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작문의 보편적 주제
노자는 행복은' 무위치치' 라고 말했다. 그대로 내버려 두고 강요해서는 안 된다. 행복은 한 사람의 마음가짐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러셀은 행복은 언제나 상대적이라고 말했다. 소중하기 때문에 소중히 여기고, 소중히 여기기 때문에 즐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것은 영원히 행복을 얻는 진리이다.
아이는 행복이 달콤한 초콜릿이라고 말한다. 환자는 행복이 질병과 고통에서 벗어나는 것이라고 말했다. 농부는 행복은 오랜 가뭄 이후의 큰비라고 말했다. 연인은 행복은 두 사람이 함께 늙어가는 것이라고 말했다. 부모는 행복은 아이들이 그들보다 더 잘 사는 것이라고 말한다.
네가 나에게 묻는다면 행복은 무엇인가? 나는 너의 귓가에 속삭일 것이다. 내가 원하는 행복은 평범한 계절에 숨어 있다.
봄바람, 가족과 함께 산에 올라가 이름 모를 들꽃을 꺾고 교외로 봄놀이, 낚시, 바비큐, 고구마 가마, 새꽃, 웃음소리를 연거푸 따다. 나에게는 이것이 행복이다. 행복이란 창밖에 비가 내리고, 베란다에 막 녹색을 토하는 봄꽃을 이식하느라 바쁘고, 창밖에서 비가 오동치는 소리를 듣고, 한밤중에 비를 무릅쓰고 나가고 싶은 충동이 있다면 행복이다.
무더운 여름, 행복은 새벽에 일어나 커튼을 여는 첫 번째 햇살이다. 행복은 여름의 첫 번째 비, 조용히 온다; 행복은 큰 유칼립투스 나무 그늘 아래에 숨어서 시원한 수박을 크게 먹는 것이다. 행복은 오후 운동장 활주로에서 불어오는 서늘한 바람이다. 행복은 황혼 무렵, 애인과 손을 잡고 산책하고, 석양을 보고, 저녁노을을 보고, 바람이 부는 버드나무를 보고, 긴 머리를 날리고, 생각이 날리고. 나에게는 이것이 행복이다.
가을이 높고 상쾌할 때, 행복은 창가에 앉아 오래된 사진을 뒤지고, 오래된 편지를 뒤지고, 과거를 회상하고, 눈을 감고, 깊이 도취되는 것이다. 행복은 가을에 야외로 나가고, 꽃을 감상하고, 달을 감상하며, 자연이 풍성한 희망을 준 것에 감사하고, 낙엽의 서늘함을 느끼고, 생명의 귀환을 느끼는 것이다.
추운 계절에 행복은 서너 명의 지기가 따뜻한 난로 옆에 둘러앉아 자신의 행복에 대해 열렬히 이야기하는 것이다. 순주 한 방울도 없고 겨울밤의 재스민차 한 잔밖에 없다. 행복은 추운 밤이다. 등불과 온 방의 옛 노래를 보고 뜨거운 차 한 잔을 우려낸 다음, 자수 베개에 나태하게 기대어 소설을 보거나 잡지를 읽고, 무엇이든 생각하고, 눈을 감고, 웃음을 억제할 수 없다.
행복이란 무엇인가? 모든 알록달록한 글, 고의적인 렌더링은 그렇게 창백하고 불필요한 것 같다. 행복은 우리 생활의 작은 감동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서두르지 않는다면, 당신이 사랑의 눈빛을 사용한다면, 당신이 충분한 포용을 가지고 있다면.
그리고 행복은 정말 어디에나 있습니다!
2. 행복이란 무엇입니까? 노인은 행복은 "무위하고 다스리다" 고 말했는데, 자연에 순응하고 강요해서는 안 된다. 행복은 한 사람의 심리상태에 달려 있다.
러셀은 행복은 언제나 상대적이라고 말했다. 소중하기 때문에 소중히 여기고, 소중히 여기기 때문에 즐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것은 영원히 행복을 얻는 진리이다. 아이는 행복이 달콤한 초콜릿이라고 말한다. 환자는 행복이 질병과 고통에서 벗어나는 것이라고 말했다. 농부는 행복은 오랜 가뭄 이후의 큰비라고 말했다. 연인은 행복은 두 사람이 함께 늙어가는 것이라고 말했다. 부모는 행복은 아이들이 그들보다 더 잘 사는 것이라고 말한다.
네가 나에게 묻는다면 행복은 무엇인가? 나는 너의 귓가에 속삭일 것이다. 내가 원하는 행복은 평범한 사계절에 함축되어 있다. 봄바람이 불 때, 나는 가족과 함께 산에 올라가 이름 모를 들꽃을 따고 시골 봄놀이, 낚시, 바비큐, 고구마 가마를 지을 것이다. 나에게는 이것이 행복이다. 행복이란 창밖에 비가 내리고, 베란다에 막 녹색을 토하는 봄꽃을 이식하느라 바쁘고, 창밖에서 비가 오동치는 소리를 듣고, 한밤중에 비를 무릅쓰고 나가고 싶은 충동이 있다면 행복이다.
무더운 여름, 행복은 새벽에 일어나 커튼을 여는 첫 번째 햇살이다. 행복은 여름의 첫 번째 비, 조용히 온다; 행복은 큰 유칼립투스 나무 그늘 아래에 숨어서 시원한 수박을 크게 먹는 것이다. 행복은 오후 운동장 활주로에서 불어오는 서늘한 바람이다. 행복은 황혼 무렵, 애인과 손을 잡고 산책하고, 석양을 보고, 저녁노을을 보고, 바람이 부는 버드나무를 보고, 긴 머리를 날리고, 생각이 날리고. 나에게는 이것이 행복이다. 가을이 높고 상쾌할 때, 행복은 창가에 앉아 오래된 사진을 뒤지고, 오래된 편지를 뒤지고, 과거를 회상하고, 눈을 감고, 깊이 도취되는 것이다.
행복은 가을에 야외로 나가고, 꽃을 감상하고, 달을 감상하며, 자연이 풍성한 희망을 준 것에 감사하고, 낙엽의 서늘함을 느끼고, 생명의 귀환을 느끼는 것이다. 추운 계절에 행복은 서너 명의 지기가 따뜻한 난로 옆에 둘러앉아 자신의 행복에 대해 열렬히 이야기하는 것이다. 순주 한 방울도 없고 겨울밤의 재스민차 한 잔밖에 없다.
행복은 추운 밤이다. 등불과 온 방의 옛 노래를 보고 뜨거운 차 한 잔을 우려낸 다음, 자수 베개에 나태하게 기대어 소설을 보거나 잡지를 읽고, 무엇이든 생각하고, 눈을 감고, 웃음을 억제할 수 없다. 행복이란 무엇인가? 모든 알록달록한 글, 고의적인 렌더링은 그렇게 창백하고 불필요한 것 같다. 행복은 우리 생활의 작은 감동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서두르지 않는다면, 당신이 사랑의 눈빛을 사용한다면, 당신이 충분한 포용을 가지고 있다면.
응, 행복은 정말 어디에나 있어.
3. 1 의 만능 작문 주제를 구하다. 생명이 돌아오는 과정은 상상할 수 없다. 고대 로마 콜로세움은 재건이 필요하고, 폼페이 고성은 재건이 필요하고, 캄보디아 앙코르굴은 재건이 필요하며, 마야 문화 유적지는 재건이 필요하다.
마치 우리가 먼 곳의 고대 청동기를 연마해야 한다는 것을 상상할 수 없는 것 같다. 출토된 파창은 니켈 도금이 필요하고, 송대의 책은 성형이 필요하고, 마왕더미의 한대 할머니는 피부 풍성한 화장이 필요하다. 역사가 막지 않는 한, 시간이 후퇴하지 않으면 모든 것이 노화될 것이다.
늙어서 평화롭게 세상에 아름다움을 준다. 순진한 척하는 것이 가장 잔혹한 자학이다.
주름이 없는 할머니는 무섭고 백발이 없는 노인은 안타깝다. 폐허가 없는 생활은 너무 피곤하고, 폐허가 없는 땅은 너무 붐비고, 폐허를 감추는 행위는 너무 기만적이다. 역사를 현실로 되돌리고, 생활을 귀환시키는 과정.
-이것은 인류의 위대한 지혜입니다. 물론, 모든 유적이 보존될 만한 것은 아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구는 상처를 입게 될 것이다.
폐허는 고대에 현대인을 파견한 사자로 역사에 의해 비판되고 선별되었다. 폐허는 우리 조상들이 발동한 쾌거로 그 시대의 힘과 정수를 응집시켰다.
폐허는 자기장으로, 매우 오래되고 현대적이며, 마음의 나침반이 여기서 강렬하게 느껴진다. 자성을 잃으면 폐허의 생명을 잃고 곧 도태될 것이다.
2. 경외해야 한다. 이 세상에서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을 믿고 어떤 사람들은 믿지 않기 때문에 유신론자와 무신론자, 종교인, 불신자로 나뉜다. 그러나, 이 차이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
이것보다 훨씬 더 중요한 구분이 있다. 어떤 사람은 신성함을 믿고, 어떤 사람은 믿지 않는다. 사람과 사람의 구분은 고상하고 비열하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사람은 하느님을 믿지 않을 수 있지만 거룩함을 믿지 않을 수는 없다.
신, 불, 신, 또는 우주를 지배하는 다른 신비한 힘을 믿는지는 종종 민족의 전통, 문화적 배경, 개인의 특수한 경험, 심지어 개인의 신비한 경험에 달려 있다. 이런 종교적 신념이 없는 사람은 여전히 착한 사람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세상에 어떤 신성한 가치가 있다고 믿지 않는다면, 모든 것이 용서되고, 하고 싶은 대로 한다. 이런 사람과 동물은 별 차이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믿음명언) 신성함을 믿는 사람은 경외하는 것이다.
그의 마음속에서, 항상 어떤 것은 인간으로서의 근본이며, 모독해서는 안 된다. 그는 처벌을 받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자신의 기본 인격을 잃는 것을 거부한다.
인생에 대한 그의 욕망이 아무리 충만해도, 그는 일단 인격이 쓸쓸해지면 자기 앞에서 자신감과 존엄성을 잃기 때문에 모든 욕망의 만족이 완전히 실패한 삶을 살릴 수 없다는 것을 시종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반면 두려움을 모르는 사람은 인격적으로 자신을 반성하지 않는다.
만약' 지욕이 용감에 가깝다' 고 말한다면, 이런 사람은 나약하고 방자한 태도를 보일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체면을 세우지 않기 때문이다. 처벌을 받지 않는 한, 그는 사랑, 우정, 명예를 포함하여 어떤 아름다운 것도 감히 짓밟는다. 그의 마음속에는 초조함이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이런 사람은 아무리 많은 불륜이 있어도 한 번 진정으로 사랑할 수 있는 능력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아무리 많은 친구들을 사귀어도 우정의 순결을 체득할 수 없다. 네가 얼마나 많은 명성을 얻든 간에, 너는 영광이 무엇인지 모른다. 신성함을 믿지 않는 사람은 세상의 모든 신성한 것에 버려진다.
하나님은 절반 만 알고 계십니다. 네가 태어난 순간부터 너는 돌아갈 운명이다. 중간의 우여곡절, 순조로움, 기쁨은 모두 너의 숙명이다.
운명은 항상 너와 함께 있어, 언제나. 그것의 신비를 두려워하지 마라, 때로는 헤아릴 수 없을 때도 있지만; 그것의 무상함을 두려워하지 마라, 때로는 자취를 감추기도 하지만.
운명의 괴기 때문에 그것에 고개를 숙이지 말고, 마음대로 좌지우지하지 마라. 네가 늙었을 때, 지난 일을 돌이켜보면, 운명의 절반은 네 손에 있고, 나머지 절반만이 신의 손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너의 일생은 너의 손에 있는 물건으로 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얻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너의 노력이 비범할수록, 네 손의 그 절반이 커질수록, 네가 얻는 수확도 많아진다. (조지 버나드 쇼, 노력명언)
당신이 완전히 절망할 때, 당신이 자신의 운명의 절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네가 득의양양할 때, 신이 아직 절반의 운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마라. 당신의 일생의 노력은 바로 자신의 반으로 하나님의 손에 있는 절반을 얻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이것은 운명의 안배이다. 이것이 인생의 숙명이다. 4. 마음의 편안한 생활은 한 사람이 양도할 수 없는 특허이다.
인생의 과정은 바로 시간 소모의 과정이다. 시간 앞에서 가장 위대한 사람도 되돌릴 힘이 없다. 우리는 매매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반드시 선택하고 사용해야 한다.
그러므로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것은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다. 내가 강하게 이런 의식을 싹트기 때문에, 나는 점점 인색하게 자신을 소비하고 있다.
나는 편안한 생활 방식을 선택하려고 노력했기 때문에 경시를 제창하고 창작했다. 내가 말하는 빛은 단순한 무용학원과 쾌감이 아니라 정신적인 휴식과 자유, 일종의 자기 편안한 생활을 추구하는 것이다.
이런 느낌은 더 인간적이고 세련된 행동 선택으로 이어질 수 있다. 혼자 사는 게 힘들어서 주변 사람들과 사회를 피곤하게 만들 수 있어요.
만약 내가 다른 사람과 그룹에게 혜택을 줄 수 있다면, 그것은 내가 이런 편안한 분위기를 풀고 다른 사람들이 나를 만날 때 (아무리 짧아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긴장을 풀어야 사람을 흥미진진하게 살 수 있고, 온 세상을 조화롭게 할 수 있다.
악으로 악을 다스려서는 안 된다. 우리의 노란 땅의 자손들에게 오래된 문명과 유구한 역사는 이미 우리가 감당할 수 있을 만큼 무거웠고, 복잡한 현실과 인간관계도 우리를 충분히 피곤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무거운 위에 가볍게 올려놓고, 피곤한 위에 가볍게 올려놓고 싶다. 나 자신에게는 순경이든 역경이든, 나는 나의 홀가분함을 발견할 수 있고, 명리에 지치지도 않고, 역경에 시달리지도 않는다.
주변 집단의 경우, 내가 그들 앞에 나타났을 때, 나는 그들에게 필요한 휴식을 주어 그들의 삶에서 기쁨과 고통을 늘리거나 줄일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물론, 이것은 또한 매우 좁은 세상에서 나의 소망이다. 사회와 세속에 갇혀서, 나는 편안한 생활방식을 추구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어떤 면에서는 무거운 대가를 치르게 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5. 나는 종종 이유 없이 어떤 사람을 그리워한다. 어떤 사람을 생각하면, 항상 자신의 인생이 한 토막으로 잘려져 있고, 매 단락마다 어떤 사람과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이 사람들이 없으면, 생활은 창백하고 빈약해 보이며, 낙착되지 않은 것 같다. 하지만 친구뿐 아니라 친구도 연락해야 하는 사람, 심지어 그들을 미워하는 사람들도 자주 그들을 떠올릴 수 있기 때문에 인생은 이렇게 분해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4. 고등학교 작문의 보편적 주제는 대부분의 작문을 쓰는 데도 동일하게 적용되므로 글쓰기에 도움이 된다. 첫째, 예쁜 제목이 눈에 띈다.
둘째, "비문" 을 작성해서 먼저 모범을 보이다.
셋째, feng shouci 의 시작을 설명하십시오 (a)
넷째, feng shouci 의 시작을 설명하십시오 (중간)
동사 (verb 의 약자) 는 von shouhua 의 시작 (2 부) 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여섯째, 좋은 시작과 끝.
일곱째, 한쪽의 물과 토양은 한쪽의 "본문" 을 유지한다
여덟째, 주변 사람과 일을 쓰다.
아홉째, 모성애, 영원한 화제
10. 시대의식을 강화하고 강산을 가리켰다.
11. 장난감 추리: 문필이 독특하다.
12. 혁신적인 리바운드 비파 음악
열세, 웬 비정상적인, 놀라운 승리 (on)
열네, 변태는 문인데, 깜짝 (2 부)
15. 의논문은 잡문맛이 좀 있어야 한다.
16, 교과서 gankun 고전 태양과 달 길이
17. 학생들에게 "암시" 를 배우도록 지도하다
열여덟, 수능 작문에서 사례를 선택하다.
19, 독서 노트를 쓰고, 데이터 웨어하우스를 구축하다
20. 쌀이 없어도 밥을 지을 수 있어요.
21. 글에는 고정적인 방법이 없고,' 색을 주다' 라는 수법이 있다
22, 고 3 화제 작문지도 1 례.
5. 800 자의 각 과목 작문을 쓰는 것은 흔한 일이다. 얻은 것은 소중히 여기지 않고, 일단 잃어버리면 소중히 여길 줄 안다. 그래서 긴 인생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감탄했다: 다리 아래 흐르는 물, 나는 후회한다.
햇빛, 비, 이슬, 새, 꽃 향기는 모두에게 공평합니다. 기쁨과 기쁨, 고민과 슬픔은 모두 개인적인 것이다. 인생은 항상 아름답습니다. 우리가 너무 고민하기 때문이 아니라, 우리가 삶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행복이 너무 적은 것이 아니라, 우리는 파악할 줄 모른다. 사람들은 많은 것을 얻고 싶지 않습니다. 꽃 한 다발, 회심의 미소, 관심 있는 인사, 은은한 부드러움, 동정의 아쉬움, 진실한 도시의 눈물 한 방울은 한 사람에게 매우 소중한 재산이다. 소중히 여기고, 사랑과 미움, 슬픔과 상처, 득실 사이에 넓은 길이 있다. 소리 없는 미소는 삶에 대한 아름다운 깨달음과 집착 추구가 비바람의 습격으로 제로가 되지 않고, 시간의 유실 때문에 무관심하지 않다는 것을 알려준다.
봄이 오면 봄이 오고, 꽃이 피고 꽃이 진다. 하지만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다면, 일단 잃어버리면 후회하고, 한탄하고, 후회하기에는 너무 늦습니다. 생명의 근원이 더 이상 정신생활에서 흘러나올 수 없을 때, 깨진 마음은 아쉬움으로 오랜 고독의 마음을 세우고, 그리움의 문을 열고, 고요함 속에서 자신을 살피며, 마치 황야에서 다친 염소처럼 낭떠러지 깊은 곳에 숨어 피를 흘리는 상처를 핥고 있다. 이 세상에서 우리만이 우리 삶의 주역이고, 우리 자신만이 자신을 추진하고, 자신을 바꾸고, 자신을 창조할 수 있다. 사람들은 조수가 남긴 흔적에서 급류에 대한 상황을 조금 짐작할 수 있지만, 결국 남겨진 흔적이 보여주는 파도가 보이지 않았다! 시간이 흐르고, 인생의 모든 단계, 모든 세부 사항을 소중히 여기고, 이 평범한 세상을 위해 갈채를 보내며, 평범한 일을 착실하게 하여, 생명이 초월되고 영원할 수 있게 한다.
생명을 가지고, 선함을 소중히 여기고, 뜻을 같이 하고, 남을 아낌없이 돕고, 남을 아낌없이 대한다면, 생명은 꽃처럼 찬란하게 피어날 것이다.
\ "사랑과 증오, 모든 허용, 명예와 불명예 성공 또는 실패 이름. 춘하 가을과 겨울에 누가 결정할 수 있는지, 큰 기복은 언제나 좋을 것이다. " 소중히 여길 줄 아는 것이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이다.
6. 만능 작문자료 1, 뉴턴은 밥 먹는 것을 잊었다
영국의 위대한 물리학자 뉴턴은 한 번 친구를 집에 초대해서 밥을 먹었다. 음식은 이미 준비되었지만, 그의 친구가 도착하기 전에 그는 실험실로 들어가 실험에 전념했다. 친구가 와서 뉴턴을 찾을 수 없다. 323131335323631303 231363533585e 58685 저녁에 뉴턴은 실험을 마치고 밥을 먹을 준비를 했다. 그러나 그가 상자 안의 닭뼈를 보았을 때, 그는 문득 깨달은 모습을 드러내며 웃으며 말했다. "나는 아직 먹지 않은 줄 알았는데, 사실 나는 이미 먹었어."
2. 월왕군웅은 용기를 맛보았다.
춘추시대에는 오국과 월국이 대대로 적이 되었다. 한번은 월군이 패하여 월왕구창과 오국이 화해하여 오국의 가혹한 요구에 응했다. 월왕이 오국 1 세를 시중들고 오국에 와서 오국을 잘 모시고, 오국 왕을 잘 모시고, 3 년 후 중국으로 돌려보냈다. 눈에 대한 이 깊은 원한을 위해 그는 열심히 일하고, 투지를 단련하고, 땔나무를 함께 자고, 식사 전에 담력을 맛보고, 일련의 구국 계획을 세웠다. 10 년 안에 월국이 마침내 강해져서 일거에 오국을 멸망시켰다.
3, 쳉 문 시드니
북송 () 시대에 사양 () 은 쳉 () 의 학식을 흠모하여 낙양 () 에 가서 쳉 () 을 스승으로 삼았다. 정이네 집에 상담하러 갔을 때, 정이이는 가만히 앉아 잠을 자고 있었다. 사양은 공부하기를 갈망하지만, 그는 감히 선생님을 방해하지 못하여 밖에 서서 기다리고 있다. 눈이 많이 와서 날씨가 몹시 춥다. 쳉 이순신 이 일어 났을 때, 눈은 이미 1 피트 깊이 내렸다. 나중에 사람들은' 정문 설리' 를 사용하여 학생들이 공손하게 선생님으로부터 배우는 것을 비유했다.
4. 왕보의 생활은 그에게 너무 인색하다! 그는 여전히 가을 과일을 많이 남겼다. 그는 시간에 의해 살해된 것이 아니라 생명을 가로질러 문사의 하늘에서 영원히 휘황찬란했다.
5. 이백의 별이 솟아오르고, 그의 광채는 성당의 온 별빛이다. 그는 하늘나라에 가서 밝은 달을 안고 싶다. 그는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하라고 자신한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그는 야생이고, 우리 세대는 쑥 사람이다! 그는 술로 본성을 씻고 시로 영혼을 긁었다! 13. 여중호걸: 무측천심궁장미는 이렇게 우렁차고, 수려한 어깨는 오히려 인간의 희망을 담고 있다! 삼은 사덕에서 너의 발걸음을 억제할 수 없고, 너는 묵묵히 너의 번화함을 해석한다.
7. 수능 국어 작문 공통문의 생명 대비.
삶이 아름다운 음악이라면 고통은 없어서는 안 될 음표다.
생활이 끝없는 바다라면 좌절은 갑자기 뒤집힌 파도 중 하나이다.
삶이 푸른 하늘이라면 좌절은 하늘에 떠 있는 흰 구름이다.
생활에 관한 각종 대구법
모성애는 생명의 노래다. 책망은 저음, 사랑은 고음, 그리움은 모성애의 주된 선율이다.
본정은 생활의 일부이다. 본정은 서문이고, 우정은 목록이며, 사랑과 증오와 꿈은 감정 이야기의 주제이다.
우정은 생명의 노래이다. 성실은 단어이고, 신뢰는 노래이고, 이해와 존중은 우정의 주된 선율이다.
청춘은 생명의 노래다. 성공은 한 마디이고, 분투는 노래다. 결코 게을리하지 않는 것이 청춘의 주된 선율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지식은 바다의 일엽편주이다. 문사 이공계는 노, 감정지혜는 돛, 사제는 지식의 아이이다.
파동의 이미지는 인생의 길이다. 정상은 성공이고, 저곡은 좌절이고, 입자는 파동의 이미지의 반짝임이다.
바다는 물의 사전이다: 물보라는 부수이고, 파도 소리는 음순이고, 어새우 갈매기는 바다의 글자이다.
인생은 시와 같으니, 좀 더 유유하고 서정적이고, 슬픔과 한숨이 적어야 한다. 인생은 한 폭의 그림과 같다. 밝은 색채를 좀 더 많이 내고, 어두움을 좀 줄여야 한다. 인생은 한 곡과 같다. 우리는 더 큰 노래를 부르고, 슬픈 찬송가를 적게 불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인생은 바둑 한 판과 같으니, 우리는 주동적으로 출격하고, 수동적으로 움츠러들지 말아야 한다.
만약 생명이 작은 풀이라면, 나는 봄을 위해 약간의 녹색을 바치고 싶다. 생명이 큰 나무라면, 나는 대지 (여름) 를 위해 그늘 (그늘) 을 뿌릴 것이다. 만약 생명이 꽃이라면, 나는 세상에 한 가닥의 향기를 바치고 싶다. 만약 생명이 열매라면, 나는 세상을 위해 단 맛을 남기고 싶다.
이 사이트에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8. 중간고사 작문 일반 자료, 즉 일반 작문 자료. 고등학교 입학 시험 후, 일반 작문이 없다고 느꼈다. 단지 재료일 뿐이다. 지불하지 않으면 수확이 없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어떤 것이 소리 없이 다가와 흔적을 남기지 않고 모든 색깔의 빛의 춤을 불러일으켰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흔적도 없이 소리 없이 온 게 뭐지, 한 시즌의 노래만 남기는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무엇이 가볍게 오고, 가볍게 가고, 수확철에 황금빛을 남기는가?
무엇, 소리 없이 떠나가고 살며시 다가와 고요한 대지를 위해 하얀 꿈을 잣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철학자는 푸른 하늘을 향해 미소를 지었다. "때가 되었다." 아이들은 연을 들고 박수를 쳤다: "바람이다. 클릭합니다 방랑자는 말했다: "이것은 단지 꿈 일뿐입니다. 클릭합니다
나는 말했다 (주제 키워드 채우기)
섹션 ii: 단편 이야기 전환 (200 자 이내 소개 주제)
섹션 iii: 요약 작은 이야기 (100 단어 이내 본론으로 돌아가기)
섹션 iv: 작은 이야기를 소개 할 수 있습니다 (독자를 유치하기 위해 300 단어 이내)
섹션 v: 비율 (승화 테마 100 단어 이내)
아첨하며 남을 비방한다 해도, 형식에 흐르지 마라. 이것은 꾸준한 선택이다.
말이 죽어도 혼은 푸른 연기로 돌아가고, 호매의 선택이다.
생활이 아무리 힘들어도 하루 종일 배불리 먹지 못하더라도 스스로 즐기며 밭을 갈고 싶다. 이것은 우아한 선택이다.
어떤 선택들은 제왕이 그들의 위대한 공적이 될 것이고, 성현이 손님을 감동시켜 그들의 영원한 문장 이 될 것이다.
나는 선택했다 (테마 키워드 채우기)
(주제 키워드) 는 천리 제방 일사일석의 응집력이다.
(주제 키워드) 는 봄누에가 실을 토하는 한 가닥이다.
(주제 키워드) 는 원항선의 돛이다. 돛이 있으면 배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착할 수 있다.
문천상의 선택은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고, 댄의 마음을 지키며 청사를 찍는다" 는 것이다.
담시동의 선택은' 가로칼 나는 하늘을 비웃고, 양곤륜산에 남아 있다' 는 것이다.
굶어 죽어도 미국 구제식량을 먹지 않는 것은 주지청의 선택이다.
그리고 제 선택은 (주제 키워드)
제 5 부: 명문이나 명언의 끝 (100 자 이내)
바다는 거센 파도의 뒹굴기를 잃고, 장대를 잃었다.
사막은 모래의 광무를 잃고 장미를 잃었다.
생명을 잃으면 (화제의 키워드) 생명도 의미를 잃는다.
괴테는 말했다: 나는 기본적으로 평생을 노력했고, 나의 연표가 가장 좋은 설명이다.
칸트는 "사람은 끊임없이 창조적인 일을 하고 있다. 일은 사람을 즐겁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고 말했다.
아인슈타인은 이렇게 말했다. "어느 날 네가 합리적인 일을 얻으면, 너의 일과 생활은 이제부터 이상한 색깔을 갖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한 일반인이 말했다: 우리는 평생을 고생할 운명이고, 고생할 운명이지만, 우리는 (화제의 키워드)
달빛, 나는 가장 밝은 컵을 선택한다. 일몰 후, 나는 가장 따뜻한 것 중 하나를 안고 있다. 불타는 단풍, 나는 가장 더운 것을 주웠다. 슬픈 풀, 나는 가장 밝은 꽃다발을 골랐다. 장수, 나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을 골라야 한다.
9. 우수 만능 작문 시작 및 종료 최소 0.27 위안/일. 바이두 문고 회원은 문고의 전체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
원래 발행인: abcshanshan433
만능 작문의 시작과 끝은 관용이다: 1. 마크 트웨인은 이렇게 말합니다. "한 발로 제비꽃을 짜지만, 향기는 발에 남아 있습니다. 이것이 포용이다. " 청년: 2. 젊음은 의지의 핏방울과 노력의 땀으로 빚은 단이슬-지속적인 미카; 젊음은 영원한 희망과 영원한 동경으로 엮은 무지개이다. 현란하고 찬란하다. 젊음은 영원한 견지와 완강한 끈기로 만든 철벽이다. 신앙: 3. 신념은 우뚝 솟은 건축물의 기둥이다. 그것 없이는 단지 흩어진 벽돌 더미일 뿐이다. 신념은 급증하는 강의 강바닥이다. 그것 없이는 조수 같은 파도밖에 없다. 신념은 활활 타오르는 불의 지시등이다. 그것 없이는 차가운 장작 한 자루밖에 없다. 신앙은 원양항선의 주요 엔진이다. 그것 없이는 마비된 거대한 선반만 남았다. 끈기: 4. 끈기는 천리 제방에 일사일석의 응결이다. 한 방울의 축적만이 전무후무한 사람들의 웅장함을 가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집념은 봄누에의 한 가닥이 실을 토하는 것이고, 한 가닥만 견지해야 고치를 뚫고 나와서 찬란한 영광을 다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인내는 원항선의 돛이다. 돛이 있으면 배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착할 수 있다. 인생: 5, 인생이 무성한 나무라면, 인생이 날으는 바닷새라면. 그런 다음 믿음은 돔의 버팀목이고, 깊이 뿌리를 내리고, 펄럭이는 날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믿음이 없으면 삶의 동기가 없어집니다. 믿음이 없다면, 생명의 아름다움은 사라질 것이다. 청년: 6. 청춘은 3 월의 꽃, 7 월의 태양비, 10 월의 단풍이다. 물보라의 욱일, 경쟁의 백호, 하늘을 찌르는 독수리입니다. 기쁨의 현을 연주하는 것이다. 흔들리고 집착하며 바다로 달려가는 개울이다. 곧은 줄기다. 활짝 펴진 울창함, 푸른 하늘을 열렬히 껴안는 백양사랑: 7, 빙심은 "사랑은 왼쪽에 있고, 사랑은 오른쪽에 있다. 생명의 양쪽을 걸으며 수시로 번진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