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Call of Duty 18 Vanguard Champions Peak 모드 플레이 경험

Call of Duty 18 Vanguard Champions Peak 모드 플레이 경험

Crest of Champions는 Call of Duty 18 Vanguard의 새로운 게임 플레이입니다. Crest of Champions 모드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Call of Duty 18 Vanguard Champion의 최상위 모드에서의 플레이 경험을 공유하겠습니다.

이 모드에 대해 먼저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사실 이는 팔로워를 사고 파는 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비용 증가는 무기 업그레이드, 연속 킬 구매, 스킬 구매 등에 해당합니다. 반복해서 플레이하다가 보통 3게임을 연속해서 플레이하게 되면 통합구매가 되고 나중에 부전승이 있을 것 같습니다.

무기는 게임 중에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적을 죽이면 돈과 방어구 조각이 떨어집니다. (먹으면 자동으로 막대 1개가 보충됩니다. CW와 비슷한 방어구는 혈액을 증가시키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일부 친구들에 따르면 아구몬은 뇌가 없고 1인당 폭발성 총알을 위한 N 액세서리를 갖춘 좀비그레이몬으로 변이하여 냉전 시대의 슈퍼맨보다 더 초인간적이며 제2차 세계 대전의 신들에게 합당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연속 킬의 경우 V2 로켓은 전혀 업그레이드하지 않으면 판매가 불가능하지만 칼을 들고 달리는 것을 선택하지 않는 한 bo4 약탈 모드와는 다릅니다. 앞으로는 포인트 조절 없이는 V2 로켓을 구매하기 어려울 것 같아요. UAV에서는 유령이 움직일 경우에만 비활성화된다고 합니다. 현재 탐지 능력은 꽤 좋은 것으로 보입니다. 상대가 유령을 사면 될 것으로 추측됩니다. 불을 뿜는 악당은 사람을 죽이려면 4타가 필요합니다. 경도는 알 수 없으나 기동성은 매우 높습니다. 데스 머신은 CW와 유사합니다.

스킬 면에서는 모두 MW이거나 다른 변형인 것으로 현재로서는 이 모드가 별로 유용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지뢰 궤적을 볼 수 있고 지뢰가 하나 더 있는 모드입니다. 현재 레이웬은 여전히 ​​인기가 많고 마스크는 MW와 CW 사이에 있지만 이 세대의 구타가 흐려지고 터지면 얼굴에 검은 진흙과 피가 묻어납니다. 그리고 아무것도 명확하게 볼 수 없습니다. 나는 기술에 대한 경험이 많지 않습니다.

미니맵은 여전히 ​​mw의 비활성화된 미니맵인데, 이는 순전히 역겨운 일입니다. 그렇다면 마갑 사격(벙커에 대한 블라인드 사격)은 벽에 기대어 특정 장소에서만 실행될 수 있습니다. 역겨운 사람들이 관점을 잠그고 회전 범위가 크지 않으며 총이 평가되지 않습니다.

먼저, PS5 버전이 없다는 보도가 있었는데, 실제로는 PS5 버전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ps5 버전은 19g에 불과하고 ps4 버전은 30g입니다. ps5에는 좀 더 발전된 압축 기술이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ps4 버전이 ps5에서 실행되는 것이 영상 성능으로 확연히 드러납니다. 4k60 프레임에서는 화면이 흐려집니다. 확실히 Cold War ps4와 mwps4 수준은 ps5 버전이 아닙니다. 일반 게임의 경우 ps5가 ps5보다 작을 것입니다. ps4는 고급 압축 기술로 인해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을 잊어버리세요. ps5에는 이미 230g이 있으므로 여기에는 고화질 텍스처가 있습니다. 전체적인 페인팅 스타일은 mw와 같습니다. 시각적으로 여전히 볼륨 안개가 있어 전체적으로 "진짜" 느낌을 주지만, 이 모드의 톤은 기본적으로 편안합니다. 페트로그라드의 사진입니다. 공식적으로 공개될 때까지 기다릴 것이므로 별로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어쨌든 mw의 색상은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그리고 총이 맞았을 때 흙과 피가 묻어있는 것을 내려다 보았습니다. 불이 거대했고, 모든 타격이 상대의 이름으로 보일 정도로 타격감도 매우 나빴습니다. 그리고 타격 난이도가 mw보다 한 단계 더 높아서 사람이 잘 보이지 않는데,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파이오니어의 파괴 가능한 나무 벽이 그 틈으로 사람의 ID가 새는 경우가 많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이 벙커는 의도적으로 파괴할 수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무기는 사람을 공격하는 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천 개의 구멍은 완전히 파괴할 수 없습니다. 현재는 파괴할 수 없는 문이 많이 있을 수 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없는 것보다는 낫습니다. 관통 이 모드는 현재 크랙이 가능하며 디자인 이유는 매우 강력해 보이기 때문입니다. 무기 레벨이 올라갈수록 장갑 관통탄이 나오는데, 벙커와 마갑 프레임의 총문 근처에서 전술 질주할 가능성은 없다(육안 검사는 아직 400ms 정도 돌진해 보면). Dead Silence가 특전과 유령의 실제 작동 메커니즘인지는 아직도 모르겠습니다.

우선, 실제로 10개의 액세서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무기에는 폭발성 총알의 변형이 있습니다. 실제로 1인당 AOE가 있습니다(bo4의 투샷 전술 소총에는 모듈이 있습니다. 폭발 변신이라고 함) 양쪽에서 적을 추적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그리고 또 이 총잡이는 ZombieGreymon입니다. 98k에도 p06 3발 모드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mg42 레이저 총 0 뒷좌석의 AOE 폭파 싱글은 여전히 ​​250발입니다. mg42를 이길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바인 것 같지만 같은 그룹에 속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 그리고 기껏해야 총알에 문신이 있습니다. 문제는 문장을 사용하는 효과가 용의 숨결을 폭파하거나 실제로 대구경 효과를 얻는 것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전설적인 풀 구성 98k mp40 Thomson mg42 스프레이를 경험해 보세요. 스프레이가 완전히 조정되면 정확도가 매우 확장되고 한 발이 직접 하늘로 날아갑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이 모드는 전체적으로 스프레이를 위한 공간이 없습니다. 98k에서 3연속 사격을 했다는 것은 왜 mg42가 무적인지 모르겠고, stg44는 중장기적으로는 모든 무기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이 모드의 전반적인 마이크로 충전은 Thomson보다 훨씬 더 가깝습니다.

이 모드는 소총, 기관총, 저격총에 무한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충전하지 않으면 시간을 낭비하고 현재로서는 모두가 생명력을 마칠 때까지 기다릴 것 같습니다. 충전하지 않아도 불이익이 없고, 수입이 무한히 높으며, 전반적인 환경은 여전히 ​​B-테스트 일반 모드를 지켜봐야 합니다. 이 모드는 무작위성이 부족하고 흥미로운 폭발 포인트가 없으며 다시 돌아오기 어렵습니다. 치명적인 안녕 문제.. 11개의 생명이 얽혀있는 걸 보니 정말 웃긴다. 어쨌든 이 모드는 MW 흉내내기가 너무 민망해서 자동 체스를 만들어 봤다. -저도 굉장히 유머러스하다고 생각했어요.

맵과 사운드에 대해 얘기해보자면, 파괴 가능한 벙커가 많이 있는데, 아마 모드용으로 만든 것 같아요. 베타 멀티플레이어 맵과 침투력에 따라 다릅니다. 비활성화된 작은 맵에 대해 불평하고 싶지 않습니다. 16살이 된 지 1년이 지났습니다.

지금은 발소리가 전혀 들리지 않고 공연장도 매우 시끄럽고 가장 큰 것은 공연장 전체에서 들리는 가장 큰 소리가 바로 옆집 총격전 소리와 폭발음이라는 점이었습니다! 웃긴데, 타격음도 별로고, 총소리도 별로 안 느껴지고, 꽤 좋은 것 같아요.

그럼 모두가 가장 걱정하는 총격전과 캐릭터 움직임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먼저 좋은 점부터 이야기해보자. -이전에는 엎드려서 촬영하는 그립 같은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이번에는 누워 있거나 일어서면 카메라가 중단되며 애니메이션이 전혀 없습니다. 다이렉트 애니메이션은 냉전 때보다 훨씬 더 갑자기 사라집니다. 앞으로 개선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적어도 냉전 때는 누울 때 여전히 바닥에 누울 수 있습니다. 슬라이딩 삽도 매우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물론 fov80fov를 변경할 수 없는 문제로 인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2차 세계대전 중에 제대로 된 일을 하지 못하셨는데, 1년 동안 치과 치료를 하신 보람이 있으신가요? 이에 대한 개선 사항이 있는지 B 테스트를 기다려 보겠습니다. MW가 스킨을 변경했다고 말하는 것은 MW에 대한 모욕입니다.

전반적인 손 느낌은 다음과 같습니다. 건플레이는 MW의 전체적인 반동 프레임과 매우 유사하며, 상향 어긋남은 앞부분이 고정되고 뒷부분이 비틀어지는 냉전형 뒷좌석에 가깝습니다.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냉전보다 조금 더 편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고, 실용성 역시 MW의 킥보다 높을 것으로 보인다. 슈팅감은 매우 형편없습니다. 등받이를 제대로 덮을 수 있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현재 반제품으로 보면 느낌도 그렇고 냉전 테스트도 정말 형편없으며 타격 프롬프트 사운드도 나쁘고 기본적으로 좋지는 않습니다. 물론 ps4버전의 문제일 수도 있고(ps5인데 ps4버전인데 ps5.버전으로 압축해서 그런거겠죠) 매직모델은 그렇지 않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아무 말도 하지마 좀비그레이몬

上篇: Youku 동영상을 볼 때 왜 갑자기 7~8분씩 선택했는데 문제가 없는 걸까요? 下篇: 우주 게임이란 무엇입니까?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