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tian 플러그인
진용의 소설에서 장삼봉 무술의 강점은 상한선이 전혀 없어 '헤아릴 수 없다'고밖에 표현할 수 없다는 점이다.
원작 소설 속 장삼펑의 여러 동작을 살펴보자.
그는 열두 살 때 양궈에게 임시 손으로 만든 동작 세 개만 배웠다. 그는 무술 동작을 전혀 연습하지 않았습니다. Yang Guo의 은밀한 도움으로 그는 "The Condor"에서 "일곱 전진 아들보다 강하다"고 알려진 최고의 사부 Yin Kexi를 물리 칠 수있었습니다.
15세에 양국의 삼수와 소림의 초급 나한복싱만으로 소림의 곤륜사(명보연재판 곤륜학의 창시자)를 물리칠 수 있었다. "곤륜삼성" 허조도는 10수 만에 패배를 인정했다.
100회 생일 잔치에서 사랑하는 제자가 자살했을 때에도 침착함을 유지하며 현명의 초사부이자 두 장로인 장무기를 한 번의 움직임으로 붙잡았다.
몇 년 후 장삼풍이 그를 찾아왔을 때 소림사 승려들은 100세 생일 잔치에서 삼행성을 가지고 서로 대결을 벌이려고 하기도 했다. 성전에서는 적의 생각을 공격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원래 "명보"에 연재된 소설 "천룡사기"에는 장삼봉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묘사가 있습니다.
장삼봉은 차가운 독에 시달린 병든 소년은 백년 만에 장무지에 힘을 실어주고, 손바닥으로 몸을 던지고, 돌을 던져 나무를 부수고, 등을 지탱해 무력화시켰다. 2류 오산 강미시견을 쉽게 물리치는 세력;
장삼펑은 "약간의 마력을 보여주었고 서류상으로는 매우 강력했지만, 그는 자신의 힘을 최대한 발휘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는 종이 한 장을 빌려 뒤에 있던 소림사 공치(孝治師)와 진유량(陳保亮)을 쓰러뜨렸다.
장삼펑은 110세에 태극권과 태극권 검을 완벽하게 융합하여 공식적으로 무당파 소림사와 수천 년의 존재의 기초를 마련했으며, 그 후 무술계에서 Taishan Beidou의 기초가 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소설의 줄거리를 위해 작가는 적의 가짜 기습 공격 중에 장삼펑에게 강제로 '플러그인을 차단'하게 하여 주인공 장삼풍에게 Wuji는 행동을 취할 기회입니다. 이것은 문학 창작의 일반적인 관행이지만 장삼풍의 무술이 무능하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은 아닙니다.
마찬가지로 소설 '이티엔'의 대부분이 장추이산과 장무기의 아버지와 아들의 관점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에 실제 전투력을 포함한 장삼펑의 무술 실력은 종종 과소평가된다. 아버지와 아들의 무술 지식은 종종 너무 터무니없어서 장삼풍의 무술 수준을 크게 과소평가했습니다.
Zhang Cuishan이 Binghuo Island에있을 때 그는 Zhang Sanfeng의 무술이 Xie Xun의 것보다 약간 낫다고 생각했고, Zhang Wuji가 Spirit Snake Island에있을 때 그는 Zhang Sanfeng이 힘을 합쳐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와 함께 페르시아 명나라의 사신 풍윤월(Fengyun Yue) 3명을 상대하기로 했습니다. 소림사 사자 사냥 회의에서 Zhang Wuji는 다시 한번 Zhang Sanfeng과 힘을 합쳐야만 옛 승려 Sandu가 만든 "Vajra Demonic Circle"을 얻을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리고 덕스님을 비롯한 많은 무술 고수들은 장무기와 싸운 후 한탄하며 습관적으로 그를 "무적", "세계 1위"라고 칭찬한 결과가 나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장삼풍의 무술을 잘못 판단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장추이산과 그의 아버지, 아들, 도아 등이 장삼펑의 진정한 무술 수준의 상한선을 주장할 자격이 있을까?
신인의 눈에는 위대한 사람이 없다는 속담처럼 장취산이나 장무기를 막론하고 자신의 무예 수준이 높아질수록 장삼봉에 대한 평가도 점점 높아졌다. 만약 그들이 장삼봉이 늙어가고 조카로서 "조심스럽고 혼란스럽다"는 사실을 포함하여 이전의 주관적인 평가를 사용하여 장삼봉의 진정한 무술 영역과 상한을 평가한다면 그들은 개구리와 같습니다. 세상의 광대함을 모르는 우물 바닥. 1밀리미터는 수천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독자들이 흔히 간과하는 점은 『의전』에 나오는 장삼풍의 무술은 불변의 상수가 아니라 큰 변수를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태극권을 완전히 익히기 전에 그는 당시 전성기였던 궈징의 수준에 "아직 도달하지 않았을 수도 있다"고 믿었습니다.
110세가 되던 해 태극권을 물려받게 되자 우련주(玉連州), 인리팅(陰端庭) 등 일류 사부들조차 1년 넘게 태극권을 배운 뒤 어김없이 전업을 포기했다. 태극권은 무술로서 무당을 크게 발전시켰고, 수천년 동안 이어온 소림종만큼 유명해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년.
——스승의 발전은 말할 것도 없고 제자도 이렇습니까?
더군다나 장삼풍이 제자 장무기에게 3개월 동안 무예를 가르치는 동안, 장무기의 실제 전투 능력은 두 장로 선명에게 금세 져버렸을 뿐만 아니라, 공허한 무술을 물리칠 수 있었다. 만안사 전투에서 30수 안에 상대를 물리쳤고, 동시에 장삼풍 자신도 실제로 '구양마법' 전체를 완전히 익혔고, '대전환'의 비밀을 엿볼 수 있었다. Universe'는 그의 비전과 지평을 더욱 확장시켰고, 그의 힘은 자연스럽게 한 단계 더 나아갔습니다. 그렇다면 Xiao Zhang이 Lao Zhang과 비교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Lao Zhang은 기본적으로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은 이해하지만, 할 수 없는 것은 무엇입니까?
장삼펑과 궈징, 양궈 등 쌍수리 대가를 비교하자면, 우선 장무기가 저우즈뤄에게 한 공손한 말은 직접적으로 타당하지 않은 증거이다.
장무지는 "그러나 그의 무술 수양은 과거와 현재를 충격에 빠뜨렸다. 대사님은 그 자신도 당시 궈달샤의 실력 수준에 도달하지 못할 수도 있다고 말씀하셨다. 어메이스쿨 내부 근력이 무당학파보다 우월한 것 같다."
이 문장의 문맥을 보면 궈징은 궈샹 같은 사람, 궈샹은 라오장 같은 사람, 저우즈뤄는 그런 사람이다. 장무지(張無智)와 비슷하지만, 송청서가 미지에 사부에게 대면하여 “세계 최고의 검객”이라고 칭찬한 것과 비슷하다. “두 사람”은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사람과 어리석은 사람이 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
두 번째로, 장삼봉은 장무기의 구태양마법의 내력을 처음으로 접하게 됐다. 그는 정말로 장무기의 내력이 각원, 곽 등 최고의 사부 수준에 이르렀다고 믿었다. Jing. 그러나 이것은 Zhang Sanfeng의 상한선이 이 수준에 불과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만약 장삼풍의 무술 수준이 이 명사들보다 훨씬 높다면 그도 "이 (최고 명인) 수준에 도달"하지 않았을까요?
(장삼펑)은 그의(장무지) 눈에는 광채가 없었지만 한 겹의 따뜻함과 맑은 의미가 있어 그의 내면의 힘이 최고조에 이르렀음을 보여주었다. 그가 인생에서 만난 사람들은 그를 만난 유일한 사람이었습니다. 스승이자 영웅인 Guo Jing과 같은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수준의 수련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 수준에 도달할 수 있는 다른 사람은 정말 생각할 수 없습니다.
사실 장삼펑 자신이 아직 '신인' 장준바오였을 때, 그는 세 번째 화산검 토론회에서 멀리서 궈징을 만났을 뿐이었다. 그 당시 Guo Jing은 배경처럼 아무 말도하거나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장삼봉은 나이가 들었을 때 어릴 때 배웠던 구양술 경전의 10분의 3~4밖에 기억하지 못했는데, 어떻게 그 위대한 인물들의 실제 무술을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었겠습니까? 자신보다 높은가, 낮은가?
따라서 이 두 문단은 수없이 인용됐고, '장삼봉이 궈징만큼 좋다'는 것을 증명하려는 서술은 그저 유효하지 않은 증거일 뿐이다.
궈징은 수십 년 동안 샹양을 붙잡고 조국을 위해 목숨을 잃었다. '타타르족을 죽이는 데 일생을 바친 늙은 도사'였던 장삼펑에게 더욱 감동을 준 것은 그의 인품적인 매력과 영웅적이었다. 그러면 그는 그것을 당신의 제자들에게 언급할 것입니다.
소위 '진서무예론'에 근거해 장삼봉의 무예가 '천룡'의 대가들만큼 좋지 않다고 결론짓는 기사도 종종 있다. 그러나 이 이론은 진용씨의 어떤 인터뷰에서도 언급된 적이 없습니다. 이는 원래 인터넷 초창기 일부 사람들이 만들어낸 오류였습니다. 사랑하는 주인공의 무술을 홍보하기 위해.
장삼풍, 장무기, 석포천 등 <이천>, <하과성>에 등장하는 많은 고수들이 보여주는 다양한 무술 묘사를 자세히 보면 손색이 없다. Tianlong과 Double Eagles의 주인에게.
'명보' 연재판 '이티안'에는 이티안 시대가 쌍도 시대보다 월등히 뛰어난 무술 번영 시대였다는 사실이 명확히 명시되어 있다. 대중판에서는 이 지나치게 뻔한 설정을 삭제했지만 여전히 다양한 줄거리가 남아 있다.
예를 들어 시에쉰은 하늘을 가리키며 땅을 저주하며 과거와 현재의 모든 스승을 꾸짖는다. 왜냐하면 그는 우물에 앉아 하늘을 바라보는 망상적인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는 초기 설정에서는 오궁보다 약간 열등하거나 심지어 열등한 무술을 가지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