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 & ampb 와 브루스란 무엇입니까
R & ampb 의 전체 이름은 rhythm &;; 블루스, 일반적으로 "리듬 불만 노래" 로 번역됩니다. 일반화 된 R &;; B 는' 흑인 팝 음악' 이라고 할 수 있는데, 흑인의 브루스 음악에서 유래한 것은 지금의 서진 유행과 록의 기초이다. Billboard 잡지는 R& B 를 모든 흑인 음악으로 정의했으며 재즈와 브루스를 제외한 R & 클래스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B, 보이는 R &;; B 의 범위는 얼마나 넓습니까? 최근 몇 년 동안 흑인 음악계에서 인기를 끌었던 힙합과 랩은 R & amp; 에서 기원했습니다. R&D 시 많은 R&D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성분 B.
R&b (r&; B) 탄생은 1940 년대 중반, 당시 초기 R & amp; 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B 는 블루스 점프라고 합니다.
Jump Blues 는 재즈 악기 (경적 구동 라인업) 와 스윙 음악의 리듬을 흡수하고 블루스 기본 오버랩 창법 (Riff) 과 현악 연주를 결합하여 완전히 새로운 음악 형식이 되었습니다. Jump Blues 는 리듬 재즈와 블루스의 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Jump Blues 는 브루스의 특징을 크게 흡수했지만, 결국 기본 구조를 확립하고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형성한 것은 리듬 재즈였다. 하지만 Jump blues 는 리듬이 더 빠르고, 노래가 더 거칠며, 악기에 대한 활용도 재즈와 블루스와는 다르다. 피아노 리듬이 강하고, 가장 중요한 색소폰이 더 날카롭다. 초기의 Jump Blues 는 여전히 흑인 음악이었나요? 그 가수와 청중은 모두 흑인이었습니다.
Jump Blues 에서 가수는' Shouter' 라고 불리며, 많은 유명한 Jump Blues Shouter 는 캔자스시티 재즈 밴드 출신의 대조 터너와 같은 큰 밴드에서 왔습니다. 당시 와이노니 해리스, 로이 브라운, 로이 밀턴, 나피 브라운과 같은 유명한 외침자들이 있었습니다.
루이스 조던은 블루스를 추는 역사에서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그는 늘 가사 유머러스한 노래를 연주한다. 이 노래들은 특히 댄스곡에 적합하기 때문에 점점 더 많은 백인 청소년들이 이런 음악을 좋아한다. 척 베리, 조 리킨스, 티니 브래드쇼, 아모스 밀번, 카밀 하워드와 같은 다른 흑인 음악가들도 당시 유명한 점프 브루스 음악가였다.
1950 년대에 걸출한 음악가의 노력으로, Jump Blues 는 마침내 인종의 경계를 돌파하여 대중에게 받아들여지는 새로운 음악 스타일이 되었다. 1950 년대에 Jump Blues 는 "R & amp;;" 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B) ",게시판 목록에 있습니다.
R&b (r & B) 그것은 1940 년대 중반에 나타났을 때 이름조차 없었다. 그러나 이 단어가 나타나자마자 빠르고 광범위하게 퍼졌다. 오늘, R & amp;; B 는 이미 흑인 팝 음악의 대명사가 되었지만, 특히 특별한 청중과 음반업계 인사들이 랩, 영혼, 도시와는 다른 음악으로 더 많이 언급되고 있다. 초기 록 음악은 리듬과 운율에 기반을 두고 있었다. B 를 위주로 대중음악의 영향을 받는' 시골과 서부음악' 의 연장이다. R & ampb 는 브루스와 록 음악 사이의 중요한 과도음악일 뿐만 아니라 브루스와 영혼 사이의 가장 중요한 음악 분야이기도 하다.
물론 브루스는 의심할 여지없이 R & amp; 입니다. B 는 중요한 부분이지만 재즈 요소는 똑같이 중요합니다. 최초의 r &;; B 예술가는' 큰 밴드' 와' 스윙 재즈' 분야에서 왔다. 제 2 차 세계대전 전에는 재즈가 오늘보다 훨씬 유행했다. 당시 춤을 위해 연주한 음악이었지만 밴드에는 보통 가수가 있었다. 제 2 차 세계 대전 중 많은 중요한 재즈 예술가들이' 비보' 와' 코엘 자즈' 를 발전시키기 시작했는데, 이 음악들은 무용원소가 적다. 그러나 전시경제와 군사적 요인의 영향과 제약으로' 대악대' 가 점차 감소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청중, 특히 대도시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공동체의 청중들은 여전히 춤을 추는 음악을 듣고 싶어 한다. 그래서 관객들에게 적응하기 위해 뮤지션들은 더 큰 볼륨, 더 많은 전기 악기, 반복되는' Boogie' 를 만들었다.
R& 가 처음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B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점프 블루스" 를 의미합니다. 재즈의 스윙 리듬과 기호 기반 편곡뿐만 아니라 브루스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응답 세그먼트와 하모니 구조를 흡수합니다. 아마도 이 스타일의 가장 중요한 파이오니아는 케비 카를로웨이일 것이다. Jump blues' 에서 가수의 목소리는 더 귀에 거슬리고, 리듬은 더 빠르며, 악기의 표현도 다르다. 피아노는 더 세게 연주하고, 색소폰 소리는 더 길고 뾰족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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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소개를 읽었는데도 R &;; B.
아마도 누군가가 말했듯이, "대부분 조작 방식과 음악 조합에서는 정확하게 정의할 수 없다. 다른 말로 하자면, 어떤 것이 대부분의 관련이 없는 정의를 가지고 있을 때, 그것은 사실상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현재 R & ampb 가 어떻게 해석하는지, 너는 "이해할 수 있을 뿐, 표현할 수 없다" 고 말할 수 있다. ".
브루스 음악은 20 세기 초의 미국 남부에서 기원했다. 가난한 흑인들이 일할 때 외치는 짧은 노래로 교회에서 낭송하는 리듬과 운율이 섞여 있다.
이런 음악에는 중국 민요와 비슷한' 일후 백응' 형식으로 공연을 하는 것이 눈에 띄는 특징이 있는데, 영어는' Call and Reponse' 라고 불린다. 처음에는 긴장감, 울음, 무력감, 그리고 그 뒤의 문구가 위로와 고통을 덜어주는 사람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긴장명언) 마치 고통받는 사람이 하느님께 울며 하소연한 다음 하느님의 위로와 응답을 받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블루스 음악은 자기 감정의 카타르시스와 오리지널 또는 즉흥 창작을 매우 중시한다. 이런 즉흥연주 방법은 점차 록 음악, 스윙, 재즈와 같은 다양한 음악으로 진화했다. 그래서 블루스도 현대 팝 음악의 근원이다.
브루스 음악에서 널리 사용되는 하모니카는 1920 년대 중반에 시작되었다. 당시 미국에는 많은 거리 연예인들이 음악을 공연했다. 그들이 자주 사용하는 악기는 밴조, 드럼, 그리고' 판 퀼관' 이라는 관악기이다. 기타와 하모니카는 이 전통 악기들보다 더 좋고 텅 빈 곳에서 연주하기에 더 적합하기 때문에 하모니카는 종종 브루스 음악을 점진적으로 연주하는 데 사용된다.
1930 년대쯤 많은 흑인들이 시카고라는 대도시로 이사했고, 브루스 음악과 브루스 하모니카도 이곳에서 지냈고, 나중에 그들은 시카고 브루스라는 학교를 설립했다.
브루스 음악을 들을 때, 그것들이 모두 같은 곡식을 따르는 것 같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 이유는 블루스 콘서트가 12 절 블루스라는 표준 형식을 자주 사용하기 때문이다.
브루스의 분류
현대 브루스
현대 블루스는 모든 현대 블루스 예술가를 포함한 넓은 의미의 개념이다. 전설적인 구식 브루스 예술가를 만나지 못했지만, 그들은 그들의 발걸음을 따랐다. 현대블루스는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트릭 기타를 동시에 사용하여 록에서 유행에 이르는 다양한 요소들을 결합했다. 일부 블루스 순수주의자나 문을 닫은 비평가들은 현대 블루스가 단순한 모방자라고 말할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과거 예술가들을 존중하는 것을 바탕으로 창의력, 재능, 현대적인 감각을 융합했다. 스티브 레이 워건 (Stevie Ray Vaugan) 은 생전에 독특한 브루스 부흥주의자로 여겨졌으며 (그는 1990 년 헬리콥터 추락으로 사망), 로버트 크레이와 케이브' 모' 가 뒤를 이었다.
점프 브루스
스윙 시대에는 밴드 재즈, 블루스, 복음음악, 보이지-보이지피노가 모두' 점프 블루스' 로 조합됐다. 케비 카를로웨이는 신선하고 재미있는 노래를 부를 때 멜로디를 강조한다. 슬림 게라드는 포복절도하게 하는 초현실곡 (보통 음식에 관한 노래) 을' 말' 하고 불렀고, 그의 밴드는 일제히 고함을 질렀다. 루이스 조던 (Louis Jordan) 도이 고 에너지 점프 블루스를 마스터했으며, 루이스 프리마 (Louis Prima) 는 루이 암스트롱 (Louis Armstrong) 의 목소리와 트럼펫 기술을 결합했습니다. 서해안 버전의 Jumping Blues 는 Nat Cole 의 편안한 재즈 삼중주의 큰 영향을 받아 강력한 에너지를 복잡한 음악과 가사로 대체했다. 찰스 브라운은 정규 클래식 음악 훈련을 받은 가수이자 피아니스트로 서해안의 최고의 대표이다. 점프 블루스는 r&b 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B) 록은 미국 파티의 주류 음악이 되었고, 이후 90 년대 로큰롤 부흥의 주요 요소가 되었다.
하모니카 블루스
소니 소년 윌리엄슨 2 세, 게으른 레스터, 지미리드가 발기한 뒤 어린 월터와 윌스가 20 세기 후반에 브루스 하모니카가 핵심이었다. 리틀 월터는 시카고에서 이런 스타일의 전자판을 개발했고, 슬림 하포는 루이지애나에서 목 하모니카를 연주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폴 바트필드와 밥 딜런은 하모니카를 민요, 록, 브루스에 녹아들었다.
전자브루스
전원 플러그를 꽂기만 하면 전자입니다. 전자브루스는 일렉트릭 기타의 사용으로 표기되어 있지만 첼로와 목기타에 전기베이스 픽업기 (음향악기를 증폭시키는 장치) 를 설치한 것으로 표기되어 있다. 전후 비극 배우 월터에서 일렉트릭 기타 연주자인 스모치 윌슨과 에디 커클랜드에 이르기까지 이들은 모두 전자브루스의 전통적인 대변인이다.
델타 블루스
삼각주 브루스는 대부분 목기타로 연주되고, 목기타는 브루스의 원형이다. 대표적인 인물로는 전설적인 로버트 존슨, 시카고 블루스의 창시자인 혼수, 하모니카 소니 보이 윌리엄슨 2 세, 블루스의 왕 존 리 후크가 있다. Delta blue 는 열정적인 가사와 노래를 부르고, 보통 독창이며, Willianson 의 다양한 단체와 같은 작은 그룹들도 녹음되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클래식 여성 블루스 (클래식 여성 블루스)
여성은 1920 에서 블루스를 만지기 시작했다. 말라니, 베시 스미스 등 가수가 있어 날카롭고 자신 있는 작품을 많이 만들었다. 빌리 할러다이와 같은 후대의 음악가들은 그들의 첨예함을 줄였지만, 그들도 그들의 생활과 관계를 진실하게 반영했다.
컨트리 브루스
미국 남부와 중서부에서 유래한 블루스 음악으로 주로 목기타로 연주된다. 시골 브루스는 독주, 이중주, 현악 합주를 사용하여 초기 슬라이딩 기타부터 손가락 연주까지 했다. 개척자 스킵 제임스, 브라우니 맥그, 레드베리, 레터닌 홉킨스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스타일을 창조했다. 나중에 일렉트릭 기타는 전자와 현대 시골 브루스로 순조롭게 바뀌었다.
변종 블루스 (반 데빌)
예능 프로그램 초기에는 많은 극장들이 백인을 선호하는 연기로 흑인 공연을 소홀히 했다. 주류의 배척으로 흑인 예술가는 자신의 동그라미를 형성하여 미국 소수의 지역에서 흑인 관객을 위해 연극을 상연했다. 이 예능 프로그램들은 보통 희극, 마술, 춤 등을 포함한다. 하지만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블루스 공연이다. 말라니, 베시 스미스 등 가수들이 등장했다. 예능 프로그램은 연기자가 노래 외에 관객을 기쁘게 할 것을 요구하며 연극과 춤에 가입하여 블랙 예능 프로그램을 더욱 깊이 끌어들였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가장 잘 표현한 Butterbeans 와 Susie 는 특별한 코미디 공연과 뛰어난 브루스 듀엣으로 유명하다. 브루스 음악은 1920 년대에 절정에 달했다.
도시 블루스
도시 브루스의 가사는 도시 생활을 충분히 반영한다. "도시 블루스" 라는 단어는 원래 시골 블루스와 구별하기 위해 사용되었으며, 1940 년대에 점차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하였다. 도시 블루스에는 루이스 조던의 점프 블루톤에서 재즈에 이르는 최신 기교가 포함되어 있다. 퍼시 메이필드와 레이 찰스의' 도시화의 느낌과 함께 흥얼거림' 을 포함한다.
텍사스 블루스 (텍사스 블루스)
텍사스 브루스는 1920 년대에 발전하여 주로 시골 음악에서 나왔지만 비음만 걸러냈다. 리듬이 느슨하고,' 텍사스 드래그' 라고도 하며, 박자 뒤로 좀 끌린다. 가사,' 고민 시도' 라는 주제를 없애라. 텍사스 브루스는 전통 멜로디를 자주 사용하며 기타 합주 대신 기타를 사용한다. 하지만 텍사스 브루스는 제 2 차 세계대전 후 전자음악이 되었는데, 주로 클라렌스' Gotamonth' 브라운의 영향을 받아 관악기 부분에서 일렉트릭 기타로 독주했다. 그 후로 T 골워커와 스티브 레완건은 계속 지연의 리듬을 유지하며 텍사스 전통을 풀었다.
늪블루스
루이지애나 늪의 이름을 따서 지었습니다. 늪브루스' 는 하모니카와 기타로 천천히 연주되고, 멋진 날씬한 하프도 있습니다. 뉴올리언스와 브루스의 리듬을 더하고 메아리와 일렉트릭 기타 효과를 연기함으로써 늪브루스는 외로운 일몰과 번개처럼 은은하고 게으른 레스터의 하모니카처럼 발랄할 수 있다.
소울브루스
전통 블루스와 1960 년대 영혼의 빠른 멜로디를 융합한 영혼악은 두 명의 전통 예술가를 포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퀴엠, 레퀴엠, 레퀴엠, 레퀴엠, 레퀴엠) 피아노, 기타, 베이스, 하모니카, 타악과 같은 표준 블루스 밴드, 그리고 때로는 리듬과 블루스 곡조가 있는 관악기, 영혼 블루스 뮤지션은 전통적인 경계를 넓혀 영혼 음악의 기초를 유지했다. 에타 제임스스, 보비 브루스 브랜드, 조니 테일러는 모두 영혼의 음악 브루스의 대가이다.
피아노 브루스
재즈 음악, 브루스 음악, 각 시기의 즉흥 창작은 피아노에서 연주하는 브루스라면 모두 피아노 브루스이다. 피아노 브루스의 범위는 베시 백작과 로스웰트 색스에서 레이 찰스, 존 박사, 심지어 복음 음악의 창시자인 토마스 A 도르시까지였다.
뉴욕 블루스.
성숙한 뉴욕 브루스는 점프 브루스, 스윙, Bebop, 초기 리듬 브루스의 정수를 흡수했다. 그것은 1940 년대 스윙 시기에 폭발했다. 당시 라이오넬 햄튼의 큰 밴드는 블루스 가수와 강리듬을 사용했다. 조 터너, 누가 그냥 소리를 질렀는지 록 음악에 영향을 끼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록, 록, 록, 록, 록, 록, 록) 에스킨 호킨스와 에디' 깨끗한 머리' 로우승은 유행하는 브루스를 존경받는 스윙 재즈와 연결시켰다.
뉴올리언스 브루스 (뉴올리언스 브루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블루스는 결코 재미를 위해 웃는 것이 아니다. 하지만 여기-여기뿐만 아니라 뉴 올리언즈 블루스는 약간 다릅니다. 카리브 해의 리듬 (특히 롬바) 과 미국 남부의 음악적 색채가 있어 모임에서만 유용하다. 이런 부류는 홀가분하거나 호탕할 수 있다. 파즈 도미노와 긴 머리 교수와 같은 걸출한 예술가는 원호와 즉흥 피아노 반주로 되어 있다.
멤피스 블루스
W.C. Handy 가' 피스블루스' 를 썼을 때, 그는 이 단어의 깊은 영향을 알지 못했다. 멤피스 블루스 2 대 유파 중 처음으로 1920 년대에 탄생한 Beale Street 은 많은' jug 밴드' 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래했다. 멤피스 주그 밴드의 현악 스타일과 멤피스 미니와 프랭크 스톡스의 거칠고 우스꽝스러운 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초기 형태의 멤피스 블루스는 연주 방법을 발명했습니다. 주음기타는 한 곡에 특별한' 조각' 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방법은 지금까지 표준법이 되었습니다. 뒤의 피스브루스는 전자풍으로 1950 년대 초에 시작되어 더 크고 급진적인 브루스였다. 음악가들은 확대와 왜곡된 기타와 무거운 드럼을 사용하는데, 이는 오늘날 대부분의 브루스 예술가들에게 더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재즈 브루스
재즈 블루스는 탄탄한 블루스 기초를 가지고 있지만, 종류가 풍부하고 리듬이 약간 빠른 재즈 음악도 흡수한다. 이런 음악가들은 보통 재즈의 즉흥적 특징을 클래식 블루스 음악의 삼화현 구조에 녹인다. 재즈 블루스에는 피아니스트 모스 엘리슨의 재즈 스타일 작품, 기타리스트 로니 존슨의 순수 음악, 레이 찰스의 열정적이고 다채로운 피아노 블루스가 포함되어 있다.
민간 블루스 (민간 블루스)
민요 블루스는 19 와 20 세기 접경인 작은 바 음악과 밤의 작은 축제의 어쿠스틱 스타일로 거슬러 올라간다. 텍사스에서 삼각주에 이르는 남부의 영향에서 유래한 것으로, 많은 사람들이 미국에서 가장 원시적인 음악으로 여겨진다. 초기의 미국 블루스 음악도 똑같이 유행했지만, 실제로 사람들을 술집에 데리고 춤을 추는 것은 민간 블루스 음악이었다. 나중에 포크 블루스 스타일을 물려받은 것은 납배와 소니트리, 브라우니맥거였다. 90 년대 기타리스트 벤 하퍼는 복고로 여겨지지 않고 이 스타일을 재현하는 데 성공했다.
음향 브루스 (음향 브루스)
플러그를 꽂지 않는 것이 육성이다. 어쿠스틱이 반드시 목기타를 가리키는 것은 아니다. 이 블루스는 기타와 밴조 (밴조) 에서 하모니카와 발성 깡통에 이르기까지 비전자악기가 연주하는 모든 블루스를 가리킨다. 시카고, 삼각주, 뉴올리언스, 텍사스 등 곳곳에 지역 스타일이 있습니다. 활음, 재즈, 지법 등 다양한 음악 스타일도 있습니다. 20 세기 이전의 대가들, 이를테면 덩치 빌 브렌지, 납배, 눈먼 레몬 제퍼슨, 모두 어쿠스틱, 그리고 더 현대적인 케이브' 모', 타지마할, 존 리 후커.
초기 미국 브루스
이 범주에는 브루스의 가장 빠른 녹음이 포함되어 있다. 한디에서 로버트 존슨까지. 이런 음반의 품질은 보통 그렇게 이상적이지는 않지만, 애틋한 정이 가득 차 있어, 한 방만 놓으면 3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