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 화재 소년의 영화 평가
' 악화소년' 의 가무 요소와 음악원소의 결합은 시각과 청각의 융합뿐만 아니라 극의 결합과 영화 서사의 결합이다. 한 영화는 결국 이야기를 하고, 인물을 이야기하므로, 다른 모든 수단과 유형 방식은 서사를 핵심으로 하여 이야기와 인물을 중심으로 봉사해야 한다. 영화 속 이야기의 구조는 명확하고 완전하며, 승승합과 인물의 변화도 비교적 잘 이루어진다. 이 전제는 설득력이 있고, 또한 가시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음악과 춤을 더 잘 통합시켜 내용을 표현할 수 있다 (Tencent 엔터테인먼트 리뷰)
청춘 동기 부여 영화' 악화소년' 은 3D 의 외투를 입고, 가무를 타고 자신이 이해하는 청춘과 성장을 보여줬고, 3D 기술은 56 년, 가무영화는 80 년,' 악화소년' 은 처음으로 3D 와 가무를 결합했다 영화 속 13 쾌남은 감독의 이상주의를 다소 띠고 있다. 청춘영화는 항상 잔혹함으로 유명하고,' 악화소년' 은 오히려 반대로 행동하고, 성장 중의 어둠을 햇빛으로 대체하고, 실패의 고초를 아름다움으로 대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영화의 성공은 젊은이들에게 앞으로 아름답게 보일 수 있는 사기를 주는 것이 아니라 성공의 희망을 볼 수 있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이것은 본질적인 차이이며, 도시 젊은이들을 진정으로 반영하는 청춘의 영화는 매우 적다. 이 공백은' 악화소년' 이 선기회를 얻어 막막한 청춘 영화에서 당대 청년들에게 속한 낙토를 찾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악화소년' 은 의심할 여지 없이 해냈고, 노래와 춤과 청춘이라는 간판을 완벽하게 해석하는 데 성공했다. (시나 엔터테인먼트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