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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오리진이란 무엇인가요?

카운터 스트라이크: 오리진은 일반 사람들 사이에서는(적어도 중국에서는) 인기가 없을 수도 있지만, 각종 대회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예: CPL(Cyberathlete Professional League), CAL(Cyberathlete Amateur League), WCG(World Cyber ​​​​Games), ESL (Electronic Sports League)... 일부 대회에서는 Counter-Strike: Origin이 상태를 대체하기도 했습니다. 이전 Counter-Strike 버전. 거의 모든 팀이 훈련 소프트웨어를 Counter-Strike 1.6에서 Counter-Strike: Source로 업데이트했습니다.

중국어 이름: Counter-Strike Source

영어 이름: Counter-Strike Source

약어: CS:S

게임 제작: Valve 소프트웨어

게임 유형: 1인칭 액션(FPS)

유사 게임: "Half-Life", "Half-Life: Team Fortress"

디스크 점유 공간: 4~6GB

게임 CD-ROM 가격: $19.95

CD-키 가격: $8.99

공식 웹사이트: /(영어)

/(영어)

/(중국어)

"Counter-Strike: Source"(줄여서 CS:S) 또는 CSS)는 Valve에서 개발한 게임입니다. "Half-Life 2"가 개발한 Source 엔진을 기반으로 하므로 "Half-Life"의 모듈(Mod) 중 하나가 아니며 "Counter-Terrorism"과 동일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매우 다릅니다. 게임 화면이나 플레이어 수, 맵 개선, 무기 인터페이스, 컴퓨터 AI 등 대부분이 '카운터 스트라이크'와 다릅니다. 그리고 CS:S는 세계 주요 비디오 게임 대회에서 '카운터 스트라이크'의 위치를 ​​대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게임의 유일한 단점은 일부 사람들이 시스템 요구 사항이 너무 높거나(그래서 보편적이지 않음) 맵이 너무 적다고 불평한다는 것입니다.

[이 단락 편집] 게임 구성

최소 게임 구성:

CPU: 1.2GHz

메모리: 128MB

그래픽 카드: DirectX 7을 지원하는 3D 가속 카드

운영 체제: Windows 2000/XP/ME/98

권장 게임 구성:

CPU : 2.9GHz

메모리: 1GB

그래픽 카드: DirectX9를 지원하는 3D 가속 카드

운영 체제: Windows 2000/XP

[ 이 문단 편집] 게임 특징

사용 엔진: 소스 엔진

무기: Shield 금지 - CS1.6이나 CZ에서 많은 플레이어들이 불공평하다고 항의했습니다.

지도상의 인원수 : 기존 32명과 비교하면 64명을 지원할 수 있다.

무기 인터페이스: CZ나 CS(Half-Life 그래픽 엔진 사용)와는 확실히 많이 다릅니다.

게임 그래픽 : HL2의 소스엔진이라 그래픽이 하프라이프와 비슷하고 상당히 정교합니다.

자연 법칙: Source 엔진에는 실제 물리 법칙이 있어 마치 현실 세계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지도 편집: 이전 WorldCraft 또는 Valve Hammer Editor와 달리 CS:S는 Source SDK로 편집됩니다.

시장 메커니즘: CS:S는 2006년 10월 11일부터 시장 메커니즘을 채택했습니다. 총기 가격은 더 많이 사용하면 증가하고, 덜 사용하면 감소합니다. 월요일.

[이 단락 편집] 게임 업데이트 세부 정보

Counter-Strike 1.6은 만족스럽지 못한 버전입니다. 사람들은 게임의 게임 플레이와 흥미진진함을 좋아했지만, 이 버전은 여전히 ​​좋은 인상을 남기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Counter-Strike: Origins에서는 이 모든 것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Counter-Strike: Source는 Counter-Strike 2가 아니지만 21세기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게임에 대한 중요한 업그레이드입니다. 기본적으로 Counter-Strike: Source는 Half-Life 2 엔진을 기반으로 한 완전히 새로운 게임입니다.

Valve는 처음부터 패치된 Dust2 맵을 출시했습니다. DaveJ는 이것을 자랑스러워해야 합니다. 이 새로운 Dust2는 원래 맵의 핵심 구조를 상속받았지만 Dust2의 CS:Source 버전에는 여전히 많은 참신함이 있습니다.

CS의 다양한 맵에서는 환경적 분위기가 부각된 적이 없지만, 이는 결국 Counter-Strike: Origin에서 역사가 될 것입니다. 머리 위로 날아가는 헬리콥터 소리가 또렷이 들렸고, 새들이 지저귀고 있었습니다. CS의 맵은 더 이상 생명이 없는 일련의 마을이 아닙니다. 공중에 떠다니는 벌레와 맵 위로 연기가 피어오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또한 바람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하늘의 풍경은 지도가 끝이 없는 것처럼 보이게 합니다. 지도는 생생하게 보이고 컴퓨터 게임의 일부가 아닌 마치 세계의 일부인 것처럼 느껴집니다.

더스트 맵의 새 버전은 더 이상 지루하고 생명력이 없습니다. Dust2 맵의 B 지점에 버려진 녹슨 자동차는 맵을 더욱 멋지게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새 버전의 DUST2에서 벙커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전체적인 시각 효과가 놀랍습니다.

1999년 공식 출시 이후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Counter-Strike에 노출되었습니다. 그래픽을 업그레이드하면 게임에 큰 변화가 생길 수 있으며, Counter-Strike: Origins는 이를 성공적으로 입증했습니다. Counter-Strike: Source에서는 Source 엔진의 성능이 최대한 활용됩니다.

게임 속 사물의 물리적 특성도 잘 표현되어 있다. 사격통은 자연스럽게 흔들리거나 뒤집힐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버전의 게임 세계에 있는 많은 개체는 새로운 물리 엔진 덕분에 더 이상 이전처럼 고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Source 엔진에서 직접 제공되는 이 새로운 기능은 확실히 Counter-Strike의 플레이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꾸지는 않지만 아즈텍 지도의 A 지점 근처 경사면에서 배럴을 굴리는 것이 꽤 멋지다는 점은 인정해야 합니다. 흥미로운 것들. 이러한 물리적 특성을 지닌 객체는 게임 세계를 더욱 생생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게임 요소는 전통적인 전투 플롯에 더 많은 새로운 반전을 더할 것입니다. 버려진 자동차 섀시 아래에서 가끔 터지는 불꽃부터 물 속을 날아다니는 총알의 튀는 소리까지, 환경 요소는 이전 버전보다 더 역동적입니다. 여러분, 총격전이 한창일 때 벽에서 파편이 날아다니는 모습에 익숙해질 준비를 하세요.

Dust2와 Aztec은 저에게 비교적 친숙한 맵입니다. 새 버전의 게임에서는 이 두 맵의 게임 플레이에 큰 변화가 없습니다. 사실 거의 모든 새로운 지도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동일하지만 콘텐츠가 많이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맵에 들어가서 플레이를 시작하면 기본적으로 Counter-Strike의 향상된 버전을 플레이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모든 무기와 장비의 모델이 개편되었습니다. 새로운 무기 모델은 의심할 여지 없이 1.6보다 훨씬 더 개선되었습니다. 테스트 당시에는 USP와 Glock만이 거의 완성 단계에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른 모델의 경우 Valve는 현재 모든 무기 모델에 대해 일련의 개선 작업을 진행 중이며 모든 무기 모델을 완벽하게 만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USP와 Glock 모델은 정말 섹시해 보입니다. Valve가 마침내 모든 무기 모델을 이 수준으로 만든다면, 우리는 미래에 완벽한 무기와 장비를 보게 될 것입니다.

Desert Eagle과 M4A1은 Counter-Strike: Origins 베타가 출시되기 전에 대대적인 개선을 거친 두 가지 무기 모델입니다. 그러나 현재 수준에서도 무기 모델의 전체적인 모습은 여전히 ​​매우 매력적이고 세부적입니다. AK47은 장면을 확대할 수 없는 조준 렌즈를 통해 달성되는 매우 완벽하고 정교한 조준 조준선을 갖추고 있어 실제로 시야의 세계를 저격총의 시각적 인식으로 전환합니다.

대부분의 무기 소리는 여전히 우리에게 매우 친숙하고 완전히 식별 가능하지만 음질은 의심할 여지 없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M4A1과 같이 음질이 여전히 재분화를 통해 이점을 얻을 수 있는 일부 총이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Counter-Strike: Origin 총의 사운드 및 시각적 특징은 불평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무기는 모두 아름답습니다. 특히 현재 플레이 중인 버전의 오래된 모델에 비해 더욱 그렇습니다.

무기 모델과 함께 장비 모델도 대폭 개선되었습니다. 섬광탄, 수류탄 등 일부 장비의 업그레이드가 매우 눈에 띕니다. 섬광탄 효과는 이제 매우 강력해졌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의 눈을 지금처럼 하얗게 만들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청각을 잃게 만드는 매우 날카로운 비명을 지르며 터져나올 것이며, 시각적으로도 사람들의 망막에 "불타는" 효과를 만들어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비전이 더 커졌습니다. 나는 이 문제에 대해 Jess Cliffe와 이야기를 나눴고 그는 새로운 플래시 폭탄이 너무 강력해서 현재 버전 1.6의 효과를 손상시키도록 그 위력이 더욱 조정될 것이라는 데 동의했습니다. 수류탄의 모델은 이전 모델과 매우 다릅니다. 새 버전의 수류탄은 조각난 수류탄처럼 보입니다. 새로운 지뢰는 귀청이 터질 듯한 소리와 강력한 폭발을 일으키며 폭발합니다.

수류탄 이야기를 하면, 카운터 스트라이크: 소스는 외형 모델에 사람이 장착한 모든 장비가 표시됩니다. 수류탄을 구입하면 친구와 적들이 여러분의 몸, 폭탄 해체 장치 바로 옆에 있는 수류탄을 보게 될 것입니다. 정말 좋은 경기네요.

마지막으로 뭔가가 빠졌네요. 악명 높은 방패는 제거되었으며 Valve는 나중에 다시 가져올 것이라는 힌트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결정에 동의합니다. 왜냐하면 방패의 유일한 주요 역할은 게임에 과도한 이점을 추가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장비를 추가하고 업그레이드하는 대신 삭제하는 것에 불만을 가지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 방패는 반드시 삭제해야 합니다.

무기 모델이 업그레이드되는 만큼 캐릭터 모델도 인상적이다. 제가 플레이한 베타 버전에는 팀당 하나의 모델만 포함되어 있었지만 새 모델에는 더욱 고급 캐릭터 구성 세부 정보가 포함되었습니다. 밸브는 베타 버전 출시 이후 모델의 팔을 확장할 계획이다. 우선 캐릭터 모델의 성능이 더욱 정확해질 예정이다. 업계 일각에서는 T와 CT가 모두 몸을 굽힌 것처럼 보이는 스크린샷 속 캐릭터의 자세에 대해 비판적인 반응을 보였다. 게임 속 모델의 모습이 참 멋지다고 생각하며, 몸을 구부린 포즈는 카운터 스트라이크의 골든 베타 기간(1999년 6월~2000년 10월)을 연상케 합니다. 캐릭터의 자세가 의심할 여지가 없던 시절이었죠.

구부정한 포즈가 좀 너무 생생하게 만들어졌고, 무기 모형도 좀 작아보였을 수도 있는데, 이걸 제대로 판단하려면 컴퓨터 앞에 오랫동안 앉아 있어야 할 것 같아요. 한 시간 반. 솔직히 말해서, 캐릭터 모델이 부자연스러워 보이거나 움직임이 비현실적이라는 점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나는 당시 독선적인 기자로서 이런 것들에 관심을 두지 않았고 그저 평범한 CS 플레이어로서 상대를 이기기 위해 최선을 다했을 뿐이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불만족스러워하시는 스크린샷을 통해서도 이 모델들이 지금 우리가 플레이하고 있는 1.6보다 훨씬 낫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죽음 애니메이션은 '인형' 효과를 사용합니다. CS:Source의 인형 효과는 UT의 인형 효과와 동일하지 않습니다. 인형의 효과가 매우 세밀하고, 개인적으로 시체가 좌우로 뒤집혀 죽는 모습을 본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 인형 사망 효과에 주의를 기울이면 SEAL 팀원이 정면에서 AWP에 머리를 맞은 후 낮잠을 자듯이 옆으로 쓰러지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고폭 수류탄은 의심할 바 없이 "사우스웨스트 항공 수류탄"으로 이름이 바뀔 것입니다.

제가 게임 플레이에 대해 많이 설명하지 않았다는 것을 눈치채셨을 것입니다. 이렇게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CS:Source는 다행히도 Counter-Strike를 플레이하는 전통적인 방식을 매우 충실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SOURCE의 엔진

SOURCE의 엔진 VAVLE은 SOURCE 엔진의 공식 플랫폼인 HL2를 수년 동안 개발하여 컴퓨터 게임 분야에 기념비를 세웠습니다. SOURCE에서는 수동으로 작성된 환경 프로그램, 고정 모드 및 혁신적인 특수 효과 부족이 개선되었습니다. CS:s는 SOURCE 엔진을 기반으로 합니다.

사실적인 실시간 빛과 그림자 계산을 쉽게 완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3D 캐릭터의 움직임과 표현을 거의 사실적으로 묘사할 수 있는 "소스" 엔진을 개발하는 데 Valve 팀이 4년이 걸렸습니다.

소스 엔진은 현재 가장 강력한 게임 엔진입니다

포함:

3D 엔진

컴퓨터 AI

물리 충돌(소스는 Havoc 물리 코드의 개선된 버전을 사용하므로 Valve는 소스 라이선스 사용자에게 Havoc 사용 허가만 필요합니다. Havoc 물리 충돌 엔진은 이제 버전 4.0이며 Blizzard가 이를 사용할 권리를 획득했습니다.)

맵 편집기: "Hammer"의 향상된 버전을 사용합니다. 그 이전 버전은 "Warcraft 3"에서 사용된 매우 호평을 받은 맵 편집기입니다.

소스 개발 프로세스:

Valve 팀은 비용을 들였습니다. 전체 시간 "소스" 엔진을 개발하는 데 4년이 걸렸습니다. 이 엔진은 사실적인 실시간 빛과 그림자 계산을 쉽게 완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3D 캐릭터의 움직임과 표정을 거의 사실적으로 묘사할 수 있습니다.

'하프라이프 1' 출시 직후, 개발팀의 핵심 기술 중추 그룹은 새로운 기술을 연구하기 위해 비밀 영역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이렇게 개발된 새로운 엔진은 Named Source, 이 작업을 위해 맞춤 제작되었습니다. Source 엔진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이전 엔진의 많은 한계를 극복했다는 것입니다. 기술적인 한계로 인해 전작의 훌륭한 아이디어들이 결국 구현되지 못한 경우가 많았고, 이에 대해 제작진은 매우 안타까워했다. 따라서 2세대 개발의 자연스러운 출발점은 엔진과 관련 기술의 혁신을 통해 생산자들의 마음 속에 맴돌던 '훌륭한 아이디어와 사물'을 생생하게 표현하는 것이다.

엔진은 보다 간단하고 효율적인 향상된 개발 프로그램을 만들고자 하는 제작자의 열망을 반영합니다. "우리는 2세대뿐만 아니라 다른 작품과 제3자 개발자에게도 가장 폭넓은 게임플레이 감각을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엔진을 구축하기를 희망합니다." 제작자의 욕구는 분명히 적지 않습니다. 이론적으로는 어떤 형태의 게임이라도 이 기술을 통해 완성될 수 있습니다.” Doug는 자랑스럽게 말했습니다. 편의성과 유연성을 고려하면서 게임플레이는 엔진의 궁극적인 개발 목표입니다. 새로운 엔진은 게임 세계 전체의 생생함과 실현 가능성을 근본적으로 향상시켰습니다. 캐릭터의 얼굴 디테일에 적용된 신기술은 게임 속 캐릭터를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드는 동시에 우리에게 무엇을 주는지 보여줍니다. 가장 생생한 이미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작자는 이 게임의 물리적 모델을 포괄적이고 광범위하면서도 간결하고 간결하게 만들어 플레이어에게 보다 자연스럽고 직관적인 상호 작용 경험을 제공하기를 희망합니다. 본 게임에 등장하는 모델의 텍스처 구조는 사전 로드되어 음향 효과, 밀도, 무게 등 물리적 지표의 시뮬레이션을 통해 완성됩니다. 아티스트가 모델에 피부 텍스처를 제공하면 모델이 사용하는 텍스처에 관계없이 모든 관련 물리적 속성이 즉시 로드됩니다. 이 움직임은 게임 내 아이템 구성을 더 빠르게 만듭니다.

소스 엔진은 비디오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최고의 물리학을 제공합니다. 물리학 외에도 Source는 이전 컴퓨터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사실적인 애니메이션 시스템과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소스 엔진은 컴퓨터 캐릭터가 주변 세계를 인식하고 그에 따라 생각하는 것처럼 행동할 수 있게 해주는 고도로 지능적인 AI 지능 시스템의 동력원이기도 합니다. 소스 엔진은 최신 DirectX 9 디스플레이 기능을 사용하지만 DirectX 6을 사용하는 이전 그래픽 카드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소스 엔진을 사용하면 지도 디자이너가 현재 게임 지도보다 더 큰 지도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CS1.6은 만족스럽지 못한 버전입니다. CS 게임은 게임 스타일과 흥미를 유지하지만 여전히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Counter-Strike: Source는 CS에 혁명을 일으킬 것입니다.

CS: Source는 Counter-Strike 2가 아니지만 21세기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게임의 대대적인 업그레이드입니다. 기본적으로 CS:Source는 Half-Life 2 엔진을 기반으로 한 완전히 새로운 게임입니다.

CS:Source에서는 소스 엔진의 강력한 기능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물리적 특성을 지닌 객체는 게임 세계를 더욱 생생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게임 요소는 전통적인 전투 플롯에 더 많은 새로운 반전을 더할 것입니다.

소스 엔진에 의해 생성된 모든 것들은 동일한 엔진을 사용합니다. 소수의 소규모 회사는 이미 이 엔진을 사용하여 자체 게임을 개발할 수 있는 권리를 구입했습니다.

게임 장면의 완벽한 조합, DUST에는 중동 스타일의 건축물과 전쟁의 세례를 받는 장면이 있습니다. DUST 맵의 A 지점에 C4가 배치된 곳은 일부 고정된 물체가 있는 황량한 땅입니다. CS:S는 1인칭 슈팅 게임에 역동적인 환경을 도입합니다. 실제 전투에 역동적인 장면이 추가되었습니다. 위스키 병은 조각으로 부서지고 타이어는 굴러갈 수 있습니다.

게임 환경의 진정성. HL은 벽의 종류를 구분하는 게임입니다. 시멘트, 석회, 목재 등 일부는 모래와 자갈로 만들어졌습니다. 다양한 개체에는 고유한 소리가 있습니다. SOURCE 엔진은 이러한 현실감을 향상시킵니다. 벽, 바닥, 기둥 모두 대리석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실제로 그 벽을 파괴할 수는 없습니다. 총알 자국은 매우 실제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거기에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합니다. 흙벽을 허물면 모래와 먼지가 벽 밖으로 새어나옵니다. 타일 ​​바닥은 사람과 물체가 드리우는 그림자를 포함하여 빛을 반사합니다. 전체 게임은 매우 현실적입니다.

Far Cry, Doom3, HL2 또는 Source 게임을 포함한 게임의 물리 시스템이 개선되었습니다. 특정 높이에서 떨어지면 죽습니다. 일부 개체는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는 여러분이 상상하는 대로 정확하게 쌓을 수 있습니다. 다른 팀원 위에 서거나 둥근 통 위로 점프할 수 없습니다. 총과 기타 물체가 사실적으로 기울고 미끄러집니다.

[이 단락 편집]무기 무기 시스템

적의 재장전 소리가 들립니다

산탄총의 위력이 더욱 강력해지고 정확해졌습니다 .

권총:

HK

USP

GLOCK 18

데저트 이글

SIG P228

M92F

FN FIVE SEVEN

샷건

Benelli M3 Super 90 Combat

Benelli XM1014

SMG:

MP5A6

FN P90

UMP 45

소총:

AK47

SIG SG552

M4A1

스티어 AUG

스티어 정찰 소총

AWP

p >

G3/SG1

SG 550

FAMAS

갈릴 소총

기관총:

M249

수류탄의 거리와 폭발 시간이 단축됩니다.

연막탄은 100% 황백색입니다.

섬광 수류탄의 고음 화면은 완전히 흰색입니다.

[이 단락 편집] 자신의 캐릭터

테러리스트: 1, Phoenix International Drug Trafficking Organization 회원

2, L337 Krul

3, 북극 복수

4, 개구리 뱀

특수부대: 1, 미 해군 SEAL

2, 독일 국경 수비대 9 그룹(GSG9)

3, 영국 특수항공서비스(SAS)

4, 프랑스 국립헌병대(G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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