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 이야기 2: 손 칼 폭력 학교
우선 제가 발췌하고 부분 구매한 각종 종이 커팅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방금 한 동창의 서민칼 삼파리의 요류를 보고 무기가 요괴 +6 을 그리는 것이 가장 좋다고 말했는데, 사실 전혀 번거롭지 않다.
목걸이는 설토만 있으면 충분해요. 5 벌만 잘라서 너무 짧아요. 내 손의 형식 속성을 살펴 보겠습니다.
민간인으로서, 제 개인 재단복은-
1, 주역 복장.
2, 강렬한 후광.
가속기 슬리브/실린더 슬리브.
4, 듀얼 커버.
5, 늑대 갑옷.
정말 안심할 곳이 없어요. 다섯 세트 모두 신기한 세트가 있어요. 나도 마법에 너무 집착하는 느낌으로 출력을 많이 올릴 수 있고 악마 적중률이 높아졌다. 하지만 이 물건은 얼굴 판독 장치이다.
나는 지금 치명적인 노선을 내보낼 것이다, 격류를 고려한다.
30% 의 공격 속도와 18% 의 공격 속도에는 큰 차이가 없다. 내 위의 장비 도면을 보면 쉽게 알 수 있다.
무기대 1 충분한 공격 속도가 있다. 자를 때 머리가 어지러워서 잘랐을 때 230 이 기절했어요. 내 강한 헤일로 소매는 손목 보호대를 포함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나는 이 자리를 손목 보호대에 남겨야 하기 때문이다.
제가 지금 가고 있는 것은 양손 노선입니다. 유일한 장점은 조건이 같다는 것입니다. 나는 한 손으로 방패를 깨뜨린 것보다 80 여 점, 공격 속도의 부족은 분신으로 메울 수 있다.
내가 계속 가는 것은 반통제 반출력의 노선이다. 내 개인적인 생각은 주체가 항성이고, 출력은 악마와 대역에 달려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양손칼의 법보가 멋있는 모습을 보고 양손 노선을 바꿨다.
많은 친구들이 양손칼이 너무 연약하다고 말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주로 너의 전장 의식과 절단 시기에 달려 있다. 포장용 덩어리 손목 밴드 하나와 큰 손목 밴드 하나면 충분합니다.
현재 이중체의 냉각 시간이 줄어들기 때문에 이중체의 존재 시간은 150 초입니다. 이제 드레싱 냉각 시간 14 1 초, 분신소매 절단 138.7 초, 드레싱 기초 공격 속도 0.622, 절단 0.620 입니다.
그래서 나는 무한 채용을 보증하는 상황에서 선수를 뽑았다. 양손에 깨진 방패를 늘리다. 내가 검사를 하는 것은 저속한 노선으로, 손이 가져온 단점을 더 잘 보완할 수 있다.
싸우는 방법에 관해서는, 진부한 주제이니, 여기는 추태를 부리지 않을 것이다.
내가 노는 경험은 배낭에 블록 한 세트를 넣어 근전과 탈출을 하는 것이다.
혈량이 사수가 기습한 첫 번째 공격을 견지하고 독해를 가하기에 충분하다면, 직접 상자를 썰어 휴대하거나 떠날 수 있다.
검객은 구체적인 물리적 공격 값에 크게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 내 손은 주로 통제 시간 내에 적을 빠르게 죽이는 데 사용된다. 나는 지금 한 조각을 쓰고 있다. 손목은 947 조각입니다. 공격 1W6. 다른 속성들은 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격자는 단기 생존과 탈출을 위한 절호의 속성이다. 저는 주로 리액턴스를 가고 리액턴스는 139 입니다. 나는 큰 손목도 없고 계속 투자하고 싶지도 않다. 너무 비싸다. 현재 쌍칼은 내가 현재 관녕에 있는 환경에 대처하기에 충분하다고 느낀다.
본인의 능력이 부족하여 경험은 20W 점으로 제한된다. 까다로워도 나를 뿌릴 필요가 없다. 나는 단지 재미있게 놀았을 뿐이다.
주로 주류 칼은 양손으로 들지 않는다. 여기서 양손 노선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스스로 현재의 노선을 잡을까 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