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예습문제의 설계는 학생들이 문제 해결 방법을 익히는 데 도움이 되어야 한다. 이 수업에서 학생들은 어떤 기술, 방법, 법칙, 기교를 익히고 싶습니까? 이것들은 모두 질문으로 재현한 것이다. 교사의 지도를 통해 학생들이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게 하다. (2) 예습문제의 디자인은 학생들의 지식욕에 도움이 되고, 아이의 자율 학습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켜야 한다. 일반적으로 두 가지 방법을 채택한다. 첫 번째 방법은 시나리오를 만드는 것이고, 두 번째 방법은 실수를 하는 것이다. 새로운 교재의 어느 장이든, 시나리오의 창설과 새로운 지식의 도입에 따라, 아이들은 모든 새로운 지식이 우리의 삶이나 우리가 이전에 배운 지식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느끼게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어떤 문제들은 정경을 창조하지 않는다. 선생님은 아이들이 문제와 서스펜스를 가지고 예습을 할 수 있도록 장면을 만드는 법을 배워야 한다. (3) 예습문제의 설계는 쉬운 것에서 어려운 것, 간결에서 복잡한 것에 이르는 원칙을 따라야 한다. 수학은 이해하기 어려운 지식이 많기 때문에 선생님은 어려운 점을 해체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문제 사이에 몇 가지 작은 문제를 더하고, 문제 사이의 그라데이션을 좁히고, 아이가 사다리를 오르게 하고, 문제 사이의 그라데이션이 작아, 아이가 일정한 높이로 기어오르게 하고, 일정한 기술을 습득할 수 있게 한다. 모든 선생님은 필기를 잘하는 것이 좋은 학습 습관이며 학습의 구현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따라서 교사는 학생들에게 수학 예습 방법을 가르쳐야 할 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 수학 예습 노트를 지도해야 한다. 초등학교 중 고학년에서는 학생들에게 다음과 같은 예습노트를 하도록 지도할 수 있다. A. 미간식 예습노트: 필기를 할 때 학생들은 책에 간단한 미간노트를 만들 수 있다. 즉 교재를 다 본 후 책의 공백에 자신의 이해, 체감 또는 독특한 견해를 적을 수 있다. 교사는 학생들에게 눈썹 노트를 지도할 때 우선 책에 키워드, 핵심 개념, 핵심 문장, 어려운 점, 배운 점, 이중선, 물결선, 체크 표시, 물음표 등 다양한 기호를 어떻게 표시할지에 대해 학생들과 논의해야 한다. 통일할 수도 있고, 학생이 자신의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규정할 수도 있다. 이를 바탕으로, 선생님은 괄호 횡선을 만났을 때 빈칸을 메우는 것과 같은 구체적인 지침을 더 주실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B, 발췌 예습 노트: 둘째, 학생들은 필기를 발췌할 수 있다. 즉 예습 후 공책에서 중점 개념, 법칙, 공식, 중점 문장 또는 주의해야 할 문제를 발췌하여 중요한 지식에 대한 이해와 파악을 심화시킬 수 있다. C. 반성예습노트: 간단한 예습노트를 배운 후, 사고내용이 높은 반성예습노트를 만드는 법을 학생들에게 지도할 수 있다. 즉, 더 생각해 보세요. 이 개념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해야만 이 결론을 증명할 수 있습니까? 너는 또 무엇을 생각할 수 있니, 네가 왜 이렇게 하느냐? 그런 다음 자신의 이해, 체감, 실천, 독특한 견해 또는 문제를 기록하여 교실 교류를 위한 충분한 준비를 한다. D, 혼합 예습 노트: 예습의 실제 상황에 따라 자유롭게 필기를 하는 것이다. 수업 전에 조사 결과를 기록하고, 인터넷에서 수집한 관련 자료를 붙이고, 관련 지식을 정리하고, 예습 과정의 득실이나 발견을 기록하는 등등을 할 수 있다. 중학생들에게는 주로 눈썹으로 필기를 하거나 필기를 해야 한다. 고 3 학생들은 이를 바탕으로 반성노트나 혼합노트를 많이 만들 수 있다. 학생들의 수업 부담을 늘리지 않기 위해, 우리는 적절한 수업 시간 (예: 무료 숙제 수업) 을 남겨 학생들이 예습할 수 있도록 하거나, 매일 밤 예습을 수학 숙제로 삼아 다른 수학 숙제를 배치하지 않을 수 있다.上篇: 토양 테스트 및 배합 시비 기술이란 무엇입니까?下篇: 네트워크의 물리적 격리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