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클라우드 게임의 상업적 전망은 어떻습니까?

클라우드 게임의 상업적 전망은 어떻습니까?

2020년 이후 중국 클라우드 게임 산업의 정책, 기술, 사회 및 시장 환경은 지속적으로 개선되어 클라우드 게임 산업의 급속한 성장에 확실성을 더했습니다. iiMedia Research가 발표한 '2020H1 중국 클라우드 게임 산업 발전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2019년 중국 클라우드 게임 시장 규모는 약 22억 4천만 위안으로 나타났습니다. iiMedia Consulting 분석가들은 새로운 인프라에 힘입어 클라우드 게임의 규모와 상용화 전망이 점점 더 명확해지고 있으며 업계의 전반적인 개발 프로세스가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게임 시장 규모는 100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3년에는 10억 위안 달성.

AiMedia Consulting 분석가들은 지방 정부의 새로운 인프라 정책의 집중적 배치가 5G 네트워크 인프라 및 데이터 센터의 구축 및 구축을 가속화하여 클라우드 게임의 상업적 개발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한편으로는 영상 지연, 불분명한 영상, 영상 지터 등 클라우드 게임 산업의 오랜 기술적 어려움이 해결되는 반면, 5G 네트워크의 대중화는 클라우드 게임 대역폭 비용을 효과적으로 절감할 것입니다. 자원. 요약하면, 클라우드 게임의 상용화 과정은 새로운 인프라를 통해 실질적인 혁신을 이룰 것입니다.

上篇: Ten Thousand Tribulations와 Three Breakthroughs의 전설적인 개인 서버 버전입니다. Thorn Shadow Supreme Awakening to the God Realm과 Immortal Realm 버전입니다. 下篇: 어떤 브랜드의 선글라스가 가장 좋나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