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애니메이션이란 무엇인가요?
질문 1: 디지털 애니메이션이 무엇인지 묻는 분들이 많습니다. 구체적으로 CG가 무엇인지 모르거나 일방적인 개념만 가지고 보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것이 무엇인지 모두에게 알리는 메시지 CG입니다!
"CG"는 원래 컴퓨터 그래픽의 영어 약어였습니다. 컴퓨터를 시각 디자인 및 제작의 주요 도구로 사용하는 일련의 관련 산업이 형성됨에 따라, 국제적으로는 컴퓨터 기술을 활용한 시각 디자인 및 제작 분야를 CG라고 부르는 것이 관례입니다. 기술과 예술을 모두 포함하며 그래픽 인쇄 디자인, 웹 디자인, 3차원 애니메이션, 영화 및 TV 특수 효과, 멀티미디어 기술, 컴퓨터 기반 건축 디자인 등 오늘날 컴퓨터 시대의 거의 모든 시각 예술 창작 활동을 다룹니다. 디자인, 산업 스타일링 디자인 등
일본에서 CG는 일반적으로 순수한 예술적 창작부터 광고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2차원 또는 3차원, 스틸 또는 애니메이션일 수 있는 디지털 작품을 의미합니다. 넓은 의미에서는 DIP와 CAD도 포함되는데, 이제 CG가 만들어내는 미디어 문화와 가상현실 기술이 모두 CG 범주에 포함될 수 있기 때문에 상당한 경제 산업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CG로는 크게 4가지 주요 분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CG 아트 및 디자인
평면과 입체를 포함해 스틸 페인팅, 애니메이션(영화), 자유창작부터 패션디자인, 산업디자인, 텔레비전 광고(CM)부터 웹디자인까지 모든 것을 포괄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2. 게임 소프트웨어
전자 게임은 미국에서 시작되었고, 일본의 소프트웨어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1993년 닌텐도는 8비트 전용 게임 콘솔을 출시했고, 1996년에는 64비트에 이르렀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하드웨어의 성능이 좋아도 흥미로운 소프트웨어가 없으면 헛수고입니다. 게임회사는 일본의 애니메이션과 만화의 문화적 축적에 의존하고 CG를 활용하여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게임산업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20년이 채 안 되어 수십조 엔 규모로 성장했습니다. 닌텐도, 세가, 소니 등 해외 유명 기업은 비디오 게임의 대명사가 됐다.
3. 애니메이션
데즈카 오사무의 '아이언암'에서 '아스트로보이' 이후 일본 애니메이션은 컴퓨터가 대중화되기 이전부터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은 일본의 대표적인 산업이었습니다. 그러나 인건비 등 비용이 지속적으로 상승하면서 컴퓨터의 도입이 없었다면 오늘날 애니메이션 산업의 규모는 상상하기 어려울 것이다. 애니메이션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의 신작은 흥행 신기록을 여러 차례 경신해 왔다. 일본에도 토에이처럼 '극장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대기업이 있지만, 여전히 대부분의 작품은 중소기업이 제작하고 있고, 중소기업은 제작의 여러 면에서 세부적인 가공 전문가와 개인 제작자에게 위탁해야 한다. 전체 업계에 종사하는 직원 수는 약 34,000명입니다. 매주 일본 TV에서 방영되는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이미징 제품, 맞춤형 작품 등을 포함해 월 200편에 달합니다. 초보적인 조건에서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이 달성한 성과는 (다른 제조 산업과 비교하여) 놀랍습니다. CG가 없었다면 애니메이션의 대량생산은 상상조차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4. 만화(ic)
CG가 도입되기 이전에도 만화는 이미 일본에서 성숙한 문화산업이자 남성, 여성, 어린이 모두에게 사랑받는 대중문화였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만화, 소년을 위한 만화, 어린 소녀를 위한 만화, 청소년을 위한 만화, 여성을 위한 만화 등이 있으며 모든 연령층을 포괄하는 콘텐츠와 스타일을 갖추고 있습니다. 독자가 나이가 들수록 노인을 위한 만화도 등장하기 시작한다. 만화가는 주로 손으로 그린 다음 스캐너를 사용하여 디지털화하지만 포스트잇과 같은 많은 기술은 포토샵과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젊은 세대는 디지털 태블릿과 Illustrator Painer와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직접 창작하거나 디지털 카메라 자료를 사용하여 만화를 처리하는 데 점점 더 익숙해지고 있습니다.
질문 2: 디지털 애니메이션이란 무엇일까요? 블리자드 메뉴 ~인터넷의 누군가가 이를 해독했는데, 이는 새로운 영웅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홍유게 오버워치 비디오 네트워크에서 관련 정보나 전략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질문 3: 카테고리는 무엇인가요? 디지털 애니메이션 각각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프레임별 애니메이션: 프레임별 애니메이션은 영화와 마찬가지로 각 프레임의 내용이 다르지만 연속적인 그림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플래시 타임라인의 각 프레임은 특정 규칙에 따라 변경됩니다. 모양 변형: 모양 변형은 플래시 스테이지의 개체가 다른 개체로 변하는 경우입니다. 예를 들어 텍스트가 그래픽으로 변경되고 사각형이 원으로 변경되는 등의 작업이 가능합니다. 모션 변형: 모션 변형은 무대 자체에 있는 객체의 다양한 변화입니다. 예를 들어 개체 이동, 크기 조정, 회전, 투명도 변경 등이 있습니다. 다른 것도 있는데 ㅎㅎ 그거 선택과목도 봐야해요
질문 4: 디지털 애니메이션이 뭔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질문 5: 디지털 애니메이션의 종류 50점 애니메이션은 이 종합이에요 예술 카테고리는 회화, 만화, 영화, 디지털 미디어, 사진, 음악, 문학 등 많은 예술 카테고리를 하나의 예술적 표현 형태로 결합한 산업 사회의 인간의 산물입니다.
열혈, 즉 점프 시리즈는 대부분 Xiaoqiang(예: 나루토, 블리치) 하렘의 전투 이야기이며, 로리타, 왕실 자매, 하녀, 자존심 등에 대한 많은 이야기가 산재해 있습니다. Shakugan (이것은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La), The Nan Family의 세 자매, Qingyin, Canaan, Zero's Familiar 등) 재미 있습니다. 즉, 내용은 일반적으로 매우 무의미하고 매우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예: 교사(이것은 점프와 재미 사이) Tiantian Private Cat, Gintama 등) 다양한 수준의 공포 분위기가 있는 서스펜스와 추론이 있는 스토리(예: Conan, The Fantasy Prince(이것은 매우 무섭습니다!!!) , 매미가 울 때, 바다 고양이가 울 때 등) 다크 브리티시 스타일, 화려한 그림 스타일, 우울함 속에 다소 달콤한 분위기를 연출, 현재 인기 있는 (예: 흑집사, 판도라 하츠(큰 사랑!) 등) 캠퍼스, 캠퍼스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들(뱀파이어 기사, 수호자의 연인, S.A 특별학생, 황금현 등) 그 외에도 반항적인 를르슈, 전투 집사 하야테, 마법의 파트너 등의 카테고리도 있습니다.
질문 6: 디지털 애니메이션과 3차원 애니메이션은 동일한 개념인가요? 디지털 애니메이션에는 입체 애니메이션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CG는 2차원과 3차원을 모두 포함하는 컴퓨터 그래픽을 의미하며, 디지털 기술로 제작되는 한 디지털 애니메이션으로 간주됩니다.
입체 애니메이션을 배우면 꿈같은 바다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련영화TV애니메이션학교.
질문 7: 디지털 애니메이션 디자인의 개념은 무엇인가요? 예를 들어 학교에서 전공한다면 애니메이션 디자인을 의미하는데요.
질문 8: 디지털 애니메이션이 무엇인지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이 구절을 살펴보세요.
사실 만화 팬뿐만 아니라 다른 국내 애니메이션 콘텐츠도 마찬가지입니다. 출판사들도 디지털화를 미래의 새로운 수익 창출로 여기고 있다. '지음만과'가 활발히 기획되고 있고, 센지에 등 애니메이션 회사들도 11월 창간한 모바일 만화잡지 '마을남자 그리기 재미'에 도전하기 시작했다. 지난해 3개월만에 다운로드 가능 볼륨 14만 회 돌파, 매출 11만 위안에 육박 세 가지 주요 콘텐츠 유형으로 분류됩니다. 일본 슈에이샤 등 해외 애니메이션 기업들은 디지털화 분야에서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다.
인터넷, 휴대폰, 아이패드 등 새로운 모바일 단말기를 기반으로 디지털적 의미와 애니메이션의 확장성을 완벽하게 구현한 것은 종이만화의 전자버전일 수도 있고, 활용도 가능하다. 만화를 애니메이션화하고 더욱 대화형으로 만드는 소프트웨어. 특정 음향 효과를 지원하여 만화를 역동적이고 대화형으로 만들어 새로운 독서 경험을 창출하고 잠재적으로 새로운 수익 모델을 창출합니다. 이는 일련의 혁신과 돌파구를 촉발할 것이며, 이는 애니메이션 잡지의 기초를 건드릴 수 있고 향후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는 애니메이션이 점차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향해 발전하고 있으며 더 이상 종이와 같은 매체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해야 합니다.
질문 9: 디지털 만화가 무엇인지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이 구절을 살펴보세요.
사실 만화 팬뿐만 아니라 다른 국내 애니메이션도 마찬가지입니다. 콘텐츠 출판사들도 디지털화를 미래의 새로운 수익 창출로 여기고 있습니다. "Zhiyin Manke"는 적극적으로 계획하고 있으며 Shenjie와 같은 애니메이션 회사도 2019년에 창간된 모바일 만화 잡지 "Village Man Drawing Fun"에서 디지털 출판에 손을 대기 시작했습니다. 지난해 11월 3개월만에 다운로드 가능 볼륨 14만회 돌파, 매출 11만위안 육박 세 가지 주요 콘텐츠 유형으로 나열됩니다. 일본 슈에이샤 등 해외 애니메이션 업계 기업들은 디지털화 분야에서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다.
인터넷, 휴대폰, 아이패드 등 새로운 모바일 단말기를 기반으로 디지털의 의미와 애니메이션의 확장이 확장된 것은 종이만화의 전자버전일 수도 있고,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것일 수도 있다. 만화에 애니메이션을 적용하고 특정 음향 효과를 사용하면 역동적이고 상호 작용할 수 있어 새로운 독서 경험을 창출하고 잠재적으로 새로운 수익 모델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련의 혁신과 돌파구를 촉발할 것이며, 이는 애니메이션 잡지의 기초를 건드릴 수 있고 향후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는 애니메이션이 점차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향해 발전하고 있으며 더 이상 종이와 같은 매체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해야 합니다.
질문 10: 디지털 애니메이션은 어떤 전공인가요? 미술부 선배님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1. 애니메이션 전공은 애니메이션학부 소속입니다. 음악 관련 전공도 있는 디지털 창의성. 애니메이션은 Fujian과 대만의 3+1 협력 관계입니다. 즉, Polytechnic에서 3년, Taiwan Ming Chuan University에서 1년 동안 공부하며, 그 동안 학점을 상호 인정하게 됩니다. 물론 학부 전공입니다.
2. 이 문제에 대해서는 관련 정보가 온라인에 공개되기까지 최소 반년이 걸릴 것입니다. 이제 입학 담당 교사 외에는 아무도 이에 대해 알지 못합니다. .
3. 폴리텍대학에서 주최하는 미술대학 시험을 치러야 하는데, 복건성 출신이라면 합동입시 성적이면 충분하다. 정말로 이것에 의지하고 싶다면 애니메이션을 공부하는 반 친구가 있어서 물어보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섬에는 샤먼 대학교 바로 옆에 아직 대학이 몇 군데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곧 모두 지메이로 이사했습니다. 섬의 분교 캠퍼스는 교통이 편리한 전략적 위치에 있으며 도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캠퍼스 환경은 그다지 좋지 않고 약간 혼잡합니다. 여기 Jimei의 환경은 매우 좋지만 캠퍼스 밖 교통은 그리 편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Jimei에는 많은 학교가 있으며 먼 곳에는 Jimei University와 Huaqiao University가 있고 가까운 곳에는 Xiamen Technology, Huaxia 및 Industrial, Commercial and Tourism Schools가 있습니다. .
5. (추가로...) 이 전공의 연회비는 18,000이므로 지원하시기 전에 신중하게 생각하셔야 합니다. . 하지만 등록금이 비싸기 때문에 학교에서는 이 전공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미술, 디자인 전공의 좋은 선생님들이 많이 전출되었습니다. . 결국 수업료가 거기에 있습니다. . 자랑하는 게 아니고 폴리테크닉 디자인이 꽤 좋은 것 같아요. 적어도 제가 제출한 학생들은 매우 인상 깊었습니다. 각종 대회에서 각종 상을 받았고, 일부는 해외로 나가기도 했습니다. . 바이두에 가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도 영감을 줍니다. .
제 생각엔 이 대학도 좋은 것 같고, 당신이 선택한 전공도 아주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당신도 갈 수 있다고 생각해요) 저는 음악을 전공했어요. 결국 내 운명은 내가 통제한다. 그러므로 어디로 가든지 결코 꿈을 포기하지 말고, 노력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젊었을 때 고난을 견뎌야 미래에 더 나은 내일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모르시면 다시 물어보세요. .
이거 괜찮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