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두각시 사랑 게임 가이드
인형사랑 가이드1
평일 및 공휴일, 급여, 주요 목표, 커미션 수락, 아르바이트, 마감일, 커뮤니케이션, 엔지니어링 수준...
퍼펙트 스노우의 안내를 잘 듣고 나면 인형 마릴린과 같은 삶을 살 준비가 된 것입니다.
첫날 아침엔 익숙했던 알람시계 소리가 갑자기 여자의 다정한 부름으로 바뀌는 게 좀 불편했다.
나는 빨리 일어났다. 출근 준비를 하려고 했는데, 마릴린이 일어날 줄은 몰랐다. 든든한(?) 아침 식사가 준비됐다.
너무 감동해서 식사를 마치고 서둘러 집 밖으로 나왔는데, 뒤돌아보니 “천천히 가세요~”라며 웃는 얼굴이 아직도 눈에 띕니다.
정말 감동적인 아침이었습니다.
KIZUNA 0-14
퇴근 후에는 주로 시간을 내어 광사상가로 쇼핑을 갑니다.
그런데 마릴린은 혼자인 줄 알았어요. 오늘은 집에 있으면 심심할 것 같아서
일정을 바꿔서 먼저 집에 갔어요. 어두워지기 전에 집에 도착한
물론 마릴린은 얌전히 거실에서 주인이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이건 직장인으로서는 정말 최고의 보상이다. 힘든 일을 마치고 집으로. 서류가방을 옆으로 치워두고
이 귀여운 녀석을 알아가기로 했어요. 소통 모드를 켜고 보니
이 작은 머리가 정말 많은 화제를 갖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어요. 다행히 시간이 많아요.
그녀에게 하나하나 설명해 준 후. 하나, 마침내 나는 그녀의 미소를 보았다.
이야기할 새로운 주제가 다 떨어지자 방으로 들어가 뭔가 정리해서 가지고 놀 수 있는 게 있는지 알아보고 싶었어요.
그 결과, 부품에 대한 디자인, 제작, 조합 옵션을 모두 찾았습니다. 사용할 방법이 없습니다.
이 장치를 활성화하려면 먼저 필요한 재료를 광샤에서 구입해야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상태 목록을 열어서 미리 공부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가장 왼쪽 페이지의 엔지니어링 수준이 향후 조립 능력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
그런 다음 인형의 부품은 가장 기본에 불과하고 모든 리소스의 사용량이 최대치에 도달했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음 단계는 부하 용량을 확장하는 것입니다.
향후에는 더 무거운 부품도 들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러면 발전기를 교체해서 발전량을 늘리고,
메인 컴퓨터를 교체해서 KIZUNA 가치를 높이고, 비상용으로 연료 몇 캔을 살 계획인데... 너무 고민 끝에
내일은 먼저 자고 광사전자상가에서 쇼핑하자.
다음날 퇴근하고 재료를 좀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바로 광사전기거리로 가보겠습니다.
가서 인사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때때로 그들은 매우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결국 그들은 Guangsha의 전신입니다. 기술자. 바로 세 번째 화면으로 가서 골목에 있는 등대 상공회의소로 들어갑니다.
발 관련 재료를 판매하는 가게입니다. 점원과 대화를 하면 발을 만들어주는 부품 목록이 나옵니다. 두피 마비 .
엉뚱한 일에 돈을 낭비하지 않으려면 먼저 '주작 발 힘'의 디자인 도면을 구입하여 공부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상점의 구매 및 판매 옵션으로 돌아가 아이템에서 디자인 파일 목록을 선택하고 방금 구매한 디자인 파일을 열면 역시 구매해야 할 재료와 소개가 자세하게 나열되어 있습니다.
이 디자인 도면을 사용하면 부품을 직접 구매하는 것이 훨씬 더 편리합니다.
그러나 현재 매장에 있는 재료는 가격이 조금 비싸더라도 그다지 정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등급의 재료가 향후 전체 중량과 연료 소비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내가 사랑하는 인형은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야 한다고 주장했기 때문에,
그래서 몇 번이나 매장을 드나들다가 결국 구매하게 됐어요
A급 정밀도 '공작의 움직임 소스'와 '중간 발 회로' 정도.
오늘 목표 달성 후 남은 시간을 이용해 서둘러 집으로 돌아가세요.
마릴린은 아직 무표정한 얼굴로 거실에 앉아 있지만,
하지만 대화를 많이 하면 나아질 거라 믿고
그래서 나는 또 다른 시간을 보내십시오. 그녀와 잠시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십시오.
매일 집에 갈 때 그녀와 대화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방으로 돌아왔을 때 비로소 부품 설계를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방금 구입한 설계도면을 펼치고 필요한 레이아웃을 구성하고 싶었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을 이해하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제작 준비가 끝났습니다.
방 메뉴로 돌아가서 이번에는 제작 아이콘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하세요.
들어가시면 방금 제작할 수 있는 부분이 메뉴에 나타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생산됩니다.
안전한 입장을 유지하려면 진행 상태 쿼리를 선택하여 생산할 부품의 세부 상태를 나열하세요.
이는 부품의 정확성을 확인하기 위한 마지막 방어선이기도 합니다. 만족스럽지 못한 소재가 발견되어 전체적인 품질이 저하되는 경우,
언제든지 생산을 중단하고 해당 소재를 디자인 프로그램으로 다시 분해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준비되었습니다.
첫 번째 부품 세트를 만들기 시작할 시간입니다. 너무 늦었으니 조금 긴장되는 마음을 지울 수 없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부품을 조립해 보세요. 내일 퇴근하고 제가 잘못한 게 있는지 미유키 언니한테 가서 조언을 구하겠습니다.
작업실에서 나간 후 잠자리에 들고 현재 진행 상황을 저장하도록 선택하세요.
3일째, 다시 퇴근 시간이 되어서 오늘은 미유키 자매님과 기술적인 경험을 이야기하고 싶다는 생각이 나서 광사에서 버스를 탔습니다. 후지미 역으로 돌아와 미유키의 집으로 향했다.
그녀가 이미 의뢰받은 작품을 잔뜩 가져가서 내가 다시 가져가서 천천히 시작하기를 기다리고 있을 줄은 몰랐다.
4가지 위임장을 꼼꼼히 비교했다. 편지를 받았고 그 중 일부는 보상을 받았으며 일부는 엔지니어링 능력 향상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요즘은 돈이 부족하지 않은 것 같아서
그래서 단위 시간당 공학 등급을 더 많이 올릴 수 있는 직업을 선택하겠습니다
그렇지만 아마도 그럴 것 같아요. 언젠가 돈이 부족할 때 단기직을 선택해 다시 돈을 벌 수 있는 CASE입니다.
새 의뢰를 받고 기분 좋게 집에 갔어요. 원래는 마릴린이랑 얘기하고 싶었는데 아마 잘 이해하지 못했을 것 같아서 계속해서 이야기를 나누면서 뭔가를 배웠어요. 그녀도 알고 있었고, 언젠가는 그녀가 자유롭게 말할 수 있도록 더 나은 헤드칩을 주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생각하다가 방에 들어가 어제의 진행을 끝내고 제작 모드를 시작하고 싶었다.
방금 의뢰받은 작업이 이렇게 될 줄은 몰랐다.
이때 확인해 보면 아이템의 레벨이 R로 표시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의뢰한 아이템을 의미하는 것으로 보이며, 심지어 만약 만들어지면 쓸 수가 없어요.
자신의 인형은 미유키 씨에게 돌려줘야 해요. 이번에는 제작 실력은 물어보지 않았지만 아직 만들 부분이 더 남아있습니다.
물론...물론 의뢰받은 제품을 가지고 먼저 테스트해보겠습니다. 깨지면 적어도 덜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주문한 제품이 이렇게 쉽게 만들어질 줄은 몰랐고, 한 번에 완성됐다.
자연스럽게 부품을 직접 조립하기 시작하니 자신감이 생겼다. 그런 다음 나머지 진행 과정을 마무리하고 싶었습니다. 완료...
제작에 실패했습니다. 정말 답답하고 서운한 마음으로 테이블 위에 흩어져 있는 재료들을 멍하니 바라보았습니다.
이제 실패 후 남은 재료들을 조립하기 위해 디자인 단계부터 다시 시작해야 했습니다.
기술자가 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엔지니어링 레벨을 업그레이드하면서 현실에 적응하고 천천히 경험을 쌓아야 할 것 같습니다.
아직은 조금 이르니, 완성된 의뢰 제품을 미유키 자매에게 가져가서 수락을 받으세요.
그런데, 공학급 속성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비록 오늘 일은 실패했지만 교훈도 얻었습니다.
패배를 인정하지 않으려는 마음이 미유키 자매님의 다음 임무를 받아들이게 되었습니다.
다시 스스로에게 질문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도전합니다. ..
KIZUNA 낮음 15-44에서 중간 45-79
몇 달이 지났고 나는 다시 광사의 거리를 걷고 있습니다.
From 첫날부터 수많은 밤을 회로 기판과 기계와 싸우며
더 이상 초보 기술자가 아니며, 오늘 제가 찾고 있는 것은 부품 소재의 인형 작업에 필요한 것입니다.
메인 헤드 파츠를 교체한 이후로 마릴린의 감정은 점점 더 날카로워졌고, 표정도 점점 풍부해졌습니다. 가끔은 그녀가 인형이라는 걸 잊어버릴 뻔하기도 했는데요,
그럴 수도 있죠. 그녀의 기분에 따라 상승하고 하락할 수밖에 없습니다.
아무튼
연휴에 데리고 다니는 게 점점 익숙해지고 있고, 시간이 지날수록 커뮤니티 분들도 너무 좋아해주셔서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그녀에게 빌려주려면 다양한 직업 기회를 활용하여 경험하는 능력을 키워보세요.
미유키 자매님의 특별한 조건으로 취업 기회를 몇 번 봤습니다.
작업 내용도 꽤 흥미로웠습니다. 이번 기회에 이 특별한 부품을 모두 구입하고 싶습니다.
아마 다음 휴일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을 것입니다.
월급을 막 받았기 때문에 아직 돈이 넉넉해서
광사 설계도를 한 번에 모았고,
나는 쇼핑할 때 훨씬 더 편리할 거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적어도 매장에서 물건을 고르는 데 시간을 낭비할 필요는 없습니다.
디자인 도면에 따라 원하는 특수자재를 구매하신 후, 다음 주말 연휴 전까지 미리 부품을 조립해 주세요. 고품질 부품을 만들려면 좋은 정밀도를 사용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부품이 완성되었으나 과도한 무게와 연료 소비로 인해 일시적으로 장착할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타이페이 순로를 통해 연료를 구입하세요. 연료가 떨어지거나 부품의 내구도가 0이 되어 인형의 가동성이 떨어지면 성장에 상당한 피해를 입게 됩니다. 인형의.
조용히 찾아온 휴일인데, 신이 나서 비명을 지르며 뛰던 마릴린에 의해 나를 침대에서 끌어내렸다.
말할 수 없는 기쁨을 느끼는 그녀의 표정을 보니, 그럴 수가 없다. 내가 오늘 그녀를 데리고 나가서 미쳐버리지 않으면 어떤 결과가 나올지 상상조차 할 수 없습니다.
정오가 되기 전 미유키의 집에 찾아가 새로운 아르바이트 정보가 있는지 물어봤다.
미유키는 이를 살펴보던 중 수족관 해설사 자리를 찾았다.
단, 조건은 '미진동 증폭 녹음', '제트식 발', '수압 방지 피부'를 장착해야 한다는 것이다.
미유키는 마릴린을 바라보며 말했다. 말을 하려던 나는 즉시 가슴을 두드리며 말했다. "괜찮습니다. 바로 돌아가서 옷을 갈아입겠습니다."
방의 부품 조합 모드로 돌아가서 지난번에 만들었던 부품을 꺼내서 교체해 보세요.
여기서 속성 변경에 주의하시면 됩니다. 덜 중요한 부품을 저소비 부품으로 교체
전체적으로 중요한 균형을 이루려면 부품을 교체할 때마다 시간이 걸립니다.
시간이 생기기 전에 서둘러 미유키 자매에게 보고하세요. 일 위에. 마릴린과 함께 일하는 곳까지
어린아이처럼 즐겁게 물고기와 놀았고,
이렇게 해서 오후를 보내고 돈도 좀 벌었다. 커미션을 받았는데 꽤 큰 금액이죠.
미유키 자매의 집으로 돌아가세요. 남은 하루 동안 그녀를 후지미 역으로 데려갈 것 같습니다.
해변이나 삼림 공원에 가는 옵션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인형을 가까이서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면 아쉬울 것 같아요.
최근 위안즈를 우연히 마주쳤는데, 저번에 내가 도와준 이후로 그녀가 의도적으로 나에게 접근하는 것인지는 모르겠다. . 최악인 건,
오늘 밤 에이코에게서 전화를 받았는데, 그녀는 다른 사람과 결혼하기 전에 전 애인을 만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그녀는 후지에서 만나고 있습니다. .. 더 나쁜 것은 내가 마이크를 내려놓았을 때 마릴린이 내 뒤에 서서 마치 대화가 들린 듯 슬픈 눈으로 바라보고 있다는 것이다.
이때 제가 Yingzi의 요청에 동의한다면 그것은 Marilyn의 신뢰를 배반하는 것과 같습니다.
저는 Yingzi가 불안해하는 이유를 이해합니다. 그녀의 의지.
지금 주변 여자들과의 모호한 관계를 관리하지 않으면
언젠가 기술자로서의 경력을 일찍 끝낼 수도 있으니
그래서 나는 마릴린과의 관계를 더욱 소중히 여기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KIZUNA가 성장하고 점점 복잡해짐에 따라
그로 인해 발생하는 다양한 줄거리가 미래의 운명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역시 초기에는 상상할 수 없는 일입니다.
KIZUNA High 80-120
드디어 모든 부품을 최상급으로 교체했고, 정밀도도 A급 정도 유지되고 있는데,
강력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릴린의 내면적 성장과 막연한 불안감을 느껴보세요.
자신의 감정에 대한 확신이 생기기 시작했지만, 로봇의 본질에 대한 자신감은 사라졌습니다.
더 긍정적인 말로 계속해서 긍정을 주는 것이 그녀에게 할 수 있는 유일한 도움이었습니다. 그녀의 .
매일 퇴근하면 그녀에게 점점 더 따뜻하게 인사하고, 내가 패배한 듯 그녀의 열정에 현물로 답하기 시작한다.
보통은 소량이다. 격려는 그녀를 오랫동안 즐겁게 해줄 수 있습니다. 광샤는 예전만큼 자주 가지 않지만
하지만 선물을 사고 싶을 때는 여전히 마오마오 가게에 가서 찾아본다.
개선에 집중한다. 그리고 각종 특수 아르바이트로 인한 사건을 찾아보는데
미유키가 말한 반년 기한까지는 아직 2~3개월 남았다.
이 기간 동안 KIZUNA는 최고 가치로 업그레이드되어야 합니다.
생활 습관과 일상 행동 경로를 바꾸면 많은 놀라움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4월 1일에 미유키 언니가 전화를 하게 됩니다.
그 다음엔 당신의 엔지니어링 레벨과 KIZUNA에 맞춰 엔딩을 입력하게 됩니다.
인형 사랑 2 가이드
kilidash
Alessa
Maria
Marin 1.2 엔딩
핵심팁
마린 3456
참고: 마린의 호감도가 120 미만일 경우, 휴일 근무 시 엉뚱한 곳으로 가거나 지각할 수 있습니다.
휴가철에 마를렌과 함께 쇼핑을 하면 호감도가 10~20포인트 정도 올라갈 수 있다.
Alessa
6/20-(수업 2 후) 옥상.
6/21-(1교시 후) 교실(샤오주).
6/22-(1교시 종료 후) 사쿠라가와 강 제방(주황색).
6/23-(점심시간) 옥상.
6/23-(1교시 종료 후) 교실(샤오주).
6/24-(2교시 후) 사쿠라가와 강 제방(리틀 오렌지).
6/25-(1교시 후) 체육관(샤오주).
6/26-(휴일 3) 역 앞 쇼핑가(샤오주).
6/27-(점심시간) 체육관(샤오주).
6/27-(1교시 종료 후) 교실.
6/28-(1교시 후) 계단(샤오주).
6/30-(점심시간) 옥상
7/3-(휴일 1) 교실(샤오주).
7/4-(점심시간) 옥상.
7/7-(수업 후 1) 사탕가게(리틀 오렌지).
7/8-(점심시간 전) 강의실(필수).
7/8-(수업 후 1회) 오코노미야키 식당.
7/9-(점심시간 전) 교직원실(필수).
7/10-(휴일 1) 역 앞 쇼핑가(리틀 오렌지).
7/11-(점심 시간) 계단.
7/12-(1교시 후) 오코노미야키 식당.
7/13-(1교시 후) 오코노미야키 식당.
7/14-(1교시 후) 오코노미야키 식당.
7/16-(수업 후 1)역 광장 쇼핑가.
7/17-(휴일 1) 오코노미야키 가게.
7/17-(휴일 4) 역 앞 상점가(리틀 오렌지).
7/18-(점심시간) 교실.
7/18-(귀가) 집에 머무르세요(필수).
7/19-(점심시간) 옥상.
7/19-(점심시간 후) on the house (필수)
7/19-(go home) at home (필수) (Xiaoju).
7/20-(학교) 집에 머무르세요(필수).
7/20-(수업 중) 교실(필수* 플롯 요구 사항) Aresa
Maria
6/20-(수업 2 후) 복도(Marlene ). 6/21(점심시간) 소셜오피스(마린)입니다.
6/21-(1교시 후) 교실(샤오주). 6/22(점심시간) 소셜오피스(마린)입니다.
6/22-(1교시 종료 후) 사쿠라가와 강 제방(리틀 오렌지). 6/23(점심시간) 운동장.
6/23-(1교시 종료 후) 교실(샤오주). 6/23 (수업후 2개) 사회복지실-마를렌.
6/24-(점심시간) 마를렌 빼고 다들 괜찮아요.
6/24-(수업 후 1회) 잔매상가(마린). 6/25(점심시간) 운동장.
6/25-(1교시 종료 후) 요리실(마를렌).
6/26 - Marlene을 자신있게 데리고 산책하세요(사고 없음)
6/27-(점심 시간) 체육관(Malene).
6/27-(1회 이후) 화단(마를렌)은 호감도 19 정도의 표정을 가지고 있어야 발동할 수 있습니다.
6/27-(2교시 종료 후) Rooftop(Alessa).
6/28-(점심시간) 루프탑(알레사).
6/28-(1교시 종료 후) 화단(마리아).
6/30-(점심시간) 루프탑(알레사). (생략가능할 것 같습니다)
6/30-(1교시 이후) 마를렌(필수).
6/30-(2회 수업 후) 화단, 1. 예 2. 아니오 중 선택하세요.
7/1-(점심시간) 화단(마를렌). 7/1(수업일 1) 운동장, '예'를 선택하세요.
7/3-(휴일 1) 운동장. 7/4(점심시간) 소셜오피스(마린).
7/4-(1교시 종료 후) 복도. 7/5(점심시간) 교실(Alessa).
7/5-(1교시 종료 후) 화단(마를렌). 7/6(수업 후 1회) 사쿠라 주택가.
7/7-(점심 시간) 소셜 오피스. 7/7(수업 후 1회) 운동장(Alessa).
7/8-(점심시간 전) 강의실(필수). 7/8(수업 후 1회) 운동장.
7/9-(점심시간 전) 직원실(필수). 7/9(점심시간) 교실(Marlene).
7/9-(1교시 후) 교실(샤오주). 7/9(수업후 2회) 운동장.
7/10-(휴일 1) 역 앞. 7/11(점심시간) 운동장.
7/11-(수업 후 1) 운동장. 7/12 (수업 후 1개) 사탕가게.
7/12-(수업 후 2) 오코노미야키 레스토랑. 7/13(점심시간) 복도.
7/14-(점심 시간) 소셜 오피스. 7/15 (수업 후 1개) 옥상.
7/16-(점심시간) 필수~~~~~~~~~~~END.
그렇지 않다면...호감도가 부족하고 연료가 고갈되었기 때문이다.
첫 번째 주에는 세 번째 CPU와 듀얼 팬을 구입하세요(돈이 있으면 발전기를 구입하세요)
둘째 주에는 4*5MB(메인보드)를 구입하세요 ) 또는 5*5MB
새 Galaxy 발전기를 구입하세요(문제 해결)
여유가 있으면 XL 또는 M 연료 탱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CG 모으는 방법은....한번 사면...앞으로 나올거에요
마를렌 1.2 엔딩
6/20-(이후 학교 2) 복도 (Marlene).
6/21-(점심시간) 소셜오피스(마린).
6/21-(방과후 1) 교실(샤오주).
6/21-(방과후 2) 연구실(마린의 부품 조립).
6/22-(점심시간) 교실(마를렌).
6/22-(방과후 1) 사쿠라가와 강 제방(주황색).
6/22-(방과후 2) 연구실(대화).
6/23 -(점심시간) 연구실(대화).
6/23-(방과후 1) 교실(샤오주).
6/23-(방과후 2) 학과실(마를렌).
6/24-(점심시간) 연구실(대화).
6/24-(방과후 1)역광장상가(마린).
6/25-(방과후 1) 연구실(마린의 부품 조립).
6/25-(2교시 종료 후) 요리실습실(말레네).
6/26-(공휴일 1, 2, 3) 아르바이트 정보국(마린의 취업 기회).
6/26-(휴일 4) 연구실(마린의 부품 조립).
6/26-(휴일 5) 연구실(대화).
6/27-(점심시간) 루프탑(알레사).
6/27-(방과후 1) 체육관(마를렌). {의지 집중}
6/27-(방과 후 2) 연구실(대화).
6/28-(점심시간) 운동장(마리아).
6/28-(방과후 1) 화단(마를렌).
6/28-(방과후 2) 연구실(대화).
6/29-(점심시간) 루프탑(알레사).
6/29-(방과후 1) 화단(마를렌).
6/29-(방과후 2) 연구실(대화).
6/30-(점심시간) 교실(Alessa).
6/30-(방과후 1) 화단(마를렌)(필수).
6/30-(2교시 종료 후) 연구실(대화).
7/1 - (점심시간) 연구실(대화).
7/1-(애프터스쿨1) 화단(마리아) ← 6/30(애프터스쿨2)에도 볼 수 있습니다. {무엇을 선택하든 믿으세요}
7/1-(방과후 2) 화단(마를렌).
7/1-(방과후 2) 화단(마를렌).
7/2-(방과후 1) 화단(마를렌).
7/4-(학교) 계단(필수) (Marlene).
7/4-(점심시간) 소셜 오피스(마린).
7/4-(방과후 2)역광장상가(마린). {어서...이 작업이 거의 끝났습니다}
7/5-(점심 시간) 화단(마를렌).
7/5-(애프터스쿨 2) 루프탑(알레사)(마리아 선택).
7/6-(방과후 1) 사회복지실(마린). 7/7(방과 후) 사회 문제(필수)
7/8-(방과 후 1) 옥상(필수). 7/9(방과후 2) 교실(필수).
7/11(방과후 1) 교사실(필수).
7/12(방과후 1)(필수).
7/12(방과후1)(필수) → 엔딩
End1은 호감도 120 이상, End2는 80~119 사이에 있어야 합니다.
Cpu 요구 사항이 가장 좋습니다 *2
MB에는 5*5 대형 크기가 필요합니다.
i 보드에는 냉각을 위한 최고의 방열판과 듀얼 팬이 필요합니다.
뉴 갤럭시 이상의 발전기를 사용하세요.
오타치바나, 나나미
중요 알림:
이 세 사람에게는 제한이 거의 없습니다.
샤오주는 7월 첫째 일요일 시험을 마치고 종료됐다.
엔딩은 정통 순정만화 엔딩이다.
(행복의 파랑새는 쫓아가기 어려울 것 같지만 늘 옆에 있다)
유나는 간단하게 말했다...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한.. ..
게다가 엔딩이 꽤 웃기네요~~
나나미는 학교 친구들을 끝까지 도와주러 왔습니다. 사쿠라 시티의 머펫 전시회가 끝나기 전에 그녀와 함께 있었습니다.
마린 3456
End6--호감도가 8보다 작습니다(0~7)----------빈 교실에 다시 넣어주세요.
End5 -- 호감도 8 이상은 20 이하인 것 같다 ----- 화단 전용 로봇.
End4 --호감도는 20 이상 50 이하인 것 같다 -----특수기 전시.
End3--호감도가 160 미만이면 End 654가 발생하지 않습니다(즉, 대화 옵션이 5개 있어야 함)----전시 캐비닛 우승...
인형 사랑 치트 1
마린의 능력 변화
KIZUNA의 현재 가치
8006F338 xxxx
KIZUNA 최대값
8006F33A xxxx
전력 생산량
8006F33C xxxx
전력 소비
8006F33E xxxx
열량
8006F340 xxxx
냉각력
8006F342 xxxx
연료 용량
8006F344 xxxx
연료비
8006F346 xxxx
지식
8006F34C xxxx
전체 CG
8006F0AA 007F
8006F0B4 FC06
8006F0B6 FFFF
8006F0B8 FFFF
8006F0Ba FFFF
8006F0Bc FFFF
8006F0Be FFFF
8006F0C0 C07F
8006F0C2 FE0F
8006F0C4 007F
전체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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