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독립 실행형 이야기
당시 아내가 병상에 누워 있었기 때문에 제임스는 매일 병원에 가서 그녀를 돌보았지만, 아내의 병세는 점점 악화되고, 감정이 매우 난폭해졌고, 제임스를 자주 비난했다. 처음에 제임스는 아내를 깊이 사랑했기 때문에 곳곳에서 참고 양보했다. 오랜 시간 동안, 그의 정신은 극도의 우울증에 빠졌고, 입원 중 의료비로 인한 무거운 경제적 부담과 함께 제임스는 더 이상 이런 정신적 고통을 참을 수 없었다. 아내가 병마에 시달리는 모습을 보고 초췌해진 그는 아내의 죽음이 시간문제라고 생각하여 안락사 생각을 하면 서로의 고통과 고통을 끝낼 수 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이 사랑했던 아내를 차마 죽일 수 없었다. 도덕과 현실 사이를 배회하면서 제임스는 결국 아내를 포기하기로 했다. 양심의 가책을 받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자신이 그 기억을 잊도록 강요했고, 아내가 이미 죽었다고 생각했다. 이때 병원에 있는 메리도 모순적이다. 그녀는 이렇게 남편을 끌고 죽고 싶지만 남편의 관심을 갈망한다. 제임스가 떠난 후, 그녀는 매일 병상에서 제임스를 다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했지만, 그는 다시는 나타나지 않았다. 불치병에 걸린 메리는 죽기 전에 두 통의 편지를 남겼는데, 하나는 제임스에게, 그가 자신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랐다. 또 다른 편지는 아픈 친구 로라에게 쓴 것으로, 제임스를 지나치게 비판하지 않기를 바란다. 제임스는 아내가 그를 가장 필요로 할 때 그녀를 버렸다고 생각했고, 자신의 불충실로 인해 아내의 죽음이 초래되었다고 생각하여 무의식적으로 자책하며' 죄책감' 이 일었다.
게임에서 제임스는 마리아를 만났는데, 그의 아내처럼 보이는 여자였다. 하지만 그녀의 눈부신 빨간 드레스, 섹시하고 개방적인 개성, 도발적인 언어와 동작은 아내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제임스가 무의식적으로 필요로 하는 완벽한 아내의 형태이기도 하다. 마리아와 자신의 피라미드에 대한 추구는 제임스의 무의식적 죄책감의 표현이기 때문에 이 괴물을 죽이지 못했다. 삼각형 머리의 괴물이 나타날 때마다 그는 성폭행이나 성적 학대와 같은 성 관련 일을 하고 있다. 아내가 병이 난 이후로 제임스는 줄곧 독신 생활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정상적인 남자로서 성적 억압과 성적 환상을 피할 수 없다. 그는 항상 자신의 잠재 의식을 처벌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제임스를 공격했습니다. 그는 메리를 습격했다, 왜냐하면 그는 줄곧 자신이 메리를 죽였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삼각두괴물과의 마지막 결전은 제임스의 잠재의식 속의 죄책감이 점차 사라지고, 그를 얽매고 있는 정신적 속박에서 벗어나려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마리아 외에도 제임스는' 고요령' 에서 로라, 은디, 안젤라를 만났다. 로라는 8 살짜리 소녀입니다. 그녀는 무고하고 마음속에 죄악이 없어 적막한 능선을 왔다갔다하며 요괴에게 괴롭힘을 당한 적이 없다. 예전에 메리와 병실에 살았기 때문에 메리가 보살펴 주었기 때문에 메리를 신뢰하고 좋아했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메리의 병세가 악화되자 제임스는 정서 변화가 심해서 비난을 많이 받았고, 제임스는 결국 메리를 버렸다. 이들은 어리고 무지한 로라의 눈에 띄었고, 그녀는 항상 제임스가 메리에게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전 경기에서 제임스와 맞서고 있었는데, 매번 그의 내면의 고통을 깊어지게 했습니다. 특히 벽에 서서 "사실 당신은 메리를 전혀 사랑하지 않습니다" 라고 말하는 그 장면은 제임스를 자책감에 빠뜨렸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에디는 어렸을 때 부모님이 이혼하여 가정의 따뜻함이 없어 성격이 이상해졌다. 줄곧 다른 사람에게 비웃음을 받아 마음이 매우 열등하다. 오랜 정신적 억압을 거친 후에, 나는 화가 나서 자신을 비웃는 사람들을 죽일 것이며, 그로 인해 내면의 죄책감도 생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적막령' 에서 살육 장면이 몇 번이고 반복되면서 앤디의 잠재의식을 끊임없이 자극하고 있다. 그는 마음속으로 발버둥치며 결국 제임스에게 죽임을 당해 응당한 처벌을 받았다. 오히려 제임스가 자신이 살인자라고 생각하는 생각을 가중시켜 내면의 자책감을 더욱 깊어지게 했다. 또 다른 역할인 안젤라는 그녀의 생활 이야기에서 항상 의문이 있었다. 게임의 진전에서 볼 수 있듯이, 그녀의 정신 상태는 매우 불안정하고 인격 분열과 자살 경향이 있다. 그녀의 가족의 죽음은 이미 사실이 되었다. 그녀의 아버지가 그녀에게 살해된 것도 확실하지만, 그녀는 왜 그녀의 아버지를 죽였고, 그녀의 어머니와 형은 어떻게 죽었습니까? 게임의 해석이 매우 모호하다. 게임에서, 나는 그녀의 아버지가 술에 취해 성폭행을 자주 하는 것 같아서, 그녀는 그녀의 아버지를 죽였고, 그녀의 어머니와 형은 그녀의 아버지가 그녀를 강간하는 것을 막지 않았기 때문에 죽었기 때문에 분개에서 그들을 죽였다. 그녀가 고요령에 온 것은 전적으로 어머니를 찾기 위해서였다. 이는 그녀가 무의식적으로 어머니의 죽음에 대해 죄책감을 느꼈다는 것을 보여준다. 한번은 제임스를 자신의 어머니로 오인한 적도 있는데, 이는 그녀가 현실을 도피하고 환상으로 자신을 마비시키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경기 도중 그녀는 제임스에게 말했다. "너는 나에게 이렇게 잘해 줄 필요가 없어. 너희 남자는 여자에게 다 좋다. 너는 차라리 직접 나를 강요하는 게 낫겠다. " 나중에, 그녀가 불 속으로 들어가기 전에, 그녀는 말했다: "우리 엄마는 내가 싸다고 말했다." 그러나, 나의 이전의 추론과 모순이 있다. 다른 이야기가 있습니까? 나는 갑자기 그녀의 정신분열, 사고방식 기형, 먼저 술에 취한 아버지를 유혹하여 관계를 맺은 다음, 다른 인격에서 그녀를 죽이고, 온 가족을 포함한 다음 환상으로 자신을 해방시킬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물론, 이것들은 나의 개인적인 추측일 뿐, 증거가 부족하다. 그녀가 결국 화재 현장에 들어갔을 때, 그녀는 자신의 범죄가 반드시 처벌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깨닫고 잠재의식의 죄책감을 피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죽음만이 유일한 해탈이다. 이것은 또한 제임스가 자신을 반성하게 한다. 그도 그의 아내와 그녀의 죽음을 피하고 있다. 이제 그가 모든 것을 마주할 때가 되었으니, 그는 반드시 고요령에서 이 방면의 지식을 좀 알아야 한다.
I. 중생 (최고 결말)
제임스는 고요령에서 고대에 믿었던 사교에 가입하고, 사멜을 숭배하며, 그의 힘을 이용하여 마리를 부활시키기로 결정했다. 예상대로 메리는 마침내 회생하여 괴병을 제거했다 ...
트리거 조건:
1. 하나 이상의 게임을 먼저 마칩니다. 마리아의 이야기를 찾아보고 다음 네 가지 숨겨진 항목을 얻으십시오.
2. 화이트 크리스 m: 아파트 서쪽 별관 RM 105 주방에서 구합니다.
3. 잃어버린 기억의 책: 주유소 (Texxon Gas) 의 로커에 있습니다.
4. 역사학회의 책꽂이에.
5. 딥 레드 Ceremoney 책: 호텔 세계 2 층 열람실에서.
2. 자해 (수중 결말이 더 좋다)
제임스는 자신이 마리를 깊이 사랑하고 자살하기로 결정하여 영원히 메리와 함께 있었다.
트리거 조건:
1. 안젤라가 남긴 비수를 검사하다.
병원 옥상에서 자살 일기를 보았습니다.
3. 호텔 열람실에서 의사와 메리의 대화 녹음을 듣습니다.
4. 삼각머리 두 개를 고정한 후 마지막 복도에서 마리아의 모든 내면의 독백을 들었다.
5. 자신의 건강 수준을 낮은 수준으로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6. 검사) 메리의 편지와 사진.
셋. 마리아의 끝 (마리아의 끝)
제임스는 마리아와 사랑에 빠졌고 그녀와 함께 고요령을 떠났다. 하지만 제임스가 몰랐던 것은 마리아가 메리의 이미지 속 몸의 대역으로서 결국 메리와 같은 괴병을 앓게 된다는 것이다.
트리거 조건:
1. 마리아의 지시에 따라 행동을 취하고 불필요한 행동을 하지 마라. 마리아는 적에게 너무 많은 공격을 받을 수 없다. 제임스는 마리아를 공격한 적이 없습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2. 마리아가 병원 S3 병실에서 쉬었을 때, 그녀는 자주 그녀를 보러 돌아갔다.
3. 제가 병원 세계에 들어갔을 때, 제가 다시 S3 에 갔을 때, 마리아는 사라졌습니다.
4. 마리아가 현지 미로에서 살해된 후, 그녀는 다시 방으로 들어가려고 시도했다.
5. 삼각머리 두 개를 끝내고 마지막 복도에서 메리의 내면의 독백을 듣고 나가지 마라.
4. 도피 (최악의 결말을 남기다)
제임스는 고요령에서 빠져나와 과거에 현혹되지 않았다.
트리거 조건:
가능한 한 건강을 유지하고, 부상 후 제때에 보충하다.
마리아를 여러 번 공격하십시오 (총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그녀는 죽을 것입니다);
검사) 마리아의 편지와 사진;
두 개의 삼각머리를 다 말하고 나서, 나는 마지막 복도에서 마리의 모든 내면의 독백을 다 들었다.
강아지 결말 (첨부 파일 추적)
이 결말은 완전히 웃긴다. 제임스는 꿈에서 깨어났는데, 이것은 강아지가 일으킨 것이다.
트리거 조건:
1. 재생성 또는 재생성 결말을 제외한 세 가지 결말을 완성합니다.
2. 네이단 대로 잭 여관 옆에 있는 개집에서 Dogkey 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이전 호텔 3 12 방에서 메리의 동영상을 보고 DOGGEY 를 사용하여 다음 관찰실로 들어갑니다.
외계인 납치 (UFO 엔딩 추가)
이 결말도 웃긴다. 미확인 비행물 무리가 날아와 해리 (1 세대 주인공, 셰릴을 찾고 있음) 를 만났고, 그들은 함께 외계인에게 납치되었다. ...
트리거 조건:
1 .. 마리아를 가로지르는 줄거리, 원래 화장실의 파란 석두;
2. 병원에서 내면 세계에 들어갈 때 제일 먼저 깨어난 마당에 사파이어를 사용한다.
3. 냉동고 밖의 부두에서 승선하기 전에 사파이어를 사용한다.
4. 호텔 3 12 실 (동영상 보기 전) 에서 파란색 석두 으로 창문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마리아 편지의 완전한 번역입니다:
불안한 내 꿈속에서
불안한 내 꿈속에서
나는 그 도시를 보았다.
나는 그 작은 마을을 보았다.
고요령.
사일런트 힐
날 데려가겠다고 약속했잖아
언젠가는 다시 나타날 것이다.
너는 나중에 나를 데리고 가겠다고 약속했다.
하지만 넌 한번도 없었어.
하지만 넌 한번도 없었어.
응, 나 지금 혼자 있어 ...
지금 나 혼자 거기 있어 ...
우리의 "특별한 장소"
우리의 "합의 된 장소" ...
너를 기다리다 ...
너를 기다리다 ...
네가 올 때까지 기다려라
나를 보러 오다.
네가 나를 보러 올 때까지 기다려라.
하지만 넌 한번도 없었어.
하지만 넌 한번도 없었어.
그래서 나는 기다리고, 소포는 내 것이다.
고통스럽고 고독한 고치.
그래서 나는 기다리고 있다. 나는 고통과 고독한 고치에 휘말렸다.
나는 내가 무서운 일을 했다는 것을 안다
너에게는. 어떤 사람들은
영원히 나를 용서하지 마라.
나도 알아, 난 당신에 게 뭔가 끔찍한 일을 했 어.
네가 영원히 나를 용서하지 않을 몇 가지 일.
내가 바꿀 수 있기를 바란다.
그건, 하지만 난 못해.
나는 내가 그것을 바꿀 수 있기를 바라지만, 나는 할 수 없다.
나는 내가 불쌍하고 못생겼다고 느꼈다
여기 누워서 너를 기다리고 있어. ...
여기 누워, 나는 이렇게 슬프고 추함을 느끼지만, 너를 기다리고 있다 ...
매일 나는 균열을 뚫어지게 쳐다본다
천장에서 제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이 모든 것이 얼마나 불공평한가 ...
매일 나는 천장의 갈라진 틈을 보고 있다.
내 머리 속에는 이것이 얼마나 불공평한가 하는 생각이 가득하다.
의사가 오늘 왔다.
그는 내가 갈 수 있다고 나에게 말했다
잠시 머물던 집.
의사가 오늘 왔다.
그는 내가 잠시 집에 갈 수 있다고 나에게 말했다.
내가 좋아진 게 아니야.
다만, 이것은 아마도
나의 마지막 기회 ...
내 조건이 좋아진 것은 아니다.
이것은 이것이 나의 마지막 기회일지도 모른다는 것을 의미한다 ...
내가 무슨 뜻인지 알 것 같아. ...
나는 네가 내 뜻을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올 수 있어서 기쁘다
집에 가다. 나는 네가 너무 그립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집에 갈 수 있어서 기쁘다.
나는 네가 너무 그립다
하지만 저는 제임스를 두려워합니다.
아마 너는 정말 모를 것이다.
내가 집에 가길 바래.
하지만 제임스, 무서워요.
난 당신이 정말 날 집에가 고 싶지 않아 유감입니다.
네가 언제 나를 보러 오든,
나는 이것이 너에게 얼마나 어려운지 안다 ...
네가 언제 나를 보러 오든,
나는 너의 부담이 얼마나 무거운지 안다 ...
네가 누군지 모르겠다.
나를 미워하거나 불쌍히 여기다. ...
아니면 내가 너를 아프게 했을 뿐이야. ...
네가 나를 미워하는지 불쌍한지 모르겠다 ...
아니면, 너를 싫어하게 만들었 어. ...
이에 대해 미안합니다.
이에 대해 매우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내가 처음 알았을 때
나는 곧 죽을 것이다, 나는 단지
받아들이고 싶지 않아요.
제가 죽을 것이라는 것을 처음 알았을 때,
나는 단지 받아들이고 싶지 않다.
나는 항상 화가 났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모든 사람을 타격하다.
특히 너, 제임스.
저는 항상 화가 났습니다.
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모든 사람을 때렸다.
특히 너, 제임스.
이것이 내가 이해하는 이유이다.
네가 정말로 나를 미워한다면.
그래서 나는 너를 용서할 수 있다.
네가 정말 나를 미워해도.
하지만 네가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아세요, 제임스.
하지만 제임스, 네가 알기를 바란다.
나는 너를 영원히 사랑할 것이다.
나는 너를 영원히 사랑할 것이다.
우리의 공동 생활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끝나도 난 안 할 거야
그것으로 세상을 바꾸다. 우리는
함께 보낸 좋은 시간.
우리의 삶은 이렇게 끝나야 하지만,
나는 여전히 그것을 전 세계로 바꾸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몇 년 동안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 편지는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너무 길어서 작별인사를 해야겠어요.
이 편지는 너무 길다. 나는 작별인사를 하고 싶다.
나는 간호사에게 말했다.
내가 떠난 후에 이것을 너에게 줄게.
내가 떠난 후에 간호사에게 이 편지를 달라고 했다.
즉, 읽을 때
이거, 난 이미 죽었어.
즉, 이 편지를 읽을 때,
나는 이미 세상을 떠났다.
나는 너에게 나를 기억하라고 말할 수 없다.
그러나 나는 차마 너를 양보할 수 없다.
나를 잊으세요.
나는 너에게 나를 기억하라고 말할 수 없다.
그러나 나는 차마 네가 나를 잊게 할 수 없다.
지난 몇 년 동안, 제가
아프다 ... 미안해.
내가 너에게 한 일, 우리에게 한 일 ...
제가 아팠던 마지막 몇 년 동안 ...
나는 너와 우리가 한 일에 대해 매우 죄송하게 생각한다.
너는 나에게 이렇게 많은 것을 주었다
나는 아직 돌아오지 못했다
한 가지 일.
너는 나를 위해 이렇게 많은 일을 했다.
나는 그 중 하나를 갚을 수 없다.
이것이 내가 너를 살아있게 하고 싶은 이유이다.
너 자신을 위해.
너에게 가장 유리한 일을 해, 제임스.
그래서 나는 네가 자신을 위해 살 수 있기를 바란다.
자신을 잘 보살펴라, 제임스.
제임스 ...
제임스 ...
너는 나를 행복하게 한다.
나는 너와 함께 있어서 매우 기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