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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언어로 게임 스크립트를 작성합니까?

누가 게임 대본을 말할 수 있고, 어떤 언어로 쓸 수 있습니까? 당신이 하고 있는 게임의 코드가 필요합니까? 10 점

현재 게임 스크립트는 주로 버튼과 TC 로 개발된다. 전자는 VB 가 필요하고 공부가 어렵다. 후자는 새로운 게임 스크립트 제작 도구로 버튼의 많은 단점을 보완했다고 할 수 있다. 현재 상황으로 볼 때, 많은 게임들이 버튼을 금지하기 때문에, 버튼의 전망은 결코 낙관적이지 않다. 개인적으로, 저는 TC 의 간단한 개발을 더 좋아합니다. 분명히 방금 온라인에 올랐을 겁니다. 게임 제조업체는 기본적으로 봉쇄하지 않고 중국어 프로그래밍을 지원하며 자체 프로그래밍 언어 체계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일부 게임 스크립트를 작성할 때 다른 개발 언어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임은 어떤 언어로 쓰여졌습니까?

CS 는 VC++ 로 쓴 것으로 워크래프트는 잘 모르겠고 대부분 델파이 휴대폰용 VC++, C++, 자바가 쓴 것이다.

지금 게임 스크립트를 쓰는 데 어떤 언어가 좋을까요? 5 점.

CE+OD+E 채택

정규게임은 대본을 쓰는 데 어떤 언어가 가장 좋습니까?

일반 게임을 하고 집에서 쓴 엔진 내부 언어로 대본을 쓴다.

게임 소스 코드는 일반적으로 어떤 언어로 작성됩니까?

쓰기 독립 실행형 PC/ 호스트 게임은 현재 C++ 에 스크립팅 언어 (예: 루아, 이 곳에는 고성능 스크립트 엔진이 필요 없어 쓰기만 하면 된다). 게임의 아키텍처는 엔진+게임 논리이며, 두 코드의 양은 엔진이 게임 논리보다 훨씬 크다는 것입니다. 상업게임은 자기연구용 엔진보다 많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그 큰 게임들의 코드가 모두 한 줄로 나오는 것은 아니다. 아마 많은 것들이 사온 것 같다.

온라인 게임 서버는 일반적으로 스스로 연구하는데, 정말 일행이 노크한다. 온라인 게임 EVE 의 서버는 완전히 초산 표준에 따라 수리되고 알고리즘도 완전히 초산됩니다. 쓰기 독립 실행형 PC/ 호스트 게임은 현재 C++ 에 스크립팅 언어 (예: 루아, 이 곳에는 고성능 스크립트 엔진이 필요 없어 쓰기만 하면 된다). 게임의 아키텍처는 엔진+게임 논리이며, 두 코드의 양은 엔진이 게임 논리보다 훨씬 크다는 것입니다. 상업게임은 자기연구용 엔진보다 많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그 큰 게임들의 코드가 모두 한 줄로 나오는 것은 아니다. 아마 많은 것들이 사온 것 같다.

게임의 스크립트는 어떤 언어로 쓰여졌습니까?

Lex 와 Yacc 를 사용할 수 있고, 언어가 없고, 일반적으로 스스로 정의할 수 있다.

게임 플러그인은 일반적으로 어떤 언어로 작성됩니까?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스크립팅 언어는 무엇입니까? 여러분, 감사합니다.

일반 플러그인은 레인보우 섬과 같은 키 요정이 쓴 것이다.

게임 플러그인을 컴파일하는 데 어떤 프로그래밍 언어가 좋습니까?

C 는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자바는 맨 아래에 있지 않습니다.

C++ 는 이 두 가지 장점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해커라면 해체할 것이다. 컴퓨터 밑바닥을 이해하다.

만약 네가 온라인 게임의 플러그인을 말하는 것이라면, 사실 그렇게 복잡하지는 않다. WPE 패키지를 찾고 일부 VBS 스크립트를 알면 됩니다.

온라인 게임의 플러그인은 어떤 언어로 쓰여졌습니까?

개인적으로 VC 와 같이 밑바닥에 가까운 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선천적인 플랫폼 우위를 가지고 있고, 운영 체제에는 미묘한 보존 기술이 많기 때문에 다른 회사의 대체 기술은 결코 비교할 수 없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밑바닥이라는 것을 개발할 때 대부분의 프로그래머들은 VC 의 안정성과 실용성이 매우 좋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C 시리즈 언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C++ Java c# 는 C 의 후손이며, 이들 제품군은 많은 플랫폼에서 지원됩니다. 특히 C 는' 운영 체제 언어' (linux/unix 의 개발 언어, windows 의 주요 개발 언어, 다른 운영 체제는 거의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렇게 하면 C 시리즈 언어를 배우면 마이크로소프트를 경멸할 때 다른 시스템 개발에 갈 수 있다. Baolan Pascal delphy 와 같은 특정 회사에서 독점적으로 사용하는 표준 언어를 사용한다면, Microsoft 를 좋아하지 않지만 delphy 를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windows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VB 는 비교적 간단합니다

열다. 。 。 G.. 。 。 죽어라. 。 。 。 맞아요. 。 。 。 집

게임 개발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스크립팅 언어는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대형 비즈니스 게임 엔진에는 자체 스크립팅 언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Unreal3 에는 자체 언리얼 스크립트가 있고, Unity3d 는 C# 과 JavaScript~~

파이썬도 유용하지만 루아는 가장 유명하며 게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스크립팅 언어는 루아입니다.

어떤 회사들은 스스로 연구한 엔진이 공개되지 않아서, 우리도 무엇을 사용하는지 모른다. 그들만의 스크립팅 언어 시스템이 있을 가능성이 높다. 게임에 내장된 스크립팅 엔진을 설명하는' 게임 스크립트 능숙함' 이라는 책이 있다. 흥미가 있으면 어셈블리 언어와 컴파일 원리를 조금 보충해서 책에서 말한 대로 할 수 있다. 루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루아는 이전 책에서도 언급됨). 이 동령은 현재 비교적 유행하고, 자료가 완비되어 있고, 문제가 있어 교류가 편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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