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에 사용되는 컴퓨터에서는 메모리를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
디자인만 한다면 먼저 좋은 메모리와 그래픽 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메모리는 최소 4G 이상이어야 합니다.
디자이너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과 같은 컴퓨터 메모리를 소비합니다. 디자인용 소프트웨어. ?3Dmax ?ps ?플래시 ?coreldraw ?컴퓨터 구성 요구 사항이 상당히 높습니다.
가능하다면 8G~12G 정도로 늘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광고 제작이나 디자인처럼 1x2m 300dpi 등 고정밀 포스터 등 대형 이미지를 처리해야 한다면 4G 메모리는 단숨에 폭발하게 된다. 일반적으로 최소 4G의 메모리가 필요합니다.
물론 가상 머신이 필요한 사용자도 있습니다.
1. 디자이너가 컴퓨터를 사용할 때 일반적으로 직면하는 문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가장 먼저 직면하는 것은 컴퓨터의 하드웨어 성능입니다.
디자이너와 일반 사무직의 차이점은 작업을 할 때 소프트웨어 백업을 많이 열어야 하고 자료를 검색하기 위해 브라우저 페이지를 많이 열어야 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입니다. 동시에 디자인 재료의 가공은 일반 사양을 초과하는 대용량 및 대형 재료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 환경에서 컴퓨터는 효율적인 컴퓨팅 성능, 넓은 캐시 공간, 빠른 응답 속도를 갖추어야 합니다. 따라서 컴퓨터는 좋은 프로세서, 메모리, 하드 디스크, 심지어 그래픽 성능까지 갖춰야 합니다. 심각한 영향을 받습니다. 디자이너는 효율적으로 작업하고 상당한 시간을 낭비합니다.
(2) 두 번째는 디스플레이 화면의 품질입니다.
디자이너에게 디스플레이 화면의 중요성은 자명합니다. 일상 업무에서 디자이너는 색상에 매우 민감합니다. 그러나 색역이 충분히 넓지 않고 해상도가 충분히 높지 않은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면 많은 색상 디테일을 표현하기 어렵거나 불가능하게 됩니다. 디자인 작품의 완성도와 아름다움은 의심할 여지없이 디자이너에게 큰 타격을 줍니다.
(3) 마지막은 컴퓨터 제품의 외관이다.
사실 앞의 두 가지 문제점에 비해 평범한 외관 디자인은 많은 디자이너들이 견딜 수 있지만, 많은 디자이너 친구들이 애플 컴퓨터를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는 외관이 좋다는 점입니다. 디자인도 좋고 휴대성도 좋습니다. 그러나 결국 Apple Mac 시스템은 호환성이나 생산성 측면에서 Windows 플랫폼만큼 좋지 않습니다. 따라서 디자이너 사용자에게 뛰어난 외관을 갖춘 컴퓨터를 제공하는 방법도 디자이너 컴퓨터가 주목해야 할 요소입니다.
그래서 오늘날 컴퓨터와 디자인 작업이 점점 더 밀접하게 연결되면서 디자이너가 일상 작업에서 직면하는 문제점은 매우 방향성이 있으며 이러한 문제점은 실제로 해결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제품을 통해 단계별로 해결해 나가겠습니다. 그렇다면 자격을 갖춘 디자이너 컴퓨터는 어떤 자질을 갖추어야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