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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과 기계, 영웅, 통치, 「파수꾼」은 무엇을 표현하고 싶습니까?

파수꾼' 은 1 인칭 사격게임이다. 일반적으로 이 유형의 사격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교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플레이어 앞의 스크린은 모두 인물의 시선으로 몰입감 있는 촬영 체험 리얼리티가 강하다. 너는 게임에서 사격중독을 한 번 할 수 있다. 파수꾼은 폭설이 20 16 년 5 월에 내놓은 게임이다. 국내에서, 인터넷 이순신을 대표해서 국내외 2 대 게임업체들이 협력한다. 더욱이,' 폭설이 우수한 제품을 낼 수 있다' 는 신념이 있다. 게임이 발표된 이후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많은 게이머들을 끌어들이고, 심지어 프로리그까지 열었다. 지금 게임은 이미 4 주년이 되었는데, 게임의 열기는 줄어들지 않을 뿐이다.

파수꾼' 이 개봉한 해에' TGA 올해의 게임상' 을 수상했다. 폭설로 출품된 첫 사격 게임도 대성공을 거두었다. 현재 「파수꾼」은 4 주년을 축하하고 있다. 게임에는 캐릭터의 피부, 명절 머리틀 등 기념일을 위해 디자인된 행사가 많다. 기념일은 복지 발표의 시점이며 게임의 큰 날입니다. 자, 만약 당신이 구덩이에 있다면, 당신은 직접 연간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찌감치 서두르는 것보다 늦는 것이 낫다. 기념일에 많은 게임 패턴이 완전히 무료이니 가서 체험해 보세요.

「파수꾼」의 의미

게임의 이야기는 미래로 설정되지만, 현재의 타임라인과는 그리 멀지 않다. 게임은 20 16 에 발표되었습니다. 당시 이야기의 시작인 타임라인은 265438+20 세기 20 년대 초에 설정되었다. 이제 게임 4 주년이 마침 타임라인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현실 세계는 이야기에 설정된 것처럼 발전하지 않았다. 우리 잠시 게임의 이야기를 어떤 시공간의 평행 세계라고 부르자. 이야기의 설정에서, 사람들은 고급 과학기술을 장악했고, 인간의 노동을 대신할 수 있는 많은 스마트 기계를 생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과학명언) 이 기계들은 스스로 프로그램을 설정하고, 군용 전투 로봇을 만들고, 전 인류를 파괴하고, 지구를 점령할 수 있는' 지능' 이다.

인간은 지혜의 생명에서 전투력을 거의 상실했다. 스마트 기계 대항을 위해 유엔은 각국 최고의 전투 엘리트를 신청해 이들을 모아' 파수선봉' 이라는 이름의 국제평화유지기구를 설립했다. 이는 세계를 보호하는 가장 용감한 힘이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스마트기계와의 전투를 느끼고 싶지 않다. 십여 년의 고된 전투 끝에 파수꾼 선봉장은 각 길의 엘리트들을 끊임없이 흡수하여 결국 전쟁에서 이겼다. 위험이 시작되자 영웅은 마땅히 받아야 할 영예와 존경을 받지 못했다.

파수꾼의 특공 임무가 갈수록 많아지면서 많은 비밀을 장악하였다. 그들은 한 나라를 위해 일하는 것이 아니라 세계 평화를 위해 봉사한다. 하지만 각국 국민들은 그들에게 불만을 품고, 심지어 욕설을 퍼붓고, 그들을 모함하고, 민중의 반항을 선동하기 시작했다. 결국 각국의 압력으로 유엔은 이 영웅조직을 해산시켰지만 무지한 사람들은 영웅을 전복시킬 힘이 있다. 파수꾼이 해산한 후 각자 출로를 찾다. 어떤 상황이든 그들은 살아야 했지만, 제 2 차 지능 기계 전쟁이 곧 도래하자 추방된 영웅은 다시 한 번 세상을 구하는 사명을 짊어졌다. 이때 플레이어는 이야기에 참여하여 스마트 기계와 투쟁한다.

독특한 캐릭터 설정

게임의 이야기에는 많은 캐릭터가 있는데, 게임은 캐릭터를 형성하는 데 매우 성공적이다. 줄거리에서 각 캐릭터의 개성은 매우 뚜렷하여 플레이어가 자신의 캐릭터와 이야기를 깊이 기억하게 한다. 각 캐릭터는' 파수꾼' 의 조직에 자신의 자리를 가지고 있다. 모든 영웅은 각자의 독특한 무기와 기술을 가지고 있다. 기술은 그 자신의 묘기로서, 예를 들면 순간 이동, 치료 등이다. , 개인 스턴트에 해당합니다. 이것도 각계의 인재를 널리 수용한 결과이다. 사람마다 독특한 용도가 있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할 때 서로 다른 캐릭터의 다양한 놀이를 경험할 수 있다.

이것은 국제기구입니다. 멤버들은 각기 다른 나라에서 왔고 피부색과 신앙이 다르지만 모두 같은 목표인' 세계평화' 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캐릭터 외관의 디자인은 매우 아름답고, 같은 게임에서 캐릭터의 화풍도 같지만, 각 캐릭터에는 민족적 특색이 있어 플레이어가 어느 나라에서 왔는지 구분할 수 있다. 각 캐릭터 뒤의 이야기는 모두 복잡하다. 단독 분석을 꺼내면 전기 한 권을 쓸 수 있다. 게임은 캐릭터에 생명을 부여한다. 게임에 대입할 때, 마치 독특한 생명을 가진 것과 같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자신이 게임에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진실을 느꼈다.

다채로운 지도 디자인, 세계 일주의 도전.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제작팀의 의도를 느낄 수 있는 곳이 하나 더 있다. 바로 전투지도의 디자인이다. 영웅은 유엔에 소속된 국제 평화 유지기구이다. 그들이 세계 평화를 지키려면 세계 각국에 가서 세계 곳곳의 평화를 지켜야 한다. 지도 디자인은 전 세계의 유명한 관광지나 남극의 생태감시소, 한국 부산도심, 유명한 영화기지 할리우드 등 지역적 풍격이 뚜렷한 장면에서 유래했다. 러시아 기계 통제 센터와 블리자드 세계 등이 있습니다. , 이것들은 모두 허공에서 설계되었고, 현실과 가상을 하나로 융합시키고, 세상을 구하는 것이 더 현실적이고, 게임은 더욱 흥미진진해질 것이다.

모든 지도 장면에는 세심한 디자인이 있어 게이머들은 게임 체험 과정에서 숨겨진 쿠키영상 몇 개를 발견할 수 있으며, 이 가상 세계에서도 인간미가 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를 가장 놀라게 하는 것은 스스로 지도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지도 공방" 에서 플레이어는 자체적으로 지도 수량 규칙을 정하고 캐릭터에 특정 기술을 첨부할 수 있으며, 이는 플레이어에게 게임 데이터를 수정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것과 같지만 그 지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림' 의 지도는 아니지만 그림보다 더 심하다. 공식적으로는 플레이어에게 게임에서 규칙을 정하고 독특한 게임 패턴을 만들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한다.

경기 형식이 다양해서 전방위적으로 사격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다.

게임에는 여러 가지 경기 모드가 있다. 플레이어는 사격장에서 스스로 사격을 연습하고, 자신의 무기와 기술을 능숙하게 사용하며, 자신의 캐릭터의 위치를 이해할 수 있다. 사격수의 가장 중요한 것은 조준이다. 사격장의 AI 는 네가 만난 적보다 느리지 않다. 게다가 플레이어의 적도 로봇 AI 입니다. 사격장을 떠난 후 플레이어는 더 많은 전투 모드를 선택하고 다른 지도를 선택할 수 있다. 각 지도에는 특정 전투 규칙이 있고, 몇 명이 함께 팀을 구성하거나, 다른 특수한 규칙이 있어 지도마다 체험이 다르다.

위에서 언급한' 지도공방' 도 사용자 정의 지도로 볼 수 있으며, 지도의 화면 효과가 아닌 게임 규칙을 정의합니다. 게임 경쟁이 치열해서 프로리그도 있다. 한 게임은 프로리그만 있으면 놀이의 심오하고 복잡함을 증명할 수 있다. 결국 모든 게임이 프로 경기를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니며, 간단한 게임도 그렇게 경쟁력이 높지 않다. "파수꾼" 은 게이머에게 일정한 조작 능력을 요구하는데, 특히 팀원들과 협력할 때 게임의 재생 가능성이 매우 강하다.

라벨

폭설로 제작된 첫 사격게임인' 파수꾼' 은 항상 꼼꼼하고 꼼꼼하며 게임 자체의 디자인에도 세세한 세밀함이 많다. 모든 영웅의 이야기, 모든 지도의 설립, 모든 무기의 위력은 모두 세심하게 설계되었다. 인간과 로봇의 경쟁을 체험하고 난세의 영웅이 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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