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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울나이트 알케미스트는 어떤 스킬을 가지고 있나요?

연금술사의 기본 속성 및 소개

캐릭터: 용서의 달인

잠금 해제 비용: 게임 보석 5000개

레벨 0 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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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5

방패: 5

파란색: 180

각 업그레이드에는 500/1000/1500/2000/2500이 필요합니다.

전체 레벨 데이터

HP: 6

방패: 6

파란색: 20

손칼 피해 4점

풀 레벨에 포함된 특성은 포이즌 쉴드입니다. 한동안 플레이한 친구들은 용서 쉴드가 둔화와 중독에 면역이 될 뿐만 아니라 향상시킬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스킬 데미지도 증가합니다.

레벨 5로 업그레이드하고 얼굴에 3개의 독을 바르면 초당 12의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점은 단순히 무서운 것입니다. 연금술사 스킬은 일반적으로 첫 번째 스킬의 CD가 빠릅니다. 독이 사라지고 CD가 다시 식기 전에는 사라지지 않습니다. , 6개의 독을 쌓을 수 있습니다. 즉, 최대 레벨에 도달한 후에는 6개의 독을 쌓아 초당 24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위의 데이터에서 볼 수 있듯이 연금술사는 매우 강력한 캐릭터입니다. 이제 구매할 가치가 있는지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 연금술은 처음에만 던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초당 2 데미지를 주는 독이 없는 방패는 완전히 업그레이드된 후에는 별 4.5개를 주겠습니다. 나는 이미 언급했습니다.

연금술사 스킬 활용

1. 연금술사 스킬

독병을 앞으로 던지고 5레벨로 업그레이드하세요. 독병 3개를 방향으로 던집니다. 왼쪽 조이스틱(움직이는 조이스틱)으로 조종하며, 이 게임에는 자동 조준 기능이 있어서 독병이 던지는 방향을 향하게 되기 때문에 던지는 것을 놓칠 염려가 없습니다. 수동 조준보다 자동 조준이 더 크다는 점이다. 독은 데미지와 속도 저하뿐 아니라 카이팅 방식도 있는데, 이에 대해서는 물론 나중에 다루겠다.

2. CD

풀레벨 도달 후 CD는 약 4초, 지속시간은 약 6.5초입니다

3. 얼굴을 향하여 발사됩니다

얼굴 가까이에서 스킬을 발사하는 것은 스킬 데미지를 최대화할 수 있지만 위험하기도 한다고 앞서 말씀드렸습니다.

근접 몬스터의 얼굴에 붙으면 틀림없이 죽음을 맞이할 것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얼굴에 붙는 몬스터는 원거리 몬스터라도 마찬가지다. 얼굴은 쉽게 뒤집힐 수 있으므로 통제할 수 있는 통제용 무기를 가져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럼 얼굴 가까이 다가가는 보스들이 가끔 가만히 서 있는 경우도 있다. 레이저를 방출하고 스켈레톤 킹이 레이저를 방출할 때) (몹 모집 시) 데미지를 최대화하고 싶다면 서 있을 때 얼굴에 독을 넣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지만 이 방법은 초보자에게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4. 스킬의 원격 방출

스킬의 장거리 방출은 큰 피해를 입히지는 않지만, 근접전을 상대하기에는 쉽지 않습니다. 원격 해제가 필요하지만 일반적으로 두 병은 몬스터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일부 맵에는 상대적으로 닫힌 공간이 있어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누구나 익숙하실 텐데요, 여기서 몇 마디만 말씀드리겠습니다.

5. 스킬 데미지

진작 말했어야 했으니 여기서는 반복하지 않겠습니다. (그럼 이게 왜 필요한가요?) 얘기해보겠습니다.

없음/독성 보호막: 독 1개, 독 2개, 독 3개

초당 피해량: 2/4, 4/8, 6/12

6 스킬 감속 연 플레이 방법

감속 스킬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내장된 감속 기능은 마을의 멧돼지와 같은 근접 몬스터의 피해를 매우 잘 방지할 수 있습니다. 등). 넉백이 내장된 무기를 가져오는 것이 좋습니다. 적이 독 지역을 벗어나더라도 활을 사용하여 반격할 수 있습니다. 이때는 식었으니 몬스터에게 계속 던지면 독병이 관통되지 않고, 몬스터의 발밑에 독 웅덩이가 2개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콤보는 스킬, 활무기 A레벨, 스킬

위의 엘리트 몬스터 콤보는 거의 GG 수준

무기 선택

앞서 말했듯이 저는 개인적으로 활 사용을 권장하며, 방울뱀, 독가스 기관총, 피라냐 등 독 버프가 있는 일부 무기도 권장됩니다.

개인적으로 로켓런쳐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결국 스킬은 맵 클리어에 사용되는거고, 로켓런처도 맵 클리어하는데 실제 효과는 크지 않네요.

활과 석궁이 좋은 선택이고, 중간 공격 속도(더 빠름)의 소총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공격 속도가 매우 빠른 무기(개틀링, 화염 기관총 등)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00 블루 프리스트는 즉시 사라집니다.

근접 전투의 경우 마체테, 해적 시미터, 사무라이를 선택하세요. 검., 광선검 파란색/빨간색, 살. 근접 전투에는 (불꽃) 전투 도끼와 창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후반에는 공격 속도가 더 빠른 무기를 사용하여 탄막을 공격하지 않으면 탄막이 집중적으로 발사됩니다. 전투도끼(대검)의 베는 속도는 느리고 탄막 제거에 비효율적이다. 창의 공격은 전방(공격 방향)의 적만 제거할 수 있지만, 여전히 다른 적들에게 타격을 입게 된다. 무의미한.

손이 느리고 무기를자를 시간이 없다면 (정교한) 지팡이를 사용하여 마법 공에 닿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가상 흐림, 당신은 子, dàn 역할을 할 수 없습니다.

1. 예비무기 선택

주요 무기 : 서브머신건, 샷건 석궁, M4, 스노우폭스XL, 스노우폭스L, 헌터보우, 입자이글, 어썰트 로켓, 운이 좋으면 산란형 레이저 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조무기 : 마체테, 해적 시미터, 지팡이, 양날검, 도끼, 운이 좋으면 방패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중기무기 선택

주무기 : 독가스 기관총, 용서 사이드와인더, 크리스탈 활 등

보조무기 : 고기, 광선검 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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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후기 무기 추천

주요 무기 : 폭격기, 눈여우 리치 골드, 영웅 활, 마법 활, (충전 속도를 클릭하면 사용할 수 있음, 이런 것) 너무 느리게 충전됨), 위대한 마법사, 수류탄 기관총 등.

보조 무기: 정교한 지팡이

재능 선택

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독 방패와 함께 제공되지만 특성은 아래에 설명됩니다.

1. 방패 깨기 부상 없음(청색 방패)

연금술은 좋은 측정값을 가지고 있지만 파란색 방패는 만들 수 있습니다. 더욱 안정적입니다

2. 화염/보라색 방패

주의해야 할 보조 특성

3. 부서진 방패로 인한 충격파

연금술에서 방패가 터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버퍼링을 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4. 생명의 상한이

더 안정적이고, 방패가 부러지더라도 공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적을 처치하면 혈액이 회복됩니다.

창백한 얼굴을 가진 친구는 이를 클릭하여 배터리 수명을 늘릴 수 있습니다.

6. 적의 속도를 늦춘다

내결함성을 높이고 더 나은 이동을 가능하게 하는 좋은 특성입니다

7. 이 점을 클릭하지 않으면 거의 같습니다. 클릭하면 출력이 증가합니다.

8. 전력 충전 속도가 빨라집니다.

활을 가진 친구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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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레이저 볼드

좋은 레이저 무기가 있다면 클릭하세요

10. 정밀 치명타

신 수준의 재능 , 설명 없음

11. 샷건 증가

보자마자 필수, 파란색/불/보라색 방패, 생명력 상한, 정확한 치명타, 처치 후 혈액 회복 적

레벨 2 특성, 깨진 방패, 적을 죽여 마나 회복, 총알 속도 감소

상황에 따라 선택, 근접 반동, 레이저 농축, 충전 속도, 샷건 증가

조각상 선택

기사

연금술 스킬은 쿨타임이 빠르고, 소환된 기사를 3명 모집할 수 있어 안전성이 대폭 향상됩니다. 미친 세상에서는 이걸 믿지마) 그리고 총알도 막을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증오를 불러일으킬 수 있지만, 방을 청소할 때는 소용없지만, 보스와 싸울 때는 진심이다(클릭 후 보스.) 바보가 된다)를 더 안전하게 출력할 수 있도록 하여 생명을 구하는 조각상이다.

마법사

중독 시 피해를 보상하고 음란한 흐름을 물리치는 것이 여전히 가능합니다. 이 조각상은 연금술과 매우 호환됩니다. CD가 준비된 후 독을 정확하게 던지면 두 가지 스킬로 중소형 방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프리스트

고가의 무기에 적합한 마나 충전재입니다. 사실 이건 마나를 어떻게 조절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아니면 초보자가 사용하는 화염 기관총은 없습니다. 적어도 가져갈 수는 없습니다. 마나를 보충하기 위해 이것이 있다면 출력을 보충하기 위해 암살자를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둑

스킬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초보자에게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기사와 마법사를 제외하고는 첫 번째 선택입니다. , 얼굴에 독을 넣을 수도 있고 칼이지만 더 위험합니다.

엘프

이건 조각상이 없어도 가져갈 수 없습니다. 몬스터를 밀어내는 것은 정말 함정이지만, 보스 상대로는 비효율적입니다. 몬스터들, 얼굴을 독살하기 위해 칼을 사용해야 했지만, 결국 몬스터가 독의 범위를 밀어내는데 성공했고, 그리고... 몬스터에게 죽임을 당했습니다.

어새신

암살자는 얼굴 방향에 따라 발사되기도 하는데, 이것이 레인저에게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지만, 예를 들어 부작용이 있습니다. 폭발통이 앞쪽에 있고 다트가 굴러 들어가면 그냥 맞을 것입니다. 결과는 GG이지만 연금술은 그런 문제가 없으며 상대적으로 변위가 없습니다.

정렬

기사>도적>마법사>암살>사제 GT;엘프

이스터 에그 및 요약

연금술 스킬이 빨라지고, 자주 사용할 수는 있지만, 자주 사용한다고 해서 무작정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스킬이 좋으면 당연히 잘 안 쓰일 것입니다.) 건물이 많은 지형은 연금술에 매우 우호적입니다. 연금술 뒤에 있는 것들. 통이 길지 않으면, 그렇지 않으면 같은 것을 얻지 못했습니다.

요약

초보자들은 위 내용을 읽을 인내심이 없습니다. 만렙 연금술만 봐도 내장된 재능이 독방패와 연금술입니다. 업그레이드하지 않으면 매우 약합니다. 재능은 각 방패에서 선택해야합니다., 생명의 상한, 총알 감속, 방패 깨기, 정확한 치명타, 살해 후 혈액 회복. 상황에 따라 전력 축적이 가속되고 레이저가 두꺼워지며 샷건이 증가합니다.

조각상 선택, 기사>도적>마법사>사제>기타.

다양한 무기 선택, 높은 스킬 대미지, 얼굴 가까이 놓을 때 컨트롤 주의, 스킬 CD4, 지속시간 6.5초, 독은 초당 2데미지, 폭발하기 매우 쉽다는 이 캐릭터는 가장 큰 단점은 레벨 5 이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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