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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nd Theft Auto 4 전체 중국어 버전 다운로드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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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 이름: Grand Theft Auto: San Andreas

중국어 이름: Grand Theft Auto: San Andreas

Publishing 회사: Rockstar Games

제작사: Rockstar North

게임 유형: 액션

출시 날짜: 2005년 6월 7일

공식 웹사이트 : /sanandreas/

p.s GeForce 4 MX440은 네티즌에 의해 플레이 가능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요구 사항:

1GHz Intel Pentium III 또는 AMD Athlon 프로세서

256MB RAM

8x DVD-ROM 드라이브

최소 설치를 위한 3.6GB의 여유 하드 디스크 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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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 9 호환 드라이버("GeForce3" 이상)가 포함된 64MB 비디오 카드

DirectX 9 호환 스테레오 사운드 카드

키보드 및 마우스

권장:

Intel Pentium 4 또는 AMD Athlon XP 프로세서(또는 그 이상)

384(+)MB RAM

16x DVD-ROM 드라이브

전체 설치를 위한 4.7GB의 무료 하드 디스크 공간

DirectX 9 호환 드라이버("GeForce4" 이상)가 포함된 128(+)MB 비디오 카드

DirectX 9 호환 가능한 서라운드 사운드 카드

2축 아날로그 제어 기능이 있는 게임 패드(USB 또는 조이스틱 포트)

키보드 및 마우스

8월 31일에 개학합니다. 클럽은 일이 바쁘기 때문에 (이제 막 설립되었습니다) 반달에 한 번씩 돌아옵니다. 오랫동안 소스로 활동하겠습니다. . . . . .

"Rampage: San Andreas"는 게임 무대를 플로리다에서 캘리포니아로 옮기고 캘리포니아의 세 가지 주요 도시인 로스앤젤레스(게임에서는 로스 산토스로 이름 변경), 샌프란시스코(게임에서는 샌프란시스코로 이름 변경)를 포함합니다. 게임) Fierro)와 라스베가스(게임에서는 Las Venturra로 이름 변경)를 포함하며, 도시 지역 외에도 교외 숲, 황무지, 사막 등 다양한 지형 지형을 포함하여 탐험할 수 있는 지역이 기존보다 몇 배 더 넓습니다. 이전 게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출시된 게임 화면에서 실제와 같은 도시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일반 차량 외에도 비행기, 헬리콥터, 석유 트럭, 불도저, 지프, 오토바이, ATV, 심지어 수확기까지 다양한 차량이 있습니다. 이번 세대에서는 시리즈가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또한 숲, 시골, 농장, 협곡, 농장 및 도시 풍경과 다른 기타 장면도 포함됩니다. 플레이어는 농부로 생계를 꾸릴 수도 있고, 오프로드 지프를 운전해 강을 따라 여행할 수도 있습니다.

이전 게임의 높은 자유도 게임 시스템을 계승하고 더 많은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게임에서는 사람을 죽이고, 불을 지르고, 갱단을 공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카지노에 가서 돈을 쓸 수도 있습니다. 도박꾼의 신의 삶을 경험할 수 있는 많은 돈이 있습니다. 자전거를 타거나 농구를 할 수도 있습니다.

외모나 옷차림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옷가게에 가서 입고 싶은 옷을 사거나 이발소에 가서 마음에 드는 머리를 하거나 문신을 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은 또한 식단에 따라 체형을 변경합니다.

빈 주머니가 있으면 위험한 갱단 살인과 마약 운반 업무를 수행하는 것 외에도 무방비 상태의 평범한 사람들을 괴롭힐 수도 있고, 빈 문에 침입하여 강도가 될 수도 있으며, 귀중품을 모두 가져갈 수도 있습니다. 도둑질을 하더라도 플레이어는 훔친 물건을 운반하기 위해 차량을 직접 준비해야 하고, 범죄를 저지르기 전에는 신분을 숨기기 위해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렇게 하기 위해 어두운 달과 강풍을 이용해야 하며 동시에 집주인이 자기 방어를 위한 장비를 갖추고 있는지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닭은 훔쳤으나 쌀은 잃어버렸다.

게임은 최신 심리스 리딩 기술을 채택해 게임 진입 후 모든 리딩 동작이 백그라운드에서 완료돼 플레이어가 느끼지 못하게 함으로써 이 세대의 광대한 장면을 매끄럽고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중단이 없습니다. 향상된 3D 그래픽 엔진은 더 넓은 시야와 더 세밀한 풍경을 선사할 수 있으며, 전작보다 3배 많은 사운드트랙 곡을 담았습니다.

게임의 주요 미션에만 거의 100%의 음악이 필요합니다. 완료하는 데 100시간이 걸리며 게임의 풍부한 사이드 미션과 경주, 총격전, 스포츠, 격투, 도박, 강도 등과 같은 자유롭게 플레이 가능한 요소가 있어 플레이어가 수백 시간 동안 중독될 수 있습니다. 지루할 틈 없이 각 플레이어는 자신이 좋아하는 방향으로 자유롭게 전개할 수 있습니다.

실제 배경

맑음, 흰 구름, 혼잡한 교통... 네, 플레이어에게 익숙한 GTA 세계 "San Andrea"는 "GTA: VC"의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서 캘리포니아로 게임 무대를 옮기고 캘리포니아의 세 주요 도시인 로스앤젤레스(게임에서는 로스 산토스로 이름 변경), 샌프란시스코(게임에서는 San Fierro로 이름 변경)를 포함합니다. 게임) 및 Las Vegas(게임에서는 Las Venturra로 이름이 변경됨)입니다. 로스 산토스는 모래와 먼지가 많고 때로는 폭우가 내리는 비교적 화창한 날씨가 특징입니다. 산 피에로(San Fierro)는 짙은 안개로 뒤덮인 도시입니다. . 골든 스테이트(Golden State)라고도 알려진 캘리포니아는 미국에서 가장 부유한 주이자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지역 중 하나입니다. 게임의 배경은 캘리포니아 역사상 가장 부조리하고 뒤틀린 시대인 1990년대 초반을 배경으로 한다. 언제든지 발화할 수 있는 퓨즈. 당시 가장 큰 갱단에는 15,000명의 갱단이 마약 밀매와 카지노 지역을 장악하고 거리에서 목숨을 걸고 싸우고 있었습니다. 경찰은 법 집행관으로서 동물원(캘리포니아) 전체를 돌며 한 손으로 하늘을 가리고 동물을 죽이고 도살하는 동물 조련사인 듯하다. 민간인들은 감히 화를 냈지만 감히 시험을 치를 엄두를 내지 못했습니다. 마침내 네 명의 백인 경찰이 흑인 로드니 킹을 구타한 후 로스앤젤레스에서 폭동이 일어났습니다. 일부 빈민가는 불에 탔습니다. 방화와 살상, 약탈과 혼란이 터지고 로스앤젤레스는 폭풍의 중심이 됐다…

거칠면서도 꼼꼼하다

앞서 락스타가 많은 스태프를 파견한 것으로 전해졌다. 실제와 같은 도시 풍경과 금문교, 헐리우드 등 화려하고 유명한 건물과 레이아웃이 사람들을 끝없이 놀라게 합니다. 백일몽.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은 시리즈 최대 규모라고 할 수 있는 거대한 게임 맵이었습니다. 도시와 시골 사이에는 이전처럼 갑작스럽지 않은 전환이 있습니다. 전통적인 사실적 스타일은 이 게임의 강한 인종적 배경 속에서 더욱 견고해졌습니다. 근육질의 비키니 소녀, 뱃살이 있는 뚱뚱한 남성이 곳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NPC들이 매우 독특한 풍경을 형성합니다.

게임의 그래픽은 'GTA3'과 'GTA: VC'의 스타일을 결합한 것입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그래픽 스타일은 'GTA3'과 동일하며 상대적으로 단순하고 우아하며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차가운 색상. 'GTA:VC'처럼 지나치게 화려하지는 않지만 빛과 그림자 효과 측면에서 원거리와 근거리의 제어가 더 좋고 일몰, 네온 후광 등이 더욱 눈부시다. 건물이나 도시 시설물에서 빛이 반사되어 생기는 그림자, 지나가는 자동차나 사람으로 인해 늘어나는 폐색 등이 모두 더 잘 처리됩니다. 그러나 매핑 오류는 여전히 자주 발생합니다. 맑음, 비, 짙은 안개 등의 날씨 변화, 도로 위에 자동차 타이어가 남긴 흔적, 제동할 때 발생하는 연기, 지면의 마찰, 자동차에서 배출되는 배기가스… 모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장면 객체 모델링의 세부 사항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인 이전 게임에 비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드라이버 3처럼 물 효과가 그다지 좋지 않고 흐릿하고 혼란스럽다고 느낍니다). 성능의 한계로 인해 날씨 변화에 따라 프레임이 떨어지고 약간 느려지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물론 앨리어싱과 노이즈는 불가피합니다. 지도가 너무 커서 명확하게 이해하려면 확대/축소 옵션으로 전환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글꼴이 너무 얇아서 보기가 불편합니다.

음악과 음향 효과는 언제나 GTA 시리즈의 강점이었으며, 이 게임도 예외는 아닙니다. 아직 라디오 방송국이 하나밖에 없는 것은 아닙니다. 네티즌들은 이전에 잘못된 정보를 제공했지만 버튼 설정이 변경되었습니다. 즉, 음악 스타일은 여전히 ​​다양하고 흥미롭고 최근 FIFA와 같은 EA의 스포츠 게임도 이 설정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매우 사려 깊습니다. 하지만 이 점에서는 PC 버전만이 장점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결국 열정적인 DIY 마스터는 다양한 스타일의 MOD를 제작하여 GTA 세계를 더욱 흥미롭고 흥미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상상력과 YY 정신과 웃음. 하지만 소니는 테이크투 퍼블리셔와 독점 계약을 맺은 상태다. 내년 5월 계약이 만료돼야 DIY 고수들이 PC판 '산 안드레아스' 무대에서 실력을 뽐낼 수 있다. 게임의 음향 효과가 더 자세하고 제자리에 있습니다. 욕설, 놀림, 저주, 구어체 표현 및 기타 발음은 모두 NPC 상호 작용에 반영될 수 있으며 이는 캐릭터의 성격을 잘 반영합니다.

밀접한 접촉 - "산 안드레아스" 체험

상호작용성, 자유로움, 풍부한 교통수단은 항상 GTA 시리즈의 장점이었으며 이 게임도 모두 선형 무료입니다. 작업과 주요 스토리는 플레이어의 무료 활동에 의존하여 프로세스를 진행합니다. 역동적인 AI 시스템과 협업 AI 시스템의 도입으로 게임이 더욱 인간적이고 지능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소위 동적 AI 시스템은 "스플린터 셀(Splinter Cell)"과 같습니다. NPC와 상대는 사용자의 행동에 따라 AI의 반응과 행동을 조정합니다. 오리, 웃어. 협동 AI 시스템은 AI가 제어하는 ​​동료가 플레이어의 행동에 협력하는 방식입니다. NPC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끊임없이 영토를 침범하고, 영토를 통합하고, 암살하는 갱단의 리더가 되고 싶습니다. 최근의 "Def Jam Fight For NY"처럼 비즈니스, 픽업, 업무 등 일반적인 업무도 수행합니다. …선택은 플레이어의 몫입니다. 이러한 측면은 GTA 시리즈의 훌륭한 전통을 유지합니다.

AI의 구체적인 성능 면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경찰과 일반 NPC가 '더 예민해졌다'는 점이다. 현명하게 뛰어내려라. 이전 게임에서는 길거리에서 차를 '빌려달라'고 요청하는 것이 매우 쉬웠습니다. 이제 기꺼이 기부하겠다고 했던 운전사 형제를 끌어당기기 전에 때리고 걷어차도 협상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어서, 그는 과거처럼 빨리 도망치지 않을 것입니다. 때때로 그는 당신을 따라잡아 당신에게서 차를 빼앗을 것입니다. 길가에 있는 소녀들도 가시가 있는 장미입니다. 실수로 그들을 자극하면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은 당신에게 있습니다. 길가에 있는 야생화를 꺾지 말고 웃으십시오. 한번은 제가 차를 '빌리고' 있을 때 우연히 근육질의 소녀에게 기분을 상하게 한 적이 있습니다. 그 소녀와 운전사는 한 팀이 되어 저를 차에서 끌어내 구타했습니다.

경찰의 경우, 그들 앞에서 범죄를 저지르는 한, 별 경보가 하나만 있어도 벌처럼 괴롭히고, 때로는 사방에서 총을 쏘기도 합니다. 더 높은 경계 수준을 위해 헬리콥터와 중무기가 언제든지 대기하고 있습니다. 경찰서에서 근무 중인 경찰관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잡히든 죽든 금방 말벌 둥지로 바뀌었습니다. 환생의 장소는 경찰서였고, 병원 입구에서는 모든 것이 뒤집어졌다. 또 다른 학사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이동 수단은 이전 게임보다 GTA에 더 전통적입니다. 대형 컨테이너 트럭부터 BMX 오프로드 자전거는 물론, 다양한 목적을 위한 도구 카트까지 종류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해상, 육상, 항공 교통 수단이 완벽할수록 더 많은 플레이어가 다양한 관점에서 San Andres의 세계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YY를 사랑하는 플레이어들에게 좋은 연주 무대를 제공합니다. BMX 오프로드 자전거는 콤팩트하고 편리하기 때문에 일부 좁은 골목이나 골목에서 자동차가 할 수 없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혼잡한 도로에서도 자유롭게 셔틀을 이용할 수 있는 동시에 MX 오프로드 바이크의 유연한 특성을 활용하여 "번아웃 3 테이크다운"과 유사한 고속도로 및 고가도로에서도 후방 충돌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 발생률은 그다지 과장되지 않으며, 타이밍만 맞으면 그 장면은 여전히 ​​매우 장관입니다.

추격 사격 대결도 더욱 흥미진진해졌습니다. 차체와 환경의 상호작용과 손상, 손상, 마찰, 충돌 등 사용 정도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 물론 일부 특별한 장면에서는 교통수단을 이용해 트릭을 수행하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특히 BMX 오프로드 자전거의 경우 이러한 아크 슬라이드에서 많은 트릭을 수행하고 게임에서 익스트림 스포츠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수영, 오르기, 도약(Liu Xiang이 금메달을 획득하는 것을 보고 느낀 점? 하하) 등의 추가 기능도 연못, 바다와 같은 자연 지역을 활용하여 탈출(산소 탱크 사용, 수영)하는 액션을 더욱 전략적으로 만듭니다. 잠시 후 공중으로 올라오지 않으면 해룡왕의 사위가 될 수도 있습니다. ㅋㅋㅋ) 사냥을 피하기 위한 장애물도 있습니다. 현지 상황에 따른 추격을 피하는 방법은 필수인 것 같습니다.

사전

음식, 음료, 주거, ​​교통은 생활에 없어서는 안될 기본 요소입니다. GTA는 생활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게임 내에서 칼의 신체 상태와 밀접하게 관련된 요소를 추가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헬스장, 미용실, 레스토랑 등 상호작용이 강화되어 근육 강화, 헤어스타일, 의상 등 DIY 스타일링, 식사 등이 가능합니다. 운전, 사격, 전투 등의 경험이 축적되면 칼의 능력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여전히 시점에 문제가 있고 움직임이 약간 뻣뻣하지만 잠금 설정을 추가한 후 게임의 전투 및 사격 부분이 더욱 성숙해졌고 전투 기술과 무기의 자유로운 사용이 매우 좋습니다. 방어적인 환경, 더욱 풍부한 관점과 행동은 발전의 강력한 증거입니다. 후속편에서는 이러한 측면을 계속해서 강화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RPG와 재배의 요소가 더욱 풍부해지고, 많은 장소가 더 이상 단순한 장식이 아닙니다. 거리에 낙서를 칠 수도 있고, 유명한 거리 예술가가 될 수도 있어요. 사람을 구하기 위해 구급차를 운전하는 것, 카지노 재벌이 되는 것, 경찰관이나 소방관이 되는 것, 술집을 운영하는 것… 전작에서 이미 풍요로운 삶의 길을 이 게임에서 다시 승화시킨 것입니다. 작업 유형이 더욱 풍부해지고 성숙해졌습니다. RPG와 같은 상태설정은 공부하는데 매우 필요합니다. 매우 기쁩니다. 아직 부족한 점이 있기는 하지만 AI 강화는 상대적이라고 할 뿐 전체적인 그림은 크게 개선되지 않았고 아직 강화해야 할 부분도 많지만 '산 안드레아스'의 발전을 보면 알 수 있다. GTA의 강한 생명력. 다음 게임은 "GTA IV"가 될까요?

후기

어쩌면 어떤 플레이어는 GTA가 지루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어떤 플레이어는 GTA가 너무 폭력적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의 손에 들린 빌딩 블록처럼 그들도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궁전처럼 GTA의 성공은 GTA 세계에서 플레이어 각자가 자신만의 생존 규칙을 정의할 수 있다는 사실에 있습니다. 마치 명승지를 보는 것처럼 능선이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폭력과 피가 아닌 자신의 행복을 찾을 수 있습니다. 현대 도시의 사람들은 일로, 감정으로, 학업으로 인해 다양한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호박 속에 갇힌 나비처럼 그 날개는 밝고 매력적이지만 더 이상 날개를 펼칠 수도 없습니다. 그리고 날아라. 어떤 사람은 정신과 의사에게 도움을 구하고, 어떤 사람은 걱정을 풀기 위해 술을 마시고, 어떤 사람은 할 수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게임으로 스트레스를 발산하는 마음을 오랫동안 품고 있다. 드디어 현실의 합리성이 풀렸습니다. GTA 시리즈의 개발은 다양한 유형의 성공적인 게임 요소를 지속적으로 흡수하고 융합하면서도 이를 잘 결합하는 '블랙홀' 개발 역사입니다. 현재로서는 이를 별도의 게임 형태로 정의하기는 어렵다. 마그넷 게임이 더 정확할 수도 있겠네요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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