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마법 PVP 재능

냉기

쓴 서리 3/3

냉기 효과는 15의 확률로 대상을 5초 동안 동결시킵니다.

--얼음손가락 버그가 수정된 후에는 이 특성 pve가 의미가 없습니다.

Improved Frostbolt 5/5

Frostbolt의 시전 시간을 0.5초 단축합니다.

--pve는 물론 pvp에서도 얼음 마법에 꼭 필요한 재능입니다.

Ice Floe 3/3

Frost Nova, Cone of Ice, Ice Barrier 및 Icy Bloodline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만큼 감소합니다.

--이 재능은 얼음 고리를 만듭니다. cd 25s=gt; 20s ice pick 10s=gt; 8s 냉장고 5min=gt; 4min=gt; CD를 줄이는 Leng Ruoshuang보다 더 의미있는 특정 의미입니다.

………………………………………………

얼음 파편 5/5

냉기 주문의 치명타 피해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얼음 방식과 서리 및 불 방식을 사용해야 합니다. 얼음 치명타 보너스가 150에서 200으로 증가했습니다.

냉기 방벽 2/2

냉기 갑옷과 얼음 갑옷 주문으로 제공되는 방어력과 저항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보호용 서리 마법부여와 보호용 화염 마법부여는 30%의 확률로 해당하는 피해 주문을 무효화하고 해당 피해 값을 마나로 전환합니다.

--pve는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마나 회복 효과에 관해서는, 완전히 자신의 얼굴을 확신하지 않는 이상 마나 회복 효율은 각성만큼 좋지 않습니다. 감각적 의미는 실용적인 가치보다 큽니다.

정확도 3/3

주문의 마나 소모량이 3만큼 감소하고 적중률이 3만큼 증가합니다.

--비전 주문, 얼음 주문, 서리 및 불 주문은 모두 필수 특성입니다. 매우 현실적입니다.

북극 서리 3/3

동결 효과의 지속 시간을 3초 연장하고 대상에 대한 둔화 효과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

--Pvp, solo 및 aoe가 더 의미가 있으며 출력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3.2는 이 특성에 얼음 화살의 치명적인 효과를 추가하는데, pvp, pve 등을 향상시키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

비터 아이스 3/ 3

p>

냉기 주문의 공격력이 6만큼 증가합니다.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특성이 가장 실용적인 특성입니다.

Icy Bloodline 1/1

3 기본 마나. 시전 속도가 증가하여 모든 주문의 시전 속도가 20만큼 증가하고 시전하는 동안 받는 피해로 인한 시전 지연이 20초 동안 100만큼 감소합니다. 쿨타임 3분

--pve든 pvp든 매우 좋은 특성입니다. 하지만 이 재능은 pve에서 가끔 과대평가되기도 합니다. 이 재능은 약 2의 데미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전투에서 얼마나 많은 혈통이 방출될 수 있는지에 따라 다름). 친구들이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강화된 눈보라 3/3

눈보라 주문에 냉기 효과를 추가하여 1.5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1점을 클릭하면 눈보라가 아이스 핑거를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AOE 컨트롤은 잘 되고 주로 작은 카피나 솔로에서는 출력이 쓸모가 없습니다.

…………………………………………………………

극한의 추위 연장 2 /2

Frost Nova 및 Cone of Cold 주문의 유효 반경과 Ice Bolt, Ice Lance, Deep Freeze 및 Blizzard 주문의 범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얼음 화살의 자연적 범위는 30야드이기 때문에 이 범위는 얼음 마법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동시에 아이스 링과 눈보라를 강화할 수도 있습니다. PVP와 PVE 모두에서 선택해야 합니다.

냉기 채널 3/3

모든 주문의 마나 소모량이 10만큼 감소하고, 냉기 주문으로 인한 위협 수준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얼음 마법과 서리 불꽃 마법에 꼭 필요한 재능입니다. 소위 얼음 마법에는 파란색이 부족하지 않으므로 이 재능이 실제로 잘못된 제안일 필요는 없습니다. 이 재능이 없으면 얼음 마법에는 확실히 마나가 부족할 것입니다. 방화 수정 후 얼음마법은 마나회복이 가장 적은 재능이고, 마나가 생각보다 풍부하지 않습니다.

깨진 얼음 3/3

얼어붙은 적에 대한 모든 주문의 치명타 적중률이 50만큼 증가합니다.

--Pvp와 pve 모두 특성이 필요합니다. 이 특성은 아이스 핑거의 두 가지 특성과 결합되어 15개 이상의 치명타를 제공합니다. 이것이 바로 Ice Mage가 치명타를 누적할 필요가 없는 이유입니다.

빠른 재사용 대기시간 1/1

활성화되면 모든 냉기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종료됩니다. 식히는데 8분.

--아무말은 없지만 짚고 넘어가야 할 점은 아이스가 가장 오랜 CD 실력을 갖춘 실력자라는 점이다.

강화된 아이스콘 3/3

아이스콘의 데미지가 35만큼 증가합니다.

--기본적으로 의미가 없습니다.

얼어붙은 심장 3/3

받는 모든 주문 피해가 6만큼 감소합니다.

--아마도 미래에 마법 시스템 탱크로 필요할 때 얼음 주문이 유용할까요?

………………………………………………

Cold as Frost 2/2

사용 급속 재사용 대기시간, 얼음 방벽, 물의 정령 소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만큼 감소합니다.

--풀 포인트 이후 극저온 CD 8분=gt; 6.4분 얼음 보호막 30s=gt; 24초 물 요소 3분=gt;Pve는 별로 의미가 없습니다. 먼저 생략 가능합니다.

깊은 겨울의 추위 3/3

얼음 화살의 치명타 적중률이 3만큼 증가하고, 냉기 피해 주문이 100의 확률로 깊은 겨울의 추위 효과를 추가합니다. .주문이 대상에게 치명타를 일으킬 확률이 1만큼 증가하며, 15초 동안 지속되며 최대 5회 중첩됩니다.

--치명타 적중이 3만큼 증가하므로 이 특성도 얼음 마법에 꼭 필요한 특성입니다. 게다가 딥 윈터에서 빙법도 없었다면 혼나서 죽을 수도 있었을 것이다.

………………………………………………

산산이 부서진 장벽 2/2

얼음 방패가 깨지면 100의 확률로 반경 10야드 내의 모든 적을 8초 동안 동결시킵니다.

--전설의 부러진 재능? 솔로와 pvp는 유용할 수 있지만 pve는 의미가 없습니다.

얼음 보호 1/1

기본 마나 30. 즉시 자신에게 마법 보호막을 추가해 1분 동안 1075(3300)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보호막이 남아 있는 한 보호받는 사람의 주문 시전은 지연되지 않습니다. 쿨타임은 30초.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는 없지만 생존율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기에서 얼음 주문을 클릭하면 여기에서도 여전히 1점을 클릭해야 합니다. Ice Shield는 75.43의 마법 피해 보너스를 받습니다.

Frigid Wind 5/5

모든 냉기 주문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하고 근접 및 원거리 공격에 맞을 확률이 5만큼 감소합니다.

--Pvp와 pve 모두에 적합한 특성이지만 데미지가 드물고 pve에서 사용해야 하지만 각 포인트의 값은 높지 않습니다.

아이스 볼트 증폭 2/2

주문력의 10만큼 아이스 볼트로 인한 피해가 증가합니다. 동시에 아이스 볼트의 치명타도 증가합니다. 적중률이 4 증가했습니다.

--이 특성을 클릭하면 얼음 화살의 주문 피해 보너스가 91.4가 됩니다(말도 안되는 이진 주문 페널티가 왜 여전히 존재하는지 묻지 마세요. 모르겠습니다).

3.2 이 특성은 더 이상 치명타를 제공하지 않지만 얼음 화살의 시전 시간을 줄여줍니다. 얼음 주문에 대한 작은 버프입니다.

얼음 손가락 2/2

냉기 효과는 15번의 확률로 얼음 손가락 효과를 부여하여 다음 2번의 주문 공격이 대상을 동결 대상으로 취급하게 합니다. .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매우 강력한 특성인 Ice Shatter와 결합하면 Ice Mage는 더 이상 치명타를 고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2 1의 질문은 의견의 문제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얼음창 비문이 있으면 괜찮습니다. 없으면 필요하지 않습니다.)

… ………………………………………………………………

생각냉각 3/3

냉기 효과가 있는 냉기 피해 주문을 사용하면 15번의 확률로 다음 화염구를 즉시 시전하고 마나를 소모하지 않게 됩니다.

--가속이 높을수록 재능이 덜 의미 있다고 누가 처음으로 말했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피에 굶주린 단계에서는 가속도가 50을 초과하고 글쿨이 상한선에 도달하기 때문에 피에 굶주린 단계에서는 화염구를 포기하는 것이 정상입니다. 가속 500은 GCD 상한선에서 여전히 200만큼 떨어져 있습니다. 즉시 주문은 50세 이전의 가속을 통해 동일한 혜택을 누립니다! ! !

물론 이 재능은 너무 깊어 데미지를 4 정도만 늘릴 수 있지만 배터리 수명을 10 정도 늘릴 수 있습니다. 말하자면, 이 특성이 주는 피해는 이어지는 긴 겨울보다 더 강합니다.

물의 정령 1/1을 소환합니다.

기본 마나 16입니다. 45초 동안 시전자를 위해 싸울 물의 정령을 소환합니다. 식히는데 3분.

--Pvp 및 pve의 필수 항목입니다. 다음 버전에서는 물 속성이 일정량의 데미지를 줄 수 있으며, 마법사 자체의 타격도 즐길 수 있습니다.

긴 겨울 3/3

소환된 물의 정령의 지속 시간을 15초 연장하고, 아이스 볼트를 분대나 팀에서 최대 100번의 확률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명의 멤버는 매초 자신의 마나 한도의 0.25에 해당하는 마나를 회복하며, 효과는 15초간 지속됩니다.

--데미지를 제공한다는 관점에서 볼 때 이 특성은 생각 냉각만큼 좋지 않습니다. 마나 회복에 관해서는 이 특성은 70레벨에서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이후 버전에서는 blz가 이 특성을 수정하여 마나 재생에 4초 또는 일부 내장 CD를 부여했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는 빠른 속도의 얼음 화살로 인해 추가 버프가 지속적으로 전달되어 마나 재생이 손실되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이 CD가 없기 때문에 응징기사와 암사제에게 파란색 버프를 돌려주자.

………………………………………………………………………………

>

뼈 관통 냉기 5/5

얼음 화살, 서리불꽃 화살, 얼음창의 피해가 5만큼 증가하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는 냉기 효과의 효과를 5만큼 증가시킵니다. 10.

--pvp와 pve 기능을 모두 갖춘 또 다른 재능은 pve 관점에서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레벨 70에서는 일반적으로 포기하고 Ori로 가서 고문을 당합니다.

급냉동 1/1

기본 마나 9. 대상을 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얼어붙은 대상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0초 동안 식힙니다.

--PvP 스킬을 완성하세요.

上篇: 어떤 브랜드의 팬이 맛있는지 전국 10 대 팬 브랜드 (어느 브랜드의 팬이 가장 좋습니까) 下篇: Lanzhou Sanxiang Cleaning Service Co., Ltd.는 어떻습니까?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