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 페인팅 사진 기술은 무엇입니까
광화촬영 기술에는 어떤
< P > 광화가 있다. 공식적으로는 카메라의 긴 노출 모드를 이용하여 광원의 이동 궤적을 촬영하면 창의력을 충분히 발휘하여 3 차원 공간에서 빛으로 임의 이미지를 그릴 수 있다고 한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광화촬영 기교를 정리한 관련 자료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이트 그림 촬영 기술 1
기술 1: b 문
을 교묘하게 사용하여 라이트 촬영을 할 때 카메라의 촬영 모드를' b 문' 모드로 조정해야 합니다. 낮에는 B 문 모드를 사용해 본 적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밤이 B 문의 유용한 곳이기 때문입니다. 셔터를 무한히 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밤명언) 참고: 이것은 로우엔드 카메라가 아니라 전문적인 기계입니다. 배터리 손잡이를 가지고 있으면 야간에 장시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팁 2: 광 오염 방지
광 오염이 적은 영역은 광 효과 창출을 위한 최적의 촬영 배경을 제공합니다. 셔터를 여는 시간이 길수록 유연성과 창의성이 높아진다. 촬영 배경이 깜깜하다면, 강도 높은 조명 설비가 필요하고, 카메라 밖에 서서 조명 설비를 천천히 안정적으로 움직여 어둡지만 재미있는 곳을 비춰야 한다.
팁 3: 선명하고 밝은
카메라 센서를 나무로, 손전등을 빨리 타는 금속으로, 너는 바로 붉은 금속으로 나무를 구워야 한다. 더 부드럽게 움직일수록 빛이 더 밝아집니다. 렌즈를 전등에 너무 오래 대면, 붉게 타오르는 금속처럼 이미지를 "태워버리고" 원하지 않는 강한 반사광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네가 좀 멈춰야 한다면, 전등을 꺼라. 이미지에 새로운 요소를 추가할 준비가 되면 전등을 등에 업고 빠르게 움직이기 시작한다. B 문으로 촬영할 때, 한 번의 촬영에서 할 수 있습니다.
팁 4: 부드럽게 이동
b 문 모드를 선택한 후 셔터를 30 초 이상 열어 둘 수 있으므로 카메라는 석두 처럼 부드럽게 유지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견고한 삼각대가 필요하며 각 스탠드는 독립적으로 조절할 수 있어 야외에서 촬영할 때 장애물을 피할 수 있습니다. 모래나 흙과 같은 부드러운 곳에 삼각대를 세워야 한다면 삼각대 바닥에 쿠션을 놓아 압력을 분산시킬 수 있다.
< P > 셔터 라인의 존재는 셔터를 열고 셔터를 열어 광예술에 대한 촬영을 계속할 수 있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만약 네가 옆에 친구가 있다면, 그들은 너를 도와 쾌문선을 조작할 수 있다. 물론 셔터 라인과 카메라의 타이밍 기능도 동시에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10 초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설정은 프레임워크를 설정하고 창조를 시작하기 전에 심호흡을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팁 5: 미리 계획
광예술의 기본 요소를 이해하면 후반기에 카메라 배터리가 다 소모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따라서 교외나 도시 거리에서 어느 날 밤 촬영을 할 계획이라면, 사용할 모든 배터리가 충전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출발하기 전에 모든 것을 준비하라. 결국 모든 것이 순조롭게 자기 집에서처럼 어둠 속에서 어설프게 더듬는 것보다 낫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라이트 페인팅 사진 기술 2
a. 페인팅 배경 클래스:
< p 일반적으로 배경 클래스를 그리는 조수는 모든 종류의 광원 조작에 익숙해야 하며, 검은색 옷을 입고 주인공과 사진작가가 다양한 궤적을 묘사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검은색 옷은 전체적인 화면의 깔끔함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소매가 반팔보다 낫다고 제안합니다. 검은 옷을 입지 않으면 촬영이 불가피하게 귀신의 그림자가 보일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블랙 옷명언)또 배경을 그리는 조수는 평소 역글씨를 더 많이 쓸 수 있다. 보통 우리가 글씨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쓰는 것은 이렇게 쓰지만, 광화에서는 글자의 방향이 180 도 반전되어, 만약 능숙하게 글자를 거꾸로 쓸 수 없다면, 그때가 되면 약간의 번거로움을 겪게 될 것이다.
B. 모델류
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우리 이곳의 모델은 광화작품에 등장하는 인물의 주체다. 광화 속 모델은 평소 외래촬영처럼 준남미녀를 찾을 필요는 없지만, 사람이 충분히 안정되어야 한다는 중요한 점이 있다. 이는 광화 과정 전반에 걸쳐 사람들이 움직이지 않는 자세를 유지하여 배경을 그리는 사람이 전체적인 창작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배경을 그리는 조수와는 달리 모델류 조수의 경우 밝은 색깔의 옷을 입으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흰색, 노란색, 주황색이 좋고 빨간색 녹색도 좋습니다.
C. 장비 및 광원 준비 클래스
광원 및 장비에 대한 지식이 많으며 다음 섹션에서도 자세히 설명합니다. 여기서 주로 말하는 것은 조수의 부분이다. 현장에서 처리해야 할 일이 많기 때문에, 한 명의 조수가 매번 창작에 필요한 색등을 배합하고 적절한 시설을 설치하는 것도 좋은 일이다. 만약 조건적인 그림자 친구가 있다면, 한 친구가 장비와 광원을 책임지도록 안배할 수 있다. 여성이 좋다. 때로는 여러 사람이 함께 그림을 그려야 하는 경우와 같이 동원되는 빛의 양이 많은 경우, 적절한 용기로 광원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필자는 콘서트용' 이런 손가락등은 가격 대비 성능이 매우 좋다. 몇 푼의 돈, 색채가 다양하며, 항속 시간이 몇 시간 동안 지속될 수 있어 비교적 실용적이라고 생각한다.
라이트 그림 촬영 기술 3: 주파수 플래시 소스와 모션 라이트
다음으로 고급 유틸리티 기술 중 하나인 주파수 플래시 소스를 중점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다음 예를 살펴보겠습니다.
그림에서 빛이 분리되어 있고 여전히 규칙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우리가 이 사진을 찍을 때 자동 스트로보 라이트를 사용했기 때문에, 일멸의 자동 제어를 통해 위 그림의 효과를 얻을 수 있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이런 간헐적인 효과 외에도, 우리는 플래시를 이용하여 이런 화초와 같은 특수 효과를 낼 수 있다.
스트로보 라이트, 고성능 LED 손전등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리튬 전기를 이용하는 스타일은 스트로보 모드를 지원합니다. 또는 조건적인 친구나 하이 엔드 플래시를 이용해 스트로보 모드를 켤 수도 있습니다. 스트로보 스코프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광원을 로프의 한쪽 끝에 놓고 회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며 아름다운 원형 리본을 그릴 수 있습니다. 광원이 반드시 단일일 필요는 없고 혼합될 수도 있습니다. 아래에 예시도를 한 장 드리면 참고할 수 있습니다.
광화촬영 기술 4: 막대 광원과 액체 굴절
광화촬영에서 또 다른 중요한 점은 막대형 광원을 유연하게 활용해야 한다는 점이다. 이는 발광봉이거나 직접 만든 반사봉이 될 수 있다. 이 소재는 찾기가 매우 쉬워서 인터넷에서 축제 때 사용하는 LED 플래시 스틱을 구매하면 됩니다. 그러나 구매할 때는 발광 밝기의 원인을 감안하면 우리가 구입한 발광봉은 반드시 LED 발광 스타일을 채택해야 하며, 일회용 화학형광봉을 구매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 밝기는 광화촬영의 요구 사항에 미치지 못하고 친환경적이지도 않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막대 모양의 조명을 채택한 후, 많은 포인트 라이트가 실현할 수 없는 효과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이 견본은 참고할 수 있습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