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노부나가의 야망 13: 천도 - 코칭 후 전술을 가르치는 조건

노부나가의 야망 13: 천도 - 코칭 후 전술을 가르치는 조건

연습생은

2. X와 Y의 전술이 다르다

3. X는 Y가 싫어하는 장군이 아니다

4. 마법 레벨이 9를 초과하면 조건을 충족하지 않습니다

5. (Y의 전술은 처음 4개의 시스템 공격 전술입니다) Y의 전술 레벨이 X의 전술 레벨을 초과합니다

6 . 각 시스템의 전술 요구 사항(

Y의 전술의 다양한 추가 능력 및 적응성 포함 레벨 0~3: X의 해당 적합성은 B에 도달해야 함(참고: ○○1~○○3)

Y의 전술 레벨 4~9: 해당 방법의 적합성)

b. Y의 전술은 회복 시스템을 방해하는 전술입니다.

Y의 전술 레벨 0~3: X의 전략은 90에 도달해야 합니다(참조) : 꾸짖음, 강압, 혼돈, 격려, 차분함)

Y의 전술 4~9단계: 10단계~: >

=X의 5가지 적합성 유형의 합은 1(적응성 D) =0, S=4), Q=(Y의 전술 레벨*5 _ 20) (상한 110), R= Y의 전술 등급/2

지령 : 바즈라의 준비 : 지령이 95에 도달 , P 값이 11에 도달)

(참조: 부동 준비: 명령이 110에 도달하고 P 값이 13에 도달)

(참조: 철벽 준비: 명령 100에 도달하고 P 값이 12에 도달합니다.)

(참조: 장엄한 준비: 명령이 105에 도달하고 P 값이 12에 도달합니다.)

(참조: Car Xuanzhibei: The 명령이 110에 도달하고 P 값이 13에 도달)

(참고: 오버로드 준비: 명령이 110에 도달하고 P 값이 14에 도달)

7. 한 명 조건이 충족되면 그 중 한 명을 무작위로 선택합니다

(AI는 모든 강화된 전술만 가르칠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약간의 수정 후에는 동일한 선택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플레이어가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AI 교육 허용 여부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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