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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운영의 진정한 사고?

인터넷의 진정한 사고, 가장 핵심은 인터넷을 기초 생태의 경제 범주로 활용한다면 인간적인 사고다. < P > 많은 사람들과 많은 기업들이 인터넷을 마주하고, 인터넷 사고에 직면하여, 천인의 천면적인 광경이 나타났다. 즉, 모든 사람이 자신의 견해와 이해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사실, 이것이 바로 인터넷 사고의 심오하고 심오한 부분이다. < P > 우리가 자주 보는 인터넷 사고에 관한 각종 전설이든, 각종 이야기든, 인터넷 사고의 확장과 상상력, 인터넷 사고에 대한 일종의 시각적 해설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터넷명언) 그렇다면, 자세히 연구해 보니, 이러한 사고와 해독은 그 속의 신비를 완전히 말하지 못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 P > 이 모든 것을 종합하면

1, 사용자 사고를 보면 가치 사슬의 모든 부분에서' 사용자 중심' 으로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기존 업계와의 가장 큰 차이점은 사용자와 고객의 차이 인식입니다. 사용자가 반드시 고객과 같을 필요는 없습니다.

2, 심플한 사고, 이는 전통업계의 브랜드와 다년간의 침투와 배양이 필요한 것과는 다르다. 브랜드의 물건을 보면 반드시 브랜드의 제품을 사러 갈 필요는 없다.

3, 최고의 사고는 제품, 서비스 및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하여 사용자의 기대를 뛰어넘는 것입니다. 이는 전통업계가 말하는' 공예정신' 과는 달리 장인정신을 극대화한다는 것이다.

4, 반복적 사고, 애자일 개발' 은 인터넷 제품 개발의 전형적인 방법론으로, 인위적인 핵심, 반복, 점진적인 개발 방법으로 부족한 것을 허용하고, 끊임없이 잘못을 시험하고, 지속적인 반복에서 제품을 보완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이다. 이것은 전통 업계의' 천년불변의 고전' 을 만드는 것과 모순된다.

5, 흐름 사고, 흐름은 매스를 의미하고, 매스는 구성요소를 의미합니다. 솔직히 말하면 안구입니다. 이것은 전통적인' 술향은 골목의 깊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는 것과 다릅니다.

6, 사회화 사고, 사회화 상업의 핵심은 인터넷이고, 회사가 직면한 고객은 인터넷 형태로 존재하며, 이는 기업의 생산 판매 마케팅 등 전체 형태를 바꿀 것이다.

7, 데이터 사고, 데이터로 말하는 것, 데이터 분석으로 지휘하는 것.

8, 플랫폼 사고, 인터넷의 플랫폼 사고는 개방성, * * * 향유, * * * * 이기는 사고다. 스스로 하지 않고, 더 많은 사람들이 내 기초 위에서 더 잘 응용할 수 있게 하라.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플랫폼 모델의 정수는 다중 주체 * * * * 를 만들어 상호 이익을 얻는 생태계를 만드는 것이다.

9, 국경을 넘나드는 사고, 많은 산업의 경계가 흐려지고, 인터넷 기업의 촉수가 이미 빈틈이 없다. < P > 전반적으로 인터넷의 생태, 인간적인 앱,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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