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NDS 또는 PSP? 왜요
PSP 1000
소니가 개발한 새로운 다기능 핸드헬드 장치입니다. 2004 년 6 월 5438+2 월 65438+2 월 공식 출시.
4.3 인치 16: 9 비율, 풀 백라이트 샤프 ASV 초광시야각 LCD, 화면 크기 480*272 픽셀, 밝은 색상, 뛰어난 디스플레이 효과를 제공합니다. PS 와 PS2 사이에 3D 다각형을 그릴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며 해당 표면 NURBS 모델링은 PS2 에 없는 기능으로 게임 화면이 손바닥 게임의 새로운 높이에 도달했습니다. MPEG4-4 비디오 파일 ATRAC 형식, MP3 형식 등의 음악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PCM 음원을 사용하여 3D 서라운드 사운드에 해당하며 음역이 넓고 음질이 좋습니다. 새롭게 개발된 직경 6cm 의' UMD' CD 는 게임 및 시청각 미디어로 사용되며 USB 인터페이스와 메모리 스틱 슬롯을 갖추고 있어 무선 온라인 기능과 핫스팟 인터넷 연결을 지원합니다. 기능 확장 잠재력이 크다. 소니가' 2 1 세기의 워크맨' 으로 포지셔닝한 헤비급 제품이다. 요약하자면, PSP 는 게임기일 뿐만 아니라 포괄적인 휴대용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단말기 장치이기도 하다. 소니의 저가 덤핑 전략으로 PSP 는 가격 대비 성능이 가장 뛰어난 휴대용 멀티미디어 단말기가 되었다.
PSP2000
SCE 2007 년 발표된 새로운 개선 PSP? (플레이스테이션? Portable) 시스템 (PSP-2000) 은 더 작고 얇으며 부피가 19% 줄어들고 무게가 33% 줄었습니다. 새 PSP 의 무게는 약 189g (이전 280g) 이고 두께는 18.6mm (이전 23.0 mm) 입니다. 또한 소니는 PSP 메모리를 64MB 로 늘리고 새 PSP 를 위한 비디오 출력 기능도 준비했습니다. 구매한 비디오 라인을 통해 PSP 를 대형 스크린 TV 에 연결하여 게임과 영화의 매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로운 PSP 업그레이드에는 내장 스토리지 캐시 UMD 데이터도 포함되어 디스크 읽기 시간을 줄이고 USB 연결 PC 또는 PS3 를 통해 데이터를 전송하는 동안 충전할 수 있습니다. 상세 기능은 [avline], [S 비디오 라인], [D 측 avline], [컴포넌트 avline] 등의 비디오 출력 기능, 1-333MHz[PSP CPU],/kloc 입니다 000t, [IEEE 802. 1 1b] 무선 LAN, USB 2.0 (미니-b) USB 연결 등.
PSP3000
-내장 마이크가 PSP 로고의 왼쪽에 추가됩니다.
-UMD 오두막의 강철 고리는 더욱 정교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이전 HOME 키가 Playstation 의 logo 키로 변경되었습니다.
-PSP3000 의 화면이 더 밝아지므로 구형 PSP2000 은 색차 또는 D 측만 사용하여 TV 출력 화면을 한 줄씩 스캔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PSP3000 의 크기는169.4 ×18.6× 71.4mm 이고 무게는 189g 입니다
-선발 PSP3000 은 신비로운 실버, 피아노 블랙, 진주백의 세 가지 색상을 발표했습니다.
-PSP3000 호스트는 점프 블루와 블레이즈 레드의 두 가지 색상을 새로 출시했습니다.
-최신 PSP3000 새 색상: 눈부신 노란색, 청록색.
PSP GO 의 전체 이름은 PSP 3000 과 동시에 판매될 PlayStation Portable Go 입니다. 2009 년 5 월 소니는 이 새로운 PSP 모델 PSP 를 홍보 동영상에 게재했다.
PSP GO 는 슬라이드 커버 디자인으로 USP3000 보다 훨씬 작은 UMD 옵티컬 드라이브를 제거합니다. 새 호스트는 UMD 옵티컬 드라이브, 내장 16G 플래시 및 Bluetooth 를 취소했습니다. 스크린은 3.8 형 LCD 로 3000 보다 43% 가볍기 때문에 게임과 영화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향후 PSP 게임은 UMD 와 다운로드 등 두 가지 판매 방식을 제공할 예정이며, 심지어 일부 게임은 다운로드 버전만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 단락 편집 ]PSP 구성 목록
PSP 1000
표준 색상 검정, 흰색, 은색
크기는 170mm× 74mm× 23mm 입니다.
무게 260g (배터리 포함)
CPU PSP 전용 CPU (작동 주파수 1 ~ 333 MHz)
메모리 32MB
DRAM 4MB
디스플레이는 4.3 형, 16:9 와이드스크린 ASV LCD, 1677 만 색, 해상도 480×272, 최대 광도는 200cd 평방 미터입니다.
스피커 내장형 스테레오 스피커
오디오 출력 스테레오
확장 터미널 USB2.0 (대상), 메모리 스틱, IrDA, 적외선 리모콘 (SIRCS).
옵티컬 드라이브 UMD 전용 옵티컬 드라이브
해당 소프트웨어에는 PSP 게임, UMD 음악 소프트웨어 및 UMD 비디오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외부 커넥터 본체 전원 입력 포트/외부 전원 포트, 헤드폰/마이크 포트, USB 포트 및 메모리 스틱 포트.
조작 키 방향 (위, 아래, 왼쪽, 오른쪽), 디지털 조이스틱, 키 (△, △, △, □, ×), l, r, 시작, 선택, 홈, 전원 (켜기, 끄기,)
PSP2000
프로세서 성능 PSP CPU (작동 주파수 1-333MHz)
메모리 성능 64MB
그래픽 프로세서 FPU, VFPU (초당 2 천 6 백만 개의 부동 소수점 연산), 3D 그래픽 확장 연산 1.2V, MIPS R4000 32 비트 코어,
128 비트 버스, 2MB eDRAM 캐시, 90nm CMOS 제조 공정 1.2V
다각형 성능 3D 표면 및 3D 다각형 엔진
게임 캐리어 재생을위한 UMD 드라이버; 형식: PSP 게임, UMD 오디오, UMD 비디오
내진성
오디오 기능 내장 스테레오 스피커
데이터 인터페이스 본체 전원 입력 포트, 외부 전원 포트, 비디오/헤드폰/마이크 포트, USB 포트 및 메모리 바 포트.
화면은 4.3 형 16:9 와이드 TFT LCD 480 x 272 픽셀 1.677 만 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배터리 및 예비 리튬 이온 배터리, 외장형 AC 어댑터, USB 를 통해 충전 가능
제품 무게 약 189g (배터리 포함).
크기는 약169.4x18.6x71.4mm (폭 × 높이 × 길이) (최대 돌출부 제외) 입니다.
Ac 어댑터 및 전용 리튬 이온 배터리 (1200mAh) 포함
PSP3000
표준 색상 신비한 은 피아노 블랙 펄 화이트.
크기는169.4mm ×18.6mm × 71.4mm 두께입니다.
무게189g (배터리 포함)
CPU PSP 전용 CPU (작동 주파수 1 ~ 333 MHz)
메모리 64MB
디스플레이는 4.3 형, 16:9 와이드스크린 ASV LCD, 1677 만 색, 해상도 480×272 입니다. PSP3000 의 화면이 더 밝아지고 대비가 높아지고 대응 시간이 더 빨라지지만 공식적으로 말한 것처럼 햇빛에서 놀 수는 없다. 실제 테스트는 2000 과 다르지 않다.
스피커 내장형 스테레오 스피커
오디오 출력 7. 1 스테레오
오디오 입력 내장 마이크
확장 터미널 IEEE 802.11b (wi-fi), USB2.0 (대상), 메모리 스틱.
옵티컬 드라이브 UMD 전용 옵티컬 드라이브
해당 소프트웨어에는 PSP 게임, UMD 음악 소프트웨어 및 UMD 비디오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외부 커넥터 본체 전원 입력 포트/외부 전원 포트, 비디오/헤드폰/마이크 포트, USB 포트 및 메모리 스틱 포트.
조작 키 방향 (위, 아래, 왼쪽, 오른쪽), 디지털 조이스틱, 키 (△, △, ○, □, ×), L, R, 시작, 선택, 플레이스테이션 (홈),.
[이 단락 편집 ]PSP 주변 장치 제품
■UMD 소개
UMD 는 소니 [2] 가 PSP- 범용 미디어 CD 용으로 특별히 개발한 멀티미디어 스토리지 미디어입니다. 최대 용량은 1.79GB- 1.8GB 까지 가능하며 용량은 1.8GB 를 초과하지 않지만 지름은 6cm 에 불과합니다. 또한 USP 게임 디자인 (MD 참조) 에 UMD 디스크와 케이스를 삽입하여 UMD 디스크 마모 가능성을 크게 줄였습니다.
현재 UMD 디스크는 읽기 전용 형식으로만 128 비트 AES 암호화 기술을 채택하고 있으며, UMD 디스크는 모두 소니에서 독점적으로 생산되며, 전 세계적으로 단 하나의 UMD 디스크 생산 라인만 65438+2 억 달러에 불과합니다. 나는 UMD 벌크 CD 가 미래에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사양: 60mm 지름 디스크, 660 nm 레이저 다이오드, 1.8GB 최대 용량 (듀얼 레이어), 1 1Mbps 전송 속도, AES 암호화 시스템
■ 메모리 스틱
MS(Memory stick) 는 소니가 1999 에서 출시한 메모리 카드로 소니 노트북, 소니 디지털 카메라 등과 같은 소니 시리즈 제품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UMD 게임, MPG4 영화 및 MP3 음악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32mb5 12mb 1gb, 2gb, 4gb, 8gb 16gb, 32gb 가 있습니다. 현재 고속판 메모리 스틱, 즉 고속판, 외관은 자홍색, MS 로고 아래에는 고속이라는 글자가 있습니다. 현재 국내 대부분의 고속 메모리 스틱은 조립된 것 (오리지널 아님) 이지만 조립 기술이 향상됨에 따라 조립된 메모리 스틱의 품질과 오리지널 스틱은 크게 다르지 않다.
■ 수면 기능
전원 버튼을 짧게 당기면 현재 상태의 게임을 일시적으로 중단하고 저전압 전원 공급 장치를 사용하여 메모리에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다시 활성화하려면 1 ~ 2 초 정도 걸립니다. 잠을 잘 때 전력 소모가 거의 없다. 일정 기간 후에 자동으로 수면 상태로 들어가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전원이 1% 미만이면 자동으로 절전 상태로 들어가 배터리를 절약할 수 있지만 배터리 전원이 완전히 소진되면 전원이 꺼지고 주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 게임
이 게임은 PSP 전용 UMD 를 넣고 활성화하여 할 수 있다. 또한 PLAYSTATION Store 에서 다운로드하여 판매하는 PSP 전용 소프트웨어와 PlayStation 게임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다른 메모리 스틱에 저장되어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일부 소프트웨어는 인터넷에서도 시험해 볼 수 있다. PSP-200x 및 그 후속 제품은 사진을 TV 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UMD 를 실행하거나 메모리 스틱 듀엣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ISO 또는 CSO 파일) PSP 특수 형식 게임 (시스템 크래킹 필요).
PSone 게임 (즉, 원래 PlayStation 게임은 변환이 필요함).
수제 프로그램 게임 (시스템 크래킹이 필요합니다).
자체 제작 프로그램을 통해 GBA N64 SFC 와 같은 시뮬레이터 게임을 합니다 (시스템 크래킹 필요).
UMD 를 보거나 메모리 스틱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안에 있는 이미지. (이미지는 메모리 스틱 듀오에 저장됩니다. ) 재생 형식은 MPEG-4, AVC, AVI 및 PMP 일 수 있습니다.
재생 방법: MP4 파일을 비디오 폴더에 직접 넣습니다. AVI, AVC 는 이름을 바꿔야 합니다. PMP 는 재생 도구를 설치해야 합니다.
■ 음악
UMD 와 메모리 스틱에 저장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메모리 스틱 듀오 에 저장된 음악) 파일 형식은 ATRAC3plus 여야 합니다. MP3 및 WMA atrac 3 plus (Adaptive Transform Acoustic Coding 3 Plus) 는 Atrac 3 Plus 의 고급 압축 기술을 사용하여 사운드를 높은 음질로 유지하면서 효율적으로 압축할 수 있습니다. 파일 크기와 압축 효과에 따라 256, 132, 105, 66, 64 또는 48kbps 압축비 또는 256kbps 압축비를 선택하여 CD 음질과 비슷한 음악을 압축할 수 있습니다
■ 비디오
PC 를 통해 비디오 형식을 변환하여 PSP 메모리 스틱 듀오 카드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형식은 MP4, MP4-AVC(H.264) 및 H-AVC(480P, H.264) 입니다. 공식적으로이 세 가지 형식을 지원하며 접미사는 MP4 입니다. 타사 자체 제작 소프트웨어를 통해 접미사가 PMP 인 비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PMP-AVC-AAC (예: H.264 비디오 인코딩, AAC 오디오) 형식으로 여러 번 업데이트되었으며 최대 해상도는 480*272 로 네트워크에서 가장 널리 유통되고 있습니다. RMVB 및 AVI 형식과 같은 다른 형식은 자체 제작 소프트웨어로 재생할 수 있지만 효과가 좋지 않아 테스트 단계에 있습니다.
■ 사진
PSP 를 통해 메모리 스틱 듀오에 저장된 사진을 찾아보고 탐색할 수 있습니다. (사진은 메모리 스틱 듀오에 보관됩니다. ) 그림 형식은 JPEG, GIF 또는 BMP 일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서핑
PSP 의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연결할 수 있는 무선 라우터는 WIFI 를 지원하고 bluetooth 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버전 2.0 이상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무선 핫스팟 (또는 마법 카드) 이 필요합니다. 현재 무선 핫스팟은 국내 (베이징 제외) 에서는 보편화되지 않지만 상대적으로 번화한 도심에서는 더 많은 액세스 포인트를 감지할 수 있다.
■ 균열
초기 PSP 크래킹 게임은 Booster 의 Device Hook 과 같은 부트 프로그램을 통해 이루어졌다. 메모리 스틱의 ISO 이미지를 통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자체 제작 프로그램은 1.50 시스템에서만 더 잘 실행되므로 시스템 버전을 다운그레이드하여 게임 해독을 가능하게 합니다.
일반적으로 크래킹 게임을 더 잘 실행하기 위해서는 기계를 위한 자체 제작 가제어 시스템 (OE/M33) 이 필요합니다.
이제 균열 시스템은 정품 시스템의 모든 기능을 완벽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OE 와 M33 의 차이점은 OE 가 비교적 안정적이지만 지원되는 게임이 적다는 것입니다. M33 은 OE 안정성이 없지만 OE 보다 더 많은 게임을 지원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기본적으로 불안정한 문제를 해결했다. 그래서 M33 은 OE 보다 인기가 많다.
소니의 마더보드 개조로 인해 일부 모델 TA088-V3 이 일시적으로 깨지지 않을 수 있으니 구매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TA088-V3 의 마더보드를 제외하고 5.00m33-6 으로 직접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마법 배터리 포함).
현재 3000 은 자체 제작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가능한 펌웨어는 Davee 의 ChickHen; 입니다. 6 월 6 일 오전 8 시, 해커는 ChickHen 기반 자체 제작 시스템 GEN 을 발표하여 ISO/CSO 를 실행할 수 있다. 또 다른 CFW 가 있습니다. 이제 psp3000 이 깨졌습니다.
■ 비디오 출력
소니는 새로운 PSP 2000 모델에서 1000 모델을 기반으로 PSP 를 개선했습니다. 기계를 더 얇게 만드는 것 외에 가장 두드러진 포인트는 비디오 출력 기능을 추가하는 것이다. 따라서 오디오 및 비디오 재생에 적합한 PSP 가 더욱 우수합니다.
첫째, PSP 를 TV 나 모니터에 출력하려면 비디오 출력선이 필요하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현재 PSP 는 컴포넌트 라인, D 끝 라인, S 끝 라인, VGA 라인의 네 가지 비디오 라인을 지원합니다. 이 네 가지 케이블 중 컴포넌트 선과 D 끝 선이 가장 좋지만 D 끝 선은 응용 범위가 비교적 작은 인터페이스이며 현재는 기본적으로 일본에서만 사용되며 비일본 플레이어에게는 가치가 없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구매할 때 구성 요소 라인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 번째는 S 끝선, 마지막은 VGA 선이다. 일반적으로 일반 디스플레이 장치인 PSP 는 이러한 선의 차이를 인식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VGA 선은 여전히 화질이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지만). 해당 가정용 컴퓨터 사용자는 이러한 선의 화질 차이를 잘 알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PSP 와는 상관이 없다. 우리는 그것을 무시할 수 있다.
둘째, 출력 내용에도 가장 좋은 구성요소선과 D 끝선이다. 다음은 PSP 컨텐트 출력의 여러 줄 간의 차이점입니다.
비디오 라인 일반 화면 MP4 게임 자체 제작 프로그램 품질
구성 요소 라인 지원 지원이 가장 좋습니다.
D 터미널 라인 지원 지원 지원이 가장 좋습니다.
S 터미널 라인 지원은 지원되지 않으므로 직접 프로그램 지원이 필요한 것이 좋습니다.
VGA 케이블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자체 제작 절차가 필요합니다. 빈약한 지원이 필요하다.
참고: 자체 제작 프로그램 지원이 필요한 출력선은 비디오를 연결할 때 자체 제작 프로그램에 들어갈 수 없으며 자체 제작 프로그램에 들어가야 모니터에 출력할 수 있습니다.
■ 카메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휴대용 게임기: PSP 는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하고, 음악을 듣고, 영화를 보고, 인터넷을 하고, 전자책을 보고, 시뮬레이터를 즐길 수 있는 세련된 디지털 핸드헬드일 뿐만 아니라 디지털 카메라 촬영과 실시간 사진 촬영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PSP 카메라에 편집 소프트웨어가 포함된 경우 해상도가 320× 240 ~ 1280× 960 인 JPEG 스틸 이미지 사진 (해상도가 320× 240 ~ 480× 272,/KLOC-0) 을 지원합니다 일반적인 사진 기능 외에도 정적 타이밍 사진 및 모니터링 사진도 제공합니다.
찍은 사진이나 동영상은 MS PRO Duo 메모리 스틱에 저장되며, 소프트웨어에 내장된 기능을 통해 브라우징, 편집 및 테마 특수 효과를 처리할 수 있어 플레이어가 사진이나 비디오 자체에 다양한 전환, 효과, 그래픽, 음악 및 사운드를 추가하고 사진 스티커 또는 테마영화 등의 사진을 만들어 PC 에 출력할 수 있다 (사진 형식은 JPG, 필름 출력 형식은
■GPS
PSP 전용 GPS 글로벌 로케이터
PSP-290 GPS 글로벌 로케이터 매개 변수
수신 신호 주파수는 1575.42Mhz(L 1 대역, C/A 코드) 입니다.
수신 신호 모드 채널 20
수신 신호의 민감도-153dBm/- 140dBm.
위치 업데이트 시간은 약 1 초입니다.
위치 정확도는 5m(2DRMS,-130dBm) 입니다.
폼 팩터는 약 45×4 1× 17mm 입니다.
몸무게가 약 16g 입니다.
콘텐츠 GPS 수신기 및 스토리지 박스
GPS-290 은 SCE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회사) 에서 출시한 글로벌 포지셔닝 장비 (* 1) 이며 290 은 일련 번호입니다. PSP 전용 카메라에 이어 GPS 는 PSP 의 세계를 다시 한 번 확대할 예정이다. PSP 전용 GPS GPS GPS 는 실용적인 도구와 소프트웨어, 그리고 과거에 비현실적인 게임 아이디어로 볼 때 더 많은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PSP 도 다른 GPS 장치 (*2) 를 사용할 수 있지만 공식 GPS-290 은 사용하기 쉽고 가격도 일반 GPS 수신기보다 우수합니다.
과거 마이크 및 카메라와 마찬가지로 PSP 전용 GPS GPS GPS 는 PSP 위쪽의 USB 커넥터를 통해 연결되고 위쪽의 투명 아크릴 패널은 안테나 수신 역할을 하며 왼쪽은 나사로 고정됩니다.
1: GPS 는 글로벌 포지셔닝 시스템입니다. 1970 년대에 미 육군, 해군, 공군이 설립한 이 제품은 지구 표면의 대부분 지역 (98%) 에 정확한 위치, 속도 측정 및 고정밀 시간 기준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우주에서 24 개의 GPS 위성으로 구성됩니다. 지상에는 1 개의 마스터 스테이션, 3 개의 데이터 주입 스테이션 및 5 개의 모니터링 스테이션이 있으며 클라이언트는 GPS 수신기입니다. 지구에서 클라이언트의 위치와 높이를 신속하게 결정하려면 최소 4 개의 위성이 필요합니다. 연결할 수 있는 위성이 많을수록 디코딩된 위치가 더 정확해집니다. (민간 포지셔닝은 현재 무료입니다)
GPS 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루 종일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글로벌 적용 범위 (최대 98%); 고정밀 3 차원 일정 속도 타이밍; 빠르고, 시간이 절약되고, 효율적입니다. 용도가 광범위하고 기능이 다양하다. 이동식 위치 지정 쌍성 위치 지정 시스템과 달리 수신기는 사용 과정에서 어떠한 신호도 보낼 필요가 없고 은폐성을 높이고 군사 응용 효율을 높인다.
2. PSP 에서 다른 유형의 USB 장치를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DIY GPS 라인 (수동 플레이어 조작 필요) 을 사용한 다음 다른 GPS 를 선으로 연결하여 PSP 에서 사용합니다. 비공식적인 GPS 는 비공식적인 절차를 사용하여 지도나 위치를 관찰한다.
규범
접었을 때: 84.7× 148.7×28.9mm, 무게 275g (배터리 및 스타일러스 포함).
CPU:
Arm9CPU 와 ARM7 CPU 는 새로 개발된 이미지 엔진이 내장되어 있어 더욱 아름다운 화면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화면:
듀얼 스크린 디자인, 3 인치 투명 TFT 컬러 디스플레이 LCD, 백라이트 기능, 256× 192 픽셀, 26 만 색, 하단 스크린에는 필름 투명 아날로그 터치 가능 기능이 있습니다.
콘센트/슬롯
슬롯 머신이 있는 DS 게임
GBA 게임 테이프 슬롯 (NDSI 에는 슬롯이 없음)
스테레오 헤드폰/마이크 잭
무선 통신 기능
전파 수신 거리: 10M-30M (주변 환경에 따라 다름)
IEEE802. 1 1 및 닌텐도만의 통신 주파수에 해당합니다.
게임 설정에 따라 여러 플레이어가 1 장 게임 카드를 사용하여 동시에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소리
내장형 스테레오 스피커 (게임 설정에 따라 가상 서라운드 효과 제공)
기타 기능
터치 스크린 교정 시스템
내장 시계 (날짜, 시간/알람 기능 표시)
내장형 "Pict Chat" 을 통해 최대 16 명까지의 텍스트 또는 사진 무선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설정
사용자 인텔리전스 설정
시작 모드 간 전환
GBA 게임의 화면 표시나 화면 밖 표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되는 언어: 일본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배터리/전원
DC 전원 공급 장치 포함
내장형 충전식 리튬 배터리
충전 시간: 4 시간
절전 모드 등 절전 기능도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 약 6- 10 시간 (사용 중인 소프트웨어에 따라 다름)
[이 단락 편집] NDS 특정 매개 변수
주 CPU 프로세서 ARM946E-S (67MHz)
캐시 메모리 명령 캐시 8KB, 데이터 캐시 4KB.
보조 프로세서 ARM7TDMI (33MHz) (참고: GBA CPU 설계와 동일하지만 더 빠름)
메모리 주 메모리 4MB
ARM7/ARM9 *** 의 메모리는 32KB (16KB×2) 입니다.
ARM7 전용 내부 작업 메모리 64KB
비디오 메모리 656KB
Lcd 해상도 별도의 256× 192 LCD 2 개.
색상 수: 260,000 가지 색상 (R:G:B 당 6 비트)
2D 페인팅 능력 배경 스크롤이 가장 큽니다. 4 면
애니메이션 접합 캐릭터의 최대 수는 128 입니다.
2D 의 그리기 능력, 좌표 변환 능력, 최대 초당 400 만 개의 정점.
최대 다각형 그리기 기능은 초당 654.38+20 만 개의 다각형입니다.
최대 픽셀 충전율은 초당 3 천만 픽셀입니다.
오디오 기능 16 채널 PCM/ADPCM (PSG 음원으로 설정 가능, 최대 8 채널)
마이크 입력 기능
무선 통신은 IEEE802. 1 1 을 기반으로 한 독점 사양입니다 (NDS 는 최대 16 개의 호스트 연결을 지원합니다).
작동 모드의 한 화면에만 터치 기능이 있습니다.
십자선 버튼, 선택 시작 버튼
전력 제어는 절전 모드에 해당합니다
2D 3D 그래픽 엔진과 LCD 의 절전 제어 기능에 해당합니다.
[이 섹션 편집 ]NDS- 하드웨어 성능에 대한 철저한 분석
고성능 임베디드 프로세서
ARM946E-S 및 ARM7TDMI 는 첨단 RISC 기계에서 개발한 임베디드 32 비트 RISC CPUs 로 자동차 전자 장치, 휴대폰, 하드 드라이브, 모뎀, 산업 제어, 대용량 스토리지, 네트워크 통신, 무선 통신 및 다양한 소비자 엔터테인먼트 전자 제품에 널리 사용됩니다. 낮은 전력 소비, 높은 성능, 작은 크기, 낮은 가격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핸드헬드에 이상적입니다. 여기서 ARM946E-S 는 1-67MHz 속도의 주 CPU 로 주요 3D 및 2D 연산을 담당합니다. 보다 빠른 연산 속도를 위해 닌텐도는 명령 캐시 (8KByte, 데이터 캐시 (4KByte).TCM (타이트한 결합 메모리): 명령 캐시 (명령 캐시) 는 32KBy te, 데이터 캐시 (데이터 캐시) 는 하나는 일반적으로 프로세서의 클럭 주파수나 1/2 속도와 같은 속도로 프로세서의 캐시를 늘리는 것입니다. ARM946E-S 는 Thumb 확장 기능, 디버그 기능 및 하버드 버스를 통합하는 레벨 5 파이프 라인이 있는 커널입니다. 동일한 프로세스에서 ARM7TDMI 의 두 배 이상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제어 및 DSP 가 필요한 응용 프로그램에 사용할 수 있는 향상된 DSP 명령 세트도 있습니다. NDS 에 적합한 스키마 [참고: NDS 의 2D 그래픽 엔진과 3D 그래픽 엔진은 모두 DSP 유형이기 때문입니다.] ARM7TDMI 는 NDS 에서 보조 CPU 로 나타납니다. 주로 2D 그래픽 엔진과 3D 그래픽 엔진을 통해 ARM946E-S 를 지원하여 선언된 성능 지표를 달성하고 GBA 제어 I/O 와 같은 장치와 호환됩니다. 슬라이스 외부 64K 전용 메모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소형, 고성능, 저전력 통합 32 비트 RISC 프로세서 코어로 휴대용 통신 장치를 위해 처음 개발되었습니다. 속도는 1-33 MHz 입니다. ARM946E-S 와 ARM7TDMI 모두 0. 18um 공정을 통해 생산되며 * * 32KByte (16Kbyte x2) 칩 외 전용 메모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ARM946E-S 와 ARM7TDMI 가 R4000A 에 가까운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즉, N64 프로세서와 PSP 의 R4000 은 모델이 아니며 회로 아키텍처는 완전히 다릅니다.
기억
NDS 는 N64 게임과 같은 화면 효과를 얻기 위해 4MB 의 주 메모리 (VRAM 은 유형 제외) 를 통합했습니다. N64 의 4.5M 에 비해 지도의 질감이 N64 에 비해 줄어들기 마련이다. 하지만 간과한 문제 중 하나는 CPU 의 전용 캐시 (64k 바이트) 와 * * * 공유 메모리 (32k 바이트) 의 존재와 역할이며 닌텐도는 3D 엔진을 설계했다는 점이다.
2D 그래픽 엔진
이번에는 NDS 의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2D 그래픽 엔진이 통합되어 두 CPU 의 처리 능력을 보조했습니다. 하지만 NDS 와 GBA 의 2D 성능이 전혀 향상되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하셨나요? 무슨 일이야? 2D 도 강력한 화면을 보여야 하기 때문에 [참고: 3D 배경, 2D 표현], 이것이 바로 2D 를 통합하여 CPU 를 보조해야 하는 이유다. 2D 요소의 세밀함을 높이고 3D 의 표현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또한 2D 그림의 머리카락 색상 수가 더 많고 해상도가 더 높습니다.
N64 레벨 기능을 갖춘 3D 엔진
닌텐도가 NDS 의 기능이 PS 와 상대인 N64 를 능가할 수 있다고 발표했을 때, 많은 게이머들은 ARM946E-S 와 ARM7TDMI 가 숫자와 주파수가 R4000A 보다 낮은지 알고 싶어 했습니다. NDS 가 닌텐도가 주장하는 대로 할 수 있을까? 대답은' 예' 입니다. NDS 는 CPU 가 기하 연산을 수행할 수 있도록 3D 엔진을 통합하기 때문입니다. 초당 4 백만 개의 정점 (모든 정점이 연결될 때의 계산량), 1.2 만 변형 (3D 배경 등 대형 물체의 정점이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실제로 더 많이 표시될 수 있어야 함) 및 3 천만 픽셀의 충전률을 계산하여 NDS 가 N64 와 비슷한 3D 기능을 제공합니다. N64 가 지원하는 효과에 기초하여 NDS 는 안개 효과도 제공합니다 (물체에 안개를 주는 특성, 거리에 따라 흰색 구도를 추가하여 명암 대비를 줄이는 원리입니다). 그것은 체안개 등 실제 안개의 표시와는 다르다. ) 및 카툰 렌더링 (재질 가장자리에 윤곽선을 추가하고 몇 가지 색상을 점진적으로 변경하여 카툰 효과를 내거나 윤곽선을 사용하지 않고 색상 그라데이션만 사용하여 바람의 지팡이와 같은 카툰 렌더링을 실현함).
SFC 를 능가하는 사운드 시스템은 PS 와 비슷합니다
NDS 는 16 PCM 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SF* 의 8 을 훨씬 능가하여 **S 가 CD 품질에 가까운 음성과 사운드를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하여 NDS 에서 음악 게임을 가능하게 합니다.
편리한 무선 연결
NDS 는 IEEE802. 1 1 무선 네트워크 표준에 해당하는 Wi-Fi 무선 연결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16 플레이어가10m 범위 내에서 카세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완벽한 조작 버튼
GBA 조작 키가 부족해지는 어색한 상황을 보완하기 위해 NDS 에는 X Y 키가 새로 추가되어 NDS 의 게임 조작이 더욱 다양해지고 완벽해지며, 향후 핸드머신 게임의 운영 기준에 부합하며, 새로운 유형의 게임이 NDS 에 나타날 수 있게 했다.
향상된 카트리지
DS 카세트는 매트릭스 반도체의 저장 기술을 채택하여 닌텐도가 더 빠르고 저렴하게 카세트를 생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제 3 자가 생산하는 카드당 비용은 약 6- 10 달러로 게임 제조업체의 카세트 생산 비용과 가격을 크게 낮췄다. 뿐만 아니라 카세트의 용량도 1 Gbit 로 대폭 향상되어 게임 화면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고 게임 시간 증가도 용량 제한을 받지 않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카세트에 특수 DSP 를 장착할 수 있어 게임의 화면 효과를 높일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MD SFC 시대를 잊었나요? DSP 를 설치하면 MD SFC 의 2D 기능을 업그레이드하여 3D 기능을 구현할 수 있으며 NDS 는 PSP 를 위해 자체 기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