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씨의 역사와 현황에 관한 연구보고서
고우(Kou)라는 성은 다양한 민족과 출신이 있는 고대 성씨로, 현재 성씨 순위 목록에서 272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인구는 약 258,000명으로 전국 전체 인구의 약 0.016%를 차지합니다. . Kòu 성의 유래는 다음과 같습니다: 공식 성, Ji 성에서 유래, 고대 소수민족의 성에서 유래, Zi 성에서 유래, 송나라의 Gongzi Lin 성에서 유래. 춘추시대, 공식적인 입장 등에 따라 붙인 명칭이다. Kou라는 사람에는 Kou Xun, Kou Zhun, Kou Shixun, Kou Zhenhai 등이 포함됩니다.
어원은 정식명칭에서 따왔습니다. 고대 주(周)나라 때 곤무족의 후예인 소안(蘇况)이 태어나 주(周)나라의 무왕(吳王) 사구(十球)가 되었고, 그의 후손들이 정식 성을 따서 성을 구(周)라고 전한다. Yuanliu 2는 Ji라는 성에서 유래되었습니다. 공식 명칭을 따서 명명되기도 합니다. 주(周)나라 초기 위강서(魏康書)가 주사구(周施九)였으며, 그의 후손들은 관성을 성으로 삼았으며, 성은 구(周)라고 전해진다. 춘추시대(春秋期)에 위(魏) 영공(靈공)의 아들 공자영(孔子永)의 후예가 위(魏)의 쓰커우가 되었고, 그 후손들은 코우를 성(姓)으로 삼았다. 세 번째 유래는 고대 소수민족의 성에서 유래한다. ① 남북조 시대에 선비족은 북위에서 진화한 것으로, 선비족 중에는 중원에 진출한 뒤 한화화되어 비슷한 발음으로 '구'라는 단어를 취한 것이 있다. 그들의 성으로. ② 요동의 오환족도 코우(Kou)라는 성을 가지고 있다. 유래4는 춘추시대 송나라 관직인 공자린(孔子仁)의 성(姓)에서 유래한 것이다. 진(禪)으로도 알려져 있는 공자림은 춘추시대 송나라 태생이고, 나라의 건국군주인 위자기(魏子精)의 17번째 손자이자 송향공자자부(宋祖子富)의 첩이다. 그의 형은 유명한 정치가이자 군사 전략가였습니다. 다섯 번째 유래는 만주족에서 유래한 것으로 성을 성으로 바꾸는 중국화에 속한다. 『청대총기·씨족명·만주팔기성』에 따르면, ⑴. 만주족 이름은 고데할라(後dehala)인 만주족 고덕이 예허(현재의 길림성 리수)에 살았으며, 나중에 Kou와 Kou를 포함하여 많은 중국 성이 생겼습니다. ⑵. 코호(Kouhou) 씨라고도 알려진 만주 코호(Kohor) 씨족은 만주어로 코호르 몽구(Koholo mongu) 또는 코홀로 몽구(Koholo mongu)라고 불리며, 한자로는 "걸고, 구부리고, 절하다"라는 뜻이다. 아이후이 지역(현재의 아이후이 마을)에는 사람이 많지 않다. , Heihe, Heilongjiang) )에는 4개의 지점이 있으며, 그 중 다수는 나중에 중국 성을 Kou로 갖게 되었습니다. ⑶. 중국어로 '정원을 둘러싼 운하'라는 뜻의 만주족 코라몬구(Kora mongu)는 인구가 많고 아이후이(Aihui) 지역(현재의 헤이룽장성 헤이허이진(Aihui Town))에 거주했다. 많은 중국 성은 Kou와 Guan 등이었습니다. ⑷. 만주어로 '자루, 작은 창고, 보관 가방'을 의미하는 코다즈몽구(Kodaj mongu)라는 이름을 가진 만주 코다지 일족은 소수의 인원을 갖고 아이후이(Aihui) 지역(현재의 아이후이(Aihui))에 살았다. Town, Heihe, Heilongjiang) 이후 많은 중국 성에는 Kou, Kong 등이 포함됩니다. [1] 유원류(요녕성 발호기 및 옹궈오테 구씨사)는 요녕성 슈옌과 장허, 길림성 안도, 왕청, 도문, 흑룡강성 왕쿠이, 웨이하이에 구성이 많다고 기록하고 있다. 산동성(山东省) 바르호기(球湖旗) 출신의 옹 쿠오테(훗날 한성 코우로 개칭)였다. 2 성은 조상 편집자 Su Ansheng입니다. 코우(Kou) 성에 대해 "십본"(Shiben)은 웨이링공(Wei Linggong)의 아들 잉(Ying)의 후손들이 웨이쓰커우(Wei Sikou)의 지위를 가졌기 때문에 공식 성을 코우(Kou)로 따왔다고 말합니다. (사구의 직위는 하(夏)와 은(殷)에 정하여 특별히 형벌과 옥무를 처리하는 법관에 준하는 직위를 맡았다. 춘추시대에는 일부 큰 가신국도 사구(吉后)와 공자(孔子)의 직위를 맡았다. 한때 노국(魯國)의 사구(施九)를 역임했다. 《성씨연구》와 《성계보》에서도 위강서가 주사구를 역임했고 그의 후손들이 정식 성으로 삼았다는 점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원화성편』에서는 주(周)나라 때 소안성이 사구(十亭)를 역임했고 그의 후손들이 이 관리를 성으로 삼았다고 믿는다. 실제로 주왕실에만 사구가 있었던 것이 아니라 중원의 모든 주요 가신국에도 사구 관직이 있었다. Sikou는 모두 Sikou라는 성을 가질 수 있으므로 Sikou가 성을 가질 수 없습니다. Su Ansheng의 자손 중 한 명만이 성을 가질 수는 없습니다. 역사 성 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코우 성은 쓰커우의 공식적인 지위와 "관료를 성으로 취함"에서 파생되었습니다. 또한 『위·관시지』에 따르면 위효문제는 선비족 귀족들에게 성을 한성으로 바꾸라고 명령했고, 고커우인의 가문은 한성(姓姓)에 가까운 성씨인 '구'로 바꿨다. "코우". 코우의 성분은 복잡하지만 현재 베이징 창핑구인 상구 창핑에서 오랫동안 유명해졌습니다. 유명한 가족은 풍의현(현 산시성 다리현)에 살았습니다. Kou 가문의 후손들은 Su Ansheng을 Kou 성의 조상으로 간주합니다. 3 이주 분포 편집자 코우(Kou)는 다양한 인종과 출신을 지닌 고대 성씨로, 현재 성 목록에서 272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인구는 약 258,000명으로 전국 전체 인구의 0.016%를 차지합니다. 코우(Kou)라는 성은 중국 본토와 대만 모두에서 상위 100개 성씨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코우(Kou)라는 성은 모든 왕조가 공안, 형법, 사건 재판을 담당하는 사구(Sikou)라는 직위를 맡았던 진나라 시대부터 유래되었습니다. 사구 가족의 대부분은 사구를 섬긴 사람들의 후손입니다. Siko 가족은 나중에 Kou 가족으로 축약되었습니다.
코우(Kou)라는 성의 유래는 쓰커우(Sikou) 가문의 유래와 동일합니다. 코우(Kou) 성의 대부분은 쓰커우(Sikou)에서 단순화되었으며, 쓰커우(Sikou) 성은 주(周) 왕조의 공식 명칭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코우 가문의 주요 창시자는 주 왕조의 쓰코우인 소년성과 강수이다. 또한 Xianbei 사람들 중에는 Kouyin 가족이 있습니다. 후기 Hanization 동안 비슷한 발음을 가진 "Kou"라는 단어가 성으로 채택되었습니다. 대부분의 몽골인과 만주족 산적의 성은 몽골인 성(Wengkuot)에서 유래되었습니다. 현재의 베이징시, 산시성 위린시, 퉁촨시, 충칭시 위베이구, 뎬장현, 싼장시, 수이화시, 헤이룽장성 닝안시, 이춘시, 왕쿠이현, 후난성 현 쓰리 등이다. 쓰리현, 장가계시, 창시현, 면주시, 다현, 가오셴현, 난시현, 바중시, 난충시, 랑중시, 이빈시, 쓰촨성 피현현, 산둥허쩌시, 랴오청시 양구현, 라이저우시 , 일조시, 쯔보시 린쯔구, 핑이현, 웨이팡시 안추현, 리진현, 웨이산후시, 거예현, 빈저우시 빈청구, 웨이하이시, 서우광시, 주청시, 양구현, 텐진시, 보터우시, 하북성 현, 푸닝현, 허베이성 허젠현, 헝수이시 우창현, 랴오닝성 링위안현, 단둥시 슈옌 지역, 하이청시, 조양시, 좡허현, 대련시 싱청시, 칭하이성 시닝시, 안도현, 왕청현, 투먼시, 치앙궈현, 길림성 화전시, 절강성 취저우시, 산시성 상구현 및 위자시, 산시성 오바오현, 황링현, 싼위안현, 춘화현, 바오지시 , Tongchuan 현 및 Xianyang 시의 Liquan 현, Yuzhou 시 및 허난성 Xuchang 시의 Dan Cheng 현, Shangqiu 시, Xiayi 현, Yongcheng 시, Zhengzhou 시, Xinzheng 시, Shangcai 현, Qingfeng 현, Xin 현, Ruzhou 시 , 샤오간시, 중샹시, 호북성 쑤이닝시, 푸젠성 더화현, 장시성 상라오시, 싱안연맹, 후룬베이얼시, 츠펑시, 내몽골자치구 바오터우시, 구이양시펑현 구이저우성, 난징시, 서저우시, 장쑤성 연운항시, 광둥성 동해현 코우족은 광저우시, 안후이성 잉상현, 간쑤성 징타이현, 대만성, 말레이시아 사바현, 홍콩 특별 행정구, 미국, 호주, 일본 및 기타 장소. 풍의현(鳳儀縣) : 진(秦)나라 때 태초(鄭周) 원년(기원전 104년)에 우복봉(伯富峰)과 함께 동명의 행정구역을 설치하였다. 징조이(智趙)를 통칭하여 '수도삼보'라고 불렀는데, 당시 관할구역은 현재의 산시성 다리현(陝西省 大里縣)이었다. 삼국시대 조위(曹魏)가 좌풍의(左鳳伯)를 바꾸어 군을 세웠는데, 행정구역은 임진(지금의 산시성 다리)이었다. 당시 관할 지역은 백수이 동쪽의 한성현 이남 지역이었다. , 산시성 다리현 웨이수이 북쪽. 북위시대에는 고록(현재의 산시성 고령)의 상귀현(商象縣)으로 옮겨졌는데, 상계현(귀로 발음)을 천수현이라고도 불렀다. 원래 기롱 땅은 현재의 간쑤성 천수시(Tianshui City)에 있었습니다. 기원전 688년, 진무공(秦君공)이 땅을 빼앗아 귀현에 두었고 나중에 상귀현으로 바꾸었다. 서한 원정 3년(정모, 441년)에 현을 설치하고 행정구역은 핑샹(현 간쑤성 동위)이었다. 당시 관할 구역은 진안성 동위현이었다. 현, 딩시현, 칭수이현, 칭수이현(현 간쑤성), 좡랑현, 간구현, 장가천현, 텐수이시 북서부, 롱시성 동부, 위중성 북동부. 동한 영평 17년(가서, 74년)에 한양현으로 바뀌었다. 삼국 시대에도 조위는 여전히 이름을 천수현으로 바꾸었습니다. 서진(西晉) 시대에는 상계(지금의 간쑤성 천수)로 옮겨졌고, 북위 시대에는 다시 천수현으로 바뀌었고, 당시에는 간구현 진안현 천수시가 관할 구역이었다. 오늘날 간쑤성(甘肃省)의 다른 시와 현(縣)도 마찬가지다. 허난현(河南縣) : 진나라 시대에는 삼천현으로 명명되었다. 서한 고조 2년(기원전 205년)에 하남현으로 바뀌었고 행정구역은 낙양(지금의 하남성 낙양)이었다. 허난(河南) 황허(黃河) 남쪽의 뤄수이(洛수), 이수이(伊秀), 쌍계(雙河) 상류, 가록(嘉塘) 상류 지역과 황하 북쪽의 원양현(圓陽縣)은 22개 현을 관할하고 있는데 이는 맹진(孟晉), 옌시(孟智)와 거의 맞먹는다. 현재 Gongyi, Xingyang, Yuanyang, Zhongmou, Zhengzhou, Xinzheng, Xinmi, Linru, Ruyang, Henan Province 및 기타 카운티 및 도시. 동한시대에는 낙양(洛陽)을 도읍으로 삼아 하남현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관직을 지사로 부르지 않고 은(陰)으로 불렀다. 수 왕조 초기에 하남현은 폐위되었다가 나중에 위저우의 하남현으로 복원되었습니다. 당나라 때에는 뤄저우(洛州) 하남주였으며, 한나라 때의 하남현에 비해 관할권이 훨씬 작았다. 원나라 시대에는 하남로(河南路)로 불렸고, 명청 시대에는 하남주(河南縣)로 불렸다. 민국 때에는 허난성(河南省)으로 정하여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다. 상곡현: 전국시대 조나라 가왕이 대리왕이 되어 상고현에 군대를 주둔시켰습니다. 진시황(秦始皇帝, 기원전 222년) 25년, 진나라는 조나라를 멸망시킨 뒤 상고현을 세웠는데, 행정구역은 거양(지금의 하북성 회래)이었다. 당시 관할 지역은 현재의 허베이성(河北省) 서북부 지역이었다. 상당현(Shangdang County): "상당(Shangdang)"은 말 그대로 산 위의 고지대를 의미하며, "상당과 천국은 같은 편이다"라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상당이라는 지명은 춘추시대 진나라에서 처음으로 나타난 후, 전국시대에는 조, 위, 한씨 세 가문이 나누어 모두 상당지역을 점유하였다. 한국은 군을 설치했지만 구체적인 군 배치는 현재 확인하기 어렵다. 진시황이 천하를 통일한 후, 상당현은 그 땅을 36개 현으로 나누어 상속받았고, 장남(현재의 산서성 장남)이 다스렸다. 행정구역은 대략 현재의 산시성 창즈시를 중심으로 산시성 남동부 지역을 중심으로 삼았다. 서한시대에는 14개의 현을 관할하게 하였고, 동한시대에는 관할현의 수가 13개로 감소하였다. 삼국시대 상당현 소재지는 북동쪽의 호구관(지금의 산서성 창즈 북쪽, 호관현은 아님)으로 이동했다. 서진시대에는 10개 현을 다스렸으며 현정부는 더 북동쪽으로 더 이동하여 노현(지금의 산서성 루성 북동쪽)으로 옮겼다. 16국 시대에 상당 현은 후대 주나라를 제외하고는 기본적으로 그대로 유지되었으며, 북위 왕조 시대에 잠시 이름이 루저우로 바뀌었고, 현은 다시 호관으로 옮겨졌습니다. 수나라가 건국된 후 원래의 호관현을 폐지하고 상당현을 설치하여 상당현(현재의 산시성 창즈시)으로 옮겨 10현을 관할하게 했다. 당나라 시대에 상당현은 노주(樂州)로 개명되었으며, 이후 상당현이라는 명칭은 사라졌다. 그러나 상당현은 명나라 가경 8년(서기 1529년)까지 모든 왕조에 걸쳐 그대로 유지되었다. 이름이 상당현으로 바뀌면서 현은 창즈현으로 바뀌었고 상당은 더 이상 지명으로 존재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둥하이현(Donghai County): 탄현(Tan County), 하이저우(Haizhou)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동해현은 역사상 세 곳이 있다. ① 행정구역은 탄이(현재의 산둥성 탄청)이며, 후에 탄현은 쉬저우 주지사부에 속하며 현, 현, 주지사 부서의 관할을 받는다. 씨족 사회에서 사람들이 정착한 시기와 상황 '동이(Eastern Yi)'의 땅이다. 그들은 이족과 함께 이곳에 거주하며 "연" 땅이라고 불렀습니다. 주 왕조 시대에 연족은 이곳에서 "연"이라는 칭호를 받았고 나중에는 연나라로 발전했습니다. 탄 주. 춘추시대에는 담나라가 노나라에 합병되었고, 여기서 『담자가 노나라에 왔다』, 『공자가 탄자에게 학문을 배웠다』는 말이 유래되었다. 진(秦)나라 시대에 담현(潭縣)이 처음 설치되었고 나중에 동해현(港海縣)으로 개명되었다. 진한(秦汉)시대에는 담현(潭縣)이라 불렀고, 관할권은 현재의 산동성 정성(鄭成) 지역에 있었고, 서한(西汉) 때에는 담성현(潭成縣) 이북에 통치하였다. 37개 현을 관할했는데, 관할 구역은 현재의 산둥성 린이성 비현, 감위 남쪽, 장쑤성, 짜오좡 동쪽, 산둥성, 피주성, 장쑤성, 쑤첸(쑤첸), 관난(관난) 북쪽 지역이었습니다. ② 동진시대 동해현은 하이위현(지금의 강소성 창수)에 속했다가 이후 징커우(현재의 강소성 전장)로 옮겨 당시 산둥성 린이현 비현현을 관할했다. 장쑤성 감위현 남부, 산동성 짜오좡시, 장쑤성 피현 동부, 장쑤성 쑤첸현과 관난현 북부. 당나라(인진, 632년)에 현은 하비(善節)로 철수되었다가 당나라 원하(溫河) 시대 중반에 회복되어 "담성"현으로 불리고 곧 임의(臨縣)에 편입되었다. 원나라 말, 탄청현이 복원되었고, 명청 시대 이후 현 지역은 바뀌었으나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에도 현명은 바뀌지 않았다. 이 지역은 산둥성 린이 지역에 속해 있었습니다. ③ 동위(南魏), 북조(南朝), 수당(隋唐) 말기에 하이저우(海州)를 동해현(洞海縣)이라 불렀고, 행정구역은 취산(지금의 강소성 연운항 하이저우진)이었다. 관할 구역은 오늘날의 장쑤성 동해현과 회수강의 동쪽 지역이었다. 홀 이름은 Feng Yitang입니다. 홀은 희망으로 지어졌습니다. 상귀탕(Shangguitang): 희망을 가지고 홀을 세우는 것. 허난 홀: 홀은 희망으로 지어졌습니다. 상구탕(Shanggutang): 희망을 가지고 홀을 세우는 것. 상당당(Shangdangtang): 희망을 가지고 홀을 세우는 것. 동해홀(Donghai Hall): 희망을 담아 지어진 홀입니다. 7 계보 문서 편집: 동해구 가계도, 저자 확인 예정, 중화 민국 당시 목판화 활자 인쇄. 현재 장쑤성 연운항시에서 수집됩니다. 몽골 장하구씨(백호웬궈씨)의 계보, 저자 확인, 중화민국 시절 자필. 현재는 랴오닝성 장허시에서 수집되고 있습니다. 고우 가문의 족보, 저자는 밝혀지지 않음, 청나라 시대의 활자판화 목판화. 현재 허베이 성 심현 관산 향 Xiliqiu 마을에서 수집되었습니다. 허난성 옌스 코우 가문의 족보, (현대) 코우싱과 코우병산이 편집, 2001년 컴퓨터 타이핑 버전. 참고: 첫 이주의 조상은 송나라의 고소동(孝少东)이다. (현대) Kou Guoqiang이 편집한 쓰촨성 Gaoxian County의 Kou 가문 계보, 2004년 컴퓨터 레이저 조판 오프셋 버전. 공개적으로 출판된 원본 원고는 현재 쓰촨성 가오현 뤄룬진에 수집되어 있습니다. 간쑤성 중취안(甘泉) 고우 가문의 계보(현대), 고종화(Kou Zonghe), 고종명(Kou Zongming), 고종회(Kou Zonghui) 등이 개정, 2006년 컴퓨터 활판본. 원본 원고는 현재 간쑤성 징타이현 중취안진에 수집되어 있습니다. 8자 세대 순위 편집 Gansu Zhongquan Kou의 Tiancaifang 캐릭터 세대: "Shi Yongzong Mingde Bangting". 고현(高麗), 남서(南西), 취평(淸平) 고우씨(幸氏) 후손: "황실은 정치학을 중시하고, 서문으로 인재를 양성하고, 인(仁)과 예(禮)와 덕(德)을 확립하고, 모든 유덕한 사람을 이롭게 하고, 선한 법과 규율을 충실하게 설하고, 천국을 건설하려는 Jiuzhou의 성실성과 야망을 항상 유지했습니다." 쓰촨성 광원에 거주하는 코우 세대: "수천 명의 음이 영지 더헤이팡의 후계자입니다." 쓰촨성 광원 구씨 가문의 후예: "지난 만 세대의 조상들은 덕으로 다스려져 향기롭고 장수했으며 의식은 영광스럽고 순수한 자비, 번영, 번영, 윤리, Guo Yanxun, Liefu였습니다. , 왕조, 충성, 충성과 정의, 삼도경의 탄생." 쓰촨성 웨지(Yuechi)에 있는 코우(Kou)의 성: "관형성(Guan Hengsheng)은 너무 꼿꼿하고 밝습니다."
쓰촨성 난충에 있는 코우 세대: "덕한방롱리의 기원은 영광, 순수한 자비, 정현창, 징련관, 연순, 여복, 왕조, 충성, 충성, 정의에 있습니다." 쓰촨성 랑중(Langzhong)에 있는 코우(Kou)의 성: "용지더한(Yongzhi Dehan)을 기억하라". 강소성 난징의 코우 세대: "유총부서탕 건형종종대이성문원의 창시자". 강소성 연운항의 코우 세대 : "Yu Cong Bu Shu Tang Jian Heng". 산동성 허쩌에 거주하는 코우 세대: "내 남편은 왕조 최고의 사람들에게서 배웠습니다." 산동성 양구에 있는 코우의 성: "전광금영홍과 화이옥(이후) 청(축하)". 호북성 쑤이닝(阿寧)의 고우씨(湖寧) 가문의 글자는 다음과 같다. "하늘은 세계를 향해 열려 있다..." 호북성 고우씨 가문의 글자는 "나라가 부강하다"이다. 허베이 성 헝수이에 있는 우창의 코우 성: "성 홍춘은 양철 책과 같다". 장시성 상라오에 있는 코우의 성: "Heng Xue Dian Fang Gui Lan Ting". Baerhu 몽골 Wengkuo의 Kou 가족 세대: "Fushan Zhangli". 말레이시아 아바에 있는 코우 가문의 이름: "원바오 율리지(Wen Bao Yulizi), 이 나라는 영원히 번영하고 평화로울 것입니다." 흑룡강 코우 가문의 후손: "연용당의 미덕은 영원할 것입니다." 길림성 코우 가문의 세대: "Xue Yuxian Baoyan". Kou의 세대: "Xingxi 법원 관리는 Wan Da Jingxing을 다스리며 유덕하고 순종적이며 조상 Jiagui, Changbao, Xuefu, Qiming, Fangmei, Anshou, Nengquan, Tuenzong, 당시의 미덕과 미덕을 따랐습니다. ." 코우 가문의 세대 중 하나는 "나라의 가문이 번영하고 번영한다"입니다. 코우 가문의 한 혈통: "나라의 번영은 대대에 분명할 것입니다." Kou의 혈통은 "Heng Xue Duan Fang Gui Lan Ting"입니다. 코우 가문의 후손 : "정의는 조상의 가르침을 계승하여 강에게 전해집니다 ... (미완성, 보완 필요 (덴장, 충칭))" 낙양 코우 가문의 가계도 : "완 Yude Yongxin은 대대로 이어지며, 성인, 명예, 문필, 국가의 영광입니다. "Jingbaochun, Longqing, Taifu, Lushou, Guanglin, 관대함, 충성심, 의로움, 부는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 허난 주성 코우 가문 (코 준의 43 번째 손자), 코우 가문의 계보 : Guo Si Yong Wan Shi Xue Nai Ru Qi Xin, 정보를 보완해야합니다. [2]? 9 성은 Qi Sikou이고 상류 계곡을 바라보고 있는 Four-Word Collection의 총 편집자입니다. ——익명 작가 나라 성씨의 종묘 장군 Lian Lian Lian Dian은 나라 성의 유래와 현을 가리킨다. (위의 "1. 성의 유래" 및 "4. 왕탕 현 수" 제목의 서문 참조) Yingchuan은 다른 정치 체제 하에 있었고 Laiguo는 외롭고 충성스러웠습니다. —— 익명 저자 국씨 종묘의 대련은 동한 초기 상구 창평 출신의 코우쉰(Kou Xun)을 가리킨다. 그의 예명은 자이(Ziyi)였으며 그는 대대로 지역의 유력자였다. Liu Xiu는 하노이를 점령하고 그를 하노이 주지사로 임명하여 군수품 운송을 담당했습니다. 그는 또한 Yingchuan의 현과 Runan의 현을 역임했습니다. 나중에 유슈가 원정에 나서 영천을 지날 때 사람들이 길을 막고 “폐하께 1년만 더 빌려드리고 싶습니다.”라고 간청했습니다. 나중에 그래픽은 Yuntai Pavilion에 그려졌습니다. Xia Lian Dian은 화주 하류 출신의 평중이라는 북송의 정치가 코우를 가리킨다. 그는 태평성국 시대에 진시가 되었고, 경덕 초기에 총리가 되었는데, 이때 요병들이 남침을 하여 모든 의견에 반대하고 적에 대한 저항을 확고히 주장하여 진종이 직접 찬원으로 가게 되었다. 전쟁을 감독하고 Liao와 Chanyuan 동맹을 맺습니다. 나중에 그는 라이 공작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그는 "구라이 공 컬렉션"의 저자입니다. Yingchuan은 Fu를 떠났고 Lai Guo는 충성스러웠습니다. —— 익명의 사람이 쓴 성씨 공동 대련의 첫 번째 쌍은 Kou Xun이 광우에서 Yingchuan 도적을 정복했을 때 동한 왕조를 나타냅니다. 도둑이 패배하고 사람들이 길을 덮고 말했습니다. 나는 폐하로부터 고우준을 1년 동안 빌리고 싶습니다. 나는 그를 지키기 위해 머물겠습니다." 두 번째 대련. 코드는 송구준이 라이 공작의 칭호를 부여받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첫 번째 대련 참조). Zhizhu는 그의 사랑을 버리고 그의 사랑도 정착했습니다. —— 익명 저자 국가 성을 가진 종당의 대련은 북송 왕조의 Kou Zhunshi Dian을 가리킨다. 샤롄뎬(Xialiandian)은 북주(周周) 왕조의 코우쥔스뎬(Kou Jun Shidian)을 가리킨다. 다섯 글자는 보편적이고, 흐르는 달은 금빛 검을 휘두르고, 떨리는 바람은 차가운 나무를 꺾는다. ——국내 성씨 사당에 대한 익명의 대련입니다. 이 대련은 전쟁부 장관이자 당나라의 시인인 고우시의 "두투산"의 시 한 쌍입니다. 수백만 잔의 술에는 삼천 세계의 웃음과 대화에 일곱 단어가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익명 저자 이 대행은 호북성 팔동현 구공(河功) 사당의 대행이다. 고준(Kou Zhun)이 현 행정관이었던 시절의 관공서와 송나라가 고준을 기념하기 위해 건립한 고공사(Kou Gong Temple) 유적이 기본적으로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규모가 크고 엄격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고공사(廣工寺) 유적지에서는 종교적 특징을 지닌 둥근 모양의 동물 머리가 많이 발견되었습니다. 구선평(九郡平) 유적에서는 6대(六代)에 축성된 성벽과 관청도 발견되었는데, 이는 송대(宋代)보다 더 웅장하다. 길이 약 24m의 패턴 벽돌로 만든 성벽 단면과 직경 약 1m의 가지런히 배열된 원형 구덩이, 사각 벽돌로 만든 사각 제단도 있어 쿠바 동부 도시의 신비로움을 더해준다. 나는 하늘에 나의 소중한 말을 전하고 싶지만 신이 되기 위해 땅에 왔습니다. ——송(宋) 때 위예(魏愛)가 지은 성씨 사당의 공통 대련이다. 8자가 넘는 치타오의 시는 소중하고 의미가 있으며, 백문의 공곡이 떨어지면 누가 불쌍히 여길 것인가. —— 익명의 저자, 전국 성씨의 사당에 대한 일반적인 대련은 북송 왕조를 의미합니다. Kou Zhun은 한때 매춘부들에게 각각 비단 끈을 주었고 그의 첩 Qian Tao는 그것을 풍자하기 위해시를 썼습니다.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맑은 노래와 비단 묶음, 미인은 여전히 자신을 빛이라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의 풍전은 차가운 창문 아래에서 그것을 짜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냈는지 모르겠습니다." 부부는 유명한 매춘부 Kou Baimen이 Duqu에 있었고 Zhu Guobi와 결혼하여 망명 생활을 했음을 나타냅니다. 현문에서 대중의 이름을 밝히는 것은 부복을 잃는 즐거움이며, 관청에 쌍송나무를 심는 것은 간탕에 대한 헌사입니다. ——익명 조상 장군 Lian Lian Dian은 북송 왕조의 장관 Kou Zhun을 지칭하며, 그의 예명은 Pingzhong이고 Xiagui 출신입니다 (위의 "역사적 세 명"이라는 제목의 소개 참조).
그는 뛰어난 지식을 갖고 있으며, 교육을 장려하고 농부들이 훌륭한 통치를 하도록 격려합니다. 그는 민사 및 군사 업무 모두에 능숙하며 목동과 정부 분야에서 재능 있는 지도자입니다. ——익명의 저자, 코우(Kou)라는 성을 지닌 종당의 대련은 북주 왕조 후사르 장군 카이푸 이(Kaifu Yi)와 제3서기 코우 준(Kou Jun)의 공식 코드를 의미합니다. Kou Jun, 예의 Zujun은 창핑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양저우(梁州) 관찰사로 일하는 것에 지쳐서 비서와 감독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세관에 들어갔다. 교육을 장려하고 농민을 격려하는 것은 유리한 정책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Xialiandian은 동한 왕조의 Yongnuhou Kou Xun의 공식 기록을 말합니다. Kou Xun, 예의 Ziyi는 Changping 출신이었습니다. 처음에는 현공훈장(縣官官)을 거쳐 부분 장군이 되었고, 하노이(至波), 영천(營泉), 루난(遯南)의 지사를 역임하였다. 불교를 수행하는 사람을 장로라고 합니다. 그의 사후 작위는 장엄하며 그래픽 클라우드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북문에는 자물쇠와 열쇠가 갖춰져 있어 재난구호와 고통을 덜어주는 데 더 좋고, 중사는 관을 빌려 길바닥에 누워 수갱을 타고 올라간다고 한다. —— 익명 저자, 고씨의 종당 대련은 북송의 고준을 가리킨다. 그는 경덕 원년에 재상에게 경의를 표하고 모든 의견을 극복하여 송의 진종 황제를 촉발시켰다. 왕조는 직접 찬주에서 거란을 정복하고 '찬원 동맹'을 맺어 송나라의 위신을 크게 높였습니다. Xialiandian은 동부 한 왕조의 Kou Xun Shidian을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