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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토크2 무료 버전에서 아이를 키우는 방법

어린이 슈퍼 갓 가이드 무료 버전

첫 번째 엔딩 선택

이 가이드는 5,000이 넘는 두 명의 갓 아이를 얻기 위해 약 850위안을 지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리뷰, 즉 신들 신나는 코멘트를 더한 엔딩! 에너지와 지혜, 이름이 충분하다면 999는 신성한 결말입니다. 도덕적 반항심이 아무리 크더라도 평가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인종에 관계없이 신을 선택하는 이유는 무료 버전의 특징 때문입니다. 긴급 상황이 자주 발생하며, 긴급 상황을 완료한 후에는 친밀한 효도가 제공됩니다. 이는 포인트 카드 버전과 매우 다릅니다. 긴급 상황이 발생하지만 가능성은 매우 낮습니다. 종료 전 훈련 횟수는 고정 432회(월 3회 수행 가능, 1년 12개월, 6세부터 18세까지**12년)이지만, 종료 후 훈련 횟수는 엔딩은 무제한입니다. 각 수행이 끝날 때 긴급 상황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종료 후의 수행은 긴밀한 효도를 실천하기에 좋은 시간입니다. 하나님의 결말에는 두 가지 딜레마가 있습니다. 하나는 돈이 든다는 것이고, 또 하나는 결말 이후에 실천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이제 친밀감과 효도를 위해 반복적으로 실천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자녀를 위한 실천의 어려움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로 실천할 수 있는 비결이 있습니다. 더 많은 이주 자녀를 키우면 더 쉽게 실천할 수 있다는 자세한 소개가 있을 것입니다. 나중에 연습하려고.

두 가지 훈련 단계

0~6세 어린이는 6시간마다 하나씩 12개의 육도와 삼전략을 먹어야 합니다.

아이가 6세가 되면 유아기를 지나 참전할 수 있게 된다. 이후의 훈련에 대해 설명하기에 앞서, 응급상황 대처 방법에 대해 먼저 이야기해야 한다. 응급 상황: ① 아이가 선물을 원합니다. 먼저 검술, 악보, 시집, 손자 병법을 사서 몸에 바르십시오. 아이가 원한다면 무엇이든 줍니다. ②수상 및 육상 경기에서 누가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는지 등의 질문에 대해 아이들이 질문합니다. 답을 모를 경우 깃발을 클릭하고 아래로 날아간 후 목록을 클릭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확인하려면 왼쪽 상단에 있는 정답을 확인하세요. ③아이가 말을 하고 싶으면 그냥 말을 하면 된다. ④ 아이가 사탕을 달라고 하면 친밀감이나 효도가 3포인트 추가되지만, 통바오 250포인트가 들기 때문에 계속 주면 쓸 수 있다. 1,000위안 이상. 돈이 부족하지 않다면 아이들이 사탕을 달라고 할 때 통바오를 줄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사탕을 주는 돈은 결말을 위한 850위안 이내입니다. ⑤ 아이에게 용돈이 필요합니다. 아이가 와서 용돈으로 DHB 10W를 달라고 하면 꼭 주어야 하고, 추가 용돈도 줍니다. ⑥ 점쟁이를 만나세요. 점쟁이는 아이의 현재 상황을 토대로 아이가 일어날 수 있는 결과를 예측해 줍니다. 결과. 7. 걸인을 만났을 때, 그 걸인은 도덕성을 높이기 위해 금을 요구합니다. 360골드를 사용하여 거지를 만났을 때 360에 금이 부족할 때, 50포인트 정도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200포인트의 통바오를 사용하면 매우 비용 효율적이고 행동 횟수도 차지하지 않으므로 도덕성을 대가로 통바오를 사용하세요. 위의 7개 항목은 수련 중에 맞닥뜨리게 되는 긴급상황들입니다. 1234번째 항목은 친밀도와 효도 증진, 5번째 항목은 재정적 지원 증가, 6번째 항목은 무의미함, 7번째 거지 사건이 소개됩니다. 기사 뒷부분에서. 아이의 성장 시간은 온라인 시간이 아닌 자연스러운 시간입니다. 아이를 클릭하여 오프라인으로 전환한 후에도 아이는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아이를 무시하면 실수로 잘못된 행동을 해도 성장이 멈추고 쓰레기가 되지 않습니다. 아무런 영향 없이 취소할 수 있습니다.

아래 단계는 연령별로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6세 : 피로도가 300 이상이 될 때까지 먼저 집안일을 한 뒤, 궁에 들어가 7세까지 계속 생활한다. 기질을 낮추기 위해 집안일을 해도 상관없습니다. 현재 기질은 0이고, 가장 낮은 특성은 0이며 음수로 감소되지 않으므로 기질을 낮추기 위해 집안일을 하는 것은 무시됩니다.

7세 : 피로도가 300 이상이면 해변에 가서 피로도를 줄여보세요. 피로도가 300 미만이면 집안일을 하면 10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120의 충분한 지원만 있으면 됩니다. 육성 골드가 360에 충분하지 않도록 시와 산문을 배워야 합니다. 거지를 만났을 때 도덕을 거지와 교환하십시오. 거지를 만났을 때 통바오를 도덕으로 교환하는 것은 행동 횟수에 전혀 포함되지 않습니다! 거지에게 주려고 360골드 포인트를 썼다면 그 금은 공부하는 데 써야 합니다. 그래서 7살 때 집안일만 하고, 피로를 풀기 위해 바닷가에 살며, 거지들을 만나 통바오를 도덕으로 바꾸고, 양육비가 넉넉해 시 120편을 배울 때까지 그런 순환이 8살까지 이어졌다. .

8세 : 여전히 7세의 훈련 모드를 이어가고 있지만, 피곤하면 야생으로 나간다. 피로도가 300이 넘으면 야생에 가서 피로를 줄이고, 거지들을 만나 도덕을 익히도록 도와주고, 피로도가 300 미만이면 집안일을 하고, 양육비가 120이 되면 시를 배워야 합니다. .

집안일을 하고 반항심이 1200 또는 1200에 가까워지도록 하여 시를 배우십시오. 실제로 반항심이 1200에 가까울 때 집안일을 하면 다시 하면 반항심의 상한선을 초과한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반란이 1200에 도달하지 않았고 시스템에서 프롬프트를 받지 못했다면, 반란이 1200에 도달할 때까지 계속 집안일을 하고 시를 배우십시오. 시를 배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아 8살이 될 때까지 야생에 가서 거지를 만날 때마다 도덕의 대가로 통바오를 주어야 합니다.

9세: 먼저 타이병원에 가서 달인을 풀고 한 번 살고, 그 달인으로 돈을 벌어 음악을 배운다. 피로도가 300이 넘으면 타이병원에 간다. 피로도를 300 이하로 낮추려면 이렇게 해서 음악을 배울 수 있었는데, 9살 9개월이 되었을 때였습니다. 9살 9개월 때부터 10살이 될 때까지 생활피로를 줄이기 위해 세 번째로 타이병원을 계속 다녔다. -시간제 일을 한 번에 9살은 100점을 받았지만 생활피로가 9살은 한 번에 32점을 잃었고, 10살 지푸는 줄었다. 한 번에 36점을 잃었는데 둘 사이에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9년차 말에는 먼저 피로감을 줄여 10년차를 준비해야 한다.

10살, 11살: 지난 2년 동안 저승에서 일하고 생활해왔는데, 그 이야기를 같이 해보자. 먼저 지하 세계로 가서 한 번 살아서 가이드를 잠금 해제하세요. 명성이 1,200에 가까울 때까지 돈을 벌고 궁에서 살 수 있는 기준으로 삼으세요. 그러면 11년 10개월까지 명성이 1,200에 가깝지 않으면 11세 10개월까지 음악을 배울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음악을 배우지 않고도 계속 유명해질 것입니다. 피로도가 300 이상이면 명계로 가서 살아보세요. 명계 생활은 평판을 떨어뜨리고 재미를 더해주며 무시합니다. 플레이 가능성은 Qianqiu 미션을 사용하여 무료로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가능성 클리어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문서를 참조하세요. 그는 11세 10개월 때 저승에 가서 12세까지 계속 살았다. 일반적으로 10살과 11살의 2년을 더하면 6살 때 얻은 명성이 1200에 가까워진다. 이른바 폐(終)는 명성이 1195년이면 궁궐에 가면 명성 한도를 초과했다는 시스템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그러면 더 이상 궁전에 가지 마세요. 물론 지하 세계에서의 생활은 명성을 일부 잃게 되므로 이제 걱정하지 마세요.

12세 : 먼저 암시장에 한 번 가서 상인을 잠금 해제한 다음, 상인으로 일하여 돈을 벌고 계속해서 음악을 배우십시오. 피로도가 300 이상에 도달하면 암시장에 가십시오. 피로를 줄이려면 거지와 부딪치고 통바오를 도덕으로 바꾸세요. 행상인의 평판은 내부 힘과 지구력에 의해 감소하지만, 이제 내부 힘과 지구력은 모두 0이 되며 암시장 행상인으로 활동할 때는 평판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돈을 벌려면 거지도 만나야 하고, 통바오를 도덕으로 바꿔야 하므로 12살 때 양육비가 120 미만이면 행상인으로 일해야 하고, 거지를 만나면 도덕을 교환해야 한다. 통바오를 위해. 암시장 생활에서 지능과 재미를 빼면 무시하세요.

13세부터 끝까지: 다음 콘텐츠는 돈을 들여 여행을 다니고 귀엽게 공부하는 것인데, 매번 500통바오 포인트가 필요하므로 총 600위안이 필요합니다. 다음 작업의 일반적인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원금이 충분하지 않으면 애교를 부리면 되고, 피로도가 300 이상이면 여행을 할 수 있지만 피로도가 충분하지 않으면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가득 차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12살 행상인으로서 아르바이트를 하다 명성을 많이 잃었기 때문에 1,200에 가까운 명성을 만회하기 위해 먼저 궁궐에 살게 되었고, 어떤 지원도 없이 애교를 부리게 되었다. 이제 귀여움과 돈벌이로 명예를 얻었으니 최대 30번까지 리듬을 배울 수 있습니다. 먼저 리듬을 배운 횟수를 확인해야 합니다. 학습을 클릭하고 마우스를 리듬에 가까이 이동합니다. 학습한 횟수가 표시됩니다. 아직 30회가 부족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30회가 지나면 더 높은 수준의 학습 콘텐츠가 잠금 해제되고 여행하게 됩니다. 피로가 가득할 때. 장단을 30번 연주한 뒤 시, 무예, 미술을 차례로 30번 하고, 마지막까지 차례로 춤, 종교, 승마, 건축을 배운다. 예를 들어 리듬을 30번 완성하면 더 높은 수준의 기질 훈련 콘텐츠가 잠금 해제됩니다. 이때, 댄스를 배우려고 서두르지 마십시오. , 예술을 순서대로 30번씩 하면 충분합니다. 그러면 모든 고급 학습 콘텐츠가 잠금 해제됩니다. 이때 계속해서 춤을 배우고 종교를 배우지 마십시오.. 아니, 이번에는 춤을 배우고, 다음에는 종교를 배우고, 그 다음 타기, 그 다음 건물, 그리고 다시 춤으로 돌아가서 춤부터 시작하고, 춤을 추고, 타고 건설을 차례로 하면서 속성 포인트를 밀어야 합니다. 기내지의 999 이상을 끝까지 균등하게 배우는 것이 아니라, 기질이 999에 도달하면 종교를 계속 공부하고, 그 다음에는 승마와 건축을 계속하면 안 됩니다. 댄스, 라이딩, 건축을 배우고 공중에서 저항과 지혜의 속성 포인트를 같은 높이로 유지하세요. 17세 11개월에 3막이 끝나는 시점에 엔딩이 발생하므로 신적인 엔딩을 얻게 된다.

장난에 관한 세 가지

Dizigui와 Banzai를 사용하면 장난기를 무료로 씻어낼 수 있습니다. Dizigui와 Banzai 모두 가장 높은 속성에 도달하면 장난기를 어린이의 현재 최고 속성으로 씻어냅니다. 1200이면 다음으로 높은 속성으로 섞입니다. 반재천추(Ban Zai Qian Qiu) 임무를 수행할 때 먼저 팀을 구성하여 승려를 죽여 "진법을 지지하고 지지한다"라는 경전을 얻은 다음 접시에 잉크를 칠하고 12부를 인쇄하고 "지지지법"을 먹고 가져옵니다. 아이들이 솔로 미션을 하면 재미있게 놀 수 있고, 카드 1장으로 플레이 가능성 1점을 씻어낼 수 있고, 카드 12장은 플레이 가능성 12점, 플레이 가능성 24점을 이틀 안에 씻어낼 수 있습니다.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반항심과 명성이 1200에 가까워지거나 도달한 이후, 즉 13세 이후부터 플레이를 시작해야 합니다.

사자수련

엔딩 이후에는 재능 강화 효과를 연습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아이가 용신의 정신술을 배웠다면 용신의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뽑을 때는 MP가 감소하지 않으며, 강화를 받은 후에는 뽑을 때 MP가 줄어들지 않을 뿐만 아니라 MP가 18,000 증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각 실습에는 20W의 캐릭터 경험이 필요하고, 각 실습은 10분 동안 진행되며, 각 실습에는 240포인트의 모금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실습에서는 다른 형제자매들의 모금 자금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으므로 구체적으로 더 많은 이주 아동을 키워야 합니다. -돈을 모으는 시간은 큰 아이가 죽은 후 수행을 위해 사용됩니다. 0세부터 12세 이상까지의 이주아동은 보육수당을 최대 15,000원까지 절약할 수 있으며, 이주아동이 다 소진되면 가정에서 쫓겨나 다시 시작하게 됩니다. 이주아동 양육방법: 근로아동은 일을 하여 연금을 저축하기 위해 특별히 활용되기 때문에 아무리 원해도 지급되지 않습니다. 나이에 맞는 아르바이트 콘텐츠를 활용해 아르바이트를 하여 돈을 벌고, 나이에 맞는 생활 콘텐츠를 활용해 피로를 풀어보세요. 0~6세 어린이는 12개의 삼자경을 먹도록 지도됩니다. 6세 : 먼저 6세 7개월이 될 때까지 동반자로 읽어주세요. 피로도가 300 이상이면 임페리얼칼리지를 방문하여 6세 7개월이 되면 집안일을 하시면 됩니다. 반역도 90이 될 때까지. 12세에 아르바이트를 하면 음악을 배울 수 있는 해금 조건이다. 기질이 70이면 궁에 가서 평판이 70이 될 때까지 살 수 있다. .성품과 명예가 70일 때 직업해제 조건은 10세입니다. 이때 7세가 거의 안되면 제국대학에 계속 거주하여 피로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7세. 이러한 잠금 해제 조건을 6세 완료로 선택한 이유는 6세에 돈 버는 효율이 너무 낮기 때문입니다. 7세 : 먼저 해변에 가서 선원의 잠금을 해제하고, 그 다음 선원을 사용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피로도가 300이 넘으면 해변에 가서 만나면 피로도가 줄어듭니다. 거지, 양육비로 한 번 돈을 주면 도덕 50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르바이트의 잠금 해제 조건은 9개입니다. 8세: 먼저 야생 생활에 한 번 가서 스테이션을 잠금 해제하고, 그 다음 스테이션을 사용하여 8세에 돈을 벌고, 야생에서의 피로를 줄이고, 거지들을 만나도 돈을 주지 마세요. 9세: 먼저 타이병원에 한 번 가서 달인을 풀어주세요. 피로도가 300 이상일 때 타이병원에 가세요. 10세, 11세 : 먼저 지하세계로 가서 가이드를 잠금 해제하고 한 번 살아보세요. 10세, 11세는 가이드를 이용해 돈을 벌고 피로를 줄이기 위해 지하세계로 갑니다. 12세: 먼저 암시장에 한 번 가서 호커를 잠금 해제하세요. 12세에 호커를 이용해 돈을 벌고, 피곤할 때 암시장에 가세요. 12세 말까지 보육수당은 최대 15,000원까지 저축이 가능하며, 보육수당은 15,000원이 상한이므로 일하는 아이를 키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실습이 진행됨에 따라 일하는 자녀에 대한 자녀 양육비는 점점 줄어들게 됩니다. 이렇게 자녀 양육비가 15,000 미만이 되면 계속 일을 하고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시간은 13, 14세에 일한다. 잠금 해제 조건 : 13세 14세에 내력은 110, 지구력은 130이다. 13, 14세에 잠금 해제 조건을 너무 일찍 준비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 12세에 아르바이트를 하면 내면의 힘과 지구력이 감소하기 때문입니다. 너무 일찍 준비하면 12세의 호커는 살이 빠지게 됩니다. 나이가 많은 이주아동을 키우는데 인내심이 없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아이들은 나이가 들수록 돈은 더 많이 벌지만, 한 번 일하는 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중고 이주아동을 집으로 보내 새 아이를 만들기 때문입니다. .큰 아이들을 보내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만약 그들이 승려가 되도록 보내진다면, 이주 아이들에게는 1번 아이, 2번 아이, 3번 아이와 같은 특정한 이름이 주어질 수 있습니다. , 4호 등 하나님 자녀의 영적수련을 위해서는 23,000원의 모금이 필요합니다. 일하는 자녀 한 명이 15,000명을 저축한다면 일하는 자녀 16명이 필요하므로 한 단체에서 4명의 자녀를 지원하게 됩니다.

성인 5년 이후 수련

수련 후 또는 수련하지 않을 때 수련: 종료 후 각 작업은 21시간이 소요되며, 1회 학습 후 특성 포인트는 1개만 부여됩니다. 그래서 엔딩 후 훈련 효율이 매우 낮습니다. 속성을 감소시키는 아르바이트 콘텐츠는 수행되지 않으며 너무 귀엽지 않습니다. 엔딩 후에는 가이드를 사용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야생에서 생활하고, 피로를 줄이고, 거지들과 부딪치고, 돈을 모으고 도덕성을 얻으십시오.도덕 3점을 얻으거나, 피곤할 때 가이드를 사용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 피로를 줄이기 위해 타이 병원에 가서 병원에 거주하십시오. 한 학습에 대해 속성 점수는 1 개만 얻을 수 있습니다. 가이드를 이용해 돈을 벌고 병원에서 생활하는 이유는 가이드를 해도 속성 포인트가 줄어들지 않고, 야생과 병원에서 생활해도 속성 포인트가 줄어들지 않고 플레이력도 높아지지 않기 때문이다. 엔딩 이후 재배에 따른 속성 포인트의 변화는 평가에만 영향을 미칠 뿐 달성한 엔딩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재능을 배우는 여섯 가지 방법

우선 재능을 배우는 순서는 아이들이 언제든지 배울 수 있습니다. 순서에 상관없이 엔딩 후에는 연습 중에 스킬이 자동으로 강화됩니다. 어린이의 재능은 48가지가 있는데, 이미 등장한 재능은 다음에 복숭아를 먹을 때 다시 나타나지 않으니, 먼저 복숭아 2개를 먹어도 상관없습니다. 예를 들어 원하는 재능은 피에 굶주린 갑옷-입니다. 피어싱, 다이아몬드 신체 보호 이 3가지 특성 중 이노센스를 먼저 선택하면 카오스가 나타나고, 호기심을 선택하면 압도가 발생합니다. 그런 다음 Naughty를 사용하고 가져 가십시오. 복숭아를 먹으면 나머지 46종 중에서만 나타납니다. 혼돈과 압도는 더 이상 나타나지 않으며 3종을 원하므로 재능을 얻을 확률이 높습니다. 복숭아를 먹을 때마다 원하는 것은 3/46입니다. 즉, 이론적으로 복숭아 16개를 먹으면 원하는 1달란트를 얻을 수 있으며, 두 번째 복숭아를 먹을 확률은 입니다. 2/46, 즉 1/23이므로 복숭아를 계속해서 먹으면 2달란트를 먹으면 원하는 달란트를 얻을 확률이 1/46이 됩니다.

또한 게임 속 아이들에 대해 더 많은 질문을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마법사에게 다음과 같은 키워드를 입력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아동 학습 콘텐츠, 아동 작업 콘텐츠, 아동 생활 콘텐츠, 아동 연습, 장난기, 아무것도 없는 낱말책, 작은사탕, 디바인엔딩...

자, 위 내용은 어린이를 위한 무료 버전의 가이드입니다. 모두 원하는 아이를 키우시기 바랍니다!

가이드의 원래 서클 번호: 1392300150. 부적절하다고 생각되면 정정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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