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위 값 및 ELO 정보
(Elo Ratings) 직접 대결에서 개인의 상대적 기술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알고리즘 시스템입니다. 이 알고리즘은 해당 데이터(대회 참여 수준, 골득실차, 대회 결과 등)를 기반으로 개인의 강점이나 경쟁 능력을 수치화합니다. 원래 물리학 교수 Arpad Elo가 설립했기 때문에 Elo 순위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ELO 순위는 체스와 바둑에서 처음 사용되었으며 현재는 축구와 같은 여러 사람이 참여하는 결투 게임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ELO 알고리즘은 WOW, DOTA 및 LOL 온라인 게임에서 elo 포인트를 사용하여 순위를 매깁니다. . 비슷한 힘을 가진 상대와 팀원의 승률은 약 5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