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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건담 OL의 데스티니 건담 이슈에 대해 전문가들이 입문합니다~

MMI-GAU26

17.5mm시우스/근접무기체계/근접무기체계 양측 머리에 근접 방어포를 장착한다. 이 기계의 유일한 물리적 탄약 무장은 Assault Freedom 및 이전 2세대 시리즈 기계에 장착된 것보다 작습니다. 애니메이션에는 레코드가 사용되지 않습니다.

MX2351

Solidus Fulgor 빔 실드 발생기/"격리광" 빔 실드 발생기는 유라시아 연방(이하 AL) 원리의 광파 방어대인 빔 실드를 사용합니다. 핸드 아머에 내장된 생성 장치는 빔, 실탄 등에 대한 방어력을 가지며, 쉴드 내부에서 외부까지 공격이 가능하다. 적 항공기에 타격을 가해 피해를 입힐 수도 있다(단, 라이트 쉴드 자체가 방어용 입자이기 때문에 피해는 그다지 높지 않을 것이다). 동일한 방어력을 유지하면서 서로 다른 양의 에너지를 흡수하여 면적 크기와 모양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장착) 약점을 통해. 참고 1: 이 무기의 이름은 라틴어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솔리더스(Solidus)라는 단어는 "고대 금화"를 의미하기 때문에 일부 일본인은 이를 "동전 모양의 빛"으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참고 2: 이 모델에는 Assault Freedom 및 Infinite Justice의 빔 쉴드와 비교하여 이름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클라인파에서 3세대 시리즈로 분류되는 레전드와 기마병마도 동일한 유형의 빔 실드를 가지고 있다(단, 후자의 빔 실드의 기본 형상은 다르다). 어쩌면 이 형태의 빔 실드 자체는 제3세대 MS의 표준적인 특징이자 상징 중 하나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쇼나 심지어 게임에서도 이 방식을 사용하는 사람은 없습니다(아슬란만이 충격 공격에 빔 쉴드를 사용했습니다). 만화에서 Karnard만이 빛 방패를 빔 무기로 사용했습니다(빛 방패를 직접 베거나 변형). 그 후로 공식에서는 더 이상 설정에서 언급하지 않는 것 같았는데...

RQM60F

fratsuhuegg2 빔브메란/Flash-Edge2 Beam Boomerang/"Flash-Edge 2" 빔 부메랑 숄더 내부에 숨겨져 있는 단순한 용기병형 빔 부메랑입니다. 빔 진동구는 가동식으로 소드 임팩트 장비의 개량형입니다. 프로토타입 연결 기구는 없지만, 빔의 출력을 조정하는 것으로 블레이드를 확장해 빔 사벨로 사용할 수 있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조인트를 아래쪽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참고 1: "프로토타입 연결 메커니즘"은 소드 스트라이크의 샤이닝 블레이드 기능을 의미하며, 두 본체를 저장 장치와 결합하여 대형 실제 블레이드 부메랑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2: 실제로 검에 충격을 가하는 샤이닝 블레이드는 근접 전투 무기로 직접 사용할 수 있으며, 샤이닝 블레이드 2는 이 기능을 더욱 강조하고 강화합니다. 그러나 세이버 모드는 쇼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게임은 'SD건담G센추리 포터블 에디션', '슈퍼로봇대전Z' 시리즈(적과 싸울 때), 'SD건담G센추리워' 등 전략 게임에만 반영되고 있다. 액션 게임 중 현재 등장하는 게임은 '이세계전R' 1개뿐이다. 참고 3: 이 무기는 무라사메와 같은 양산형 항공기를 방패와 벨트로 둘로 나눌 수 있을 만큼 강력합니다. 그리고 한 번에 둘 이상의 대상을 죽일 수 있습니다(아마도 사용하는 용기병 기술과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참고 4: "MG ZGMF-X19A 무한 저스티스 건담" 완성 기념 특별 대화"에서 시게타 사토시는 "그런 스타일로 말하는 게 멋있을 거라고 생각한 후쿠다 감독이 저스티스에게 킥을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여기 발에서 빔, 운명의 부메랑을 걷어차라!”라고 자신있게 말했는데, 스태프들도 처음엔 이렇게 생각했다(웃음).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드는 힘이 정말 대단하다.”

MMI-714

아론다이트빔소드/아론다이트 빔 소드/"아론다이트" 빔 소드는 등 오른쪽에 빔 블레이드를 장착한 장검이며, 블레이드는 킹스 소드의 향상된 버전입니다. 이로 인해 고에너지 장사정 빔포와 마찬가지로 칼날이 더욱 확장되어 접힌 상태로 장비된다. 세이버처럼 적함을 둘로 나누는 예리함을 갖고 있으며, 전투에서도 맹렬하다. 얼핏 보면 큰 차이가 없어 보일 수도 있지만, 이런 길이 밸런스를 갖는다는 것은 결코 좋은 일이 아니며(비록 어디까지나 추정일 뿐이지만) 전문적인 기술을 갖춘 조종사만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정도 길이의 칼을 사용하려면 신체 자체에도 그에 상응하는 유연성이 필요하다. 데스티니 이외의 신체 장비를 사용해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는 없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뒷면 오른쪽에 장치가 있습니다. 참고 1: 이 무기의 이름은 아서 왕의 원탁 기사단 중 첫 번째 전사인 랜슬롯의 애검에서 유래되었습니다. 하지만 랜슬롯은 여왕과 바람을 피우고 아서 왕을 배신한 사람이었습니다. 운명의 무기에 검을 따서 이름을 붙인 것은 뭔가를 암시하는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주2: 공식적인 길이 데이터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고에너지 장거리 빔포의 길이로 유추할 수 있습니다. 이 검의 전체 길이는 아마 20미터쯤 될 것 같아요. 시게타 사토시의 모형으로 보면, 그 길이는 고에너지 장거리 빔포보다 조금 더 길다. 하지만 현재 데스티니가 등장하는 액션게임 중 이 칼 길이의 진정한 장점을 완벽하게 반영할 수 있는 작품은 거의 없다. 범위, 게임 밸런스가 필요한 이유나 다른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아론다트는 야광 팁으로 디스트럭션 건담을 공격하고 있다

참고 3: 이 칼의 종류는 킹스 소드의 "레이저 대함 칼"에서 "빔 칼"로 변경되었습니다(그러나 이것은 무기는 일부에서 사용됩니다. 일부 장소에서는 여전히 배 검의 이름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무기는 왕의 검을 들어올렸을 때 빛의 광선에 휘감기는 성능도 가지고 있습니다(그림 참조). 그러나 이 점은 이후의 설정이나 모델에서는 언급되지 않았다. 따라서 향후 이 기능이 운명적으로 등장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현재 이 기능을 게임 내에서 구현하고 있는 것은 'SD 건담 G 센추리 워'뿐인 것으로 보인다. 또한 칼날 끝 부분의 빛 현상에 대해서는 "MG 1/100 ZGMF-X56S/α 파워 임팩트 건담"의 대화 1부에서 시게타 사토시의 연설에 따르면 원리는 대략 다음과 같습니다. "실제로는 칼날 끝에서 나오는 광선이 아니라, 검 앞뒤의 빔 디플렉터 각도를 조정해 출력을 최대화하고, 광선을 칼날 앞쪽까지 뻗어 고정한다. 마치 칼날 끝부분을 코팅한 듯한 역장으로, 빔이 아니라 레이저로 조종하는 건 불가능할 것 같은데… 후쿠다 감독이 연출한 게 아니다." 이것으로부터 이 현상은 검 자체에 의한 것이 아니라 칼날 레이저/빔의 출력 각도와 힘을 조정하고 그 자체의 능력과 일종의 역장을 사용하여 발생하는 것이 분명할 것입니다. 빔)입니다. 부메랑 무기에 사용되는 역장)은 칼날 끝을 감싸서 고정합니다. 즉, 이런 종류의 성능은 실제로 조종사의 능력에 더 많이 좌우됩니다. 참고 4: 데스티니가 긴 칼을 사용하여 가벼운 날개를 켠 후 고속으로 적 항공기의 몸체를 꿰뚫고, 거대 모빌슈트를 두 개로 파괴해도 칼날이 부러지지 않은 점으로 판단하면, 이 칼의 질감은 엄청나게 강해지세요. 그러나 CE 세기 설정에서는 빔 무기가 서로 접촉하면 서로 싸우지 않고 통과합니다. 따라서 아론다테 자신의 광검은 적의 빔무기를 막을 수 없다. 데스티니는 아스카 신의 전투 데이터를 바탕으로 조정 및 설계되었으며, 신의 전투 선호도는 반드시 고려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 검은 블루 헤러틱 2L의 아머 브레이커처럼 대빔 코팅이 되어 있지도 않고, 장착한 대검처럼 다층 갑옷으로 되어 있지도 않다. 이는 적의 빔 무기를 상대할 때 큰 취약점을 만들 것입니다(특히 칼의 길이는 표적이 되기 더 쉽습니다).

이상한 점은 적층 장갑이나 대빔 코팅 모두 비용이 많이 들고 구현하기 어려운 기술이라는 것입니다. ZAFT의 최신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탄생한 데스티니는 Aaron Date를 더욱 보호하기 위해 위의 방법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아스카 신의 전투 스타일은 정말 "수수께끼"입니다. 아마도 감독자와 설정 직원은 각자의 이유와 요구 사항이 있을 것입니다... 참고 5: 설정의 빔 블레이드는 서로 호환되지 않지만 일부 공식 사진에서는 Aaron Date와 상대 프로모션 사진에서 Aaron Date가 싸우고 있습니다. 무한한 정의의 그리폰.

예를 들어, 어떤 애니메이션 홍보영상에서는 정의로운 그리폰들이 맞붙는 상황이 나온다. 이 그림의 작가는 "Destiny VS Assault Freedom"의 그림도 그렸습니다. 즉, 왼쪽 아래가 Destiny이고, 오른쪽 위가 Destiny의 손바닥이 빛나고 있으며 Freedom이 양쪽에 광선검을 쥐고 있는 그림입니다. )를 잃었습니다. 또한 OP3의 마지막 사진에는 데스티니가 아롱다이트를 쥐고 자유를 공격하는 슈퍼 라세르타와 싸우는 장면이 담겨 있다(이 사진은 이후 MG 데스티니 홍보에 활용됐다). CE 관계자들이 곳곳에서 각종 불일치와 실수를 저지르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러한 사진은 해당 관계자들의 설정에 대한 이해 부족과 허술한 검토에서 비롯된 것으로 보인다. 다만, 애런 다테가 빔병기에 직접 저항할 수 있는 설정이나 아이디어가 있었을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한 것은 아니지만, 결국 어떤 이유와 필요로 인해 채택되지 않았다… -레인지 빔 캐논 같은 수납 연결 장치와 접는 기구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사실 이 나이프도 고에너지 장거리 빔 캐논처럼 손에 쥐지 않은 상태에서도 전개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7: 데스티니가 쇼에서 백병전을 위해 주로 Arrondette를 사용하는 이유(적의 에이스를 상대할 때 결함이 적은 더 민첩한 Shining Blade 2로 전환하지 않더라도)는 아마도 감독이 인터뷰에서 언급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큰 칼로 둘로 자르는 느낌이 좋아요(웃음). 이것과는 비교할 수 없어요(웃음)." 그러나 '장난'을 위해 목이 잘린 아론 다테를 '빈손'으로 살해하는 장면이 편성됐다. 그는 "만들면서 '건담은 나보다 더 재미있을 수 없다'고 마음속으로 웃었다"고 말했다.

M2000GX

고에너지 장거리 빔포/고에너지 장거리 빔포/고에너지 장거리 빔포/파괴력을 모두 갖춘 대형 빔 후면 송신기 왼쪽의 정확도. HD의 풍부한 에너지 공급으로 머리가 둘 달린 개, 머리가 세 개인 개보다 훨씬 뛰어난 공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래스트 실루엣과 동등하거나 그 이상의 포병전투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대형 화기이다. 후면 좌측 손목암에 연결되어 있으며, 평소에는 접힌 상태로 되어 있는데, 펼치면 총신 높이가 22미터나 된다. 폴딩 기술은 본체에서 채택한 기본 구조의 디테일을 활용합니다. 변형 메커니즘을 갖춘 다른 무기도 있지만 그렇게 복잡하지는 않습니다. 참고 1: 이 대포는 실제로 펼쳐서 손에 쥐지 않고도 사용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Marksman Assault, Explosion Blast, Savior 및 Dawn의 빔 대포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빔 대포 프로모션 이미지에 표시된 내용은 SUNRISE에서 Destiny가 아닌 상태입니다.

단, Shooter Assault는 애니메이션과 게임에 이 기능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SUNRISE의 "설정 드래프트 변경 사항"에서 데스티니 장거리 빔포(사진 참조)와 MS 백과사전의 개략도에 따르면 총을 설치했을 때 본체가 총을 잡고 있지 않습니다. 또한 위에서 언급한 작가는 빔 캐논이 설치되었지만 유지되지 못한 후의 운명도 그렸습니다(그림 참조). 그러나 일본 네티즌들에 따르면 발사 각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일부 항공기처럼 발리슛을 발사하는 데는 괜찮을 것입니다.

물론 애니메이션의 영향으로 현재 게임에는 총을 잡지 않고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반영되어 있지 않으며, 이후의 설정에서도 이에 대한 언급은 다시 나오지 않는 것 같습니다... 참고 2: 포수인 자쿠는 비록 , M1500 듀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헤드 도그와 블래스트 임팩트의 M2000 삼두 도그 빔 캐논의 진화형인데, 이름은 없고 모델과 카테고리만 있는데 좀 이상하네요... 아마 이것 때문이겠죠? , 이 총은 일본에서는 "알 수 없는 대포"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MMI-X340

팜 빔 캐논(Palm Beam Cannon)은 팜 빔 캐논(Palm Beam Cannon)이 장착된 빔 무기입니다. 양 손바닥. 운명의 비장의 무기라고도 할 수 있는데, 아슬아슬한 상태에서는 상대를 반드시 파괴할 수 있다. 그리고 일반 전투보다 더욱 가까운 거리, 소위 초근거리(제로 거리)에서 사용할 수 있어 전투무기로서의 측면도 갖고 있다. 운명의 특이성은 여기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새롭게 기획된 무기이기 때문에 전술의 파생도 알 수 없다. 참고 1: 이 군대의 이름은 이탈리아어입니다. 일본어 설명은 "Palm no Gun"(예: "손바닥/손바닥에 있는 총")입니다. 여기서 "총"은 총기류가 아닌 냉기류를 의미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Fiocina"라는 단어는 이탈리아어로 "총"을 의미하지 않고 "창"을 의미합니다. 일본어에서 "총"이 무기로 사용되는 경우 차가운 무기만을 의미합니다. 참고 2: 이 무기는 주로 인신 공격에 사용되지만, 이름 그대로 유형이므로 당연히 일반 빔 캐논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2화: 팜 캐논 비인격 공격, 영거리 사격 및 용해 공격

이렇게 해서 무라사메가 격추되었고(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옆모습이 뚜렷하지 않음) 반다이의 1/ 144 데스티니 FG 모델의 포장 커버에도 비인적 공격이 표현되어 있습니다(사진 참조. 또한 데스티니 모델에 사용된 페인트 커버에도 이 사진이 사용되었습니다). 게다가 45화에서는 디스트럭션의 몸에 손바닥을 대고 영거리 사격으로 뚫으면 몸에서 빛줄기가 나오는 걸 선명하게 볼 수 있다(사진 참조). 그러나 일반적인 직사격과 다른 점은 손바닥총이 발사되기 전에 적의 방어구에 추가 피해를 주어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디스트럭션이 팜건 공격을 받았을 때, 조종석 내부에서 빛이 외부에서 직접 침투한 것이 아니라 앞쪽의 해치 커버가 높은 에너지에 의해 먼저 녹은 뒤, 빛이 그의 얼굴에 닿았습니다(이 과정은 매우 짧습니다). 그림에 표시된 대로). 또한, 반다이 FG 모델의 표지에 등장한 손바닥 대포는 사격에 가깝지 않다

손바닥으로 상대의 몸을 가격한 뒤 발사한다(손바닥에 기운이 모이지 않으면 일반 MS의 손바닥을 공격할 수 있다. VPS 아머로 거대 모빌슈트의 몸체를 파괴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데스티니는 에너지를 방출하지 않고 일시적으로 손바닥에 모아두고, 이 에너지를 이용해 적 항공기의 장갑을 녹여 파괴해 방어력을 약화시킨 뒤 발사해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어야 한다고 할 수 있다( 게다가 애니메이션이 끝난 후여야 하지만 코멘트일 뿐이지만, 손바닥에 있는 총의 '에너지를 모아 녹이는' 퍼포먼스는 '칼끝의 빛' 원리로는 설명할 수 없다. 즉, 이것은 Zhen Asuka가 자신의 능력과 특수 역장을 사용하여 달성한 효과입니다. 이것이 근접 공격 전과 도중에 야자총 총구에서 이상한 섬광이 발생하는 이유일 것입니다. (사실 홀리 실드도 자폭하기 전에 비슷한 섬광을 가졌습니다. 이 섬광은 아마도 주위에 있는 엄청난 에너지의 발현일 것입니다. 출시 예정). 아마도 이것은 일부 게임에서 휴대용 대포 콤보 공격 방법의 유래이기도 합니다. 37화에서 전기채찍을 부수고 나서 손바닥에 빛이 점점 사라지는 장면이 있었는데 (이 장면은 전체화에서 삭제되었는데, 뭔가 설정을 어겼기 때문인지, 아니면 필요해서 그런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지속 시간 단축), 이 모든 것 팜건 카테고리는 빔 캐논이지만 일반 빔 캐논과는 그 특성이 확연히 다른 것 같습니다. 참고 3: 전기 채찍을 잡고 파괴하는 능력과 종종 높은 에너지를 모아 근접 공격하는 능력으로 판단하면 운명의 손바닥은 특정 특수 처리를 거쳤을 것입니다(MG EBM 버전의 골격과 설명으로 판단하면 PS 갑옷. 물론 다른 것들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직접 무기로 사용할 수 있는 광방패와 싸울 때는 무사했음에도 불구하고, 결국 무한저스티스 건담의 슈퍼 라서타를 버틸 수 없었다.

또 이상한 점은 슈퍼 라서타의 공격을 받을 때 빨간색의 VPS 방어구를 사용했다는 점이다. 날개는 가지런히 잘려나갔지만 PS 갑옷으로만 만들어졌을 그의 손바닥은 잠시 저항했다. 그 이유는 아마도 데스티니의 손바닥에 모인 높은 에너지가 일시적으로 빔샤벨을 막았기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결국 손바닥에 있는 총이 사용하는 에너지는 총기류에만 속하고, 블레이드형의 간섭을 받는 것 같다. 빔(프리가 빔세이버를 사용해 빔을 반사시키는 장면을 참고하세요. 실제로 관계자는 왜 무기형 빔이 총형 빔에 튕겨 나올 수 있는지 명확하게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현재 상황에서는 이러한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왜 야자총이 짧은 시간 안에 Super Lacerta를 저항할 수 있는지 설명하세요.) 따라서 빔샤벨에 의해 강제로 해방될 수 없게 된다. 두 손바닥이 결국 파괴된 것은 세이버가 마침내 잘려진 것인지, 아니면 오랜 시간 동안 축적된 높은 에너지가 다른 에너지의 충격으로 방출되지 못한 것인지 극중에서 명확하지 않다. 참고 4: 극중에서 이 무기가 인신공격에 많이 사용되는 이유는 실제 디자인 컨셉과 관련이 있습니다. 인터뷰에 따르면 "광선검도 주먹도 아니다. 새로운 형태의 근접 전투를 보여주기 위한 것"이라고 한다. 예를 들어 근거리에서 상대를 잡은 후 손에 있는 빛이 상대의 갑옷에 구멍을 내는 식이다. .그런 퍼포먼스를 만들고 싶다."(45화의 영점 사격이 가장 좋은 예이다.) 즉 팜건은 전투를 표현하기 위해 고안된 총기류의 무기인데... 게다가 히라이 히사시라는 캐릭터도 이와 관련이 있다. 그의 제안은 "검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전투 장면이 똑같아 보이기 때문에 주먹 움직임에 약간의 노력을 기울였으면 좋겠다"는 것이었습니다. (아마도 위에서 언급한 디자인 아이디어는 그의 발언과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복싱' 동작을 열심히 했다고 하는데, 결국 '손바닥' 형태로 구체화됐다고 한다(그리고 '비복싱'도 위에서 언급했다). 그리고 이 노력은 명백히 너무 과한데, 빔 캐논이나 다른 무기로서의 손바닥에 있는 총의 성능을 거의 완전히 무시할 정도로... 게다가 "비밀 병기"로서의 특성을 기본적으로 반영하지도 못했습니다. 운명의. 참고 5: CE 세계의 야자총의 독특한 블루 빔은 여전히 ​​히라이 쿠지의 아이디어입니다. 그 목적은 뛰어난 힘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이전 SUNRISE 설정 다이어그램에서는 빔 색상이 "파란색"으로 표시되어 있지만 일부 빔건 및 빔 캐논의 녹색 빔과 다릅니다. 중앙에 선명한 흰색 부분이 있습니다(그림 참조). , 파란색에 비해 색상 부분은 그다지 눈에 띄지 않습니다. 실제로 백색광은 고온 및 고에너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야자총의 광선은 실제로는 "청백색"인 것 같은데, 이는 "뛰어난 위력"이라는 생각에 부합하기 위해 관계자가 수정한 것일 수도 있다... 정리하자면 심지어 비록 팜건의 구경은 크지 않지만, 실제로 방출되는 빔의 직경은 기계의 빔 캐논보다 훨씬 작지 않기 때문에(MG EBM 버전에 포함된 사격 효과 액세서리보다 훨씬 두껍고 성능은 일부 게임에서는 최소한 신체의 팔보다 얇지 않은 것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EBM 버전의 액세서리는 방출된 광선을 표시하는 데 많이 사용되지 않고 남은 빛을 표시하는 데 더 가깝습니다. 구체적인 성능은 45화의 영거리 촬영을 참조하세요. 엔딩 이후의 장면과 '건담 VS 건담' 시리즈)과 높은 에너지 레벨이 결합됩니다. 빔의. 따라서 그 치사율은 여전히 ​​상당합니다. 운명 모델의 MIA 버전에 대한 설명에 따르면 손에서 방출되는 광선은 한 번의 타격으로 군함을 파괴할 수 있는 무서운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참고 6: 감독은 "공식 가이드북 3 기동전사 건담 SEED DESTINY -The Sky of the Oath-"에서 양손의 손바닥에 총을 장전하여 거대한 충격파를 발사하는 설정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분명히 이 설정입니다). "하늘을 깨는 주먹"에 대응하도록 의도되었습니다.) 또한 인터뷰에서는 "계기공을 발전시키는데 사용된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사용하지 않은 이유는 "빈손이 아니면 할 수 없기 때문에 이 동작을 할 여유가 없다"는 것으로 밝혀졌다... 하지만 데스티니가 손을 갖는 것은 어렵지 않다. 무료: 일반적으로 총을 허리에 걸거나 등 오른쪽에 칼을 올려두기만 하면 됩니다.

'빈손'으로 공격이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해 감독관은 손에 든 총을 공중으로 던진 뒤 이를 잡아 차광막을 열어 공격에 저항한 뒤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 수 있다. 레일건을 이용해 반격을 하게 되므로(총을 걸어놓으면 허리까지 닿으면 레일건을 더 이상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레일건은 더 이상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데스티니가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손을 자유롭게 하세요. 소위 "빈손 없이는 발사할 수 없습니다"라는 말은 일종의 수사일 수도 있습니다. 이 설정을 채택하지 않은 실제 이유는... 참고 7: 게임에서 권총의 일반적인 성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동전사 건담 SEED DESTINY C.E. 센츄리" : 손바닥에서 중거리 공격 범위의 빔을 발사합니다. 완전 무장 콤보에는 비인신 공격도 있으며, 인신 공격으로 끝납니다. 속성은 슈팅입니다. "SD건담 G센추리 포터블 에디션" : 초강력하지 않을 때는 개인용 "데스티니 핑거" 공격이다. 파일럿의 초강력 에너지 이후 공격력이 1.5배로 증가하고, 거리 제로로 변화해 지속적으로 광선을 발사하며 마지막에는 강타한다. 속성은 특수 전투입니다. 'SD 건담 가챠 배틀': 우선 스턴 효과를 내며 돌진 전투를 벌인 뒤, 목표물에 명중한 후 영거리 사격을 가한다. 빔은 멀지 않은 적을 공격할 수 있다(변경 사항이 있는지는 모르겠다). Wii 버전). 대시 속성은 격투, 빔 속성은 사격입니다. "United VSZ.A.F.TII" 시리즈: 먼저 돌격 공격을 가한 다음, 목표물에 명중한 후 여러 차례 포격을 가하고(수는 증가할 수 있음) 총 같은 광선을 분사하여 목표물을 날려버립니다. 속성은 특수 전투입니다. 『슈퍼로봇대전 SC2』: 손바닥에서 레이피어 같은 광선을 발사한다(맞춰도 발사되지 않는다). 실제 공격 거리는 근접보다 조금 더 멀다. 확실한 살인은 인신 공격으로 끝납니다. 속성은 싸움이며, 필살 속성도 싸움입니다. '슈퍼로봇대전Z' 시리즈 : 완전무장 콤보에서만 등장하며, 가까이 다가가면 총 같은 광선을 뿜는 모습을 보여준다. 완전 무장 콤보 속성은 전투입니다. 『건담무쌍2』: 손바닥에서 빛날 뿐, 손바닥에서 나오는 각종 광선은 없다. 일부 사격 무기와 동일한 "지상 전사" 발동 시 결정타 음향 효과를 제외하면 다른 곳에서는 사격 무기의 성격을 전혀 찾아볼 수 없다고 할 수 있는데...속성 싸우고 있습니다. "슈퍼로봇대전K": 완전무장 콤보에만 등장하며 영거리 사격을 보여준다. 완전 무장 콤보 속성은 전투입니다. "건담 VS 건담" 시리즈(NEXT 시리즈 포함): 먼저 돌진 공격을 가한 후 영거리 사격으로 목표물을 날려버리고 목표물에 연속 폭발을 일으키거나, 타격 후 여러 차례 포격을 발사합니다(횟수는 가능) 증가) 그런 다음 제로 범위에서 사격을 사용하면 목표물이 폭파됩니다(목표물은 폭발하지 않으며 비행 거리도 감소합니다). 속성은 특수 전투입니다. "SD 건담 G 센추리 워" : 제로 거리에서 빔을 연속 발사하여 대상의 장갑을 들어 올려 폭발시킵니다. 조종사가 초강력일 때 공격력은 1.5배가 된다. 속성은 특수 전투입니다. "다른 시대의 이야기 R": 먼저 기습 공격을 시작한 다음 대상을 맞춘 후 영 범위에서 사격합니다. 놀라운 위력을 가지고 있으며 대상 뒤에 있는 다수의 적을 공격하거나 큰 대상에게 다중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속성은 특별합니다. 또한 일부 게임에서는 팜건 이외의 빔 총기도 발사 시 총구에서 총구 모양의 빔이 방출되므로 일부 게임에서는 팜건에서 표시되는 "총 모양의 빔"이 나타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게임은 실제로 제로 거리에서 발사됩니다.. 일종의 성능... 참고 8: 일반 빔 캐논처럼 사용할 때 손바닥 총의 최적 또는 권장 범위를 나타내는 설정이 없는 것 같습니다(그러나 직선에서 볼 수 있습니다). 표시된 사진의 빔) 수렴 능력은 빔 확산으로 인한 단거리 문제가 없거나 어느 정도 좋습니다. 당분간은 『기동전사 건담 SEED DESTINY C.E. Century』에서의 성능을 참고로 삼을 수 밖에 없고, 아마도 '중간' 수준일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다...주 9: "Fact File"에는 손바닥에 있는 총은 실제로는 단거리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이 발언은 앞서 언급한 인터뷰 연설, 애니메이션 퍼포먼스, 무기 카테고리 등 퍼포먼스 측면에서 명백히 모순된다.

Destiny의 손바닥 총 사격 효과에 대한 MG EBM 버전의 후속 릴리스와 MG Destiny에서 사용하지 않는 핸드 액세서리 표시도 기본적으로 이 진술을 무효화했습니다. 참고 10: MG 데스티니 개발 과정에서 손바닥에 있는 총의 특수한 발광 효과를 재현하기 위해 발광 메커니즘이 있는 반투명 손 액세서리(앞 손목에 배터리 장착 필요)가 장착되었습니다. 개발자에 따르면 평가판 기간 동안 매우 잘 작동했습니다. 그러나 비용과 제품의 전체적인 밸런스를 고려하면 결국 실현되지는 못했습니다...

MA-BAR73/S

고에너지 빔 라이플/하이- 에너지 빔 라이플이 선두에 선다. 제2세대 MS를 탑재한 빔 라이플의 개량판. HD를 채택해 풍부한 전력을 확보하고, 이에 대응할 수 있는 개선이 이뤄져 출력과 연속방출이 대폭 개선됐다. 뛰어난 속사 성능과 사격 각도. 라이플 오른쪽에 허리에 연결하는 커넥터가 있는데, 임팩트와 동일하다.

기타 장비

対빔시르드/대빔 실드/대빔 실드 왼쪽 손목 앞부분에 대빔 코팅을 장비한 실드. 임팩트 모바일 실드와 ​​유사한 접이식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핸드 빔 실드 데스티니 건담은 물리 실드를 회전시켜 라이트 실드를 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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