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FC 에서 RPG 가 가장 잘하는 게임은 무엇인가요?
머나먼 FC 시대에 당시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소패왕' 의 모조 FC 게임기를 하고 있었고, 많은 학생들이 어른들을 속여 공부라는 이름으로' 학습기' 를 구입하고 있었다. 당시에도 조금 부유한 가정이 있었고, 조금 고급스러운 대만' 천재' 게임기를 샀습니다. 그리고 정품 닌텐도 게임기를 가진 플레이어는 매우 적다. 당시 RPG, SLG 등 게임은 하이엔드 상품으로 흔히' 지능게임' 이라고 불렸기 때문에 게임카드는' 지능카드' 라고도 불렸다. 카세트 한 접시는 한 판밖에 없었고, 2,300 원의 가격은 당시 매우 비쌌다. 스마트 카드는 일반 게임 카드와 달리 용량이 더 클 뿐만 아니라 버튼 배터리도 있어 플레이어의 파일을 보관하기 편하다. 몇 시간 후에는 프로세스가 일반 게임과 같지 않기 때문이다. 그때 나는 아직 초등학생이어서 당연히 이런 고급품을 살 수 없었다. 제 친척들이 상자를 빌려줬고, 마침내' 지능게임' 신세계의 문을 열었습니다. 오늘 통계해야 할 작품에서 많은 게임은 게이머와 게임 개발자에게 깊은 의미와 영향을 미친다.
상위 8 위. 용자가 용을 싸우다'
일본 국민인 RPG 초기에는 앞으로 이어질 고전 원소들이 첫 작품에 등장했다. 그 후로 새산명과 엔닉스는 수십 년 동안 함께 일했다. 이 게임은 일본 선수들에게 큰 영향을 미치지만 우리 국내 선수들 사이에서는 반응이 그리 크지 않다.
상위 7 위. 젤다의 전설
닌텐도 최고 전설적인 IP 의 출발점, 일계 ARPG 의 시조, 그린모자 소년 린크의 모든 모험 이야기의 시작. 자유롭게 조종하고 싸울 수 있는 캐릭터, 광활한 게임 모험 무대, 다양한 혁신적인 놀이와 디자인이 이 1 세대 젤다의 전설을 게임 역사상 매우 중요한 이정표로 만들었다.
상위 6 위. 파이널 판타지 I.II
많은 국내 게이머들이 필자와 마찬가지로' 최종판타지 1+2' 의 집결집을 통해 이 미래의 레전드 시리즈를 처음 접했다고 믿는다. 사카구치보신으로 짜여진 검과 마법의 판타지 세계에서 게임의' 직업' 개념이 처음으로 플레이어에게 보급됐다. 병사, 전사, 물리학과의 도둑, 마법과의 백인 마술사, 흑마법 선생님, 조금은 알지만 아무것도 정통하지 않은 붉은 마법 수사님. 시리즈에 등장한 날배와 두 번째 작품에 나타난 육행새는 향후 FF 시리즈의 트레이드마크가 되었으며, 시리즈 중 팬들이 가장 언급하고자 하는 FF 특유의 감정 요소이기도 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상위 5 위. 신의 목록
상위 4 위. 천지를 삼키다 2: 제갈공명전
동명 아케이드 게임과 마찬가지로 궁본홍을 각색한 만화' 천지 삼키기' 이기도 하다. 이것은 전략과 롤 플레잉을 결합한 SRPG (전략적 롤 플레잉 게임) 입니다. 이 시리즈의 두 번째 게임은 전작에 비해 많은 발전과 진급을 이뤄냈고, 같은 기간 앞선 화면 수준을 가지고 있어 많은 삼국 게이머들의 계몽이다.
TOP 3. 불의 무기의 전설: 소피아의 회복
닌텐도의 SRPG 대작' 불무늬 시리즈' 는 중국에서도' 불 배지' 로 번역되었다. 소피아의 소생' 은 일련의 작품으로, 이 시리즈의' 이단' 도 FC 플랫폼의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다. 게임에는 소품, 숨겨진 캐릭터, 그리고 자세히 탐구해야 할 다양한 숨겨진 요소가 가득 차 있다. 이 성공적인 작품은 또한 많은 게이머들에게 전략적 역할 놀이 게임의 독특한 매력을 처음으로 느끼게 했다.
TOP 2. 삼국사 2: 패주의 대륙
FC 의 남몽궁' 패왕대륙' 은 노게이머의 마음 속에 있는 영광스러운 삼국 고전이다. 많은 게이머들이 SLG 를 처음 접하는 게임이기도 한데, 퀄리티가 여전히 높습니다! 이 작품은 음악이나 게임성이 모두 우수하다. 지금까지 많은 게이머들이 때때로 이 고전을 떠올린다.
맨 위1. 중장비 병사
국내 게이머들의 마음속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FC 플랫폼 RPG 게임이다. 충격적인 거포 진지, 우리는 각종 상금을 다 칠 때의 성취감, 새 전차의 기쁨을 얻고, 바 개구리 게임 때의 타락에 빠져들고, 폭포는 붉은 늑대의 전설이 끝날 때의 비분을 목격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우리가 마침내 오랫동안 동경해 온 붉은 늑대 병거를 얻었을 때, 또한 가장 복잡하고 뒤섞인 순간이었다. 이 마지막 황무지 냄새가 나는 FC 게임은 당시 이미 매우 높은 자유도를 가지고 있었다. 명생명학원의 설정은 게이머들이 게임이 끝나는 것을 영원히 볼 수 없게 하는 것이 아니라, 명명에 부활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전투 시스템은 기계와 기내 두 가지 모드로 나뉘어 소품 장비까지 독립적이다. 술집에서 놀 수 있는 게임기, 노래를 주문할 수 있는 주크 박스, 자기 집에서도 살 수 있다. 차고에는 여덟 대의 쿨하게 폭발하는 병거가 있는데, 심지어는 시내 중심에 자신의 온몸 조각상을 세울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나는 그것을 매우 그리워한다. Fc 는 80 년대 후반의 학창시절을 동반한 가정용 게임기이다. 위에 클래식 게임이 너무 많아요. 나는 RPG 를 만지기에는 좀 늦었고, 중학교 때부터 놀기 시작했다. 다음은 제가 해본 고전적인 RPG 입니다.
금속 max 시리즈
절대 클래식, 1996 년 발매된 것은 늦은 fc 게임이다. 그 당시 중국 게임은 정말 드물었다. 제가 노는 첫 번째 중국어 RPG 입니다. 65438 원을 들여 검은색 카세트를 하나 샀어요. 그 여름 방학에 나는 매일 그것과 함께 있었다. 나는 밥을 먹고 자는 것을 잊었다. 가족들은 매일 나에게 밥을 먹으라고 재촉한다. 나는 이미 비디오 소프트 게임의 소개와 전략을 보았다.
용과 용과 싸우는 용자 4
외계 기술에는 많은 고전적인 중국어 게임이 있다. 이 회사에 감사드립니다. dq4 는 해적판에 의해 dq7 로 번역되었습니다. 중국어판은 아주 괜찮고, 줄거리는 매우 유창하다. 4 대는 매우 고전적인 세대로, 많은 파트너가 있으며, 한 장은 하나의 이야기이다. 나중에 영웅들이 모여 못된 왕을 공격했다. 줄거리가 정말 멋지다. 음악이 아직도 기억에 새롭다. 첫 번째 RPG 카드로 js, 18 에서 바꿀 수 있습니다.
천지를 삼키다 2
사실, 나는 먼저 1 세대로 놀았다. 1 세대의 난이도가 2 대보다 높고 미로가 더 복잡하며 줄거리도 2 대만큼 좋지 않아 1 세대를 언급하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 그해 2 세대의 줄거리는 확실히 좋았다. 줄거리는 황건적을 토벌하기 시작하면서 동탁을 암살하여 한쪽으로 닦고, 삼구 초려, 염량이가 문추를 참수했다.
신화의 전설
대만성의 한 회사가 자체 개발한 RPG 는 매우 좋다. 나머지는 모두 중국이고, 이것만 스스로 개발한 것이다. 각 방면은 모두 좋은데, 다만 난이도가 좀 높다. 나는 비책으로 놀았고, 무적이 벽을 뚫고, 게임 체험은 좀 실의에 빠졌다. 그 당시 이 게임은 대작이었고, 용량이 크고, 내용이 풍부하며, 원생 중국어였다. 80 대 후반의 노게이머가 이 일을 모른다고 믿는다.
먼저 내 마음속의 처음 세 가지를 말하다. 초등학교에 다니지 않고 각종 카세트 게임을 시작한 사람으로서, 그는 한때 12, 1 의 열혈, 피, 그림자, 닌자 용검전, 닌자 거북이, 각종 작은 게임을 한 적이 있다. 오늘 상위 3 위 RPG 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TOP3 드래곤볼이 싸이아인을 공격한다: 이 게임은 RPG 가 이렇게 놀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해준다. 드래곤볼 파우더에게 나는 이 게임을 정말 좋아한다. 요괴를 만날 때마다, 나는 오공의 모든 주먹을 제때에 맞은편까지 더빙하고, 큰 수단을 포함한다! 가장 절망적인 것은 카세트에 배터리를 넣을 수 있다는 것을 몰랐기 때문에 보관할 때마다 다시 재생해야 하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이다. 그것은 정말 즐겁고 고통스러운 시기였다. 아카이브가 없다면, 내가 이 게임을 처음 하는 데 가장 긴 한 번도 몇 시간밖에 걸리지 않아, Carrick II 를 찾아 드래곤볼을 하는 이야기를 찾아봤다. 그리고 나서 TV, 게임기, 엉덩이를 태우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그래서 게임을 끌 수밖에 없었지만, 한 번에 한 번도 닫을 수 없었다. 나중에야 기록을 먼저 해야 관문을 통과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TOP2: 배터리를 절약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처음 놀다가 8 층이나 지옥 1 층까지 쳤어요. 관문의 원인은 똑같다. 하지만 이 게임은 정말 좋습니다. 해저의 더빙, 괴물의 더빙, 보스의 묘사는 FC 게임에 정말 정교하다. 그런데 왜 용녀가 보스선녀가 된 후 정신 지체 소녀가 된 걸까? ) 양질의 공격감과 줄거리. 정말 잊기 힘들어요
TOP 1 중장비: 예상. 좀 진부한 표현일지 모르지만, 내 마음속에서 그는 명실상부한 일등이다. 그는 뛰지 않았다. 너무 고전적이기 때문에 해적판을 기계갑이라고 부르는 것을 기억합니다. 이 게임을 처음 시작했을 때는 아직 병거가 없었다. 전차를 받았을 때 조금 실망해서 주인공을 통제할 수 없다고 느꼈다. 。 。 전차는 뭐가 재미있어요? 하지만 천천히 놀아요. 。 나는 붙어있다. 차가 있을 때마다 정말 자신의 흥분을 억제할 수 없다. 나는 최선을 다해 전차에 멋진 이름을 지어 주었는데, 놀다가 확실히 점점 좋아지고 있다. 내가 붉은 늑대가 죽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그때 깊은 감명을 받았다. 나는 이 형이 그의 형처럼 게임에서 계속 나와 함께 있어 나를 구해준 것 같다. 붉은 늑대의 죽음에 그 슬픈 음악을 곁들이면 정말 몰래 눈물을 닦게 해서 가족들이 아이들이 게임을 하는 것이 즐겁지 않다고 말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물론 MM 1 은 불완전한 게임이다. 당시 게임회사의 자금문제로 이 불완전한 게임을 내놓았지만, 바로 그의 불완전함이 나의 청춘을 완성했다.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전체 이야기를 하고, 붉은 늑대를 참여시키거나, 마지막에 기명 박사를 때리게 하려면," 중기전사: 비약의 꿈 "을 다운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나는 또한 FC 가 나에게 준 기쁨에 감사한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기쁨이다.
자연은 최종 판타지 시리즈입니다. 상록수로서' 최종판타지' 시리즈의 명성은 기본적으로 게임을 접한 사람들이 들은 바 있다.
엄청난 용량, 당시 놀라운 게임 화면과 음악, 웅장한 모험, 강력한 마법과 괴물, 오리지널 캐릭터 전환, 비행보트와 독특한 애니메이션 전투 화면 ... 모두 Muguchi 삼촌을 위한 것입니다.
당시 이 게임은 FC 에서 52 만 벌을 팔았고, 당시 홍극 당시의' 용자 싸움용' 시리즈와 일맥상통했다. 그것의 재생 가능성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오늘도 다시 꺼내면' 파이널 판타지' 게임에 숨겨진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이야기는 고대 중세 시대에 일어났는데, 당시 칼그림자와 마법이 횡행했다. 세상을 구성하는 불, 흙, 물, 바람의 네 가지 결정체가 빼앗기고, 광채를 잃은 세상은 어둠에 둘러싸여 점점 황량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빛의 전사' 로 예언된 네 젊은이가 출발했다. 오늘날 이 이야기는 좀 진부한 것 같지만, 자기만의 독특한 면도 있다. 시공간의 전환과 많은 수수께끼들이 사람을 매료시킨다.
Fc 게임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모든 사람들이 끝없는 어린 시절의 추억에 빠졌다고 생각한다. 저는 개인적으로 혼두로, 눈사람 형제, 쌍절룡, 닌자 거북이, 열혈 시리즈 게임 등 다양한 fc 게임을 해본 적이 있습니다. 이 게임들은 보통 4 합 1 의 작은 카세트로 가격도 저렴합니다.
나중에, 나는 점점 더 재미있는 게임 카세트를 발견했다. 그런 게임 카세트에는 게임이 하나밖에 없고 비싸요. 한 번에 25 를 청구하는 것은 네 개의 작은 게임 카세트를 사는 것과 같다. 내가 산 첫 게임 카세트는' 천지 2 삼키기' 였다. 내가 RPG 를 처음 하는 것은 삼국지 게임이다. 그전까지는 오락실에서만 삼국지 2 와 삼국지 전쟁을 했다.
어렸을 때' 천지 2 삼키기' 라는 게임을 특히 좋아했는데, 예전에 해 본 fc 게임보다 훨씬 재미있었다. 나는 당시 게임 가이드가 없었고, 줄곧 경제지궁에 갇혀 있었다. 나중에 오랜 모색 끝에 난관을 극복할 수 있는 법칙을 찾았다. 당시 제비 2 라는 게임 내용이 너무 풍부해 삼국 게임을 좋아하게 되었다.
제가 산 두 번째 큰 카세트 게임은 삼국전설이라고 합니다. 외계인 테크놀로지 컴퓨터 회사에서 개발한 fc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RPG 게임이자 전략 바둑 게임이다. 그것의 화질은 거칠어 보이지만 게임 자체는 여전히 재미있다. 나는 게임에서 항상 관우를 높이 훈련시켜 앞으로의 맥성 돌파전에서 쉽게 탈출할 수 있게 한 것을 기억한다.
내가 산 세 번째 큰 카세트도 RPG 게임이지만, 이름은 1 시 30 분에 기억이 나지 않지만, 외계인 테크놀로지 컴퓨터 회사에서 개발한 것이다. 게임에서 나는 원말 무림문파의 도련님을 연기한 다음 지도를 돌아다니며 무공을 배우고 무기를 찾았다. 가는 길에 나는 원나라의 군대와 함께 전투를 벌일 것이다. 이 게임을 해본 적이 없어서 인상이 깊지 않다. 네가 알고 있는지 모르겠다.
세상에서 가장 웃긴 게임은 없다. 이제 몇 가지 고전적인 FC-RPG 게임을 조사해 보고 함께 회상해 보겠습니다.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런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고 믿는다.
열혈 전설
피의 이야기' 는 내가 어렸을 때 가장 좋아했던 게임 중 하나였지만, 이 카세트는 놀기 힘들었다. 게임은 냉봉고등학교의' 깡패' 곽브가 학교 불량배와 다른 악당들과 싸우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게임은 2 인을 지지하고, 줄거리가 우수하며, 화풍이 귀엽고, 쇠사슬, 석두, 지절, 철봉 등의 무기가 있다. 게임에서는 소품을 구입해 주인공의 능력을 높일 수도 있다.
쌍제룡 시리즈
양단용은 두루마리 격투 게임의 원조라고 할 수 있다. 게임 줄거리도 전형적인 미국 팝콘 유형이다. 1 세대는 영웅이 미를 구하는 낡은 길을 이야기하고, 2 세대는 주인공 여자친구가 살해된 후 형제가 복수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게임은 그 시절에 매우 좋은 충격을 받았고, 두 사람이 합작하여 통관하는 것도 큰 즐거움 중 하나였다. 여러분 모두 그 해에 친구와 함께 양단용을 하는 장면이 있었다고 믿습니다 ~
닌자 거북이 시리즈
인상에는 닌자 거북이가 RPG 보다 더 많은 게임을 하고 있지만, RPG 가 전하는 몇 가지 작품들은 절대적으로 재미있고, 게임은 결국 오리지널이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네 마리의 닌자 거북이는 외관과 무기에서 만화 원작 중 네 마리의 거북이를 높이 복원해 닌자 거북이가 사악한 닌자 참새에 대항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게임 기술은 매우 시원해서 아케이드 게임의 그림자가 있다. 재밌게 놀았어요. 거북이마다 무기 기술이 달라요.
닌자 외전
닌자용은 이미 게임 역사상 대작이라고 할 수 있다. 닌자용은 당시 FC 시대의 고난도를 창조했다. 하지만 당시 훌륭한 게임 화면과 멋진 닌자술로 인해 수백 번이나 학대를 당해도 플레이어는 여전히 손을 놓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자, 닌자, 닌자술, 닌자술, 닌자술, 닌자술, 닌자술)
금속 max 시리즈
이 게임을 해본 사람은 많지 않지만, 이 게임은 확실히 RPG 게임의 혁신이다.
게임은 종말의 미래, 사이보펑크+서양식으로 설정돼 있다.
게임의 자유도가 높고, 세계관이 독특하며, 인차가 하나가 된다. 결말은 역시 개방적인 결말이다. 그 당시 이 게임은 정말 훌륭했다!
세 눈의 소년.
이 게임은 모두 낯설지 않을 것이다. 확실히 어린 시절의 고전적인 추억 중 하나이다.
어렸을 때도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었다. 은밀한 곳이 많다는 것만 기억하고, 비검을 불러야 도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항상 총알 동전을 연주 할 수있다, 크고 멋지다 ~
사실 FC 에 클래식 RPG 게임이 너무 많아요. 용자는 용을 싸우고, 그림자 전설을 숨기고, 천지를 삼키는 등 모두 매우 고전적인 FC 게임이다. 그렇다면 어떤 게임이 당신의 어린 시절을 동반했습니까?
85 후의 개인 대답은 비교적 일방적일 수 있으며, 개인의 경험만 묘사하고, 순위는 선후를 가리지 않고 부분만을 기억할 수 있다.
1 S/L ~ 79 89 199' 대 군주 대륙' 을 다시 읽습니다
2 공격 취소 공격 취소 최종 판타지 2
3 팔괘화신/수룡/석김현희를 자극하여' 천지를 삼키다' 를 공격한다
4 신비한 사람! ! ~! ! ~! ! ~ "중장비 병사"
5 미라 태양총 달총' 횃불 배지의 전설'
6 폭격 X3 ...' 횃불 배지' 한 번 더
7 벽을 뚫고 궁극의 무기' 심봉폭발' 을 얻다
8 살다, 로봇 대전과 용단 전사들은 감히 쓸데없는 말을 하지 않았다.
드래곤 볼, 중형 로봇 병사, 최종 판타지, 용자가 용을 싸우고, 천지를 삼키고, 신의 순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 같습니다. 미유군은 약간 작은 것을 추천했는데, 아마 그렇게 많은 사람이 알지 못했을 것이다. 물론, 문답에는 많은 신들이 있는데, 한해에게 물어보지 못하겠다고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문답, 문답, 문답, 문답명언)
외계전사 (드림스타)
전반적으로 미우군의 이 게임에 대한 감정은 여전히 비교적 복잡하다. 한편, 어렸을 때, 정말 좋은 RPG 작품이라고 생각했어요. 그 웅장한 서사, 웅장한 모험 여정, 기술감, 미래감 가득한 설정 등. 당시 열 살 남짓했던 미우군을 경탄하게 하고 중국 제조사의 강함을 깊이 느꼈다. 한편 국내 업체들이 SEGA 의' 꿈의 별 4' 에 따른 거세 이식으로 그에 대한 호감이 순식간에 줄어든 것으로 밝혀졌다. 결국 MD 의' 드림스타 IV' 원판을 비교했을 때 국산 FC 판' 이형전사' 의 거세 이식은 정말 부족했다. 처음에는 내가 열심히 원작을 모방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나중에는 완전히 방임했다 ..............................................................................................................................................................................................
거세판의 질은 오늘 보기에 정말 한 마디로 다 말할 수 없을 것 같다. .....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초출루한 상금 사냥꾼을 연기하고, 교사 여걸의 지도 아래 한 번의 조사로 지구를 휩쓸고 있는 음모에 휘말린 다음, 모험에서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처음부터 끝까지, 플레이어로서 주인공이 한 소년에서 한 남자로 성장하는 것을 분명히 느낄 수 있다. 한편 게임 속 몽롱한 감정묘사, 비장한 희생이야기, 오버 헤드 배경을 통한 인간 사회에 대한 반성은 JRPG 의 본질을 감탄하게 한다.
오늘은 거칠어 보이지만 그해 MD 판의 아름다움은 FC 짝퉁 버전과 비교할 수 없었다.
노름신
노름신: 주사위 투사는 FC 플랫폼에서 최초로 중국특색 있는 게임으로 당시 선봉만화 (비디오 게임 소프트웨어 잡지의 전신) 라는 회사가 일본 측 허가를 받지 못했지만 국내에 중국 민간 게임의 선례를 열었기 때문이다.
이 게임의 원래 이름은 "sugoro quest:dice no sens hiti" 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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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박신' 은 우리가 이해하는 전통적인 RPG 와는 다르다. 이 게임에서는 전진 탐구, 전투, 마법 사용 등 효과를 결정하기 위해 주사위를 던져야 하기 때문에 게임에서 각종 주사위인이 탄생했다. 주사위마다 특성이 다르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은 겁이 많으면 뛰고, 어떤 사람은 주사위를 던지면 기절할 정도로 웃긴다. 전반적으로' 노름신' 은 줄거리와 설정으로 승리하는 게임이 아니다. 그것의 묘미는 완전히 혁신의 핵심 놀이에 있다. RPG 이지만 캐주얼 요소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달콤한 집
이 FC 게임도' 달콤한 집' 으로 번역되었지만 전체 게임은 달콤함과 무관하다. AVG+RPG 를 하는 완벽한 공포게임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사탕집' 은 일본 카프공에서 나왔고, 프로듀서는 유명한 3 상 폴이다. 생화학 위기에 익숙하다면,' 사탕집' 의 많은 요소들이' 생화학 위기' 의 영적 조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어둠 속에서 문을 여는 것, 예를 들면 공포의 얼굴 클로즈업, 폐쇄된 큰 집의 설정 등이 있다.
RPG 이지만' 사탕집' 에서는 당신이 찾은 단서를 통해 수수께끼를 풀고 과정을 계속해야 한다. 동시에,' 검마' 의 관점에서' 사탕집' 을 이해할 수 없다. 세상을 구하는 것과 용감한 자의 성장과는 무관하며, 단지 RPG 의 형태로 공포 이야기를 들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크리스토프 쾰른부
일본 토미에서 온 이 RPG 게임은 이름도 알 수 없는 것으로 묘사할 수 있다. (사실 삐삐 경고음에도 UPO 가 만든 동영상이 있다.) 국내에서도 그것을 알고 노는 게이머는 거의 없다. 하지만 국내 D 발행자의 노력 덕분에 이' 콜럼버스전' 은 이미 중국어판을 지지해 게임 문턱을 낮췄다. 게임의 어머니 토미는 일본의 장난감 제조사이다. 물론, 그녀는 GBA 플랫폼의' 나루토: 닌자 베스트 컬렉션', GB 플랫폼의' 유유유백나무 3' 등 많은 게임 개발과 출시에도 참여했다.
콜럼버스전' 은 콜럼버스가 아메리카를 발견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탐험, 역할 놀이, 괴물 업그레이드, 시뮬레이션 등 RPG 에서 유행하는 요소들을 추가했다. 흥미롭게도, 주인공은 콜럼버스이기 때문에 항해가 필수적이다. 요트 게임을 사랑하는 게이머들에게는 매우 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
어머니;모친
지구 모험' 은 본명' 어머니' 로 닌텐도 산하의 RPG 시리즈다. 이 게임은 로컬라이제이션과 같은 많은 문제들 (나중에 로컬라이제이션을 하게 됨) 로 중국 게이머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RPG 게임 역사상 지위가 낮지 않다. 닌텐도 전 장문인 암전총도 이 시리즈에 큰 기여를 했다. 3 대 정통 작품인 RPG 시리즈로서 3 대 작품은 각각 1989 (FC), 1994 (SFC) 및 2006(GBA), 2003 년 GBA 에서 탄생했다.
이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전통적인' 용자, 용, 괴괴, 검, 마법' 과는 다른 JRPG 루틴으로 현대 배경에 입각하여 멋진 모험 이야기를 낳는다는 점이다. 또한 이 시리즈에서 가장 칭찬할 만한 것은 강력한 BGM 으로, 그 음악적 품질은 시대마다 누구도 따라올 수 없다고 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아직도 많은 플레이어에 의해 기억되고 있다. 유럽과 미국 게이머들도 자신의 팬게임' 어머니 4' 를 제작했고, 팬들은 그 유명한 대작들 못지않은 사랑을 하고 있다.
1 세대는 좀 거칠었지만, 나중에' 어머니 3' 은 사실 귀엽다.
최초의 정품이 아닌 외계인 전사 2 드림스타는 양심에 속하며 편집 애니메이션도 있다. 다른 게임들은 모두 대화 형식으로 삽입해서 대입감이 없다. 그리고 이 게임은 캐릭터마다 기능적인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시스템이 특히 좋다. 전사는 민첩하고 낮고, 힘이 높으며, 기능 상해가 높다. 법사도 유모형과 전투형으로 나눌 수 있다.
FC 에서 비교적 유명한 RPG 게임은 주로 FF 1 3, DQ 1 4, 천지 1, 2, 신권 등이 있습니다. 보통 뒤의 게임은 FF3 과 같이 플레이성이 있어서 FF 1 보다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가장 재미있다고 말하면, 제가 선택한 것은 중기병입니다. 중국판입니다. 처음엔 보기 드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