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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설 쓰기 내용에 대한 질문

소설 쓰는 법

줄거리가 긴장할 때는 짧고 간결한 문장을 사용하고, 문장 내에서는 짧은 단어를 사용하고, 결론은 덜 사용하고, 갑자기 쓰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긴장이 생길 수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침묵과 평온이 도처에 있는 무딘 분위기의 줄거리에서는 더 긴 문장, 더 긴 단어, 더 긴 문단, 더 많은 결론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자연스럽게 긴장이 완화될 것입니다. 소설을 구상할 때에는 현실적인 태도를 취해야 합니다. 관찰과 사고를 통해서만 장면을 정확하게 묘사하고 캐릭터를 믿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시각, 청각, 후각, 촉각 및 미각에 대한 고유한 감각을 사용하여 일상 업무를 수행합니다.

좋아요, 아까 말했듯이 소설에서 맛을 쓰기 가장 어려운 게 맛이지만, 5점 만점에 4점이라도 나쁜 건 아니거든요. 이 오감을 활용하고 문장 구조를 활용해 느리거나 긴장된 분위기를 조성하면 독자들이 내려놓을 수 없을 만큼 진정성과 믿음이 가는 소설을 쓰게 될 것입니다. 설렘을 포착하세요: 소설가에게 마법같은 설렘을 항상 포착할 수 있다는 것은 가장 큰 보상입니다. ——Feliz Whitney 작가의 삶에는 흥미로운 순간이 많이 있습니다. 이 순간은 거절과 실망 후에 찾아오면 더욱 즐겁습니다. 편집자의 격려의 말을 처음 들었을 때, 내 글이 인쇄된 것을 처음 봤을 때, 첫 소설을 손에 쥐었을 때의 황홀함 등 그 순간들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나는 소설가라면 누구나 진정한 '흥분의 정점'은 어디에나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그것을 자극하는 방법을 배우기 때문에 그것은 계속해서 돌아옵니다. 내 말은 새로운 소설이 구상되는 마법의 순간, 처음으로 빛의 섬광이 마음속에 떠오르는 순간을 의미합니다. 작가는 새로운 이야기(혹은 소설)의 첫 아이디어가 떠올랐을 때 눈부신 느낌을 갖고 있으며, 우리는 이것이 우리가 쓴 것 중 최고가 될 것이라고 종종 느낀다. 이 놀라운 느낌은 짧은 순간 동안 일어날 수 있으며 며칠 또는 몇 주 동안 그 느낌을 지니고 다닐 것입니다. 이러한 생각의 섬광은 이상한 광채를 너무 많이 모아서 어떤 마법의 힘에 의해 계속해서 깜박이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들을 적어 두었습니다. 나는 항상 이야기의 시작 부분을 즐겁게 쓰고 있지만, 완전한 이야기를 끝내는 경우는 가끔 있습니다. 내가 쓴 글은 꿈만큼 완벽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너무 조급해서 이야기를 시작했고 계속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을 때 흥미를 잃었습니다. 마법이 풀리고 나는 계속해서 이야기를 포기했습니다. 나는 초기 아이디어를 소설로 발전시킬 수 있는 작가가 부러워요. 하지만 하루아침에 할 수는 없기 때문에 글을 쓰기 전에 글의 방향을 명확히 해야 합니다. 나는 초기 불꽃을 보호하고 빛나거나 다시 나타나게 하는 몇 가지 효과적인 방법을 찾았습니다. 30페이지 정도 쓸 때 초기의 흥분 상태를 계속 유지할 수 있다면 작업을 완료할 때까지 관심이 매우 높아질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의 흥분이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는 책마다 다릅니다. 처음에는 노트에 캐릭터를 디자인하고, 줄거리를 모으고, 글의 방향을 명확하게 하고, 생각나는 것을 적어 두다가 종이에 펜을 대야 하는 순간이 올 때까지 시간을 보냅니다. 그 순간은 항상 제가 디자인을 마치기도 전에 옵니다. 저는 그 압박을 절대 거부하지 않습니다. 최소한 제 이야기를 먼저 시작할 수는 있으니까요. 나 자신에게 보상하기 위해 보통 먼저 몇 페이지를 작성합니다. 이는 연속성에 좋으며 언제든지 캐릭터와 줄거리 아이디어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완성된 부분을 다시 읽어보니, 이 아름다운 말을 독자 여러분께 꼭 전해드리고 싶은 마음이 다시 듭니다. 한꺼번에 많은 것을 기대하지는 않지만, 칭찬과 인정을 기대합니다. 비록 제가 이 작품의 최악의 심사위원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창작에 ​​너무 푹 빠져 그 결점을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대체로 내가 선택한 독자들은 모두 이 규칙에 정통하며 나를 격려하는 동시에 내가 휩쓸리지 않도록 부드러운 제안도 해줄 것입니다. 그리고 조만간 첫 번째 장을 다시 읽어보고 생각한 후에 더 잘 바꿀 수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초보 작가의 경우, 너무 일찍 비판을 요청하는 것은 초기의 흥분을 쉽게 약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위험합니다. 글쓰기가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른 사람에게 읽고 판단하도록 요청하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이제 나는 더 이상 극도의 흥분이 영원히 지속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이 다시 돌아와서 나를 흥분시키고 계속 나아가도록 동기를 부여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수백 페이지에 달하는 이야기에는 한 번의 흥분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글을 쓰는 과정에서 어떤 멋진 새로운 아이디어들이 나를 돌아보게 하고, 예상치 못한 전환점을 만들어주고, 나를 다시 설렘의 정점으로 이끌어줄 것이다.

소설가는 감성적인 사람이어야 합니다. 우리의 글쓰기가 열정 없이 의식적인 움직임이 된다면 우리가 쓰는 소설은 분명 밋밋해질 것입니다. 갑자기 영감이 터지기를 기다리는 것도 현명하지 못합니다. 글을 계속 쓸 수 없을 때 나는 종종 스스로에게 묻습니다. 이 상황에서 등장인물들은 어떤 예상치 못한 행동을 취할 것인가? 어떤 종류의 플롯이 논리적이면서 예상치 못한가? 나는 영감의 불꽃이 튀도록 내 마음 속에 영화를 살고있었습니다. 소설 쓰기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세 가지 유형의 흥분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첫 번째는 가장 중요한 것, 즉 그가 묘사하려는 이야기에 대한 작가의 흥분이고, 두 번째는 소설 속 인물들이 어떤 특별한 역할을 할 때의 경험입니다.

캐릭터의 흥분을 불러일으키는 동기를 발견할 수 있다면, 또 다른 흥분 수준에 도달한 것입니다. 세 번째 흥분은 독자들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캐릭터 모두가 관심을 갖고 있다면 독자도 당신의 이야기에 만족할 것입니다. 작가의 목적은 독자와 등장인물이 같은 운명을 호흡하게 하는 것이다. 그러나 작가가 소설을 완성하는 데 몇 달, 심지어 몇 년을 보낼 수 있도록 작가의 기분을 좋게 유지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당신이 쓰고 있는 내용이 지루해지고 장기적인 계획이 없다는 것이 주요 문제점입니다. 계속해서 새로운 글을 쓰기 위해 나는 스스로 규칙을 세웠다. 내가 이미 완성한 것을 너무 많이 뒤돌아보지 말라는 것이다. 매일 글을 쓰기 시작하면 마지막 몇 페이지만 읽다가 계속 쓰고 싶은 충동이 생깁니다. 완성된 부분을 이해하고 어떤 모습인지 보고 싶은 만큼, 단 한 순간이라도 5페이지 이상을 바라보는 일은 절대 용납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내가 쓴 것이 그저 엉망일 뿐이라는 확신이 드는 순간이 다가왔고, 나는 흥미와 자신감을 잃었습니다. 그래서 그냥 처음부터 읽기 시작했는데, 내 글이 막히는 지점까지 이르렀다. 그런데 생각보다 훨씬 괜찮게 나오더군요. 하, 다시 기운이 나서 글을 계속 썼습니다. 이 책을 읽고 나니 캐릭터를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되었어요. 소설을 쓸 때 이런 일이 많이 일어납니다. 나만의 방식은 소설을 읽고 소통하는 것이다. 내가 소설을 읽는 목적은 모방하거나 새로운 생각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 어떤 감정을 발견하기 위해서이다. 내 관심은 페이지에서 페이지로 흩어지고, 갑자기 뭔가가 내 심금을 울릴 때 그 감정을 캐릭터에 전달할 수 있었기 때문에 계속해서 글을 쓸 수 있습니다. 건조한 사랑신을 다시 썼는데 이번에는 잘 됐어요. 나는 또한 흥미 상실에 대처하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즉, 두뇌를 보충하는 것입니다. "불안"은 사용해 볼 만한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지만 부정적인 효과가 있는 이 방법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독자들에게 흥분을 전달하고 아이디어의 초기 반짝임을 유지하기 위해 계속 성장할 수 있습니다. 소설가에게는 그 마법같은 설렘을 포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보상이다.

소설 창작에 있어서 유예된 긴장의 방식: 작은 지면으로 독자를 끌어들이는 미니소설의 비결 중 하나는 서사에서 '유지된 긴장의 방식'을 능숙하게 활용하는 것이다. "긴장의 정지"는 서스펜스, "변장", "단추 설정", "짐 묶기" 등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소설에서 흔하고 매우 중요한 기법입니다. 이것이 체르니셰프스키가 "일시 중지된 긴장 방법"을 사용한 방법입니다. 그는 자신의 소설 "무엇을 해야 할까요"의 서문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여러 가지 미스터리한 장면이 시작 부분에 배치되고 미스터리의 층이 추가됩니다. ""What to Do"에서 로푸호프는 처음에 자살하는 척하여 긴장감을 조성합니다. 그런 다음 그는 자신의 과거 관계를 회상합니다. Vera 및 Kirshanov와 함께 그의 가짜 자살 이유를 설명합니다. 실제로 '서스펜디드 텐션'은 처음뿐만 아니라 중간에도, 심지어 마지막에도 쓸 수 있다. 예를 들어, 영화 '비밀국의 총성'의 엔딩 장면에서 장량은 기습적으로 첩보팀장을 총격해 살해하고, 류샤오첸과 아기를 구출한 뒤, 도망치는 국군을 따라가는데, 장량은 누구인가? 영화는 끝날 때까지 아무 것도 드러내지 않는다. 마지막에 발생하는 이런 '서스펜스'는 분명 관객들에게 다양한 추측과 연상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유예긴장법'의 내용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첫째, 작품 속 일부 인물들은 마음속에 '숫자'를 갖고 있지만, 독자는 완전히 '암흑 속에 갇혀' 있어 독자가 판단하고 추측할 수 있다. 음모의 진행. 예를 들어, "밀짚배에서 화살을 빌리다"에서 제갈량은 이미 짙은 안개가 있을 것이라고 예측했지만 3일 만에 10만 개의 화살을 "빌릴" 수 있었지만 독자들은 전혀 모르고 걱정스러워했습니다. 제갈량의 운명. 첫째, 독자들은 이미 줄거리의 대부분을 알고 있지만, 작품 속 일부 인물들은 '어둠 속에 갇혀' 있어 독자들이 눈을 뜨고 이들 인물들이 어떻게 행동할지 지켜볼 수 있게 한다. 예를 들어 <십관>에서 독자들은 루아수(瑞阿)가 돈을 훔쳤다는 사실을 알고 있지만 작품 속 등장인물 중 루아수 외에는 이 사실을 아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독자들은 이 부당한 사건이 어떻게 해결될 것인가 하는 걱정을 안고 기대하고 있다. 장편소설에서 '서스펜션 텐션 방식'을 사용하면 큰 '수하물' 안에 작은 '수하물'을 묶고, 큰 '단추' 안에 작은 '단추'를 묶어 하나하나 링크를 연결해 '서스펜스'를 연출할 수 있다. '서스펜스'가 연달아 모순과 갈등을 극에 달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마이크로 소설은 길이가 매우 짧고 설명이 끝날 때 갑자기 '짐'이 떨어져 독자를 놀라게 하는 작은 '서스펜스'만 설정하는 경우가 많아 좋은 결과를 얻습니다. '서스펜션 텐션 방식'을 사용할 때

먼저 그 진정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데, 이는 '서스펜션'되어야 하지만 '신비'해서는 안 됩니다. 즉, 신비한 척하고 파괴해서는 안 됩니다. 작품의 예술적 진정성;

둘째, 주제 주변의 '긴장을 중단'하는 데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세부 사항에 대해 '긴장을 중단'하면 작품의 주제가 약화될 뿐입니다. 작가십이계명: 작가십이계명 중 하나는 '수련을 쓰지 말고, 인기가 있으면 삼국지를 쓰고, 삼국지가 좋으면 삼국지를 쓰라'는 유행을 따르지 말라는 것입니다. 왕국."

"둘, '나'를 피하세요"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모든 작가들에게 1인칭으로 ​​글을 쓰는 것은 큰 금기입니다"

셋째, '살아있는 계정'을 피하세요 "글은 너무 단순하고, 내용도 너무 단순하다." 대사가 많아야 하고, 환경 묘사와 인물 묘사도 있어야 한다."

넷째, 표절은 안 된다. 어떤 사람들의 작품은 표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섯째, 너무 짧은 글은 피하세요. 한 장은 최소한 4,000~5,000단어 이상이어야 합니다."

여섯째, 너무 흔들리지 마세요. “장면을 끌고 가는 것은 괜찮지만 능숙해야 하고 그럴 수는 없습니다. 무한정 끌어내세요. 몇 가지 유용한 것들과 예표를 설명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어떤 단어로 기사를 늘려야 하지만, 숙련되지 않은 경우에는 강요하지 마십시오. 글이 너무 짧으면 안 되고, 너무 길면 안 돼요. 적당한 길이를 유지하세요. ”

일곱째, 너무 잡다한 것을 피하십시오. “예를 들어 공상 과학 작품과 무술을 결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Xiangman의 무술 공상 과학 만화는 가장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무술과 SF의 균형을 고집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소설에는 중심 주제가 있습니다. 공상과학은 SF에 등장할 수 있지만 그것이 하는 역할은 미미합니다. 왜냐하면 과학적인 관점에서 모든 것을 설명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과학적으로. "

8. 슈퍼맨을 피하라 "기사에서 유행을 따르는 것 외에 가장 금기시되는 것은 주인공을 하루아침에 슈퍼맨으로 만드는 것이다. 주인공은 모험을 만나 뜻밖의 능력을 얻게 됩니다! 하지만 하룻밤 사이에 초강력을 얻으면 나중에는 그것을 제압할 수 없으니 어떻게 끝까지 쓸 수 있겠습니까? ”

아홉째, 너무 많은 이름을 피하세요. “독자들은 당신이 인용한 장소나 이름을 기억하는 데 인내심을 갖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은 기사에서 그것들을 천천히(매우 천천히) 설명할 뿐입니다. 기억할 시간이에요.” 천천히 소화해 보세요. 저자가 너무 성급하면 독자를 현기증나게 만들고 러닝 계정으로 만들 뿐이다. ”

10. 예제 목록을 피하세요. “테마 설정은 항상 자신이 읽기 위한 것입니다. 기사에 강제로 적용하지 마세요. 그렇게 하면 독자가 설정을 읽는 데 관심이 없을 것입니다. 책의 결말을 미리 말하면 책을 읽는 맛을 잃게 됩니다. "예시: '도둑' 작가가 '도둑'을 쓸 때 아무런 설정도 없었어요. 처음에는 중세 귀족 이야기를 쓰는 줄 알았어요. 그런데 갑자기 마술사가 나타났어요. 정말 놀랐어요. ! 나는 이것이 나에게 수많은 놀라움을 안겨준 판타지 작품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았고, 오랫동안 작가가 더 많은 마술사를 등장시키지 않았기 때문에 Long Shiyao의 작품도 마지막 작품으로 나타났습니다. 즉, 작가는 이 세계가 어떤 것인지를 알려주었을 뿐입니다. (용은 지금까지 두 번만 등장했고, 요정들은 모두 등장했습니다. 저는 본 적이 없습니다. 그는 오랫동안 자신의 글쓰기 스타일로 차근차근 내 마음속에 그 세계를 구축해 왔다.

일레븐, 지씨는 “작가로서? , 중립적인 입장에서 읽고 쓰도록 최선을 다해야 하므로 기사에 등장인물의 전체 이름을 쓰지 말고 Xiao XXX 또는 Ah XXX라고 부르지 마십시오. 기사는 사람들에게 중립적이고 차가운 느낌을 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친지나 친구 사이의 친밀감을 위해 이름을 대신해서 별명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는데, 글을 잘 쓰는 사람들이 이런 별명을 사용하여 인물의 이름을 대신하는 경우는 본 적이 없습니다. 작가로서 캐릭터에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싶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

열두, 상사와 부하의 관계에서 혼란을 피하라. “주인공이 주변 인물과 관계를 맺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작품이 많다.” 옆에 있는 형이 무슨 일을 하려고 하면 이렇게 말합니다. “아무개 형제님, 가서 제가 이걸 무너뜨리는 것을 도와주세요. "대신: "아무개는 명령에 복종하여 나를 위해 XXX를 격추했습니다. "공적인 일과 사적인 일을 공개할 수 없고, 상하 관계가 혼란스럽습니다. 세상 어느 군대라도 싸울 때나 직장에서 이런 말투를 쓸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이는 작가의 사회 경험이 부족함을 보여줄 뿐입니다.

또 다른 점은 작품이 많다는 점이다. 작가가 너무 뻔하게 주인공 편에 서서 심각한 전쟁을 어린이 장난처럼 보이게 만든다는 점이다. 나는 한 단계 늦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그들 모두를 죽였고 일부는 나에게 남겨 두었습니다! "너는 정말 좋은 소년이야. 실제로 적들을 모두 물리쳤잖아. 그러면 나는 무엇과 싸워야 하는가?" 그리고 나를 위해 아무것도 남기지 마십시오. "이건 군인이 할 말이 아니다! 군대는 나라의 중요한 행사이고 삶과 죽음의 터전이다. 어떻게 이 주인공들의 친지, 친구들이 마음대로 생각하게 할 수 있겠는가? 군법은 어디로 갔는가?" 전쟁터는 아이들의 놀이와 같았습니다. - 해설 작가로서 많은 초심자들이 나를 이용하여 책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세계의 이방인 기록"과 같이 비즈니스 삼국지 등은 점차 제 3자를 사용하는 방식으로 전환했습니다. 왜냐하면 이 글쓰기 기술은 일반적으로 '나'를 사용하는 데 많은 단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는 결코 좋은 책을 만들어내지 못합니다. 특히 초보자의 경우, 많은 독자들은 책을 쓴 작가에 대해 좋은 인상을 받지 못하고, VIP가 아닌 이상 첫 페이지를 읽지 않을 것입니다. 또는 그가 앞으로 향상되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나는 책을 쓰는 데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황이는 이 글쓰기 기술을 한 번도 사용한 적이 없습니다. Great Sword Master는 사용을 중단했습니다. 그러나 저자는 실제로이 두 마스터가 더 강력하다는 사실을 스스로에게 물었습니다.

둘째, 여성분들, 이 작가님들의 사랑 경험이 얼마나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니면 현재 중국 시장의 남성과 여성의 비율이 너무 터무니없어서 책 속 주인공들은 남성이 가져야 할 인격과 자존감을 잃어버렸습니다. , 여자들이 하고 싶은 대로 하게 내버려두어도, 아무리 때리고 혼내도 여자친구만 있으면 충분할 것 같다. 여자가 어떤 실수를 해도 주인공이 화를 내는 모습은 보이지 않는다. 너무 성스러워요. 이런 주인공이 너무 많네요, 아! 주인공이 성격을 잃었네요. 특히 왕에 관한 어떤 책들은 누구도 자신의 권위를 위협하도록 놔두지 않을 것이고, 때로는 사랑하는 여인을 포기하고 극도로 냉혹해질 수도 있습니다. 가다! 현실도, 소설의 세계도 완벽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독자들 자신도 완벽함의 존재를 믿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글을 쓰는 것은 이것이 단지 나의 착각일 뿐이라는 것을 독자들에게 분명히 알려주는 것이 아닐까요? 또한 저는 남자이고 온라인 독자의 90%는 남자입니다. 작가가 사랑과 로맨스에 대해 글을 쓰고 싶다면 로맨스 소설을 쓰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나는 남성 소설에 사랑의 요소가 등장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소설에서 사랑 요소의 비율을 터무니없이 높은 수준으로 조정한 것을 보아왔다. 마치 나라보다 여자가 더 중요한 것처럼, 학급은 소꿉놀이를 고집한다. 하아! 케이크를 갖고 있으면서도 먹을 수는 없습니다. 때로는 여성과 국가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할 때도 있지만, 많은 작가들은 완벽한 결말을 쓰기를 고집합니다. '미인만 사랑하고 조국은 사랑하지 않는다'는 말은 이 독자들의 풍자적 표현이라 할 만큼 완벽하다. 그리고 많은 책에서 주인공들은 너무 여린데, 적어도 나는 그 여자가 아무리 사악하고 오만하더라도 여자를 죽이는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잘! Wu Zetian의 세계. 셋째, 자신이 잘 못하는 것은 건너뛰도록 선택하고, 클릭만 하면 가볍게 넘어가고, 억지로 자세히 설명하지 않아도 됩니다. 꼭 써야 한다면 정보를 찾아보면 되는데 사랑에 대한 정보가 없기 때문에 사랑에 대한 경험이 없거나 만화나 소설로만 사랑을 이해하는 분들은 쓰지 말 것을 권합니다.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만들 뿐입니다. 라이스는 파리를 얻습니다. 넷째, 무엇을 구체적으로 작성하고, 무엇을 단순하게 작성해야 하는가? 추상적이라면 확립된 제국의 권력을 기술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주인공의 YY가 아니라 나라의 YY이다. 내 생각에는 군사와 소설의 차이는 역사적 사실과 비역사적 사실뿐인 것 같다. 다섯 번째는 판타지와 군사입니다. 전쟁이 시작될 때부터 끝날 때까지 피와 피에만 전념하는 독자가 얼마나 많습니까? 상상의 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중국의 힘을 묘사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현실에 결코 만족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실수하지 마십시오. 이 상상의 책에서 주인공은 상업삼국처럼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의 YY는 중국에 있습니다. 칭저우의 강점, 그리고 칭저우는 다른 것과 다릅니다. 지역 주민들의 삶을 비교하는 것이 그의 장점이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판타지 소설의 가장 금기시되는 점은 사람들의 삶의 향상, 군대의 힘, 그리고 사람들의 자존감을 묘사하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해야 한다는 점이다. 포인트들. 민생, 정치, 과학기술, 외교, 군사 등도 있습니다. 우리는 군대에만 초점을 맞춰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인민의 삶이 어떻게 개선되고 어떤 다퉁이 달성될 것인지를 보는 것을 선호합니다. 군대는 맨 마지막에만 배치하고, 책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다 보면 질린다. 게다가, 오버뷰의 또 다른 셀링 포인트는 외교, 강한 국가, 서로의 대조, 그리고 국가적 자부심입니다. 이것들은 모두 오버뷰의 특징입니다. 여섯째, 가장 중요한 점은 '맛'이다. 유행을 따르지 말고, 그 영향을 받은 책을 쓰면 된다. 요즘에는 몇 가지 오래된 작품을 제외하면 이 두 종류의 책을 대부분의 사람들이 멈췄다고 생각합니다. 창조하다, 창조하다, 이른바 창조란 창조한다는 뜻이다. 작가는 자신감이 있어야 하고 의견에 좌우되지 않아야 하지만, 자신이 쓰고 싶은 것이 아니라 독자가 읽고 싶어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늙은 작가들은 자신의 작품에 대한 시장이 이런 식으로 존재하더라도 독자의 요구를 완전히 충족시킬 수 없으며 그렇지 않으면 변화와 새로움이 상실될 것이라고 느낄 것입니다. 그러므로 맛이 필요합니다. 하이론 가족처럼 예술과의 접촉이 많아지면 자연스럽게 자신만의 아름다움에 대한 취향이 생기고 그 취향은 점점 더 높아질 것입니다. 나는 인터넷의 오래된 독자들이 더 이상 일반 무술 작가들에게 관심이 없다고 믿습니다. 나는 너무 많은 책을 접했기 때문에 한 권의 책으로는 내 필요를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좋은 취향을 가진 사람만이 좋은 글을 쓸 수 있고, 좋은 취향을 가지려면 수천 권의 책을 읽어야 한다. 지금은 인터넷 세상이고, 이 수천 권의 책이 가지는 의미는 단지 수천 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중국사도 이해해야 하지만, 세계사(로마사 권장)를 이해해야 하는데, 중국 정치뿐만 아니라 세계정치, 온라인에서 많은 것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독자는 더욱 지식이 풍부해지고 현명해지며, 작가도 지식에 대한 편협한 시각으로 맞서면 시대를 따라갈 수 없다. 그러므로 당신 자신의 비전과 관점을 높이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책을 읽을 수 없다면 왜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책을 읽어달라고 요청하겠습니까? 국내 전체 소설 작가 수가 100명도 안 됐던 과거가 아닌 지금은 온라인에 수천 명의 작가가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취향은 소설을 많이 읽어본 사람만이 가질 수 있는 것인데, 책이 좋은지 나쁜지를 판단하는 방법이다. 하지만 점점 입맛이 까다로워지네요. 그리고 그런 사람만이 좋은 책을 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저자로서 귀하의 입장은 최대한 중립적이어야 합니다. 우리는 주인공에 대해 편견을 가져야 하지만 주인공을 위해 모든 것을 원활하게 만들어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신이 아니며 현실적이 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성공의 열쇠는 독자들에게 현실감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입니다.

맛은 작가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맛이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그것은 수천 권의 책을 읽고 얻은 경험입니다. 그것은 작가의 지식과 독서 능력을 나타냅니다. 취향이 높을수록 책의 질에 대한 이해도가 깊어진다. 요즘은 온라인에 접속한 지 4년 이상인 사람만이 책의 가능성을 한눈에 볼 수 있다. 1980년대와 마찬가지로 볼만한 만화는 없고 미키마우스와 트랜스포머만 있었으니 당시 어린이들에게는 어떤 만화라도 보기 좋았다. 그런데 지금 돌이켜보면 <트랜스포머>의 디자인과 줄거리를 보면 좀 유치한 느낌이 듭니다. 맛이 좋아졌기 때문이죠. 소설은 만화나 영화와는 다릅니다. 만화나 영화는 인물의 인상을 독자의 마음에 직접적으로 전달하는 그림을 통해 표현됩니다. 그러나 소설의 경우 아무리 인물의 외모를 세심하게 묘사해도 독자는 여전히 그 인물의 인상을 그대로 받아들일 것입니다. 이 남자가 어떻게 생겼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독자들의 머릿속에 있는 주인공의 모습은 늘 모호하고, 남는 것은 몇 가지 주관적인 인상뿐이다. 예를 들어, 주인공은 잘생겼고, 주인공은 비겁하고, 여주인공은 잔인하고 조용했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긴 줄거리의 글쓰기 스타일에 천천히 스며들 수밖에 없습니다. 독자, 이것을 이해하는 사람만이 글을 잘 쓸 수 있다. 그러므로 작가로서 취향이 있어야 하지만, 취향이 좁아서는 안 된다. 일부 작가들처럼 그들의 삶의 고리는 오직 한 마을, 우물에 앉아 하늘을 바라보는 것뿐이다. 그런 사람은 어떤 객관적인 작품을 쓸 수 있나요? 하지만 모든 것을 보기 위해 수천 마일을 여행할 수는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유일한 선택은 읽는 것인데, 이는 매우 복잡합니다. 아테네의 역사를 읽기 전에는 미국이 세계 최초의 민주주의 국가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민주주의가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정치라고 생각하시나요? 로마와 아테네의 역사를 읽기 전에는 그렇게 생각했는데, 아쉽게도 내 생각은 틀렸다. 아테네의 민주주의는 미국보다 일찍 이루어졌고, 아테네는 민주주의의 실패한 면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역사를 읽은 후에 나는 많은 소설에 나오는 완전한 민주주의가 단순히 방귀일 뿐이며 일부 사람들의 비현실적인 망상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민주주의의 조건은 매우 엄격하며 이러한 조건 없이 민주주의를 강요하는 것은 나쁠 뿐입니다. 로마 역사와 그리스 역사는 세계의 거의 모든 정치 체제를 시험해 봤기 때문에 저자들은 순진하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게 될 것이기 때문에 필독서를 추천합니다. 그러므로 나는 작가가 만화를 읽을 수 있다고 제안하지만 연속극의 줄거리는 말할 것도 없고 만화에 나오는 내용을 적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서로를 알고, 시사 문제와 다른 나라의 정치 체제를 이해하는 것(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요즘 작가들에게는 일반적으로 몇 가지 약점이 있습니다. 이런 글을 쓰고 싶다면 신중하게 생각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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