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밀한 적의 영화 평가
' 친밀한 적' 속 인물들은 물론 의식걱정 없이 고민을 할 수 있고, 미친 남자 원녀의 감정만 얽히게 된다. 물론, 이 갈등은 너무 지나치면 안 되고, 관객에게' 뜻밖의 교훈과 책임' 을 주어서는 안 된다. 그래서 흔히 볼 수 있는 결혼 문제-어떤 감정이 불륜을 저지르고, 제 3 자가 끼어들고, 양가 학부모가 반대하고, 물질적 기반이 불안정하며, 이것들은 모두 영화의 표현 범위 내에 있지 않다. 남녀 주인공의 그 모순은 현실 세계에 방치된 것은 정말 언급할 가치가 없다. 그러나 결국, 일부 연극 충돌이 생겨났고, 인물도 감정적인 우여곡절이 생겼고, 관객들의 마음은 이미 약간 흔들렸다. 좋아, 그럼 서둘러 난마를 참수하고, 줄거리 논리가 사람을 설득시키든 말든, 남녀 1 호가 빨리 복합하면 된다.
한 바퀴 돌자 준남 미녀들이 함께 돌아왔다는 것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소파의자' 에 앉혔다는 의미다. 이에 연옥온향의' 친밀한 적' 드라마 임무가 본격적으로 끝났다. 반드시 지적해야 할 것은' 친밀한 적' 은' 부드러운 영화' 라고 말하지만, 사실 그 표현 수법에 대한 표창도 함축하고 있다. 요즘 영화 관객들은 일년 내내 각종 오락 정보의 번갈아가며' 비주얼 아이스크림' 과' 심령 소파 의자' 를 함부로 놀리며 계산하기가 어렵다. 친밀한 적' 은 시각적 감상과 패션 테마에 비해' 두라라 승진기' 에 비해 장족의 발전을 이뤘다. 이런 점에서 서정레 감독의 학습정신은 매우 귀중하다. (봉황망평)' 친밀한 적' 은' 상전+사랑' 이라는 기치를 내걸고 있지만, 이 양쪽의 분량은 인상적이지 않다. 사랑 이야기의 추진은 기본적으로 서정레이의 변장 개인쇼에 달려 있다. 제 3 자의 교란도 없고, 뼈에 사무치는 낭만도 없고, 남녀 주인공이 한바탕 밀치고 난 뒤 흥미롭게도' 두라 승진기',' 베드신' 의 과대 광고가 너무 과장된 것 같다.' 친밀한 적' 은 키스신이 전혀 없는 베드신, 중요한 고백극으로, 세외도원 같은 도로, 인적이 없는 환경에 배치되었지만, 다만 작은 상큼한 스타일의 손잡고 할 뿐이다. 하지만 앞서 언급한 이유로 너무 미묘한 생활로 관객이 대입할 수 없게 되면서, 이 싱그러운 고백극이 감동을 줄 수 있는 관객도 제한적이다. 감정극 외에' 상전' 이라는 관객들의 감정을 동원할 수 있는 극은' 친밀한 적' 에서도 제대로 촬영됐다. 줄거리가 전개됨에 따라 상전은 결국 미디어 공세로 전락했다.-누가 만든 광고판이 더 창의적이고, 각종 홍보 공세를 통해 대주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사람은 기대되는' 경심' 이 없다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