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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적 속도 알고리즘 정보

수학적 속도 알고리즘 정보

진화 전뇌 속도 계산

진화 전뇌 속도 계산은 빠른 뇌 계산 기술 튜토리얼로 개발된 것입니다. 컴퓨터 계산 프로그램을 시뮬레이션하십시오. 아이들은 숫자를 정신적으로 더하기, 빼기, 곱하기, 나누기, 지수화 및 확인하는 방법을 빠르게 배웁니다. 이를 통해 어린이의 컴퓨팅 속도와 정확성을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진화 전뇌 속도 계산의 작동 원리

진화 전뇌 속도 계산의 작동 원리는 손의 활동을 통해 뇌를 자극하여 뇌가 숫자에 대한 민감한 조건 반사를 직접 생성할 수 있으므로 빠른 계산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1) 손을 계산기로 사용하고 직관적인 계산 프로세스를 생성합니다.

(2) 뇌를 기억으로 활용하여 작업 과정을 빠르게 반응하고 표현합니다.

예: 6752 + 1629 = ?

예시

연산 과정 및 방법: 처음 6+1은 7이고, 10에 도달하면 마지막 숫자(7+6)를 보고 1을 담고, 8을 씁니다. 처음 7+1, 백 숫자 7에서 6을 뺀 보수 4를 3으로 쓰고(마지막 숫자는 5+2가 10보다 작기 때문에 넣지 않고, 기본 자리도 넣지 않음) 십의 자리 5를 쓴다. +2는 7입니다. 마지막 숫자(2+9)가 10이 되면 1로 옮겨지고, 기본 숫자는 7이 됩니다. +1에는 8을 쓰고, 일의 자리 빼기 9의 보수 1에는 1을 쓰고, 따라서 이 질문의 결과는 8381입니다.

Jinhua의 빠른 곱셈 연산 원리의 일부

A, B, C, D를 결정되지 않은 숫자로 놓고 두 요소의 곱은 다음과 같이 표현할 수 있습니다.

p>

AB×CD=(AB+A×D/C)×CB×D

= AB×C0 +A×D×C0/C+B×D

= AB×C0 +A×D×1B×D

= AB×C0 +A0×D+B×D

= AB×C0 + ( A B)×D

= AB×C0 +AB×D

= AB×(C0 +D)

= AB×CD

이 방법은 C가 A×D를 나눌 수 있는 곱셈에 더 적합합니다. 두 인수의 "선행 숫자"가 정수 배수이거나 둘 중 하나의 "가수"인 정수에 특히 적합합니다. 요인은 "선행 숫자" 시간입니다.

두 요소의 곱은 두 요소의 선행 숫자가 정수배이면 이 방법을 사용하여 계산할 수 있습니다.

즉, A =nC, AB×CD일 때입니다. =(AB+n D)×CB×D

예:

23×13=29×13×3=299

33 ×12=39×13×2=396

Wei Dewu의 빠른 계산

Wei의 빠른 계산을 통해 학습자는 한 가지 사고와 한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숫자를 더하고, 빼고, 곱하고 나누는 계산 방법을 마스터하세요. 이는 학습자의 말하기 및 암산 능력을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 빠른 덧셈 계산: 모든 숫자의 빠른 덧셈 계산을 계산합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학습자는 빠른 덧셈 계산을 위한 일반 공식인 "기본 위치 더하기(캐리 수에 대한), 빼기, 더하기, 보완하고 이전 숫자를 추가하고 하나 더 추가하십시오." 다음과 같이 높은 숫자에서 낮은 숫자까지 모든 숫자의 빠른 추가 방법을 완전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67+48= (6+5) × 1 ( 7-2) = 115, (2) 758+496= (7+5)×10(5-0)×18-4=1254. 2. 빠른 뺄셈 계산: 모든 숫자에 대한 뺄셈의 빠른 계산 방법은 빠른 뺄셈 계산을 위한 일반 공식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기본 위치(빌린 숫자의 경우)를 빼고, 추가하고 빼서 보완하고, 빼기 이전 숫자와 하나 더 빼기"를 완전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높은 숫자에서 낮은 숫자까지 모든 숫자에 대한 빠른 뺄셈 방법: (1), 67-48=(6-5)×1(7+2)= 19, (2), 758-496=(7-5)×10(5+1)×18-6=262. 3. 곱셈 속도 계산: Wei의 곱셈 속도 계산 일반 공식: ab×cd=(a+1)×c×10b×d+Wei의 속도 계산 변환 수×10.

빠른 계산 변환 |= (a-c)×d+(b+d-10)×c,, 빠른 계산 변환 ʼ= (a+b-10)×c+(d-c)×a, 빠른 계산 변환 III=a×d- 'b' (보수) × c . 그것은 독특하고 비교할 수 없는 것입니다. (1) 첫 번째 빠른 계산 변환 = (a-c) × d + (b + d-10) × c를 사용합니다. 이는 시작과 끝이 동일한 두 자리 곱셈에 적합합니다(예: 26 × 28). 47 × 48, 87×84----등등 변환은 각각 "8", "20" 및 "8"과 동일합니다. (2) 두 번째 빠른 계산 변환 = (a+b-10)×c+(d-c)×a를 사용합니다. 이는 한 요소의 두 자리 숫자의 합이 "10"에 가까울 때 적용 가능하며, 두 자리의 합은 다른 요소의 숫자는 28×67, 47×98, 73×88---등과 같이 차이가 "0"에 가까운 두 자리 곱셈입니다. 해당 변환은 다음에서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2", "5", "0"과 같은 한눈에 충분합니다. (3) 세 번째 유형의 빠른 계산 변환 = a×d-'b'(보수) × c를 사용합니다. 이는 두 자리 변환의 일반적인 곱셈 속도 계산에 적합합니다. 4. 웨이더우의 어린 시절 빠른 계산과 탐구 이야기: 웨이더우는 어렸을 때부터 매우 똑똑했고, 초등학교 시절에는 알려지지 않은 전설적인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어느 날 어느 수학 선생님은 웨이더우가 수치 계산 속도에 매우 뛰어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를 확인하기 위해 직접 "1+2+3+4+----+1000"이라는 계산을 했습니다. 문제를 풀려면 Xiao Wei Dewu가 30분 이내에 정확한 답을 계산해야 합니다. 그 결과, 웨이더우는 5분도 채 되지 않아 '500500'이라는 정답을 발표했다. 선생님은 이 말을 듣고 즉시 깜짝 놀랐습니다. Wei Dewujing이 그렇게 빨리 계산을 한다는 사실을 믿을 수가 없었습니다. 알고 보니 Wei Dewu는 전통적인 방법에 따라 하나씩 합산하지 않고 계속해서 종이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마지막으로 계산된 자연수 "1+2+3+4+----+1000"을 사다리꼴 모양으로 배열한 다음 초등학교 사다리꼴 면적 공식 s=(a+b)의 기본 원리를 사용합니다. )¼2×h, "1+2+3+4+----+1000"의 첫 번째 숫자 "1"을 사다리꼴 영역의 위쪽 밑변의 길이로 간주하고, 가수 "1000"을 추가된 "1000" 자릿수는 사다리꼴 영역의 높이로 간주되며 "1+2+3+4+----+1000" = ( a+b)¼2×h=(1+1000) )¼2×1000=500500. Wei Dewu는 초등학교를 졸업하기 전에 임의의 "등차" 수열(1+3+5+7+----) s={의 합을 빠르게 계산하기 위한 일반 공식을 성공적으로 도출했다고 합니다. 2a1+p(n-1)}¼2×n 및 임의의 "등차" 수열 (1+ 2+의 합에 대한 빠른 계산 일반 공식 s=a1(q^n-1)/(q-1) 4+8+------)는 방법에서 유래합니다(참고: 여기서 a1은 첫 번째 숫자를 나타내고, n은 항의 수를 나타내고, p는 산술 숫자를 나타내고, q는 기하수를 나타냅니다). 꼬마 웨이더우에게는 이런 수학 전설이 너무 많습니다.

특수 두 자리 숫자와 두 자리 숫자 곱하기

1. 12에 12를 곱합니다:

공식: 머리에 머리를 곱하고, 꼬리에 꼬리를 더하고 꼬리에 꼬리를 곱합니다.

참고: 일의 자리 숫자를 곱할 때 두 자리 숫자가 충분하지 않으면 0을 자리 표시자로 사용하세요.

2. 앞면은 같고 뒷면은 상보적입니다(꼬리의 합은 10입니다):

공식: 앞면에 1을 더한 후 앞면에 다음을 곱합니다. 머리와 꼬리에 꼬리를 곱하세요.

참고: 일의 자리 숫자를 곱할 때 두 자리 숫자가 충분하지 않으면 0을 자리 표시자로 사용하세요.

3. 첫 번째 승수는 보수이고 다른 승수는 같은 수입니다.

수식: 머리에 1을 더한 후 머리에 머리를 곱하고 꼬리에 다음을 곱합니다. 꼬리.

참고: 일의 자리 숫자를 곱할 때 두 자리 숫자가 충분하지 않으면 0을 자리 표시자로 사용하세요.

4. 수십의 1을 수십의 1로 곱합니다:

공식: 머리에 머리를 곱하고, 머리에 머리를 곱하고, 꼬리에 머리를 곱합니다. 꼬리.

5.11에 임의의 숫자를 곱하세요:

공식: 머리와 꼬리를 계속 움직이면서 가운데의 합을 내립니다.

참고: 합계가 10이 되면 1을 더하세요.

6. 숫자에 10보다 큰 곱하기:

수식: 두 번째 승수의 첫 번째 숫자는 아래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첫 번째 요소의 1자리에 다음 숫자를 곱합니다. 두 번째 요소를 입력하고 다음 숫자를 추가한 다음 다시 아래로 내립니다.

참고: 합계가 10이 되면 1을 더하세요.

7. 여러 자릿수와 여러 자릿수 곱하기

수식: 이전 인수에 다음 인수의 각 자릿수를 1씩 곱하고, 두 번째 자릿수에 10을 곱하고, 다음 인수를 곱합니다. 세 번째 숫자를 100배로 곱하고...등등

참고: 합계가 10이 되면 1을 더합니다.

수학에는 "10의 합"과 "10의 합" 방법을 사용하여 두 자리 숫자를 곱하는 빠른 알고리즘이 있습니다. 소위 "십의 합"이란 두 숫자를 곱하면 십의 ​​자리가 같고, 단위 자리의 합이 10이 된다는 뜻입니다. 예를 들어 67×63의 경우 십의 자리는 모두 6이 되고, 십의 자리는 모두 6이 됩니다. 단위 숫자는 7입니다. +3의 합은 정확히 10과 같습니다. 나는 그에게 이와 같은 숫자의 곱셈이 실제로 규칙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즉, 두 숫자의 한 자리 숫자의 곱은 숫자의 마지막 두 자리가 됩니다. 10보다 작으면 십의 자리에 0을 더하고, 두 숫자의 십의 자리가 같으면 1을 더합니다. 그 중 하나에 곱하면 그 수는 수천이 되고 수백이 됩니다. 위의 예에서 67×63, 7×3=21, 이 21은 숫자의 마지막 두 자리입니다. 6×(6+1)=6×7=42, 이 42는 숫자의 처음 두 자리입니다. , 종합적으로 일어나다, 67×63=4221. 마찬가지로 15×15=225, 89×81=7209, 64×66=4224, 92×98=9016입니다. 내가 그에게 이 빠른 계산 "비밀"을 말한 후, 그 작은 남자는 이미 약간 흥분했습니다. 가능한 모든 질문을 하도록 나를 "괴롭히며" 모두 정확하게 계산한 후, 그는 나에게 "같은 숫자와 10의 마지막 숫자"의 빠른 계산 방법을 가르쳐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나는 소위 "끝이 같은 숫자의 합"은 두 개의 숫자가 곱해진 것을 의미하며, 십의 자리의 합은 정확히 10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45×65입니다. , 두 숫자의 숫자는 모두 5이고, 십의 자리 4+6의 결과는 정확히 10입니다. 계산 규칙은 두 개의 동일한 숫자의 곱이 숫자의 마지막 두 자리라는 것입니다. 10보다 작으면 십의 자리에 0을 더하고, 두 개의 십의 자리를 곱하면 같은 한 자리가 됩니다. 수백, 수천 자리의 숫자. 위의 예에서는 45×65, 5×5=25, 이 25는 숫자의 마지막 두 자리입니다. 4×6+5=29, 이 29는 숫자의 첫 번째 부분이므로 45×65입니다. = 2925. 마찬가지로 11×91=1001, 83×23=1909, 74×34=2516, 97×17=1649입니다.

모든 사람이 두 자리 곱셈의 일반적인 규칙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여기에서는 구체적인 예를 설명합니다. 수많은 두 자리 곱셈 결과를 비교하여 두 자리 곱셈 결과를 일의 자리, 십의 자리, 십의 자리 이상, 즉 백 자리와 천 자리의 세 부분으로 나누었습니다. (두 자리의 최대 곱셈은 10,000을 초과하지 않으므로 최대값은 천 단위까지만 가능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42×56=2352

그 중 한 자리 수를 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숫자는 2를 취하는 것입니다. 한 자리 곱의 가수는 결과의 한 자리 숫자입니다. 위의 예에서는 2 × 6 = 12입니다. 여기서 2는 숫자의 가수이고 1은 1의 자리수입니다.

숫자의 10자리를 결정하는 방법은 다음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두 숫자 중 일 자리 숫자의 합에 각각 십의 자리 수를 곱한 값과 일의 자리 자리 수의 합에 가수를 더한 값이 결과의 십 자리가 됩니다. 위의 예에서는 2×5+4×6+1=35입니다. 여기서 5는 십의 자리 숫자이고 3은 캐리 번호입니다.

나머지 숫자를 결정하는 방법 is: , 두 숫자의 10자리 숫자와 캐리 숫자의 곱을 더하여 그 숫자의 백 또는 수천 자리 숫자를 얻습니다. 위의 예에서는 4×5+3=23입니다. 그러면 2와 3은 각각 천 자리와 백 자리 숫자입니다.

따라서 42×56=2352입니다. 또 다른 예를 들면, 82×97입니다. 위의 계산 방법에 따라 먼저 숫자의 1의 자리인 2×7=14를 결정한 다음 숫자의 1의 자리는 4가 되어야 하고 그 다음에는 10의 자리 숫자를 결정해야 합니다. 2× 9+8×7+1=75이면 숫자의 10번째 자리는 5입니다. 마지막으로 나머지 숫자를 계산하면 8×9+7=79이므로 82×97=7954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 알고리즘을 사용하면 모든 두 자리 곱셈의 곱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빠른 암산 1: 빠른 암산 -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와 완전히 동기화된 교육 모델

빠른 암산은 현재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 간단한 계산을 수행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주판을 연습할 때 주판은커녕 손가락도 당길 필요가 없습니다.

속산 암산 교재의 구성과 난이도는 초등학교 수학 강의 계획서를 충실히 따르며, 중학교 대수학과도 일치하여 초등학교 교과서보다 간단한 암산 과목입니다. 서면 계산을 단순화하고 구두 계산을 강화했습니다.

간단하고 배우기 쉬우며 흥미도가 매우 높습니다. 짧은 시간의 훈련을 통해 초등학생은 수직식을 사용하지 않고도 여러 자리 숫자의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을 할 수 있으며 직접 답안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빠른 암산의 독특한 효과

초등학교 3학년 이상 모든 수의 곱셈, 나눗셈, 덧셈, 뺄셈을 모두 학습했습니다.

2학년 때 여러 자리 덧셈과 뺄셈, 두 자리 곱셈과 한 자리 나눗셈.

1학년, 여러 자리 덧셈과 뺄셈.

유치원에서는 대규모 수업에서는 미취학 아동을 위한 여러 자리 덧셈과 뺄셈을 배웁니다. 어린 아이들을 위해 맞춤 제작되어 초등학교에서 구두 산술 수준을 미리 극복할 수 있습니다. 유치원에서 빠른 암산을 배우는 아이들은 앞으로 초등학교에 진학할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이들은 더 이상 숙제를 할 때 메모장을 사용할 필요 없이 수학을 보고 직접 답을 쓰기만 하면 됩니다.

"빠른 암산"은 "주판 암산" 및 "손뇌 연산"과 다릅니다. 시안 교사 Niu Hongwei가 발명한 빠른 암산은 중화인민공화국 국가특허청으로부터 특허증을 받았습니다. 특허 번호 ZL2008 301174275. 이는 중화인민공화국 특허법에 의해 보호됩니다.) 주로 교재의 특정 규칙을 통해 "빠른 암산"은 아이들의 사고의 질서, 논리 및 감수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이들의 눈, 손, 두뇌를 훈련시키며, 동기적이고 빠른 반응, 계산 방법은 초등 및 중등 학교 수학과 일치하므로 어린 아이들의 부모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빠른 암산 모델은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와 실제로 동기화됩니다.

1. : 알고리즘 - 쓰기 연산 훈련 오늘날 우리나라의 교육 시스템은 시험 중심 교육이며 학생들을 시험하는 표준은 시험입니다. 그러면 학생들의 주된 임무는 시험을 치르고 답을 서면으로 작성하는 것입니다. 초등학교 수학 계산 방법은 동일합니다. 가로 또는 세로 계산 중 자유롭게 덧셈과 뺄셈을 할 수 있습니다.

2 : Ming Shu Li - 수학 놀이를 시작하는 방법입니다. 펜을 사용하면 아이들은 산수를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계산 원리를 이해하고 이해를 바탕으로 계산이 완성됩니다.

3: 속도 연습 - 속도 훈련, 펜을 사용하여 문제를 계산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4: 지혜를 계몽하십시오 - 지적 체조는 단순히 계산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의 수학적 사고 능력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두고 좌뇌와 우뇌의 잠재력을 완전히 자극하고 전 세계를 발전시킵니다. 두뇌. 빠른 암산 훈련을 통해 미취학 아동은 수학의 본질(포함), 숫자의 의미(기수, 서수 및 포함), 숫자의 연산 메커니즘(같은 숫자의 덧셈과 뺄셈)을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수학적 논리 연산 이 방법을 통해 아이들은 복잡한 정보의 분해 방법을 익히고 확산적 사고와 역사고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빠른 계산 2: 빠른 알고리즘

의 방법입니다. Xiuli Tunjin의 빠른 계산은 왼손의 다섯 손가락을 번호판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각 손가락은 숫자를 나타내고 다섯 손가락은 일, 십, 백, 천, 만의 다섯 자리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섹션, 중간 및 하단은 각각 1-9의 숫자를 나타냅니다. 각 섹션은 3개의 숫자로 배열됩니다. 배열 규칙은 손가락의 왼쪽 부분부터 역순으로 배열됩니다. 3: 손가락 가운데 아래로 4, 5, 6을 배열합니다(위에서 아래로): 손가락 오른쪽으로 7, 8, 9를 위쪽으로 배열합니다. 왼손을 5위치 가상 주판으로 사용하고, 오른손 다섯 손가락으로 가상 주판을 클릭하여 계산을 수행합니다. 셀 때 오른손의 손가락을 왼손의 해당 손가락으로 가리킵니다. 명확한 분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른쪽 엄지손가락/왼쪽 엄지손가락, 오른쪽 집게손가락(특히 왼쪽 집게손가락), 오른쪽 중지손가락(왼쪽 중지손가락), 오른쪽 약손가락(왼쪽 약손가락), 오른쪽 새끼손가락 왼쪽 새끼손가락용. 해당 전문적인 분업은 서로 간섭하지 않습니다. 숫자를 세는 데 사용되는 손가락은 펴집니다. 숫자를 세는 데 사용되지 않는 손가락은 구부러져 0을 나타냅니다. 계산 도구에 의존하지 않으며 계산 절차도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숫자를 알기 위해 손을 살짝 닫으면 100,000자리 이내의 숫자에 대해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의 4가지 산술 연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빠른 산수 3: 몬테소리 빠른 산수는 몬테소리 수학을 기반으로 한 개발과 혁신입니다. 몬테소리 수학은 상대적으로 어리지만, "몬테소리 빠른 산수"는 미취학 아동을 위한 가장 큰 장점입니다. 초등학교 수학 계산 방법과 일치합니다.

유치원, 중산층, 상급생, 초등학교 1~2학년 어린이에게 적합합니다.

몬테소리 빠른 계산을 통해 아이들은 놀면서 수치 계산의 기본 원리를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아이들의 수학적 계산 능력을 쉽게 깨뜨릴 수 있도록 해줍니다. 숫자 계산에는 포함, 분류, 분해 및 병합, 귀납, 대칭적 논리적 추론 등과 같은 추상적인 사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미취학 아동은 이미지로만 생각할 수 있으며 이해하고 판단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미취학 아동은 계산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몬테소리 간편계산카드의 탄생으로 수학적 계산의 원리를 이미지 형태로 아이들 앞에 보여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가 산수를 이해하면 자연스럽게 계산이 쉬워집니다. 두 개의 숫자 5와 6을 합치면 답뿐만 아니라 캐리가 필요한 이유도 표시됩니다. 이것은 시안 출신 Niu Hongwei 씨의 최신 발명 특허인 Montessori Quick Calculation(특허 번호: ZL2008301164396)입니다. ) 카드 중 하나에는 숫자의 표기 방법, 숫자의 모양, 숫자의 수량(기본) 및 숫자에 대한 4가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자녀를 흥미로운 디지털 왕국으로 쉽게 이끌 수 있습니다.

몬테소리 빠른 계산 - 국가 9년 의무 교육 커리큘럼 표준에 완전히 부합하는 간단한 계산으로 4.5세 어린이가 한 학기에 10,000 이내의 덧셈과 뺄셈 연산을 배울 수 있습니다. 계산은 가장 기본적인 수 개념부터 시작하여 단계별로 연결하는데, 이는 초등학교 수학의 계산 방법과 일치합니다. 그러나 가르치는 방법은 간단하고 학생들이 배우고 받아들이기 쉽습니다. 몬테소리 간편계산은 만화, 실물 등의 디지털 이미지를 이용해 추상적이고 지루한 수학적 개념을 시각화하고 복잡한 문제를 단순화하는 편안하고 행복한 교육입니다. 몬테소리 속도 계산은 유아기 최고의 수학 과정을 연결하고 어린이의 수학 질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빠른 계산 4: 조건부 특수 숫자의 빠른 계산

두 자리 곱셈의 빠른 계산 기술

원리: 두 자리가 10A+B라고 가정합니다. 및 10C, 그 곱은 S이며 다항식에 따라 전개됩니다.

S= (10A+B) ×(10C+D)=10A×10C+ B×10C+10A×D+ B ×D, 그리고 소위 빠른 계산(quick Calculation)은 동등하거나 보완적인(10을 더하는) 관계 중 일부를 기반으로 위 공식을 단순화하여 결과를 빠르게 얻는 것입니다.

참고: 아래의 "--"는 십의 자리와 일의 자리를 나타냅니다. 두 자리의 십의 자리를 곱한 숫자 뒤에 두 개의 0이 오기 때문입니다. 앞의 두 자리의 경우 뒤의 상품이 마지막 두 자리, 중간의 상품이 가운데의 두 자리가 되며, 10에 도달하면 첫 번째 상품이 되며, 부족할 경우 0이 추가됩니다.

A. 곱셈의 빠른 계산

1. 첫 번째 숫자는 동일합니다:

1.1. 십의 자리는 1이고 일의 자리는 보수입니다. 즉, A=C=1, B+D=10, S=(1B +D)×1B× D

방법: 백의 자리는 2와 같고, 일의 자리는 곱해집니다.

1.2. 십의 자리는 1이고 일의 자리는 보수가 아닙니다. 즉, A=C=1, B+D≠10, S=(1B+D)×1 A×B

방법: 승수의 일 자리와 피승수를 더하여 얻은 숫자가 두 숫자의 일 자리를 곱하여 얻은 숫자가 뒷값이 됩니다. 10이 되기 전의 숫자입니다.

1.3. 열의 자리는 같고 일의 자리는 보수입니다. 즉, A=C, B+D=10, S=A×(A+1)×1B×D

방법: 십의 자리에 1을 더하고 그 합에 십의 자리를 곱하여 얻은 숫자가 일의 자리를 곱한 값이 되고, 얻은 숫자가 뒷의 곱이 됩니다.

1.4. 십의 자리가 동일하면 비트는 상보적이지 않습니다. 즉, A=C, B+D≠10, S=A×(A+1)×1A×B

방법: 먼저 1을 더한 다음 처음 2개를 곱하면 숫자가 첫 번째가 됩니다. 꼬리에 꼬리를 곱한 곱이 뒷곱이 되어 몇 개가 더 크거나 작은지 확인합니다. 10보다 크면 처음 몇 개의 승수를 더하고 10으로 곱하거나 그 반대로 합니다.

방법 2: 첫 번째 두 숫자를 곱하고(즉, 첫 번째 숫자의 제곱을 구합니다) 결과 숫자는 두 가수의 합에 첫 번째 숫자를 곱하고 결과 숫자는 중간 곱으로 사용됩니다. 뒷면 제품 .

2. 마지막 숫자는 같습니다:

2.1 일의 자리는 1이고 십의 자리는 보수입니다. 즉, B=D=1, A+C입니다. =10 S=10A×10C+101

방법: 십의 자리에 십의 자리를 곱하면 결과 숫자가 전제품에 101을 더한 값이 됩니다.

2.2. <별로 간단하지 않음> 일의 자리는 1이고, 십의 자리는 보수가 아니다. 즉, B=D=1, A+C≠10 S=10A×10C+10C+ 10A +1

방법: 십의 자리와 십의 자리의 합을 더한 것이 전산물이고, 일의 자리가 1이 됩니다.

2.3 일의 자리는 5이고, 십의 자리는 보수입니다. 즉, B=D=5, A+C=10 S=10A×10C+25

방법 : 십 자리의 곱, 더하기 상위 열 자리의 합이 전곱에 25를 더한 값입니다.

2.4<별로 간단하지 않음>일의 자리는 5이고, 십의 자리는 보수가 아닙니다. 즉, B=D=5, A+C≠10 S=10A×10C+525

p>

방식: 두 자리 수를 곱하여(즉, 첫 번째 자리의 제곱을 구하고), 얻은 숫자를 앞의 곱으로 사용하여 두 자리의 십 자리 수를 곱하고, 얻은 숫자는 중간 곱으로 사용됩니다. 숫자가 10이 되면 두 가수를 곱하여 얻은 숫자를 뒷곱으로 사용합니다.

2.5. 일의 자리는 같고 십의 자리는 보수입니다. 즉, B=D, A+C=10 S=10A×10C+B10B2

방법: 십의 자리는 십의 자리와 곱하고 일의 자리를 더하면 얻어지는 숫자는 전제품에 일의 자리의 제곱을 더한 값입니다.

2.6. 일의 자리는 같지만 십의 자리는 보수가 아닙니다.

방법: 십의 자리와 십의 자리를 곱하고 일의 자리를 더하면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제품에 일의 자리의 제곱을 더하고, 어떤 십의 자리가 10보다 크거나 작은지 살펴보겠습니다. 더 큰 숫자의 경우 일의 자리 몇 개를 더하여 10을 곱하고, 그 반대의 경우 작은 숫자의 경우를 곱합니다.

2.7. 일의 자리는 같고 십의 자리는 비상보적 속도 알고리즘입니다. 2

방법: 머리에 머리를 곱하고 꼬리를 제곱하고 그 결과를 더합니다. 머리에 꼬리를 더한 후 꼬리에 10을 곱합니다.

3. 특수 유형:

3.1, 한 요소는 처음부터 끝까지 동일한 숫자를 가지며, 한 요소는 두 자리 숫자를 곱합니다. 십의 자리와 단위 자리의 보색으로.

방법: 보수의 첫 번째 숫자에 1을 더하고 결과 합계에 피승수의 첫 번째 숫자를 곱하면 결과 숫자가 두 가수를 곱한 결과가 됩니다. 숫자는 십자리 0의 보수가 아닙니다.

3.2. 한 요소는 첫 번째와 마지막 숫자가 동일하고, 한 요소는 보수가 아닌 두 자리 숫자에 십 및 단위 숫자를 곱합니다.

방법: 난잡한 숫자의 첫 번째 숫자에 1을 더하고 결과 합계에 피승수의 첫 번째 숫자를 곱하면 결과 숫자가 두 가수를 곱한 결과가 됩니다. 숫자는 10자리의 0의 보수가 없습니다. 그런 다음 비보완 요소의 합이 10이 되는지 확인하세요. 합이 10보다 크거나 작으면 같은 숫자 몇 개를 더하고 곱하세요. 10으로,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3.3 요소의 첫 번째와 마지막 숫자는 보수적이며 두 자리 숫자에 다른 십과 단위 숫자를 곱합니다.

방법: 승수의 첫 번째 숫자에 1을 더하고 결과 합계에 피승수의 첫 번째 숫자를 곱하면 결과 숫자가 두 가수와 결과 숫자를 곱한 값이 됩니다. 는 사후 곱입니다. 10이 없으면 0을 추가하고 꼬리가 첫 번째 것보다 크거나 작은 요소 수를 확인합니다. 숫자가 더 크면 10을 곱한 여러 보수 중 첫 번째를 더합니다.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3.4 요소의 첫 번째 요소는 꼬리보다 1이 작습니다. 한 요소의 십 자리와 단위 자리의 합은 9에 두 자리 숫자를 곱한 것과 같습니다.

방법: 9를 구성하는 숫자의 첫 번째 숫자에 1을 더하고 첫 번째 숫자의 보수를 곱하면 해당 숫자의 가수의 보수가 됩니다. 첫 번째 숫자가 마지막 숫자보다 1 적은 숫자에 9를 구성하는 숫자의 첫 번째 숫자를 곱합니다. 1은 뒤의 곱이며, 0으로 채워지는 십의 자리는 없습니다.

3.5. 선행 숫자와 보완 꼬리가 서로 다른 두 요소를 곱합니다.

방법: 승수와 피승수를 결정하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피승수의 첫 번째 부분에 1을 더하고 승수의 첫 번째 부분에 1을 곱하여 얻은 숫자가 꼬리에 꼬리를 곱하여 얻은 숫자가 뒷곱이 됩니다. 피승수의 머리가 승수의 머리보다 얼마나 크거나 작은지 살펴보겠습니다. 더 크면 여러 승수의 꼬리에 10을 곱한 값을 더하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3.6. 두 요소의 머리와 꼬리 사이는 1입니다. 가수 보완을 위한 알고리즘

방법: 다섯 번째 숫자는 신경쓰지 마세요. 큰 숫자의 제곱에서 1을 빼면 그 숫자가 나옵니다. 는 앞곱의 제곱의 뒷곱입니다.

3.7 거의 100에 대한 두 자리 알고리즘

방법: 승수를 결정하고 피승수, 그 반대.

그런 다음 피승수에서 승수의 보수를 빼면 얻은 숫자가 앞곱이 됩니다. 그런 다음 두 숫자의 보수를 곱하면 얻은 숫자가 뒷곱이 됩니다(10보다 작으면 0을 채우고, 100 이상이면 반올림하세요.)

B. 빠른 제곱 계산

1. 11에서 19까지의 제곱을 구하세요.

위의 1.2와 동일합니다. 승수의 일 자리와 피승수. 결과 숫자는 사전 곱입니다. 두 개의 숫자 의 일 자리를 곱하면 그 결과가 뒷값이 되며, 10이 되면 첫 번째가 됩니다.

3. 일의 자리는 두 자리 숫자 5의 제곱입니다.

위의 1.3과 동일하게 십의 자리에 1을 더하여 곱합니다. 십의 자리는 숫자 뒤에 25를 더합니다.

네 번째 자리와 열 번째 자리는 5의 두 자리 제곱입니다.

2.5와 동일하며 일의 자리에 25를 더하고 숫자 뒤에 일의 자리의 제곱을 더합니다.

4. 21에서 50까지의 두 자리 숫자의 제곱

25에서 50 사이의 두 숫자의 제곱을 찾을 때, 1에서 25까지의 제곱만 기억하면 간단하고, 11 ~19 첫 번째 항목을 참조하면 다음 4개의 데이터를 기억해야 합니다:

21 × 21 = 441

22 × 22 = 484

23 × 23 = 529

24 × 24 = 576

25에서 50까지의 두 자리 숫자의 제곱을 구하려면 밑에서 25를 빼면 얻은 숫자가 전제품이 됩니다. 50에서 밑수를 뺀 차이는 제곱을 뒷곱으로 사용하며, 수백이 있으면 1을 더하고, 십이 없으면 0을 더합니다.

예: 37 × 37

37 - 25 = 12--

(50 - 37)^2 = 169

- ---------------------

1369

C . 덧셈과 뺄셈 방법

1. 보수의 개념과 응용

보수의 개념 : 보수는 10, 100, 1000에서 일정한 숫자를 빼고 남는 것을 말한다. .. 숫자.

예를 들어 10에서 9를 빼면 1이 되므로 9의 보수는 1이고, 반대로 1의 보수는 9입니다.

보수의 적용: 보수는 빠른 계산 방법에 자주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100에 가까운 두 숫자의 곱셈이나 제수를 찾고, 복잡해 보이는 뺄셈 연산을 간단한 덧셈 연산으로 변환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D. 나눗셈의 빠른 계산

1. 숫자를 5, 25, 125로 나눌 때

1. 나눗셈 ¼ 5

= 배당금 ¼ (10 ¼ 2)

=제수 ¼ 10 × 2

=제수 × 2 ¼ 10

2. 배당금 ¼ 25

=제수 × 4 ¼100

=제수 × 2 × 2 ¼100

3. 제수 ¼ 125

=제수 × 8 ¼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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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당산수를 글로 써보면 더 빠르고 정확하게 답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내 자신의 한계로 인해 위의 알고리즘은 최고의 정신 알고리즘이 아닐 수 있습니다.

빠른 계산 5: Shi Fengshou 빠른 계산

Shi Fengshou 빠른 알고리즘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장 높은 위치부터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계산

⊙계산 도구 불필요

⊙계산 프로그램 없음

⊙보고 계산식을 보면 정확하게 정답

◉다수 데이터의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은 물론이고 지수, 제곱근, 삼각함수, 로그 등의 수학적 연산에도 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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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알고리즘 연습의 예

빠른 계산 실습의 예

○ Shi Fengshou의 빠른 알고리즘은 배우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알고리즘은 높은 숫자에서 계산됩니다. . 한 숫자에 여러 자리를 곱하는 캐리 규칙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는 Shi 교수가 요약한 26개의 공식(이 공식을 외울 필요는 없음)을 기억하세요. 이러한 공식과 몇 가지 특정 규칙을 익히면 빠르게 더하기, 빼기, 곱하기, 나누기, 지수화, 제곱근, 분수, 함수, 로그... 및 기타 연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곱셈의 예를 제공합니다.

○빠른 알고리즘은 기존 곱셈과 동일하며 승수의 각 숫자를 비트 단위로 처리해야 합니다. 처리되는 피승수 그 숫자를 "밑"이라 하고, 밑의 오른쪽 첫 번째 자리부터 마지막 ​​자리까지 나타내는 숫자를 "마지막 자리"라고 합니다. 기본 숫자를 곱한 후 곱의 한 자리 숫자만 취하는 것이 '원래의 숫자'이고, 기본 숫자의 마지막 숫자에 곱셈기를 곱한 뒤에 옮겨야 할 숫자가 '역방향'이다. ".

○상품의 각 자리수는 "원래의 금액과 마지막 10자리"의 합으로 이루어진 한자리수, 즉 --

□ 기본상품 = 의 한자리수입니다. (원래의 10개) 자릿수의 합

○그런 다음 계산할 때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원래의 숫자와 뒷자리의 숫자를 찾아 더한 다음 한 자리를 구해야 합니다. 이제 계산 중 사고 활동을 자세히 설명하기 위해 오른쪽의 예를 사용하겠습니다.

(예) 피승수의 첫 번째 숫자에 0을 더하고 수식을 나열합니다.

7536×2=15072

승수에 대한 캐리 규칙 2는 "2와 5가 1에 들어갑니다"

7×2는 4가 있고 마지막 숫자는 5입니다. 5와 1은 1에 들어갑니다. 4+1은 5를 얻습니다.

5 ×2에는 0이 있고 마지막 숫자는 5입니다. 3이 나오지 않으면 0을 얻습니다.

3×2에는 6이 있고 마지막 숫자는 6입니다. 5에 도달하면 1을 얻습니다. , 6+1은 7을 얻습니다.

6×2는 2를 가지며 마지막 숫자가 없습니다. 2를 얻습니다.

여기서는 독자를 위한 가장 간단한 예만 제공합니다. 참고로 3, 4...를 곱하는 것과 9를 곱하는 것에는 공간적 제약으로 인해 여기서는 하나의 목록으로 설명할 수 없습니다.

"Shi Fengshou Speed ​​​​Algorithm"은 이러한 캐리 규칙을 기반으로 점진적으로 개발됩니다. 능숙하게 사용하면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과 같은 모든 다자릿수 연산을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확하게.

회계사, 경제 및 무역 종사자, 과학자의 경우 빠른 알고리즘은 계산 속도를 향상시키고 학교 어린이의 작업 효율성을 높일 수 있으며 지능을 개발하고 두뇌를 사용하며 수학적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수학적 속도 알고리즘

Shi Fengshou 속도 알고리즘. 손가락 계산. 종이와 연필 산술, 정신적 기억, 망막 이미징. 가중 크로스오버.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 또는 1부터 99까지의 확장 구구단을 두 자리 숫자를 하나의 단위로 암송하고, 관절기억과 자세기억을 연동시켜 보세요. 안구 각도 기억.

시간을 두고 많이 연습하는 것이 핵심이다. 여러 기억이 함께 작동합니다. 기껏해야 종이의 도움 없이는 10초 안에 26자리에 26자리를 곱할 수 있습니다. 빠른 사람들의 뉴런은 따라잡을 수 없습니다. 유전공학의 획기적인 발전이 기대됩니다. 사람은 결국 사람입니다. 고대인이든 현대인이든 지능 수준은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며, 진화론은 유전자의 개선을 별로 이루지 못할 것입니다. 빠른 수학 알고리즘

두 자리 숫자의 곱셈: 먼저 대각선을 곱하여 합계를 구한 다음 두 자리 숫자의 곱셈과 두 숫자의 곱셈의 곱을 더합니다. 원하는 제품입니다.

예:

43 83

*75 *45

—— ——

41 52

2815 3215

—— ——

3225 3735

(*^__^*) 히히... 영리한 계산을 찾고 싶다면, 나한테 오세요. 수학을 빨리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이 있나요?

25*25=625 빠른 수학 알고리즘을 구걸합니다

10972/1.095

= (109522)/1.095

=10022/1.095

=1002*(10/1.095+1/1.095)

(In 결국 1/1.095만 계산되고 나머지는 덧셈이 됩니다. 결과는 대략적으로 계산해야 할 것 같습니다.)

368/1.279

=(25580112200)/1279

=201122/12.79

= 20(11022)/12.79

=201100/12.79+2*11/12.79

(마지막은 11/12.79만 있으면 되고 나머지는 추가입니다. 결과는 근사치인 것 같습니다)

24607*17

=24607*(17)

=24607*10 +24607*7

=24604172249

=418319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수학 알고리즘.

두 자리 숫자의 곱셈: 먼저 대각선으로 곱하여 합계를 구한 다음 두 자리 숫자의 곱셈과 두 숫자의 곱셈을 더한 결과가 원하는 결과입니다. . 예: 43 83 *75 *45 —— —— 41 52 2815 3215 —— —— 3225 3735 리 선생님의 수학적 속도 알고리즘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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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100¶2-100

=101 ×50-100

=5050-100

=4950 우리는 빠른 수학 연산에 관한 책이 시급히 필요합니다

빠른 수학 연산을 수행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려주십시오. 두 자리 곱셈?

두 자리 곱셈에는 다양한 상황이 있습니다. 라이브러리에 "1분빠른계산법"을 검색하시면 관련 글이 많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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