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 훙사오러우 성분 400 자
수천 년 동안, 루서남 평야에서는 농업 사회의 전통과 유교 중도경기의 관념이 결합되어 다양한 맛의 수공 간식이 탄생했다. 어려서부터 고향 간식을 특히 좋아했는데, 간식부터 큰 것까지 다 있었다.
며칠 전에 제남으로 돌아갔는데, 뜻밖에도 저쪽 포장마차에서 허택 이씨 댁에 난로 사오빙을 먹었어요! 일반적으로 이런 구운 사오빙은 난로 안에서 굽는 것이 아니라 평평한 냄비를 난로 위에 붓고, 혼합한 반죽을 솥 위에 붙여 숯불로 완전히 굽는다. 구운 사오빙은 껍질이 바삭하고 빛깔이 노랗다. 과육이 부드럽고 짜다. 입이 좋은 젊은이도 작은 불로 사오빙을 구울 수 있고, 안팎의 수분은 모두 증발하여' 건조 붐' 이 된다. 한 손으로 부서져서 먹기에 바삭하고 바삭하며 입에 생진이 있어 별미다. 그리고 사오빙은 크고 두꺼워서, 사오빙 하나를 먹으면 반만할 수 있다. 먹을 때는 깨가 땅에 떨어지지 않도록 양손으로 들어야 한다. 아마 모르시겠지만, 호택인은 사오빙을 먹어본 적이 거의 없고, 호택인은 사오빙정이 거의 없습니다. 참깨 냄새가 나는 동그란 사오빙은 현지 세대와 세대에게 영향을 미쳤다. 수호전' 은 거리를 따라' 사오빙' (오늘날의 사오빙과 유사) 을 파는 무대랑을 묘사한다.' 수호전' 은 사실 루서남의 간식문화사이다. 만리장성을 오르지 않으면 영웅이 아니다. 그럼 이빨로 얼어붙은 소의 힘줄을 찢을 수 없고, 혀로 말린 사오빙피를 찢을 수 없는 허택인은 영웅의 후손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