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과 끝의 아름다운 문장 발췌에 대해, 시작과 끝의 아름다운 문장 발췌에 대해 설명
시작과 끝의 아름다운 문장 발췌문에 대해, 시작과 끝의 아름다운 문장 발췌문 설명
1부
1. 칠판이 넓다면 바다, 그러면 선생님은 바다 위의 선원입니다. 종이 울리는 순간, 당신은 교직원용 채찍을 노처럼 사용하여 항구에 정박된 교과서들을 배처럼 저어 갔습니다. 책상 위에는 문제들이 암초처럼 쌓여있다. 날아가는 새처럼 생생하고, 연단 위의 우아한 호를 흔드는 배 - 하늘에는 구름 한 점 떠 있지 않은가, 너의 밝은 마음처럼. 고상한 것.
2. 희망은 실망에서 나오고, 희망은 걱정에서 나온다. 배고픈 사람은 소화가 잘되고, 급한 사람은 능률이 좋아야 하며, 위기를 느끼는 사람은 소화가 잘되어야 한다. .빠르게 진행하세요.
3. 푸르른 소나무와 편백나무의 무성한 가지와 잎에 부드러운 햇살이 비스듬히 드리워져 있어 너무나 조용하고 엄숙해 보입니다. 푸른 잔디밭과 하얀 시멘트가 평화롭고, 발걸음이 너무나 가볍게 들립니다. 여러분 하지만 제 마음은 설렘과 생각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4. 인생의 바다는 서호의 푸른 파도와는 다르다. 시간이 지날수록 때로는 거울처럼 고요하기도 하고, 때로는 파도가 찰 때도 있고, 때로는 거대한 파도가 치솟기도 한다. 하늘은 강한 바람과 파도의 시험을 견디고 나면 더욱 강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5. 따뜻한 바람이 부는 봄 풍경, 새들이 노래하고 향기로운 꽃, 푸른 산과 푸른 물, 광활한 헥타르의 비옥한 들판에 있을 때, 당신은 분명히 취하게 될 것입니다. 은빛처럼 금빛이고, 풍성한 열매가 가득한 황금빛 가을철, 당신은 분명 기뻐할 것입니다. 무성한 봄 풍경은 혹한 세례를 받은 후의 영웅적인 모습이고, 황금빛 가을의 아름다운 풍경은 녹는 열기의 결정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6. 황금빛 가을에 과일을 수확하고 싶다면 추운 초봄에 바지를 걷어붙이고 밭을 갈고 씨앗을 뿌리고 그날까지 농사를 짓는 일을 해야 한다. 수확의.
7. 사랑은 배고프고 추운 사람들에게 세상의 온기를 느끼게 해주는 한 조각의 햇살이고, 사랑은 절망에 빠진 사람들을 다시 찾아주는 맑은 샘이다. 삶의 희망은 오랜 가뭄의 땅에 내리는 단비로, 외롭고 무력한 사람들에게 즉각적인 영적 위로를 가져다줍니다.
8. 조용히 와서 흔적을 남기지 않지만 모든 색을 가볍게 춤추게 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흔적 없이 와서 흔적을 남기지 않는 것은 무엇입니까? 조용히, 계절을 넘나드는 열정적인 노랫소리를 뒤로 하고
부드럽게 왔다가 또 조용하게 흘러가는, 추수의 계절에 매달린 황금빛을 뒤로하고 떠나는 것은 무엇일까? 고요한 지구를 향해 조용히 떠났다가 다시 찾아오는 것은 무엇인가?
철학자는 푸른 하늘을 바라보며 미소를 지었다. 때가 왔다.
아이들이 연을 들고 손뼉을 친다. 바람이다.
방랑자는 “아무것도 아니고 꿈일 뿐”이라고 말했다.
9. 젊음은 영원히 지속되는 의지의 피와 땀으로 만들어진 감로이고, 젊음은 시들지 않는 희망과 불멸의 열망으로 엮인 찬란한 무지개입니다. 끈질긴 집념으로 난공불락의 구리벽을 쌓아올렸습니다.
10. 믿음은 우뚝 솟은 건물의 기둥일 뿐이고, 믿음이 없으면 파도의 홍수만 있을 뿐입니다. 믿음은 맹렬한 불입니다. 인도하는 별이 없으면 차가운 장작 손잡이만 있을 뿐이고, 믿음은 바다를 항해하는 배의 주요 엔진일 뿐이며, 믿음이 없으면 마비된 거대한 뼈대만 있을 뿐입니다.
11. 출발해야만 이상과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고, 열심히 노력해야만 눈부신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추구해야만 정직한 사람을 맛볼 수 있다.
12. 우정이 상록수라면 마음에서 우러나온 맑은 샘으로 물을 주어야 하고, 우정이 무패의 꽃이라면 마음에서 솟아오르는 태양으로 빛나야 합니다.
13. 보름달빛 속에서 나는 가장 맑은 잔을 마시고, 여운이 내리면 뜨거운 붉은 잎사귀 속에서 가장 따뜻한 한 조각을 집어든다. 무성한 풀 속에서 나는 가장 따뜻한 것을 골라냅니다. 이 긴 인생에서 나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인내를 선택하고 싶습니다.
14. 인생이 장엄한 성이라면, 인생이 무성한 나무라면, 인생은 날아다니는 바닷새라면.
그렇다면 믿음은 돔의 들보요, 나무의 깊은 뿌리요, 펄럭이는 날개이다.
믿음이 없으면 생명의 능력도 사라지고, 믿음이 없으면 삶의 아름다움도 사라질 것입니다.
15. 인내는 천 마일의 제방에 모래와 돌이 응축된 것입니다. 조금씩 쌓아야만이 앞에는 시작도 없고 뒤에도 끝이 없는 장엄함을 가질 수 있습니다. 봄 누에 비단 끈은 고치를 깨고 다시 빛을 보는 영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끈기는 돛이 있어야만 배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2부
1. 인생이 너무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다고 불평하지 마세요. 인생으로 변합니다. 바다가 일렁이는 파도를 잃으면 그 위엄을 잃을 것이고, 사막이 날리는 모래의 거친 춤을 잃으면 그 광채를 잃을 것입니다. 인생의 두 지점, 한 선에서만 원활한 항해를 추구한다면 삶은 존재의 의미를 잃게 될 것입니다.
2. 젊음은 섬세한 꽃이지만, 홀로 피어나는 가지가 결코 봄이 될 수 없다는 것을 압니다. 젊음은 지구상의 장엄한 나무이지만 한 그루의 나무는 결코 크고 높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4. 펭귄처럼 해변에 가만히 서서 기회가 오기를 기다리지 말고, 참매처럼 날아다니며 끈질기게 쫓아가세요.
구불구불하고 무성한 미래 앞에서 헛된 한탄보다는 오히려 장애물을 극복하고 차근차근 탐색해 보세요.
운명의 제약에 얽매이지 않고 운명에 맡겨두는 것이 아니라 신비한 문을 두드려 새로운 세계를 열어보자. 미소를 지으며 인생의 노래를 부르세요.
5. 부서질 수 있는 사람은 진정으로 살아온 사람이겠죠. 린 다이유의 깨어짐은 그녀의 잊을 수 없는 사랑에서 비롯되고, 산마오의 깨어짐은 삶의 우여곡절을 겪은 후 그녀의 순간적인 명쾌함과 초연함에서 비롯되며, 반 고흐의 깨어짐은 그에게 빛 속에서 끊임없는 고통을 안겨준 태양의 금칼에서 비롯됩니다. 극도로 영적인 흑백 건반이 삶과 충돌합니다. 평범한 사람들의 깨어짐이 인간 본성의 가장 순수하고 아름다운 빛을 드러낸다면, 이 뛰어난 영혼들의 깨어짐은 우리 머리 위 하늘을 가득 채우는 은빛 배꽃과 같습니다.
6. 푸른 풀밭과 초가집에서 사랑하는 어머니는 아들이 밖에 나갈 때 따라잡기 위해 비단실을 손에 쥐고 촘촘하게 바느질을 하고, 외투를 입혀준다. 바람과 비. 봄 세 줄기 보답을 기원하며, 우리 아들이 따뜻하게 입고, 잘 먹고, 무사히 여행하길 바랄 뿐입니다. 이것은 평범한 어머니의 시계입니다. Youzi의 몸에 있는 비단실은 그에게 어머니의 조심성과 조심성을 상기시켜 줍니다.
7. 엄마가 지켜보는 것은 하나뿐인 아들의 무사귀환이다. 송아지를 핥아주는 이런 애정이 깊고, 이런 지켜보는 것이 아들이 추구하는 발걸음이다. 성공하기에 충분합니다. 젊은 여인이 지키고 있는 것은 아내로서의 확고한 의무이자, 삶과 죽음을 초월하는 진실한 사랑이다.
8. 사랑은 겨울에 빛나는 한 조각, 가난하고 아픈 사람들에게 세상의 온기를 느끼게 하며, 사막에 나타난 봄은 절망에 빠진 사람들을 보게 한다. 다시 삶의 희망. 희망과 사랑은 외롭고 무력한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밤하늘에 떠도는 노래이다.
9. 이것이 바로 마음의 본성이다. 성공은 꽃을 비추는 밝은 달, 깊은 웅덩이의 잔잔한 파도, 성공과 실패의 초월과 같으며, 말을 높이 올라가도록 재촉하고 실패를 마주하는 역참이다. 여전히 돌을 뚫고 흘러 바다에 들어가고 유한하고 강해지며 푸른 구름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그는 너무 오만하지만 그의 장군은 주인이 없고 너무 완고해서 자기를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개선. Rong, 나라는 여전히 동일하고 스타일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바다의 Wushan과 마찬가지로 시간의 흐름에 익숙하고 수천 개의 현란함, 굴욕과 구름을 지나가는 경멸, 가랑이 아래의 Han Xin; , 눈 밑의 푸른 소나무는 깃털 달린 요정처럼 한 발 뒤로 물러날 줄 알고 바다와 하늘은 광대하고 질식하여 먹기를 포기했습니다.
10. 행복 = 물질/욕망. 이것이 바로 미국의 경제학자 새뮤얼슨(Samuelson)이 제안한 행복 방정식이다. 경제적 관점에서 볼 때, 물질적 소비가 많을수록 욕망은 줄어들고 행복은 커집니다. 이는 만족이 항상 최고라는 중국의 옛말과 일치합니다. 반대로, 사람의 물질적 소비는 제한되어 있지만 그의 욕망은 무한하다면 어떻게 될까요? 로이잘 부인은 꿈이 너무 많고 중독이 너무 많아서 어떻게 고통스럽고 슬프지 않을 수 있습니까? 러시아 작가 체호프는 “큰 개도 있고 작은 개도 있다”며 “작은 개들은 큰 개들의 존재에 당황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모든 개는 짖어야 하며, 각자가 하나님께서 그에게 주신 목소리를 사용하도록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