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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iry Sword 3의 하드 디스크 버전에 필요한 컴퓨터 구성

<시스템 요구 사항>

컴퓨터 호스트

기본 구성: Pentium III550(Win98 시스템) Pentium III650(Win2000 이상 시스템)

권장 구성: Pentium III733 이상

메모리 128MB(Win98 시스템) 256MB(Win2000 이상 시스템)

하드 디스크 공간 2G

운영 체제 Windows 98/ Me/2000/XP(중국어 간체 버전)

그래픽 카드에는 최소 TNT2 16MB가 필요하며, TNT2 32MB 이상이 권장됩니다.

옵티컬 드라이브에 필요 8배속 이상의 CD-ROM

음향효과 장치는 Driect Sound의 사운드 카드를 지원합니다.

조작 장치 마우스(휠 마우스 권장)/키보드

베테랑 Sword and Sword 플레이어의 감상 습관을 고려하기 위해 Xian San의 게임 외관은 3D 시야각을 비스듬한 45도 시야각과 유사하게 360도 무단계 회전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특정 상황에서는 렌즈를 밀고 당기고 확대/축소할 수 있습니다. 조작은 매우 간단하며 전체적인 시각적 느낌과 조작감은 2D 게임과 매우 유사합니다.

Xiansan의 웅장하고 광활한 게임 세계는 Shu Mountain 기슭의 중요한 도시인 Yuzhou에서 시작됩니다. 동해의 선산인 봉래(鳳伯)에 이르고, 남쪽으로는 한족과 묘족이 함께 사는 레이저우(雷州)와 만저우(滿州)에 이른다. 양쯔강 남쪽의 물 마을 안시(Anxi). 귀신의 세계, 신의 세계, 악마의 세계 등 인간이 방문하기 어려운 신비한 곳도 있습니다. 각 도시는 서로 다른 기후와 지형에 따라 건축 자재와 건축 스타일이 다양하며 장식적 특징과 독특한 일상 용품도 다양합니다. 지역 환경의 특성은 또한 지역 문화의 표현이기도합니다. Shushan의 위엄, Zhenjiang의 우아함, Fengdu의 기묘함... 벽돌과 타일 하나하나가 반복 없이 세심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각 도시는 고유한 개성과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내 장면은 상대적으로 낮고 클로즈업된 카메라 위치를 사용해 캐릭터를 더욱 크게 보이게 만들었다. 플롯이 전개될 때 캐릭터의 미묘한 움직임과 표정 변화가 매우 선명하고 생생하다.

Xiansan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외부 장면과 엄격하게 일치하며 건축 자재, 문과 창 위치 및 스타일이 모두 통일되도록 노력했습니다. 일부 게임과 달리 같은 도시의 인테리어는 거의 모두 동일합니다. 먀오향의 대나무집이든 눈 덮인 지역의 텐트든 모두 지역적 특성이 강합니다. 건물의 장식적인 세부 사항에 관해서는 많은 고대 건축 자재를 참조하여 모든 사람에게 가장 현실적이고 생생한 고대 생활 환경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3D 미로가 더 복잡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시안산은 기본적으로 이런 문제가 없습니다. 우선 시안산 미로는 길의 굴곡보다는 미로의 해결을 강조합니다. 자연 환경의 미로든 인공 환경의 미로든, 같은 지역의 도로 길이는 다른 3D 게임에 비해 매우 짧습니다. 즉, Xiansan의 미로는 사람의 마음을 시험하는 종류의 미로가 아닙니다. 기억력과 지구력. 동시에 시안산 미궁의 비율은 매우 높으며 통과하려면 많은 생각이 필요한 곳이 많습니다. 올바른 방법을 찾으면 합격하기 쉬울 수도 있습니다. 잘못된 방법을 찾으면 오랫동안 막힐 수도 있습니다. 동시에, 플레이어가 레벨을 성공적으로 통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미니 지도 및 나침반과 같은 사려 깊은 디자인도 있습니다.

Xiansan Maze는 장면의 다층 미로, 3차원 교차 경로, 개체 주변의 미로 도로 디자인 등과 같은 3D 기능과 아트 스타일을 통합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2D 게임은 표현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구조와 플롯이 결합된 스타일 디자인을 바탕으로 Xiansan Maze의 구조와 외관은 전례 없는 높이에 도달했으며, 이는 플레이어에게 완전히 새로운 게임 경험을 선사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검선녀의 전설은 당시 RPG 제작 경험도 없었고, 대작을 만들고 싶은 마음도 없었습니다. 강호 아이들의 감정과 꿈은 검술을 배우고, 불멸을 추구하고, 운명과 친구를 찾는 등 현실에서 얻을 수 없는 꿈을 주인공들에게 부여합니다. . . .

1세대에서 얻은 성과는 사실 기대 이상이었다. 당시에는 당장 2세대를 만들 거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다. 1세대의 결말에 대한 투자를 바탕으로 뒷맛과 상상력을 위해 감정적으로는 앞으로 몇 년 동안 1세대의 줄거리를 이어가는 2세대의 탄생에 저항해 왔습니다.

그러나 선수들의 목소리는 왔다 갔다 했다. 따라서 2세대는 1세대로부터 8년 후의 이야기의 연속이고, 3세대는 새로운 시작이다.

요정검은 각 세대마다 플레이어들에게 사랑받는 여러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이를 위해 개발 과정에서 모든 대화와 초상화를 세심하게 묘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이러한 캐릭터가 플레이어의 마음 속에 생생한 느낌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는 1세대와 2세대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이며, 3세대의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3세대는 다시 요정검의 출발을 상징한다. 캐릭터, 시공간 배경이 모두 새롭고 게임 화면도 3D 표현으로 진화했지만 여전히 멋진 느낌을 준다. 요정검. 모든 세대의 요정검이 플레이어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하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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