼의 무게는 장치, 앰프, 캐비닛으로 구성됩니다. 장치가 무거울수록 세면기 프레임이 더 강해지고 자석이 더 커집니다.
캐비닛이 무거울수록 캐비닛 보드의 밀도가 높아집니다. 대포 방출판이 무거울수록 링소는 더 커집니다. 하지만 서브우퍼 박스 안에 벽돌이 들어있는 불규칙한 제품도 있기 때문에 정규 브랜드를 구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 내용을 읽고 나면 어떤 브랜드의 서브우퍼가 좋은지 다들 아실 것입니다. 소비자는 서브우퍼를 구매하기 전에 적합한 서브우퍼를 더 잘 선택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서브우퍼 구매 기술을 익혀야 합니다.
서브우퍼 구매 및 디버깅 소개
China Audio Network 2015-05-1419:00:04 읽기 (1230) 댓글 (0)
1 , 서브우퍼의 기능과 의미
서브우퍼는 엄밀히 말하면 서브우퍼라고 해야 합니다. 사람의 귀로 들을 수 있는 오디오 분석을 보면 슈퍼베이스, 베이스, 저중음, 중음, 중음, 고음, 고음, 초고음 등으로 구성됩니다.
간단히 말하면 저주파는 소리의 기본 골격이고, 중주파수는 소리의 살과 피이며, 고주파는 소리의 세밀한 반사입니다.
과학기술의 발전과 경제 기반의 발전으로 초저음과 광대역이 오디오 세계에 들어왔습니다. 슈퍼베이스는 구조를 강화하는 것이고, 광대역은 소리의 차이를 더욱 명확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번에는 특히 슈퍼베이스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인간의 귀에 들리는 슈퍼 베이스는 극히 제한적이지만 다른 인간의 감각으로 느낄 수 있는 것은 충격적인 느낌입니다. 스피커와 홈 시어터에 반영되는 오디오 프로그램 소스에 관한 한 슈퍼 베이스는 오직 그것은 프로그램 소스에 존재하며 복원이 필요합니다. 그것이 없으면 프로그램 소스의 복원이 더 견고해질 수 있으며 사람들에게 힘과 에너지가 부족하다는 느낌을 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영화관이나 현실에서는 비행기가 이륙할 때 힘과 에너지의 충격을 느낄 수 있지만, 우리 홈시어터에 서브우퍼가 없거나 구성이 무리한 경우에는 그 충격을 느낄 수 없습니다. 충격이기도 하지만 그게 전부다.
오디오 환경에 있어서는 음악을 듣든, 영화를 보든 슈퍼베이스(광대역)가 필요하고 보장되어야 한다. 디지털 홈시어터의 두 가지 주요 오디오 복원 표준에서 0.1CH를 서브우퍼 채널로 지정하는 것도 그 중요성과 역할을 설명하지만 타협될 수도 있습니다.
왜 타협하는가? 슈퍼베이스의 복원은 표준 설정자로서 막대한 비용 때문에 대중화가 어렵다는 것을 물론 이해하고 있기 때문이다. 다른 기술의 도움 없이 베이스 재생 유닛은 대구경이어야 합니다. 또한 이러한 대구경 유닛을 구동하려면 고출력 앰프도 필요하므로 슈퍼 베이스 복원 비용이 증가합니다.
물론 시중에서 그리 비싸지 않은 서브우퍼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사실 또 다른 절충안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유사 서브우퍼일 뿐이지만, 상품과 소비자 시장의 관점에서 보면 말이죠. 이것도 시장의 요구인 것 같습니다.
2. 액티브 서브우퍼와 패시브 서브우퍼
앞서 언급한 것처럼 슈퍼베이스를 구동하려면 강력한 파워가 필요하기 때문에 시중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서브우퍼는 앰프용으로, 즉 , 서브우퍼 스피커와 앰프는 독립적으로 나누어 하나로 통합됩니다. 서브우퍼 내부에 앰프가 없으면 패시브 서브우퍼입니다.
3. 서브우퍼 유닛 구경
엄밀히 말하면 서브우퍼는 대구경 유닛을 사용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특별히 설계된 유닛입니다. 체감 파워 평가에 참여한 국내외 다양한 서브우퍼의 실제 청취 비교 결과, 이 대구경 서브우퍼가 가장 좋은 효과를 나타냈습니다.
그러나 시장 요구는 다각적이며 특정 조건에서는 대형 서브우퍼를 배치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일부 소비자는 컴팩트한 제품을 선호하므로 소형 서브우퍼도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서브우퍼는 대개 보스(Bose), 야마하(Yamaha) 등의 기술적 수단을 통해 얻어지는 것이 전자이고, 후자는 회로 설계에 관한 기술이다. 하지만 이 서브우퍼가 아무리 충격적이라고 해도 그 안에 담긴 가짜를 숨기기는 어렵습니다. 제가 말하는 가짜라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이해하시고, 불필요한 오해와 오해가 없도록 퍼뜨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IV.서브우퍼 크로스오버 회로 설명
홈시어터 시스템에 서브우퍼가 많이 사용되면서 서브우퍼의 디자인도 점점 단순화되고 있는데, 이런 단순함이 타당해 보인다. . 엄밀히 말하면 서브우퍼 스피커는 서브우퍼 신호만 복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초기 서브우퍼 설계에서는 일반적으로 서브우퍼보다 높은 신호가 입력되지 않도록 필터링하는 저역 통과 필터 크로스오버 회로로 프런트 엔드를 설계했습니다. 후방 앰프는 서브우퍼의 작동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홈시어터 오디오 디코딩 사양에서는 출력 0.1CH 신호 자체가 이미 서브우퍼 신호입니다. 따라서 최신 시스템의 경우 서브우퍼 스피커에 저역 통과 필터가 있는지 여부가 저음에 영향을 미칩니다. 작업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2채널 음악 시스템에서 서브우퍼를 사용하려는 분들의 경우, 일반적인 신호 소스나 파워앰프에는 별도의 서브우퍼 신호 출력이 없기 때문에 기존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추출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슈퍼 베이스 신호는 다기능 및 다용도를 달성하거나 경쟁력 있는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많은 서브우퍼가 서브우퍼에 저역 통과 필터를 포함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두 가지 추출 방법이 설계되었습니다.
1 신호 소스의 저레벨 신호 출력은 일반적으로 RCA 입력 포트로 추출되며 한 쌍의 신호 라인 또는 단일 신호 라인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2. 왼쪽과 오른쪽 스피커에서 높은 레벨의 신호를 추출합니다. 일반적으로 파워 앰프의 스피커 단자와 동일한 단자를 사용합니다. 두 쌍의 얇은 스피커 선을 사용합니다. 최상의 효과를 위한 스피커 와이어 쌍. 기본적으로 모두 동일합니다.
5. 차단 주파수 설정
앞서 언급한 저역 통과 필터의 핵심은 서브우퍼의 적응성을 높이기 위해 많은 서브우퍼가 사용하는 차단 주파수입니다. 차단 주파수는 조정 가능합니다.
이 차단 주파수 설정은 서브우퍼와 스피커 사이의 주파수 연결 문제를 디버깅하는 데 사용됩니다. 연결이 좋으면 시스템 성능이 완벽해집니다. 연결이 좋지 않은 경우에는 연결이 끊어지지 않습니다. 일부 신호는 단순히 신호의 본질을 파괴합니다.
일반적으로 북쉘프 스피커나 직경이 작은 스피커의 경우 차단 주파수가 높아야 하고, 플로어 스탠딩 스피커의 경우 설정이 낮아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스피커의 저주파 재생의 하한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스피커의 저주파수 하한이 60Hz라면 서브우퍼의 차단 주파수를 60~80Hz로 설정하는 것이 더 합리적입니다. 너무 높으면 저음이 들립니다. 60Hz 부분이 너무 낮으면 60Hz가 신호의 에너지 감각을 잃게 됩니다.
디지털 홈시어터 파워 앰프의 경우 파워 앰프 자체에 저음 관리 설정이 있으며, 스피커의 크기 설정에 따라 서브우퍼의 차단 주파수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Six: Phase(영어 단계)
대부분의 서브우퍼는 위상 조정 스위치로 설계되었으며 고급 서브우퍼의 위상 조정은 연속적입니다. 위상 조정은 상대적으로 간단하며 순상 또는 역상입니다. 올바른 설정은 서브우퍼 사운드가 상대적으로 견고하고 충격적이어야 합니다. 서브우퍼 이후 사운드가 미묘해지면 위상 스위치를 즉시 변경해야 합니다.
7. 연결
홈시어터 시스템의 경우 서브우퍼 신호에 낮은 레벨의 신호 입력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두 가지 선택에 직면합니다. 하나는 디스크 플레이어의 다중 채널 출력이고, 다른 하나는 AV 앰프의 서브우퍼 출력입니다. 앰프에 서브우퍼 출력 단자가 없으면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AV 증폭기에서 이것은 가능합니다. 슈퍼 베이스 볼륨은 AV 증폭기에 의해 동시에 제어됩니다. 디스크 플레이어에서 가져온 경우 시스템 볼륨이 변경되면 서브우퍼 볼륨도 동시에 조정해야 합니다. 이 연결 방법은 일반적으로 스테레오 모드에서 서브우퍼로부터 신호를 얻을 수 없으므로 시스템에 큰 도움이 되거나 개선되지 않습니다.
스테레오 신호에서 전대역 신호를 가져와 서브우퍼에 입력하려는 경우 먼저 서브우퍼에 로우패스 설계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서브우퍼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용된. 이 경우 모든 프로그램의 추가 저음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8. 배치
엄밀히 말하면 서브우퍼는 방향성이 부족하여 청취실 어디에나 배치할 수 있지만 소리 전파에 대한 환경적 영향을 고려하면 실제로는 여전히 강력합니다. 서브우퍼의 위치를 이동하면 서브우퍼 복원에 더 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상황이 허락하는 한 최상의 효과를 얻으려면 사용자가 서브우퍼의 위치를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프로그램 소스에 서브우퍼가 항상 존재하는 것은 아니므로 청취나 디버깅 시 오해를 일으키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습관 때문에 사람들은 서브우퍼가 작동하는지 또는 디버깅 중에 충격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무의식적으로 귀를 사용하게 됩니다. 실제로 이것은 필요하지 않으며 몸으로 느끼기만 하면 됩니다. 디버깅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시중에 판매되는 테스트 디스크는 일반적으로 특수 서브우퍼 신호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