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4Hz 의 HP 그림자 마법사 III 프로 게임북을 체험해 보세요.
그림자 요정 III 게임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외관 디자인과 사이즈에 차이가 없습니다. 그림자 마법사 III Pro 의 가장 큰 하이라이트는 IPS 화면을 도입하고 경쟁 주사율은 144Hz 입니다. 동시에 공식적인 하드 매개변수도 나쁘지 않다. 72% 의 NSTC 색재현율과 1080P 해상도를 달성했으며, 응답 시간도 이전 25ms 에서 9 ms 로 줄었다고 합니다.
마침 필자는 요 이틀 동안 진짜 기회를 얻었고, 그 다음에는 지체없이 체험을 해보고 싶었다. 일이 늦어서는 안 되니, 나와 함께 보자.
144Hz 화면은 우리에게 더 부드러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우리의 일반 노트북은 대부분 주사율이 60Hz 인 화면을 갖추고 있다. 우리의 컴퓨터 하드웨어 구성이 충분히 강할 때 60 프레임 이상 (예: FPS 가 100 이상 실행) 을 하면 60Hz 의 화면이 병목 현상이 되고 컴퓨터 구성 성능이 헛되이 낭비되어 비디오 카드가 제공하는 익스트림 게임 경험을 얻을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모두들 나무통 효과가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우리 게임의 유동성이 통 속의 물과 화면이 제공할 수 있는 주사율이라고 가정해 봅시다.
그리고
비디오 카드가 제공할 수 있는 게임 프레임 수입니다.
모두 나무 한 조각으로 통에 담을 수 있는 물이 많을수록 우리의 게임 체험은 더욱 상쾌해진다.
화면 주사율은 모니터의 하드 조건에 의해 제한되지만.
기본적으로 고정 길이의 널빤지로 볼 수 있습니다. 화면 주사율이 초당 60Hz (단판이 됨) 에 달할 수 있다면
그래픽 카드가 아무리 강력하더라도 초당 더 많은 게임 화면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판자가 얼마나 길든,
60 프레임 이상의 게임 화면은 60Hz 주사율 모니터가 표시할 수 없습니다.
(짧은 판에서 물이 빠져나가고,
우리는 더 좋고 상쾌한 게임 경험을 얻을 수 없다.
통 속의 물은 짧은 판을 넘지 않을 것이다.
현재 144Hz 의 레이스는 초당 144 장의 사진을 반사할 수 있어 두 배 가까이 된다 (짧은 판이 장판으로 바뀐다). 게임 프레임 수가 이 값에 도달하거나 접근할 수 있다면 게임 경험을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경험 60Hz 와 144Hz 는 매우 다릅니다!
HP 그림자 마법사 III Pro 는 최대 주사율이 144Hz 인 화면을 갖추고 있습니다. 먼저 결론을 내리자. 게임을 실행하든 일반적인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든 이전 60Hz 화면을 능가하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것으로 측정되었습니다.
먼저, 시스템 작동으로 볼 때, 제가 각각 144Hz 의 주사율과 60Hz 의 일반 주사율로 화면을 훑어보고 위아래로 슬라이딩할 때, 이 페이지의 텍스트, 그림 등이 144Hz 의 주사율 화면에서 이동한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바탕 화면에서 작업 창을 자유롭게 열고 드래그하여 ∞ 빠른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실행할 때, 우리는 또한 컴퓨터 구성이 충분히 높은지, 자주 하는 게임을 실행할 때 60 프레임 이상을 얻을 수 있는지 주의해야 한다. 60 개 이상의 프레임이 있어야 144Hz 와 같은 주사율 화면은 60Hz 주사율 화면 (위에서 언급한 배럴 효과) 을 뛰어넘는 역할을 할 수 있지만 프레임 수가 주사율 상한선에 미치지 못하더라도 더 부드러운 게임 화면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가 평소에 하는 몇 가지 게임을 테스트해보겠습니다. 포영요정 3 세대 프로가 이 144Hz 화면 역할을 하는 높은 프레임 수에 도달할 수 있는지 알아보고 실제 체험을 해보겠습니다.
먼저 구성을 말하다. 내 손에 HP 그림자 마법사 III Pro 는 GTX 1050Ti 그래픽, 8G DDR4 메모리, i7700HQ 프로세서를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게임 CS:GO 를 테스트했습니다.
고화질, 8X MSAA, 1080P 의 화질 설정에서' CS: GO' 의 프레임 수는 1 10 정도로 60 을 훨씬 넘을 수 있습니다. 화질을 중간 품질로 낮추면 144FPS 를 초과할 수 있어 이 고주사율 디스플레이를 충분히 먹일 수 있다.
제 개인적인 경험으로 볼 때, 제가 60Hz 화면에서 놀았을 때 프레임 수가 60FPS 를 훨씬 넘었지만, 시야각이 빠르게 앞뒤로 회전할 때, 여전히 물체의 모든 모서리를 끌어내어 제 시각에 영향을 줄 수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경험명언) 둘째, 약간 답답하다. (한때 마우스 문제인 줄 알았는데, 사실 모니터 주사율이 높지 않았다.)
144Hz 화면 체험으로 전환할 때 가장 큰 느낌은 화면이 더 선명하다는 것이다. 특히 시각이 심하게 회전하거나 적이 움직일 때 적의 위치를 판단하는 것이 더 쉽다.
예를 들어, 적들이 내 앞에 나타났을 때, 나는 그를 겨냥했고, 반드시 시야를 돌려야 했다. 이때 9ms 의 높은 응답 속도가 그림자를 크게 낮춰 적의 변위 경로를 더 명확하게 판단할 수 있다.
둘째, 답답함이 없다. 즉, 마우스가 더 순조롭다고 느낀다. 내가 마우스를 움직일 때, 화면 주사율이 높기 때문에, 시야각은 지체없이 마우스를 따라갈 수 있기 때문에, 나는 더 정확하게 조준할 수 있고, 항상 다른 사람을 물리치고 정확한 장면을 찍을 수 있기 때문이다.
전반적으로, 나는 개인적으로 컴퓨터의 성능 구성이 전체 게임 경험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 다음은 모니터의 좋고 나쁨을 포함한 주변 장치, 키보드, 마우스, 헤드폰 등이다. 플레이어는 컴퓨터의 하드웨어 구성뿐만 아니라 화면 등 주변 장치가 가져오는 질적 도약에도 관심을 가질 것을 권한다. 가능하다면 144Hz 화면의 쾌감을 시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