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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장형 비디오 카드란 무엇입니까?

내장형 그래픽 백과 명함

내장형 그래픽 내장형 그래픽이란 칩셋에 그래픽 칩이 통합되어 있는 것으로, 이 칩셋을 사용하는 마더보드는 별도의 그래픽 카드 없이 일반 디스플레이 기능을 구현할 수 있어 일반 홈 엔터테인먼트 및 비즈니스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그래픽 구입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내장형 그래픽 칩셋은 종종 통합 칩이라고도 하며, 이러한 마더보드를 통합 마더보드라고도 합니다.

카탈로그

요약

내장형 비디오 카드의 장점과 단점

내장형 그래픽의 장점: 1. 가격이 낮다 2. 호환성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비용이 저렴합니다. 3. 내장형 비디오 카드의 단점: 1. 고급형 추가 설치형 그래픽 카드보다 성능이 낮습니다. 2. 메모리를 그래픽 메모리로 사용하여 시스템의 전체 성능에 영향을 줍니다. 3. 내장형 비디오 카드의 BIOS 업데이트 프로세스가 더 복잡합니다.

내장형 그래픽과 추가 설치형 그래픽의 차이점

내장형 그래픽 일제 공격 기술 3D 성능 대폭 향상 뛰어난 HD 재생 지원 리뷰 결론 1: GMA X3 100 성능보다 두 배 향상된 결론 2: 뛰어난 HD 지원.

내장형 그래픽 최적화

먼저 BIOS 설정을 최적화하여 디스플레이 성능 1 을 향상시킵니다. AGP 날짜 기계 2. AGP 고속 WR WR 구성 요소 3. 비디오 BIOS 케이블 5. AGP 조리개 크기 2. 내장형 비디오 카드도 오버클러킹되었습니다.

내장형 비디오 카드는 어떤 게임을 할 수 있습니까?

인텔 32nm 플랫폼 통합 그래픽

인텔 통합 그래픽 개요

내장형 비디오 카드의 장점과 단점

내장형 그래픽의 장점: 1. 가격이 낮다 2. 호환성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비용이 저렴합니다. 3. 내장형 비디오 카드의 단점: 1. 고급형 추가 설치형 그래픽 카드보다 성능이 낮습니다. 2. 메모리를 그래픽 메모리로 사용하여 시스템의 전체 성능에 영향을 줍니다. 3. 내장형 비디오 카드의 BIOS 업데이트 프로세스가 더 복잡합니다.

내장형 그래픽과 추가 설치형 그래픽의 차이점

내장형 그래픽 일제 공격 기술 3D 성능 대폭 향상 뛰어난 HD 재생 지원 리뷰 결론 1: GMA X3 100 성능보다 두 배 향상된 결론 2: 뛰어난 HD 지원.

내장형 그래픽 최적화

먼저 BIOS 설정을 최적화하여 디스플레이 성능 1 을 향상시킵니다. AGP 날짜 기계 2. AGP 고속 WR WR 구성 요소 3. 비디오 BIOS 케이블 5. AGP 조리개 크기 2. 내장형 비디오 카드도 오버클러킹되었습니다.

내장형 비디오 카드는 어떤 게임을 할 수 있습니까?

인텔 32nm 플랫폼 통합 그래픽

인텔 통합 그래픽

이 섹션의 개요 확장 및 편집

내장형 비디오 카드에는 일반적으로 비디오 메모리가 없으므로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내장형 비디오 카드가 있는 마더보드

일부 주 메모리는 주 메모리로 사용되며, 특정 수량은 일반적으로 시스템에 의해 필요에 따라 자동으로 동적으로 조정됩니다. 분명히, 메모리가 많이 필요한 프로그램을 내장형 비디오 카드로 실행하면 전체 시스템에 미치는 영향이 더욱 두드러집니다. 또한 시스템 메모리는 일반적으로 추가 설치형 비디오 카드보다 주파수가 훨씬 낮기 때문에 내장형 비디오 카드는 추가 설치형 비디오 카드보다 성능이 떨어집니다. 내장형 그래픽 칩셋이 있는 마더보드를 사용할 때 내장형 그래픽을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마더보드는 내장형 비디오 카드를 완전히 차폐할 수 있지만 비용 때문에 그렇게 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또한 일부 통합 그래픽 칩셋은 인텔의 g 시리즈 칩셋과 같은 개별 그래픽 슬롯을 지원하며, 다른 통합 그래픽 칩셋은 인텔의 GL 시리즈 칩셋과 같은 특수 그래픽 슬롯을 더 이상 지원하지 않습니다. 통합 그래픽, 마더보드 노스브리지 칩 통합 그래픽 칩의 마더보드를 통합 마더보드라고 하며, 노스브리지 통합 그래픽 칩은 통합 그래픽의 핵심이며 코어와 그래픽 메모리로 구성됩니다. 내장형 비디오 카드는 추가 설치형 비디오 메모리 내장형 그래픽, 메모리 분할 내장형 그래픽 및 혼합 내장형 그래픽으로 나뉩니다. 추가 설치형 비디오 메모리내장형 비디오 카드는 마더보드에 별도의 비디오 메모리 칩이 있어 시스템 메모리가 필요하지 않고 독립적으로 작동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메모리 분할내장형 비디오 카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호스트 시스템 메모리에서 분리된 일부 메모리는 내장형 비디오 카드로 호출됩니다. 이것이 내장형 비디오 카드를 자주 보는 시스템이 공칭 메모리보다 적은 시스템 메모리를 표시하는 이유입니다. 하이브리드 통합 그래픽은 AMD 의 780G 칩셋과 같이 마더보드의 개별 그래픽 메모리와 메모리로부터 분리된 그래픽 메모리를 모두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내장형 비디오 카드 편집의 장단점.

간단히 말해서, 추가 설치형 비디오 카드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즉, 추가 설치형 비디오 카드를 구입하면 메인스트림 게임을 따라잡을 수 없고, 고급 그래픽을 구입할 수 있으며, 내장형 비디오 카드는 업그레이드할 수 없습니다. 게임을 하는 것이 카드라고 생각할 때 내장형 비디오 카드를 바꿀 수 없다. 이것은 단지 일반적인 표현일 뿐이다. 자세한 차이점은 추가 설치형 그래픽의 성능이 매우 강력하다는 것입니다. 내장형 비디오 카드에는 없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것은 히터입니다. 내장형 비디오 카드는 대형 3D 게임을 처리할 때 전력 소비량이 많고, 추가 설치형 비디오 카드에는 히트싱크가 있어 성능을 최대한 발휘하거나 오버클럭킹할 수 있지만, 내장형 비디오 카드에는 히트싱크가 없습니다. 내장형 비디오 카드는 컴퓨터 보드 내부에 내장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같은 대형 3D 게임을 처리할 때 열이 일정 온도에 도달하면 답답한 상황이 많이 발생합니다. 이것은 가장 기본적인 차이일 뿐이다. 디테일은 그들의 비디오 메모리, 비디오 메모리 폭, 스트리밍 프로세서, GPU 칩셋, 디스플레이 주파수, 코어 주파수가 다르다는 것이다. 반면 추가 설치형 그래픽은 게임이나 HD 3D 렌더링과 같은 비디오 애니메이션 게임을 만드는 데 더 많은 공간이 있으며, 내장형 비디오 카드는 추가 설치형 비디오 카드 수준에 미치지 못합니다. 결국, 현재 비디오 카드는 더 크고 강력하며, 내장형 비디오 카드도 조금 더 클 뿐이다. [1] 내장형 비디오 카드의 장점

첫째, 가격이 낮다

내장형 비디오 카드용 마더보드에는 종종 사운드 카드와 네트워크 카드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사용자의 경우 CPU, 메모리, 하드 드라이브, 옵티컬 드라이브만 추가로 구매하면 전체 PC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어 설치 비용을 쉽게 통제할 수 있습니다. 마더보드 공급업체의 경우 내장형 비디오 카드가 노스브리지 칩 내부에 완전히 내장되어 있어 설계를 크게 변경할 필요가 없고, 해당 독립 보드에 따라 약간의 수정만 하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내장형 비디오 카드의 노스브리지 칩 가격이 일반 노스브리지 칩보다 훨씬 높지 않기 때문에 시중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통합 보드 가격은 쉽게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둘째, 호환성이 좋다

마더보드의 사운드 카드, 비디오 카드, 네트워크 카드는 모두 한 회사에서 조립한 것이기 때문에, 제조사들이 연구 개발 중에 호환성 테스트를 할 것이기 때문에 하드웨어 충돌 가능성은 거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셋째, 대부분의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사용자가 미친 3D 플레이어와 3D 그래픽 제작자인 것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는 컴퓨터로 사무를 하고, 인터넷을 하고, 멀티미디어 파일을 재생하며, 비디오 카드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다. GeForce2 MX 급 그래픽 카드 하나면 충분합니다. 현재 거의 모든 내장형 비디오 카드는 GeForce2 MX 급 비디오 카드보다 성능이 뛰어납니다. 일부 고성능 내장형 비디오 카드는 하드웨어에서도 픽셀 쉐이더와 버텍스 쉐이더를 지원하므로 로우 엔드 추가 설치형 비디오 카드에 땀이 납니다.

넷째, 업그레이드 비용이 저렴합니다.

현재 대부분의 통합 보드는 추가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내장형 그래픽 성능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한다고 생각되면 추가 설치형 그래픽 카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예: 통합 보드는 성능이 같은 일반 보드보다 150 위안 더 비쌀 수 있지만 사용자는 그래픽 카드 투자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추가 설치형 그래픽 카드를 구입하려면 최소 400 원이 필요하며 프리미엄 그래픽 카드는 그 이상입니다. 반년 후, 통합 보드 사용자가 새 게임이 내장형 그래픽을 다 써버렸다는 것을 알게 되면 업그레이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데, 이때 하이엔드 비디오 카드는 반드시 크게 가격을 인하해야 하지만, 전체 업그레이드 비용은 높지 않아 매우 유연합니다.

내장형 비디오 카드의 단점

첫째, 고급형 추가 설치형 그래픽보다 성능이 낮습니다.

최신 대형 3D 게임 및 3D 그래픽 제작의 경우 내장형 비디오 카드는 추가 설치형 비디오 카드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결국 내장형 그래픽의 GPU 코어는 북교 칩 내부에 완전히 통합되어 있어 주파수가 높고 렌더링 라인 수가 적기 때문에 고급형 추가 설치형 그래픽보다 성능이 떨어집니다.

둘째, 메모리가 주 메모리로 사용되므로 전체 시스템 성능에 영향을 줍니다.

내장형 비디오 카드는 메모리 및 비디오 메모리를 사용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내장형 비디오 카드와 일반 추가 설치형 비디오 카드 간에 속도와 대역폭 차이가 있기 때문에 성능이 떨어지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내장형 그래픽을 사용하면 메모리 대역폭이 소모되고 시스템 성능에 어느 정도 영향을 준다는 점도 유의해야 합니다. 이 두 가지 단점을 없애기 위해서는 더 큰 용량과 더 빠른 메모리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는 비용 절감의 원래 의도와는 반대로 어느 정도 비용을 증가시킵니다. 하지만 2 개의 256MB DDR400 메모리 구성 듀얼 채널 설치는 많은 설치 기반에서 선호되며 내장형 그래픽의 성능을 구현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내장형 비디오 카드는 메모리 품질 요구 사항이 높기 때문에 품질이 좋지 않은 메모리를 사용하면 화면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내장형 비디오 카드를 사는 친구는 메모리를 살 때 가격만 낮추고 품질은 무시해서는 안 된다.

셋째, 내장형 비디오 카드의 BIOS 업데이트 프로세스가 복잡합니다

내장형 비디오 BIOS 업데이트

내장형 비디오 BIOS 를 업데이트하는 과정은 복잡하다. 내장형 비디오 카드에는 BIOS 를 저장할 별도의 칩이 없고 마더보드 BIOS 와 통합되기 때문이다. 비디오 BIOS 를 업데이트하려면 마더보드 BIOS 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2] 이 섹션에서 내장형 그래픽과 추가 설치형 비디오 카드의 차이점을 편집하십시오.

성능 및 전력 소비 측면에서 내장형 비디오 카드는 일반적인 성능을 특징으로하지만, 기본적으로 일부 일상적인 응용 프로그램을 충족시킬 수 있으며 발열량 및 전력 소비량은 추가 설치형 비디오 카드보다 낮습니다. 추가 설치형 비디오 카드는 성능은 뛰어나지만 발열량과 전력 소비량은 비교적 높다. 추가 설치형 그래픽은 내장형 그래픽보다 3D 성능이 우수합니다.

추가 설치형 비디오 카드

추가 설치형 비디오 카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더보드의 슬롯에 별도의 카드를 꽂고 카드 위의 커넥터는 모니터의 신호 케이블을 연결합니다. 내장형 비디오 카드에는 카드가 없습니다. 메인 칩이 북교에 통합되어 있고, 모니터 커넥터와 카드가 없고, 일반적으로 마더보드 백플레인의 I/O 커넥터와 함께 있기 때문입니다. 섀시를 열면 모니터 신호 케이블을 연결하는 커넥터가 단일 카드가 아닌 마더보드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 차종으로도 판단할 수 있다. 바탕 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속성 및 설정을 클릭하면 중간에 "디스플레이: XXXXXX 의 기본 모니터" 가 표시됩니다. "XXXX" 는 그래픽 카드의 모델입니다. 보시는 메인스트림 추가 설치형 비디오 카드는 nV 의 7 100 시리즈, 7300 시리즈, 7600 시리즈, 7900 시리즈, 8800 시리즈, 노트북의 6400 시리즈, 6400 시리즈입니다. ATi 의 X 1300 시리즈, X 1550 시리즈, X 1X660 시리즈, X 1800 시리즈, x

NVIDIA GeForce 6 100

일반 내장형 비디오 카드로는 Intel 의 GMA900, GMA950, GMA3000, nV 의 GeForce 6 100, GeForce 6 150, GeForce 7050 이 있습니다 동급의 비디오 카드는 독립 성능이 더 좋다. (그러나 응용 프로그램 카드와 사운드 카드는 기본적으로 통합되어 있다. 대부분의 사용자가 이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기 때문이다.), 특히 향후 비디오 카드에 문제가 생겨 쉽게 교체할 수 있으며, 내장형 비디오 카드는 전체 장치의 업그레이드나 교체를 제한한다. 경제력 때문에, 보통 사람들은 비디오 카드 교체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큰 가격에 보드 한 장을' 정리 해고' 할 수 없다. 데스크탑은 추가 설치형 그래픽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노트북을 구입하려면 가격 요인을 감안하면 내장형 그래픽을 사용하는 로우엔드 모델도 선택해야 합니다. 이것은 개인의 상황에 달려 있다. 네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하다. 결국 디지털 제품은 업데이트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일부러 최고를 요구할 필요가 없다. [3] 내장형 그래픽 교차 화력 기술

Nvidia 및 ATi 모두 최신 내장형 그래픽과 추가 설치형 그래픽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지만, 드라이버로 인해 Nvidia MCP78 은 로우 엔드 8400GS, 8500GT SLI 와 혼용할 수 있고 ATi 780G 및 790GX 는 로우 엔드 2400PRO/XT 및 3450 Crossfire 와만 혼합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비디오 카드 간의 교전 ATI 일부 신제품은 HD3870X2 와 HD3870 간의 교전 시스템이나 HD4870 과 HD4850 간의 교전 시스템과 같은 서로 다른 비디오 카드 간의 교전을 지원합니다. 이런 교전은 하드웨어와 구동의 지원이 필요하며, 모든 기종에서 가능한 것은 아니다. HD4870 과 HD4850 의 교전은 좋은 효과를 거두었다. 내장형 그래픽 대표-인텔 센트리노 2 플랫폼에서 GMA x4500hd 의 성능 평가. "Cantiga" 라는 이름의 칩셋은 센트리노 2 플랫폼에 게시되어 내장형 그래픽과 온보드 방식이 아닌 그래픽 칩셋을 모두 제공합니다. 이 중 GM45 및 GM47 칩셋은 내장형 그래픽, CMA X4500 그래픽, DX 10, shader Model 4.0 및 OpenGL2.0 지원, HD HD 하드웨어 디코딩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GMA X4500

인텔 관계자에 따르면 GMA X4500 은 HD 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이전 세대의 내장형 그래픽 GMA X3 100 보다 2 배 향상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기대되는 새로운 인텔 그래픽. 인텔은 여전히 노트북 칩셋 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텔이 새로운 모바일 컴퓨팅 플랫폼을 출시할 때마다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통합 플랫폼 분야에서 Inter 는 플랫폼 전략으로 노트북 통합 그래픽 시장의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경쟁사의 모바일 그래픽 성능이 인텔에 땀을 흘렸지만 여러 시기의 센트리노 내장형 그래픽 (익스트림 ics, GMA 900, GMA 950, GMA X3 100, GMA X4500) 은 여전히 발전하고 있습니다. 시장 환경에서 선보이는 GMA45 와 GMA47 은 더 나은 성능으로 사용자의 승인을 받아야 하는 주요 사명을 맡고 있습니다. GMA X3 100 과 마찬가지로 GMA X4500HD 도 고정된 픽셀 및 정점 렌더 장치가 없는 고급 통합 렌더링 아키텍처를 사용합니다. 스트리밍 프로세서 수는 GMA X3 100 의 8 개에서 10 으로, 픽셀 및 푸티지 충전률은 4.0Gbps 에서 4.8Gbps 로, GMA X4500HD HD 하드웨어 재생 장치는 MPEG2/VC-/가 될 수 있습니다.

3D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3D 성능에서는 3DMark05 와 3DMark06 의 두 가지 클래식 그래픽 성능 평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테스트를 수행하고 다양한 게임을 추가하여 성능 차이를 보다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인텔 공식 홈페이지의 최신 드라이버를 설치한 후 3DMark05 와 06 의 결과는 각각 146 1 과 1066 이었다. GMA X3 100 에 비해 각각 32% 및 49% 향상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특히 3DMark 06 에서 shader Model3.0 테스트 중 성능 격차가 130% 에 달했다. 게다가 GMA X4500HD 는 shader Model4.0 의 최신 API 를 지원했으며, PCMark Vantage 테스트에서 플랫폼의 전반적인 성능이 비슷하기 때문에 모든 성능 차이는 그래픽 성능과 큰 관련이 있는 게임 테스트 프로젝트에 주로 반영됩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GMA X4500HD 는 GMA X3 100 비디오 카드보다 약 23% 앞서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볼 때 게임 화면이 받아들일 수 있다는 전제하에 GMA X4500HD 는 시중에 나와 있는 많은 게임에 큰 문제가 없다. 이는 GMA X3 100 시대에는 거의 불가능하다. GMA X4500HD 가 등장하면서 센트리노 2 플랫폼은 내장형 그래픽을 사용해도 사용자에게 더 많은 엔터테인먼트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HD 재생 지원

GMA X4500HD 에는 풀 HD 처리 장치가 통합되어 있어 HD 재생에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1080p 영화를 재생할 때 GMA X4500HD 의 HD 하드웨어 디코딩 기능을 사용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테스트 초기에 PowerDVD 버전을 사용했을 때 GMA X4500HD 의 HD 하드웨어 디코딩 기능이 제대로 활성화되지 않았을 때 CPU 활용률이 여전히 높은 수준이었다. 나중에 PowerDVD 버전 8.0 1830.50 을 설치하려고 시도한 후 GMA X4500HD 의 HD 하드웨어 디코딩 기능이 성공적으로 켜졌습니다. 실제 영화 재생 테스트에서 H.264 형식의 1080p 트랜스포머 영화는 순수 소프트 디코딩 시 CPU 활용률이 75% 였지만 그래픽 하드웨어 디코딩 기능을 켜면 CPU 활용률이 15% 로 낮아져 큰 차이가 났다 뿐만 아니라 VC- 1 의 1080p 비디오의 경우 VC- 1 형식의 비디오' 행복한 발' 을 테스트했습니다. HD 비디오의 하드웨어 디코딩 기능을 켠 후 CP 이것은 인텔의 clearvideo 기술, 즉 선명한 비디오입니다. Hd 콘텐츠를 재생할 때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직접 사용하여 부드러운 디코딩을 수행할 수 있지만, 그래픽 카드의 HD 하드웨어 디코딩 기능은 CPU 사용률을 효과적으로 줄여 PC 가 HD 비디오를 감상하면서 다른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평론

위 테스트에서 GMA X4500HD 내장형 그래픽의 새로운 변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는 센트리노 2 플랫폼의 새로운 시대가 시작되었음을 의미합니다.

결론 1: GMA X3 100 에 비해 성능이 두 배로 향상되었습니다.

GMA X4500HD 는 GMA965 플랫폼 아래의 GMA X3 100 그래픽 카드보다 전반적인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이 여러 테스트 프로젝트 중 GMA X4500HD 의 성능은 GMA X3 100 그래픽을 완전히 능가하여 일부 프로젝트 격차가 약 50% 에 달했다.

결론 2: 뛰어난 HD 지원

GMA X4500HD 의 HD 하드웨어 디코딩 장치는 H.264 및 VC- 1 형식의 1080p HD 비디오 테스트에서 눈에 띄는 역할을 하며 CPU 사용률이 크게 낮아졌습니다. 노트북 칩셋 시장 점유율이 절반 이상인 인텔 사용자에게 이 기능은 의심할 여지 없이 더 많은 비즈니스 및 로우엔드 노트북 사용자를 끌어들일 것입니다. 인텔 G45/47 칩셋이 이전 세대 GM965 칩셋과 비교하여 눈에 띄는 변화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칩셋이 정기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할 때 일상적으로 발생하는 FSB 주파수 증가 뿐만 아니라 메모리 사양 증가 등의 변화도 있다. 더 중요한 것은 G45/G47 내장형 GMA X4500HD 그래픽의 성능 급증과 풀 HD 기능의 합류로 더욱 편안한 사용 환경을 제공합니다. 센트리노 2 가 출시되면 노트북 칩셋에 대한 인텔의 지위를 더욱 강화하고, 타사 칩셋의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로우엔드 추가 설치형 그래픽의 시장 점유율 상당 부분을 잠식할 수 있습니다. 특히 대형 게임을 실행하지 않고 오디오 및 비디오 엔터테인먼트에 집중할 필요가 없는 사용자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인텔 플랫폼 제품은 매우 매력적입니다. 인텔 GMA X4500HD 의 출시는 인텔의' 울부짖음' 이자 영위다와 AMD 에 대한 큰 타격이라고 할 수 있다. 내장형 그래픽 분야에서는 영위다와 AMD 의 내장형 그래픽이 성능 및 HD 개념 지원 면에서 인텔보다 앞서고 있으며, 이로 인해 인텔은 특히 노트북 시장에서 많은 기회를 잃게 되었습니다. GMA X4500HD 플랫폼의 출시로 인텔은 자체 내장형 그래픽의' 저전력' 모자를 버릴 뿐 아니라 노트북 그래픽 성능과 전력 소비의 균형을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GMA X4500HD 의 도움으로 센트리노 2 플랫폼은 훌륭한 시장 반응을 얻을 수 있으며 AMD 와 NVIDIA 모두 인텔의 압력을 더 많이 느낄 수 있다고 믿습니다. 미국 연구회사인 Jon Peddie Research 는 지난 수요일 한 보고서에서 기존 내장형 비디오 카드가 20 12 년 동안 탈락할 것으로 전망했다. Jon Peddie Research 는 보고서에서 "15 의 지속적인 성장 이후 기존의 내장형 비디오 카드가 20 12 에서 사라질 것으로 예상된다" 고 밝혔다. 내장형 그래픽 시장은 Intel 이 주도하고 있으며, 많은 노트북이 내장형 그래픽을 채택하고 있어 Intel 이 그래픽 시장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2008 년 인텔의 그래픽 시장 점유율은 50% 를 넘었고, ATI 와 Nvidia 모두 각각 20% 와 30% 정도였다. 내장형 비디오 카드는 추가 설치형 비디오 카드에 비해 성능은 약하지만 비용은 낮은 것이 특징입니다. 2008 년 내내 내장형 그래픽의 시장 점유율이 67% 를 차지했습니다. 하지만 Jon Peddie Research 는 20 1 1 연간 내장형 그래픽 시장 점유율이 20% 로 떨어지고 20 13 년은/kloc-보다 낮을 것으로 전망했다 Jon Peddie Research 는 내장형 그래픽으로 대체되어 결국 프로세서와 통합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009 년 4 분기에 인텔은 내장형 그래픽 칩의 32nm 모바일 프로세서인 Arrandale 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20 1 1 년, AMD 도 비슷한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Jon Peddie Research 는 Nvidia 및 ATI 의 추가 설치형 그래픽 업무에 영향을 받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내장형 그래픽도 추가 설치형 그래픽 판매를 촉진합니다. [4] 이 내장형 그래픽 최적화 편집

내장형 마더보드는 일반적으로 비디오 카드, 사운드 카드, 네트워크 카드 등의 구성 요소를 직접 통합하는 보드이며, 내장형 비디오 카드는 중요한 기능입니다. 통합 보드는 메인스트림 제품은 아니지만 저렴한 가격과 간단한 설치로 보드 시장에서 여전히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통합 마더보드의 그래픽 및 사운드 카드는 일부 시스템 리소스를 사용하고 비통합 보드보다 성능이 떨어지는 등 통합 마더보드가 메인스트림 제품이 될 수 없는 중요한 이유입니다. 통합 마더보드의 성능은 비교적 낮지만 합리적인 설정 및 최적화를 통해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먼저 BIOS 설정을 최적화하여 디스플레이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디스플레이 성능은 통합 보드 성능 발휘에 가장 중요한 병치입니다. 특히 3D 게임과 같은 그래픽 성능을 테스트하는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내장형 비디오 카드는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BIOS 설정은 내장형 비디오 카드의 성능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다음 BlOS 옵션을 주의 및 조정하면 내장형 비디오 카드에 더 높은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1.AGP 날짜 암송

일반 보드에서는 비디오 카드의 AGP 속도가 높을수록 좋지만, 현재 내장형 비디오 카드는 AGP 채널만 사용하여 소량의 명령어 데이터를 전송하므로 실제 대역폭을 먹는 그래픽 데이터는 이미' 디스플레이 코어-메모리' 전용 채널로 이동했기 때문에 내장형 비디오 카드에는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AGP 속도는 내장형 비디오 카드의 성능 병목 현상이 되지는 않지만, AGP 속도가 너무 높으면 시스템이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본값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2.AGP 빠른 쓰기

빠른 글쓰기는 빠른 글쓰기를 의미한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내장형 그래픽의 성능이 향상되지만 시스템 안정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경험상 현재 nForce2 1GP, n9 100, 66 1FX 등 최신 내장형 그래픽만 빠른 쓰기 옵션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창 WR 결합 수확기

이 옵션은 SiS 칩셋 기반 통합 마더보드에서 더 일반적이며 그래픽 시스템의 읽기 및 쓰기 성능을 최적화하고 통합 그래픽 성능을 어느 정도 향상시킵니다. 이 옵션을 켜는 것이 좋습니다.

4. 비디오 BIOS 캐시 가능

VGA BIOS 및 RAM 버퍼를 메모리의 주소 세그먼트로 참조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일부 내장형 비디오 카드의 전원을 켠 후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지만 프로그램이 주소 세그먼트에 데이터를 쓰면 컴퓨터가 작동을 멈춥니다. 따라서 비디오 BIOS Cachable 은 내장형 그래픽 성능 향상에 한계가 있어 오히려 컴퓨터에 불안정한 위험을 초래하기 때문에 이 옵션을 끄는 것이 좋습니다.

5.AGP 조리개 크기

AGP 조리개 크기 옵션은 AGP 유효 공간의 크기, 즉 비디오 메모리로 할당된 메모리 크기를 의미합니다. 메모리 용량을 할당하는 방법은 마더보드 사용자를 통합하는 데 있어 항상 어려운 문제였습니다. 메모리 용량을 늘리면 메모리 용량이 줄어들어 전체 성능에 영향을 주고 메모리 용량이 줄어들어 그래픽 성능에 영향을 줍니다. 실제로 AGP 조리개 크기 옵션은 32MB 및 64MB 그래픽 메모리에서 성능 차이가 크지 않습니다. 실제로 32MB 의 그래픽 메모리는 대부분의 새로운 내장형 그래픽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지만, 3 년 전 sis630 과 같은 내장형 그래픽 카드는 16MB 의 그래픽 메모리만 있으면 됩니다. 인텔 칩셋 통합 그래픽에는 자체 메모리 할당 방법이 있습니다. 초기에는 인텔의 내장형 그래픽이 메모리 용량을 수동으로 조정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할당되었습니다. 이후 인텔은 인텔 익스트림 그래픽 및 그 후속 제품에' 계층 메모리'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등급 지정 메모리는 "정격 메모리+동적 메모리" 입니다. 정격 메모리 비디오 메모리의 최소 할당 값을 지정합니다. 최소 할당 값이 충분하지 않으면 운영 체제에 비디오 메모리 (동적 비디오 메모리) 로 분류되는 추가 메모리를 요청합니다. 따라서 대형 게임을 하지 않으면 정격 비디오 메모리를 조금 작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 1MB). 대신 정격 비디오 메모리를 8MB 이상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일부 메모리가 낭비되지만 게임 호환성이 향상됩니다. 또한 메모리 크기는 메모리 크기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Intel 8 1X 와 같은 통합 마더보드 제외). 메모리가 1 2 8MB 인 경우 메모리 용량을 3 2MB 이내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메모리가 1 28MB 이상인 경우 메모리 용량을 64MB 이내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 내장형 비디오 카드도 오버클러킹됩니다.

많은 게이머들이 추가 설치형 그래픽 오버클럭킹을 시도했고, 내장형 그래픽 성능도 오버클럭킹을 통해 향상될 수 있습니다. 내장형 그래픽 오버클럭킹은 Windows 레지스트리를 수정하거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점퍼를 설정하지 않고도 전용 그래픽 오버클러킹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레지스트리를 수정하려면 어느 정도의 전문 지식이 필요하고 번거롭고 비디오 카드 오버클러킹 소프트웨어는 사용이 간단하고 효과가 좋기 때문에 게이머가 선호됩니다. PowerStrip 은 그래픽 카드 범용 오버클러킹 소프트웨어입니다. 설치 후 PowerStrip 을 실행하면 그래픽 카드 및 모니터 모델, 주사율 정의 (표준 또는 사용자 지정 설정), 부팅 시 DDC 를 실행하여 플러그 앤 플레이 모니터 확인 여부 등의 정보를 표시하는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그런 다음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PowerStrip 이 메모리에 상주하며 작업 표시줄에 작업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PowerStrip 의 작업 마스터 목록이 팝업되고 성능 프로필-구성 ... 을 선택합니다. 소프트웨어는 사용 중인 그래픽 칩 유형에 따라 대화 상자를 팝업하고 맨 위에 그래픽 카드의 디스플레이 칩 유형을 표시합니다. 엔진 시계 아래의 상자는 현재 비디오 카드의 코어 작동 주파수이고 메모리 시계 아래의 상자는 비디오 메모리의 현재 작동 주파수입니다. 비디오 카드를 오버클럭킹하려면 왼쪽에 있는 메모리 주파수나 코어 주파수의 슬라이더를 적절한 주파수로 드래그한 다음 "Applv" 버튼을 클릭하면 비디오 카드를 새 주파수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오버클럭킹을 할 때 너무 서두르지 말고, 점진적으로 조정하고, 한 번에 작업 빈도를 크게 높이지 말라는 점을 상기시켜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오버클럭킹 후 칩셋 온도 및 열 환경을 확인합니다. 또한 일부 통합 마더보드의 경우 BIOS 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코어의 주파수를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내장형 비디오 카드를 편집하면 어떤 게임을 할 수 있습니까?

대형 3D 게임은 가장 낮은 품질로 실행할 수 있지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와 같은 게임은 이미 충분하다. 노래 13 소환 5 이런 하드웨어 킬러 게임은 안 될 것 같아요. 디스플레이를 설정하는 것도 빈도가 있지만 실제로는 주파수가 두 번째입니다. 주로 집합현에는 별도의 메모리가 없어 메모리와 공유해야 하기 때문에 메모리 대역폭이 단현보다 떨어지는 것이 가장 큰 차이다. [5] 이 인텔 32nm 플랫폼 통합 그래픽을 편집합니다.

인텔은 20 10 년 1 분기에 각각 데스크탑 플랫폼의 Clarkdale 과 모바일 플랫폼의 Arrandale 인 32nm 프로세서 제품군을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차세대 CPU 는 그래픽 코어를 프로세서에 통합한 인텔 최초의 제품으로 그래픽 코어, PCI-E 컨트롤러, 메모리 컨트롤러 및 DMI 버스 컨트롤러 통합' GMCH' 및 프로세서 코어를 하나의 칩에 캡슐화합니다. 작년 Bllomfield Core i7 부터 Intel 은 일부 코어를 더 높은 주파수로 동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모든 코어가 멀티 스레드 실행에 참여하지 않고도 단일 스레드 실행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터보 부스트' 라는 동적 오버클러킹 기술을 도입했습니다. 터보 부스트는 곧 ga 될 Lynnfield Core i7/i5 에서 더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Fudzilla 웹 사이트에 따르면 Torbo Boost 기능은 CPU 의 컴퓨팅 성능뿐만 아니라 내년 Arrandale 에 내장된 그래픽 코어에도 동적 오버클러킹 기능을 제공합니다. Arrandale 의 최고급 모델인 코어 i7-620m 의 정격 주파수는 2.66GHz, 그래픽 코어 주파수는 500MHz 로 알려졌다. 터보 부스트 모드에서는 컴퓨팅 코어의 주파수가 최대 3.33GHz 로 올라가고 그래픽 코어는 766MHz 로 올라갑니다. 데스크톱 플랫폼의 Clarkfield 가 비슷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 코어 i7-620M 은 이렇게 높은 주파수에서도 35W 의 TDP 를 유지하고 동적 오버클러킹을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그 중 그래픽 코어와 버스 컨트롤러는 12W 정도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나머지는 CPU 컴퓨팅 코어에 필요한 것으로 알려졌다. [6] 이 인텔 통합 그래픽을 편집합니다.

CPU 내장형 그래픽 카드의 개념은 여러 해 동안 제안되었지만 실제 제품의 일정 계획은 반복적으로 연기되었습니다. 앞서 인텔은 최초의 통합 그래픽 프로세서를 파트너에게 보냈지만, 현재 xtremesystems 포럼에 네티즌이 이 이 프로세서를 공개했다. 한번 봅시다. Clarkdale, 인텔 최초의 CPU+GPU 코어 제품은 여전히 여러 가지 신제품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 * * 32nm 공정 프로세서 코어와 LGA 1 156 45nm 커넥터 통합 그래픽 코어라는 두 개의 코어가 있습니다. Clarkdale 은 인텔이 32nm 공예에 들어간 후 첫 번째 제품이다. 터보 부스트 및 하이퍼스레딩 기술, 5 12K L2 캐시 및 4mb3 캐시, 듀얼 채널 DDR3- 1333 지원 등의 기술적 특징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프로세서를 폭로한 네티즌 JCornell 은 Clarkdale 커널의 첩보사진뿐만 아니라 CPU-Z, GPU-Z, Core Temp, running Pi 등 관련 테스트 스크린샷도 공개했다.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듯이 이 클라크데일의 코어 주파수는 2.4GHz, 2*256K L2 캐시 및 4MB L3 캐시, 코어 전압은 1.05V 로 듀얼 코어 4 스레드 CPU 입니다. 내장형 그래픽 코어로 온도가 낮지 않아 57 도에 이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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