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조아치교에 관한 시와 시의 주요 내용
1. 다리에 관한 시와 이야기(소)
1. 24교의 달밤, 미녀는 어디에서 피리를 가르칠까? 당신은 다리 위에 서서 풍경을 바라보고 있고, 그 풍경을 바라보는 사람들은 당신의 창문을 장식했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의 꿈을 장식했습니다. 3. 우체국 밖의 부서진 다리 옆은 외롭고 쓸쓸합니다. 소유자가 없습니다.
벌써 황혼이고 나 혼자 슬프고 더욱 바람이 불고 비도 온다 4. 시든 고목과 까마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과 사람들의 집, 서풍과 가느다란 말들; 고대의 길, 서쪽의 일몰, 세상 끝의 상심한 사람들. 5. Zhuque Bridge 옆에는 야생화와 꽃이 있고 Wuyi Alley 입구에는 석양이지고 있습니다.
6. 모전에서는 닭소리가 들리고 반차오에서는 달이 빛난다. 7. 스물네 개의 다리가 있고, 파도 한가운데 달이 조용하다. 8. 다리 하나가 남북으로 날아가고, 틈이 길이 된다. -12 16:03 "전설에 의하면" 황취안로(黃泉路)라는 도로가 있고, 왕촨강(王chuan River)이라는 강이 있고, 그 강 위에 내허교(十河橋)라는 다리가 있는데, 그 위에는 왕샹대(王泉橋)라는 토대가 있다. 왕샹 테라스 옆에는 맹포국을 파는 노파가 있는데 왕천강 옆에는 삼성석이라는 돌이 있는데, 맹백국은 당신의 과거와 현재의 삶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왕샹 테라스에서 인간 세계를 마지막으로 보았습니다. 우리는 왕촨 끓인 물 한 잔을 마셨습니다. "당신은 이 삶에 참여할 수 없을 운명입니다." 그런데 왜 강요합니까? "맹파국"은 고대 중국의 전설로 란쯔 가문의 고서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 전설 속에서 사람들은 이생에서 저생으로 환생한다. 이 삶의 끝은 다음 삶의 시작일 뿐입니다.
이생에서 저생으로 순환하는 사람들은 전생에 대한 기억을 가질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모두가 환생 전에 내허교에서 맹포국을 마시고 미래와 과거를 잊어버리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내허교를 걷는 것은 사람이 이생에 대한 마지막 기억을 갖는 시간입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많은 사람들은 전생에 이루지 못한 소망을 여전히 붙잡고 있지만, 그 소망이 결국에는 이루어지지 않을 것임을 깊이 이해하며 긴 한숨을 내쉬게 될 것이다. 다양한 생명의 환생을 연결하는 이 다리를 내허교(Naihe Bridge)라고 부르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내허교의 유래: 다리는 신과 불멸자와 천국은 물론 귀신과 하데스와 지옥도 연결할 수 있다. 민속문화의 관점에서 볼 때, 다리와 그 상징은 인간과 유령, 삶과 죽음 사이의 연결을 설정하거나 전환과 중재를 형성하기 위해 사람들이 훨씬 더 일반적으로 사용합니다.
중국 민담에는 '신화'나 '동화'와는 대조적으로 또 다른 독특한 유형의 '귀신'이 있다. 누군가가 터무니없거나 믿을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을 묘사하기 위해 우리는 종종 '거짓말 무리'라는 표현을 사용하지만, 민담에서 '브리지'가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것은 우연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중국 민간신앙에서 '귀신'은 죽음으로 인해 발생하는 부정적인 초자연적 존재의 일종이다. 중국 전역에 퍼진 많은 신화 중에서 다리에는 종종 유령, 특히 익사한 사람의 유령이 출몰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물에 빠져 죽거나 다리에서 물에 빠진 이들의 유령들은 항상 다리 위나 아래나 다리 좌우 끝에서 자신의 대체물을 찾아다니기 때문에 환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의미에서 다리는 죽은 자의 혼령이 저승을 떠나 저승으로 환생하는 곳일 뿐만 아니라, 새로운 망자가 저승에서 저승으로 계속해서 등장하는 곳이기도 하다. 그리고 죽음은 다리를 매개로 실현됩니다.
일본에서는 억울하게 죽은 사람의 귀신이나 원혼이 다리 위를 떠돌다가 '브리지 콜' 도중 다리 판을 뒤틀어 사람을 물에 빠지게 하는 경우가 많다는 말도 있다. . 사람들을 물 속으로 끌어들이는 것을 참지 못하고 대리자 역할을 하는 마음씨 착한 물귀신들은 비록 거짓말 속에서 즉시 인간으로 환생할 수는 없지만 종종 지하 세계에서 승진하거나 결국 지옥의 왕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인간으로 환생하는 것도 지옥왕의 허락을 받기까지 합니다.
원래 Baoshan의 Lianqi River에 Lujia 다리가 있었다고하는 "Lu Atang"이라는 거짓말이 있습니다. 다리의 남쪽은 Lujiazhai이고 다리의 북쪽은 Tangjiazhai였습니다. 두 성을 모두 가진 사람들이 이 다리를 이용하여 매년 3월에 교량을 교대로 수리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어느 해, 루 가문이 다리를 건설하고 있을 때, 불행하게도 한 남자가 물에 빠져 물귀신이 되었습니다.
이듬해 3월, 물귀신은 대신 당씨의 다리 건설자를 물 속으로 끌고 들어가 다시 지상세계로 환생했다. 이후 매년 3월 다리를 수리할 때마다 누군가가 물에 빠져 죽어가는 일이 있었고, 사람들은 이를 두려워하여 감히 수리하지 못하여 다리가 버려지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당 가문의 루 가문에 시집을 간 루 아탕이라는 남자가 모두가 마음 놓고 다리를 지을 수 있도록 희생양이 되겠다고 자원했다. Lu Atang이 물귀신이 된 후, 그는 다른 사람을 물 속으로 끌고 들어가는 것을 참을 수 없었을 뿐만 아니라 다리 밑에 있는 다리 건설자들도 보호했습니다.
그 결과 여씨와 당씨로부터 술 제사와 성제를 받았다. 나중에 이 다리를 지나가는 사람은 다리를 건너기 전에 Lu Atang에게 존경을 표하기 위해 다리 끝에서 손을 숙여야 했습니다.
매년 3월 다리가 건설되면서 루아탕에 바치는 향은 더욱 번성하게 되고 마침내 루씨와 당씨 가문의 '땅'은 어지러워진다. 지신이 옥황상제를 고소하기 위해 하늘로 가신 후, 옥황제는 육교의 다리신인 육아탕을 지명하고 그에게 귀신을 죽이는 막대기를 주었다.
그때부터 육가교는 사람이 물에 빠져도 익사하지 않는 것이 더 안전해졌습니다. 육아탕이 다리신으로 칭송된 후 사람들을 위해 해를 끼치는 일에 헌신했기 때문입니다. 때때로 사람들은 유령에 의해 쫓겨나지만 다리로 달려가는 한 다리의 신 Lu Atang의 보호를 받게 됩니다.
이 거짓말에서 우리는 삶과 죽음의 연결뿐만 아니라 옥황상제와 지옥왕의 연결, '인간 기둥'과 다리신의 연결, 두 개의 성을 가진 사람들 사이의 다리로 형성된 연결 등도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다리에 관한 일부 괴담에는 여자 귀신이 지하 세계에서 아기를 낳고 다리 위나 다리 머리 위에서 아기를 위해 음식을 구걸하는 장면이 자주 등장합니다.
아기의 이름은 Qiao로 지어졌고 나중에 최우수상을 받았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게다가 지옥의 왕은 자신이 신뢰하는 조수인 잉 카이(Yin Cai)에게 물 귀신 문제를 통제하라고 명령하고 사람들이 그의 죄를 속죄할 수 있도록 부교를 건설하라고 명령했다는 소문까지 있습니다.
내허교의 민간신앙은 중국에서 오랜 역사를 갖고 있다. 당나라 장두(張村)가 쓴 『선시지』에는 내화(Naihe)가 지하세계에서 왔다고 언급되어 있다.
고대 중국에는 명계와 지상계를 가르는 강이 있고, 죽은 자의 영혼이 다리를 이용하여 이동해야 한다는 개념이 늘 있었습니다. 당나라 단성시(端成師)는 『유양기』에서 명계를 언급하며 이렇게 말했다.
중국의 전통적 지하세계 개념은 이후 불교의 지옥 및 환생 개념과 일치하여 점차 내허(Naihe)의 공통 신앙을 형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사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나이허교(Naihe Bridge)입니다. 남송(南宋) 시대에 민간 명계 전설은 점차 명계의 유령 수도가 쓰촨성(河南省) 펑두현(峰渡縣)이라고 확정했다.
그 이후로 사람들이 흔히 음양계(陰陽界)와 내하교(Naihe Bridge)라고 부르는 것을 포함하여 역대 왕조가 펑두에 유령 저택을 지었습니다. Fengdu Ghost Mansion의 Naihe Bridge는 아마도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다리일 것입니다.
1935년 인류학자 웨이휘린(Wei Huilin)이 펑두귀저택(Fengdu Ghost Mansion)에서 출판한 '풍두(Fengdu) 종교관습 조사' 기록에 따르면, 2. 다리에 관한 고시와 이야기
마즈위안의 『순천·가을 생각』
시든 덩굴과 고목, 희미한 까마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사람들의 집, 그리고 서풍과 야윈 말이 다니는 고대의 길.
"뤄대교의 저녁 풍경" 맹자오
천진의 다리 아래에는 이제 막 얼음이 생기기 시작했고, 뤄양의 길에는 걷는 사람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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느릅나무와 버드나무가 가늘고, 정자가 한가하고, 달이 밝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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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물네 개의 다리는 아직 거기 있고, 파도는 여전히 차가운 달 속에 있습니다.
'호수 봄 나들이'
봄비가 다리를 무너뜨려 누구도 건널 수 없어 작은 배가 녹색 그늘을 밀어냈다.
"Woyi Alley" Liu Yuxi
Zhuque Bridge 옆에는 야생 풀과 꽃이 있고 Wuyi Alley 입구에는 석양이지고 있습니다.
Wen Tingyun의 "상산 아침 여행"
Maodian에서는 닭 소리가 들리고 Banqiao에서는 서리가 내립니다.
진장강 서쪽 부근에는 연기와 물이 녹색이고, 신위산 정상에는 리치가 익어 있다.
만리교 옆에는 관광객들이 머물고 싶어하는 레스토랑이 많아요.
불멸자들은 이런 다리를 건너 바람을 타고 수천 마일을 여행한다.
홍교에서는 아무런 소식도 없고, 수천 개의 계곡과 바위가 녹색 연기로 뒤덮여 있습니다.
꾀꼬리가 노래하고 제비가 춤추고,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이 붉다.
고목 그늘에 짧은 차양이 묶여 있고, 다리 동쪽을 건너는 데 지팡이와 퀴노아가 도와준다. 3. 다리에 관한 시와 이야기
시대: 당나라
저자: 백거이
작품: Banqiao Road
내용:
p>양원시에서 서쪽으로 20마일 떨어진 곳에 수천 그루의 버드나무가 있는 샘물 운하가 있습니다.
만약 오늘 이 길을 다시 건너야 한다면 옛 반차오는 15년 전이 되었을 것이다.
한때 Yuyan Bridge에서 작별 인사를 한 적이 있지만 지금까지 소식을 모릅니다.
시대:당나라
저자:두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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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품: 가난한 집에 활력을 불어넣고 양궁으로 보내짐
내용:
춘샤잉주촌 예핑차오로. 바람은 가볍고, 흰 나비는 행복하고, 꽃은 따뜻하고, 벌들은 시끄럽습니다.
와인을 깊게 마시고 시를 정성스럽게 쓰는 것이 더 좋습니다. 저택의 한가한 날들을 바라보며 강물에 담긴 말의 유래를 떠올린다.
황실의 흔적은 오래되었고 사랑은 절제와 절제에 달려 있습니다. 아직도 어른들을 생각하는 사람들은 잔치를 문으로 피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시대 : 당나라
저자 : 백거이
작품 : 양통주에게 작별을 고했지만
내용 :
반이교는 남쪽에서 술에 취해 작별 인사를 하고, 깨어났을 때 북쪽의 샤귀 마을로 돌아왔다.
나에겐 봄바람이 낯설다는 걸 아시나요? 느릅나무 잎과 포플러 꽃이 내 얼굴에 날아다닙니다.
시대: 노래
저자: Lu You
작품: Bu Suanzi
내용:
Broken Bridge 우체국 밖 반면에 외로움은 주인이 없게 만든다.
벌써 황혼이고 나 혼자 슬프고 더욱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린다.
봄을 위해 싸울 생각은 없지만 한동안 모두가 부러워했습니다.
진흙과 먼지 속에 흩어져도 향기만 남습니다
시대: 청나라
저자: Nalan Xingde
작품: 까이뽕나무
내용:
붉은 다리의 꿈 전체에 차가운 향기가 맴돌고,
꿈은 도시에 잠든다.
달에는 복숭아꽃이 피고,
비가 그치고 봄이 추워진 뒤, 제비의 집.
이별 후에 북을 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세상 끝까지 마음이 무너집니다.
청춘은 망했다,
푸른 망사 사이로 차 연기 한 줄기가 스며든다.
연대: 당
작가: 왕젠
작품: 장안현 뒷정에서 그림 감상
내용:
얼어붙은 다리는 눈으로 덮여 있고, 새로운 석순이 울타리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군문은 기울어져 있고 공무원도 없고 날아다니는 백로 두 마리의 그림을 지켜보고 있다.
시대 : 노래
저자 : 루 유
작품 : 소비뇽 블랑
내용 :
브릿지 라이크 무지개 . 물이 비어 있습니다. 안개 속에 나뭇잎 하나가 떠 있다. Tianjiao는 그를 Fang Weng이라고 부릅니다. 측면 캐노피. 강바람을 일으키세요. 어시장 동쪽에는 게집이 흩어져 있다. 황혼의 종소리를 들을 시간이다
시대: 당나라
저자: 두무
작품: 창루 오페라 선물
내용:
가는 버드나무 다리 옆에는 늦은 봄, 발레리안 커튼 사이로 향기가 움직인다.
괜히 쓸데없는 소식을 전하고, 등에 금비녀를 달고 사람들을 보며 웃었다
시대: 당나라
저자: 백거이
작품 : 하루가 끝날 때 천진 대교에서 봄 술에 취한 노래가 때때로 리인 장관에게 헌정됩니다.
내용 :
비가 천진을 씻어 내리며 진흙이 남지 않습니다. 아니면 먼지.
이른 햇살은 초여름을 맞이하고, 떨어지는 햇살은 봄의 끝을 맞이합니다.
싱파는 아무렇지도 않게 시를 쓰고, 술을 마시며 술을 마신다.
물가를 따라 우뚝 솟은 줄이 있고, 다리 위에는 순찰대가 서 있습니다.
서복의 분위기는 낡았지만 오공의 정치는 새롭다.
세 강은 주인의 것, 풍경은 게으름뱅이의 것입니다.
시대: 당나라
저자: Wen Tingyun
작품: 봄 이시시 인터뷰
내용:
화신교(Huashen Bridge)는 물이 졸졸졸 흐르고 자오리(Jiaoli) 씨는 은둔 상태에 빠졌습니다. 대나무를 보면 몸이 건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고, 구름을 보면 잠시 마음이 편안해진다. 세상을 경영할 계획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은 산을 살 돈이 없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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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
다리는 가파르고 얼룩이 있으며 강은 길고 흰 새는 높습니다. 옅은 연기는 버드나무를 적실 뿐이고, 지나친 바람은 복숭아를 날려버리고 싶어한다.
3층 누각으로 이동해 칠보검을 문질렀다. 유랑은 막내이고 푸른 풀은 봄옷을 질투한다. 4. 교량에 관한 시, 설화, 종류 및 명칭··
재질에 따라 : 목조교 돌다리 벽돌다리 콘크리트교 철근콘크리트교 외관에 따라 : 들보교 아치교 사장교 현수교 고가교 복합 시스템 교량은 목적에 따라 구분됩니다: 철도 교량, 도로 교량, 파이프라인 교량, 다목적 교량(고가도로는 고속도로 교량) 교량은 경간 대상에 따라 구분됩니다: 강을 건너는 다리, 계곡을 건너는 다리, 계곡을 건너는 다리 -철도나 고속도로를 가로지르는 선교(고가교라고도 함) 도시 지역, 산업 지역 또는 농경지 지역에 걸쳐 있는 고가교(가대라고도 함) 교량 본체가 이동할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구분할 수 있습니다. 고정교 개방교 부유교 교량의 총 길이나 경간에 따라 구분됩니다. 대형교량 대형교량 중형교량 소형교량 우리나라의 교량은 대략 4단계의 발전 단계를 거쳤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주로 서주 시대와 이전 역사 시대를 포함하여 고대 다리의 건국 시대입니다. 당시에는 원래의 단판교와 팅부교 외에 주로 빔교와 폰툰교의 두 가지 유형의 교량이 있었습니다.
당시의 생산성 수준이 낙후되어 대부분은 지형이 평탄하고 하천이 적고 물의 흐름이 완만한 지역에만 건설할 수 있었으며, 작은 목재 들보교량만 건설할 수 있었고 기술적인 문제도 있었습니다. 해결하기가 더 쉽습니다. 수면이 더 넓고 유속이 빠른 강에서는 폰툰이 자주 사용됩니다.
두 번째 단계는 주로 전국시대, 삼국시대를 비롯한 진한시대의 것으로, 고대교의 생성과 발전의 시기이다.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는 중국 건축사에서 눈부신 발전 단계였다. 이 시기에는 인공 건축자재인 벽돌이 발명되었을 뿐만 아니라, 석조 구조 체계를 주제로 한 아치형 구조물도 생겨나면서 전제 조건이 만들어졌다. 나중에 아치교가 등장하기 때문입니다.
전국시대 철기의 출현 역시 건축에 있어서 돌의 다방면적인 활용을 촉진하여 돌기둥, 돌보, 돌다리 상판 등 새로운 구성요소가 다리에 추가되었다. 원래의 목재 빔 브리지를 기반으로 합니다. 뿐만 아니라 석조아치교가 탄생했다는 데에도 큰 의미가 있다.
석조 아치교의 건설은 실용성, 경제성, 미적 측면 모두에서 고대 중국 교량 건설 역사에서 획기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석조빔과 석조아치교의 비약적인 발전은 유지관리 비용을 절감하고 교량의 수명을 연장할 뿐만 아니라 구조이론과 건설기술의 과학적인 수준도 향상시킨다.
따라서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의 석재 사용과 아치 기술의 출현은 실제로 교량 건설 역사상 큰 혁명이었습니다. 따라서 일부 문헌과 고고학 자료에 따르면 동한대에는 빔교, 부주교, 케이블교, 아치교의 4가지 기본 교량이 모두 형성되었습니다.
3단계는 진나라, 남북조, 수나라, 오대 시대를 비롯한 당송 시대가 지배하며 고대 교량이 발달한 전성기였다. . 수당(隋唐)의 국력은 진(秦)·한(汉)나라보다 강했고, 당송(唐宋)은 오랫동안 산업과 상업, 교통과 과학기술이 발달하여 안정과 통일을 이루었다. 당시 세계 최고 선진국.
동진 이후 한귀족의 대거 남하로 인해 경제 중심지가 황하 유역에서 장강 유역으로 옮겨가면서 큰 경제 발전을 이루었다. 남동부 수자원망 지역에서는 엄청난 경제적, 기술적 발전이 교량의 발전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따라서 이때 개방형 석조 아치교-수나라 석공 이춘이 개척한 조주교, 북방 페이지가 발명한 적층형 목조 아치교-홍교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리가 많이 만들어졌습니다. 송나라와 기억에 의해 만들어진 뗏목 모양의 기초, 굴을 심은 교각이 있는 취안저우의 완안교, 남송 왕조의 석조 다리와 개폐식 부교를 결합한 광둥성 조저우의 샹즈교 .
이 다리는 세계 교량 역사상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으며, 특히 Zhaozhou Bridge는 7세기 후에 세계 다른 나라에서도 비슷한 다리가 나타났습니다. 중국 교량의 역사를 통틀어 거의 모든 주요 발명품과 업적은 물론 세계 1위와 경쟁할 수 있는 교량도 이때 탄생했습니다.
네 번째 단계는 원, 명, 청 왕조로, 교량 개발이 포화된 시기로, 큰 창작이나 기술 혁신이 거의 없습니다. 이때의 주요 성과는 일부 고대 교량을 수리하고 개조한 것이었고, 교량 건설을 위한 많은 건설 지침이 남겨져 후손에게 많은 양의 서면 자료를 제공했습니다.
이 밖에도 명나라 때 장시성 난청의 만년교, 구이저우성의 판장교 등 일부 고된 공사도 완료됐다. 동시에 쓰촨성, 윈난성 지역에 많은 케이블 교량이 건설되었으며 케이블 교량 건설 기술도 향상되었습니다.
청나라 말기, 즉 1881년 우리나라 최초의 철도가 개통되면서 우리나라 교량 역사상 또 다른 기술 혁명이 시작되었습니다. 교량의 종류는 교량을 건설하는 주요 자재로 나누어 보면 나무, 돌, 벽돌, 대나무, 등나무, 철, 소금, 얼음다리 등이 있다.
목조 다리는 진나라와 한 왕조 이전에 우리나라의 거의 모든 다리가 목조 다리였습니다. 최초의 단일 판자 다리 및 목재 기둥-빔 다리와 같은 것입니다.
부교는 상나라와 주나라 무렵에 나타났고, 전국시대에는 기둥형 목재 들보교와 아웃리거형 목재 들보교가 나타났다. 그러나 소나무 등 나무 자체의 특성상 썩기 쉽고 재료의 강도와 길이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넓은 강에 다리를 놓는 것은 어려울 뿐만 아니라 튼튼하고 튼튼하게 짓는 것도 어렵다. 따라서 남부와 북부 왕조는 목재와 돌 또는 돌이 혼합된 다리로 대체되기 시작했습니다.
돌과 벽돌로 만든 다리. 일반적으로 상판구조도 돌이나 벽돌로 만든 교량을 말하지만, 순수 벽돌로 만든 교량은 극히 드물며, 벽돌이나 목재, 석조물을 혼합하여 만든 경우가 많다. 흔한.
춘추시대와 전국시대에는 돌교각과 나무보 경간형 다리가 등장했고, 서한대에는 더욱 발전하여 석주형 돌보교로 발전했다. 동부 한 왕조, 단일 경간 석조 아치 교량이 나타났습니다. 수 왕조는 세계 최초의 개방형 단일 구멍 곡선 석조 아치 교량을 만들었습니다. 당나라의 Li Zhaode는 배 모양의 교각 다공성 석조 다리를 건설했습니다. . 송나라는 대규모 돌다리가 활발히 발전한 시기로 취안저우(泉州) 낙양교, 평안교 등 강과 바다가 교차하는 수 마일에 걸쳐 돌다리를 만들고 대규모 돌다리를 만들었다. 베이징의 루거우교(Lugou Bridge), 쑤저우의 바오다이교(Baodai Bridge) 등이 대표적이다.
대나무 다리와 등나무 다리. 주로 남부, 특히 남서부에서 발견됩니다.
일반적으로 좁은 강이나 임시 횡단 용도로만 사용됩니다. 초기에는 주로 케이블 다리였습니다. 남북 왕조에서는 대나무 집 라인 다리를 "Zuo Bridge"라고 불렀습니다.
이후 대나무 케이블 다리, 대나무 부교, 대나무 판자 다리가 등장했습니다. 고대의 철교에는 철케이블교와 철주교가 있었습니다.
전자는 당나라 주변에 더 흔하게 나타나는 케이블 교량 형식에 속하며, 후자는 실제로 나무와 철이 혼합 된 빔 교량 형식에 속합니다. 드물고 장시성(Jiangxi)에서 한 가지 예가 보입니다. 소금다리와 얼음다리.
주로 특수한 자연 환경에서 발견됩니다. 전자는 주로 칭하이 염호 지역에서 발견되고, 후자는 주로 추운 북부 지역에서 발견됩니다.
교량의 구조와 외관에 따라 빔교, 폰툰교, 케이블교, 아치교 등 4가지 기본 유형이 있다. 빔 브리지.
평교, 빈 경간교라고도 하며 교각을 수평거리 지지대로 사용한 후 보를 세우는 방식입니다. 5. 다리에 관한 시, 속담, 이야기 등은 단순할수록 좋다
속담: 당신이 다리를 밟은 것보다 내가 더 많은 길을 걸어왔다! 구절 : 시든 덩굴과 고목, 희미한 까마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사람들의 집, 서풍과 고대 길의 마른 말,...
유용의 "조수를 바라보며"는 훈제 버드나무로 칠한 다리, 바람 커튼, 녹색 커튼, 그리고 수십만 채의 집. Jiang Kui의 "Yangzhou Slowness": 24 개의 다리가 여전히 있고 파도가 흔들리고 차가운 달이 조용합니다! 나는 속담의 반대를 말했습니다. Wen Tingyun의 "상산 아침 여행": Maodian의 닭 소리와 Banqiao의 달이 서리에 반영됩니다. 이백의 "모스크의 노래": 아름다운 여인이 교동을 부르고, 봄이 와도 누에는 여전히 일하고 있습니다. Wang Mian의 "매화": 누구도 Qiang Guan의 소리를 볼 수 없으며 수많은 매화가 야생 다리에 떨어집니다. Fan Chengda의 "호수": 당시 기울어 진 다리의 버드 나무는 손으로 심었고 수많은 지저귀는 소리와 푸른 나무가 휩쓸려갔습니다. Liu Yuxi의 "Woyi Alley": Suzaku Bridge 옆에는 야생 풀과 꽃이 있고 Wuyi Alley 입구에는 일몰이 많이 있습니다. Zhang Ji의 "Chengdu Song": Wanli Bridge 옆에는 관광객들이 머물고 싶어하는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Du Xunhe의 "사람을 오로 보내기": 고대 관리들은 자유 땅이 거의 없었고 수로와 다리가 많았습니다. "천경사" 봄: 오리올스가 노래하고 춤을 추며,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이 강을 가로질러 날아갑니다. 선생님, 한 단어씩 입력했는데 이 정도면 충분할 것 같아요! 이 점수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아직 몇 곡을 연주할 수 있습니다! 주인님, 저는 휴대폰 중독자예요! 한 단어씩 입력했는데, 이 정도면 충분할 것 같아요! 이 점수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아직 몇 곡을 연주할 수 있습니다! 6. 아치형 다리를 묘사한 시
Lu You Ruoye North의 "Five Cloud Bridge"는 Jinghu Lake와 연결되어 있으며 안개가 자욱한 비행 다리가 하늘을 가로지르고 있습니다.
Linggu의 두 이주를 누가 알아볼 것인가? 나는 황혼의 연기로 이주하러 왔습니다.
"강과 다리" Zhou Zuoren은 Yuezhong에 살았고 강과 다리를 좋아합니다 / 도시에는 수로가 많고 강물은 보트 타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 구불 구불 한 연립 주택 뒤에는 노를 남겨두고 사용합니다 기둥 / 여름에는 강이 마르고 두 둑의 높이는 약 10 피트 / 다리는 동굴과 같습니다 하늘은 무지개로 가득하고 돌기둥은 하늘을 가로 질러 / 건물을 건너는 사람들도 자주 있습니다 , 그리고 발자국 소리는 멀지 않다/2~3리를 걷다 보면 다리의 그림자가 서로 교차한다/수성문을 벗어나자마자 풍경은 다시 한번 변한다/강항은 넓고 바람이 거칠다. 배의 뱃머리에 서서 보면, 용광로의 봉우리가 하늘 높이 솟아 있고, 오리와 흰 거위가 초승달처럼 달리고 있다. 꽥꽥거리며 달을 쫓아다니고, 꽥꽥거리고, 꽥꽥거리는 소리, 시냇물에 잔물결이 일고, 행복의 파도가 너를 위해 잔물결을 일으키고 있다. 할머니, 할아버지는 멋쟁이처럼 가슴을 굽히고 지팡이를 짚고 계셨다. , 그리고 세월의 짐이 낙타 꼭대기에 눌려졌습니다. 그들은 줄곧 열심히 일했고 편평한 등을 유지하는 방법을 몰랐습니다. ? 평화로운 꿈나라에는 고상한 이상이 없고 슬프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대대로 이어지며 여전히 은하수에서 움직이지 않고 잠을 자고 있으며 견우와 직녀에게 낭만적이고 따뜻한 정보의 항구를 만듭니다. 7. 다리에 관한 고대 시, 속담 및 이야기
다리에 관한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까치 다리(견우와 직녀); 부러진 다리(흰 뱀과 서현); 다리, 서릉교(소소소), 장교, 부서진 다리는 서호의 세 연인의 다리로도 알려져 있으며 조주교의 전설입니다...
다리에 대한 속담
1. 강을 건너 다리를 허물다
관용어의 의미: 강을 건너고 나서 다리를 허물다. 목표를 달성한 후 자신을 도와준 사람들을 쫓아낸다는 비유이다.
관용어의 출처 : 원강진의 『이귀가 가시를 품다』 제3장에서 “물류로 배를 밀 수는 없으나 내가 물을 건너는 것을 허락지 아니하시느니라”
2. 다리는 다리로 돌아간다. , 루길루
관용어 설명 : 관련없는 것을 엄격히 분리해야 한다는 뜻이다.
3. 다리를 건너 판자를 그립니다
관용적 설명 :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도와준 사람을 쫓아냅니다.
관용어 예시: 원치 않으시면 바로 가겠습니다. 방법이 있을 테니 내일 연락드리겠습니다. (청나라 Zeng Pu의 "Nie Hai Hua"30 장) 8. 석조 아치교에 관한 고대시
Zheng Banqiao의 Ci Collection Stone City 매달린 바위는 수천 피트이며 잘려졌습니다. 유럽식 칼과 우도끼의 도움으로 성벽을 무너뜨렸습니다.
수천 마일의 황금 도시는 되돌릴 수 없고, 수천 마일의 거센 파도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Wang Junlou의 배는 그것을 똑바로 향하고 있었지만 바람이 너무 강해서 결코 멈추지 않았습니다.
배의 뱃머리에는 횃불이 늘어서 쇠줄을 쉽게 태울 수있었습니다. 이제 봄이 지나고 가을이 오면서 강에는 안개와 비가 가득하고 수천 명의 군인들이 약탈을 하고 있습니다.
육조의 번영과 파멸을 멸하고, 소령궁을 멸하라는 부름을 받는다. 산은 황량하고, 강물은 거세며, 썰물이 텅 빈 도시를 덮친다.
여러 개의 낚시 피리가 울리고, 갈대꽃에서 바람이 분다. 주유가(周湯室) 주랑(周浪)은 젊고 위풍당당한 모습은 퇴색되어 강동에서 뛰어난 인물이다.
80만 대군이 횃불을 날렸고, 해변 앞의 노란 나뭇잎이 바람에 쓸려갔다. 탑의 구름이 무너지고, 깃발이 휩쓸려가고, 강물이 피를 흘렸습니다.
3월 셴양의 불빛은 너무나 밝다. 그는 자신의 영웅적인 대나무와 애도하는 비단을 생각하며 뒤돌아서 음악을 바라보며 막사에서의 전쟁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공진백복전은 키가 크고 잘생겼으며, 중도의 왕과 대신들이 작별 인사를 한다. 우와 촉의 관계는 희박했고, 전쟁은 치열했고, 옛 매력은 위험한 것이 되었습니다.
현재까지도 진화이는 후회를 갉아먹고 있다. 타오예 페리 다리에는 긴 친화이강을 바라보는 낮은 빨간색 판자가 있고 녹색 포플러 나무가 떠 있습니다.
봄바람을 이끌고 춤추는 제비와 함께 이슬을 슬픔으로 남겨둔다. 연기는 배꽃을 누그러뜨리고, 비는 차가운 음식을 상하게 하고, 향기로운 풀은 계절을 생각나게 한다.
색칠된 보트, 피리, 드럼, 노래가 공기를 가득 채웠습니다. 결국, 고대와 현대에 복숭아 잎과 복숭아 뿌리는 얼마나 희귀하고, 색상과 예술성이 모두 뛰어난가? 붉은 비단 한 가닥이 왼쪽에 묶여 있으며, 내실에는 다소 숨겨져 있습니다.
Yi Guang이 노출되고 Zhu Luo가 늙어 간다면 누가 현자가 될 수 있습니까? Wang Lang의 노래 Qianqiu Yan은 Jiang Ji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라오라오정(Laolao Pavilion) 라오라오정(Laolao Pavilion)에 서풍이 불어 버드나무로 변합니다.
실처럼 무한한 증오, 잔잔한 바람과 연기. 강을 항해하며 내 앞에서 울지 마십시오. 내 눈에는 많은 친구가 있습니다.
말이 부족하고, 지는 해에 맥박이 가늘고 암울하다. 인생의 절반을 명성과 부를 얻기 위해 보내고, 여가 시간을 신중하게 계산하며 보내며, 종종 열 가지 중 아홉 가지를 잃습니다.
그는 Hu Sunzhuang과 함께 춤추고 놀지만 항상 가족들에게 달래진다. 그러자 사람들이 거리에서 소리를 지르고 구걸했지만 모두 아무 소용이 없었습니다.
위대한 장군이 무슨 기쁨을 누릴 수 있겠습니까? 가만히 서 있는 것보다 가난한 것이 더 나쁘다. 모장호 '원앙'이라는 말은 빨간 소녀에 관한 이야기인데 사실인가요? 얼마나 많은 영웅적인 아들과 딸들이 불행과 불의를 일으켰습니까?
앞마당에는 황금연꽃이 있고, 뒷마당에는 옥나무가 있는데, 바람과 비 때문에 불구가 됩니다. 각 노래가 영원히 지속되는 Lu 가족은 얼마나 행운입니까! 지금 호수 위의 버드나무는 연기 같고, 호수 위의 구름은 꿈 같고, 호수 위의 파도는 포도주보다 짙습니다.
산기슭에는 녹색 등나무 띠가 있고 남은 구름은 물 건너 소매 위에서 춤을 춥니 다. 복숭아 잎은 작아서 가족이 적어도 걱정하지 않고 사람들의 말을 빌리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가 무슨 죄인가요? 명예도 없고, 부끄러움도 없고, 비난도 없습니다. Changqianli는 Spring City의 대각선 모퉁이에 있는 구불구불한 골목으로 녹색 포플러 그늘이 있습니다.
황토색 흰색, 녹색, 노란색 벽은 돌로 지어졌으며 문에는 푸른 시냇물이 반사됩니다. 이슬비가 피리를 불고, 지는 해가 피리를 불고, 길은 복숭아와 자두 사이로 지나갑니다.
꽃은 바람에 불고 떨어지고, 또 바람이 분다. 도처에 자동차가 운전하고 있으며 모든 가족이 바쁘고 Jiangjie의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4월의 도시는 빨간 체리와 눈꽃 멸치칼로 가득하다. 가을에는 회강이 맑고, 저녁에는 중산이 보라색으로 물들고, 늙은 말이 유휴 땅을 갈고 있습니다.
언덕 하나 계곡 하나, 여기서 영원히 살겠습니다. 타이청의 가을은 바람과 비, 황량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해질녘 닭이 울 때 산을 내려가는 길에는 타이청의 옛 유적이 드러난다. 오래된 덩굴에는 뱀과 고요한 꽃과 값싼 피가 숨어 있고, 흉벽은 연기와 녹색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누군가가 말을 몰고 있었고, 도시 꼭대기에서 잔물결 소리가 들려오고 있었다. 처음에 그는 제사를 지내고 과일과 채소만 먹으며 금욕적인 규율을 엄격하게 지켰습니다.
왜 쥐는 배고프면 땅을 파고, 새들은 알을 빨아먹기 위해 둥지로 기어들어가나요? 그러자 그는 "연꽃이 많다, 연꽃이 많다"고 가부좌로 돌아가셨다고 했습니다. 슬픈 말에 영웅은 눈물을 흘렸다. 루즈웰: 돌아서면 번영의 옛 꿈은 어디로 갈 것인가? 나의 조국을 둘러싸고 있는 것은 푸른 산들과 서쪽 채소밭의 노란 잎들뿐입니다.
계단에서 고무와 옥을 줍고, 궁궐 습지에서 낚시를 하고, 황혼녘에 돌아오는 사람들. 구리 꽃병의 길이는 수백 피트에 이르며 애도의 소리는 불평처럼 분명합니다.
강 건너 잃어버린 건물에 쉽게 닿을 수 있는 곳에 Yuwenhua, Han Qinhu가 있습니다. Yanzhi는 팔짱을 끼고 우물 바닥에서 나오며 Xiao Niang이 어디 있는지 물었습니다. 청나라의 밤나들이 가사, 뒷마당의 꽃 음악, 강 건너편에서 노래하는 소녀.
치필드의 정체는 과연 황실에 있는 것인가? 고조사에는 황혼의 구름이 사라지고 부서진 탑이 희미하게 보이고 종은 안뜰 폐허에 놓여 있습니다. 안뜰 밖에는 수만 개의 푸른 언덕이 있고 계단 아래에는 맑고 얕은 샘이 흐릅니다.
소나무 복도에서는 까마귀가 시끄럽고, 쥐들이 경전 상자를 뒤집고 있으며, 스님들은 고독한 구름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뱀은 빈 들보에서 탈출하고, 제비는 돌아오지 않고 옛 둥지로 돌아갑니다.
6대의 흥망성쇠, 국보의 탄생, 결코 원한을 걱정할 수는 없다. 손에 보리심검과 미늘창을 쥐고 먼저 석가모니 수레바퀴에 떨어졌다.
청시는 단을 비웃고, 빛을 물려주고, 농담의 대상이 되었으며, 울타리를 쳐도 헛수고를 했다. 영원의 모래는 측량할 수 없고, 인간 세상의 재앙은 짧습니다.
Xiaoling은 동남쪽에 왕의 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오래된 관습을 없애고 나라를 청소합니다. 수면실은 노간주나무와 푸른 소나무로 둘러싸여 있으며, 밤마다 용이 찾아와 머무릅니다.
Weng Zhong은 왕관, 사자 머리, 뿔을 쓰고 있으며 이끼 자국은 녹색입니다. 지는 해가 지고 있고 몇몇 사람들이 말을 묶은 채 책을 읽고 있다.
사물은 변하고 별은 움직이고, 신성한 산은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고, 한밤중에 귀신이 울부짖는다고 합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일에 원나라 토우가 눈물을 흘렸던 기억이 없습니다.
계란과 껍질의 세계, 알약과 진흙의 세계가 바람과 촛불처럼 굴러간다. 라오몽크산(Lao Monk Mountain) 기슭에는 끓는 샘물이 한 줌밖에 없습니다.
Fang Jingliang 씨의 사원 우주는 공중에서 여러 세대의 영웅들의 지원을 받아 옆으로 기울어지고 있습니다. 오랜 세월이 흘러도 용들은 서로 만나 죽지 않고, 일곱 개의 구멍이 폐만큼 좋습니다.
대나무와 베옷, 붉은 옷과 흰 칼날, 성실함은 고난을 의미합니다. 자신감이 나오지만 왜인지 모르겠습니다.
Ji Qi Gao Kui, Hong Dian San Shi, Yue Jiang Wei Shen Fu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평화와 헤어진 이후로 문제가 동일하지 않습니다.
열 종족이 모두 죽고 그들의 피부는 수천 조각으로 뒤덮였으며 그들의 영혼은 강력했습니다. 이 세상에 쥐가 어찌 호랑이처럼 보일 수 있겠는가! 홍광 홍광은 황금연꽃과 옥수로 나라를 세웠고 나중에는 미친 방문객이 되었습니다.
초목, 산, 강의 고통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노래 선택과 색상 선택의 문제 만 해결됩니다. 제비는 종이를 입에 물고 있고, 봄의 등불은 수수께끼를 내며, 짧은 밤을 보내기에는 하늘이 너무 좁습니다.
하이윤이 그 대가를 치르고 다섯 번째 시계가 붉은 태양을 멈춘다. 게다가 마환은 왕조에 있었고, 고류는 마을을 맡았으며, 개와 돼지는 스카프로 싸였습니다.
전국을 다 팔아도 남동쪽 반밖에 못 구해서 아직도 아쉬움이 남는다. 나라가 흥망성쇠하고, 가문이 성공하거나 실패하는데, 그 운명을 누가 피할 수 있겠습니까? 평화와 번영 속에서 조구(曹九)가 태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