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renzhuan과 크로스 토크 중 어떤 형태의 코미디를 선호하시나요? 왜?
Errenzhuan과 Crosstalk에 비해 Crosstalk의 예술 형식이 Errenzhuan보다 풍부하고 수행 난이도가 더 어렵기 때문에 나는 Crosstalk를 선호합니다. 얼렌좡은 동북 지역에서 유행하는 예술 형식으로, 그 유머는 주로 오프닝에서 두 사람의 언어 능력이나 여러 사람의 촌극 공연에 반영됩니다. 배우들은 모두 동북 출신이다. 비록 전국에 Liu Laogen Stage와 같은 전국 체인 무대가 있지만 그의 청중은 여전히 매우 적다. 동북부 사람들의 자연스러운 언어 유머는 매우 유머러스한 언어를 구사할 뿐만 아니라 관객을 웃게 만드는 매우 재미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이기도 합니다. Zhao Benshan과 그의 견습생이 계속해서 홍보함에 따라 그의 배경은 여전히 누화보다 더 나쁩니다. 가장 초기의 누화는 다리 아래의 이야기꾼 Shu Lai Bao였습니다. 그들의 공연은 거의 전적으로 한 입에 기반을 두었으며 이는 그 어려움을 반영합니다. 그리고 봄 축제 갈라 이후, 우리는 봄 축제 갈라마다 교차 대화를 보았고 그것은 우리 세대의 추억이 되었습니다. 크로스토크 배우가 해야 할 일은 노래 배우기, 노래 부르기 등 네 가지인데, 그걸 다 하기가 쉽지 않다. 게다가 그의 공연 대부분은 중국어로 되어 있어 사람들이 그의 표현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Allegro, Jingdong Drum 등 크로스 토크와 관련된 예술도 많이 있습니다. 크로스 토크도 Errenzhuan보다 더 포괄적입니다. 크로스 토크 작업은 가십에 대한 우리의 요구를 더 잘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기분 좋은 가십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물론 그것은 단지 농담이었고, 그 말투는 매우 풍자적이었습니다. Escape from the Tiger's Mouth, Shoplifters, Inc., Wavemakers 등 그의 지속적인 작품 역시 시대의 의미를 많이 반영합니다. 크로스토크는 전국적으로 높은 관객수를 갖고 있으며, 크로스토크 배우들도 전국에 퍼져있습니다. Guo Degang의 전통적인 누화나 우리가 TV에서 보는 정통 누화에 관계없이 그의 시장 점유율은 Errenzhuan보다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