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과 편견 영화 판 문제
1. 오만과 편견(1938), 초판.
2. 글로리아 가슨과 로렌스 올리비에가 주연한 오만과 편견(1940).
3. 오만과 편견(1949), 주연: 매지 에반스, 존 바라그레이
4. 오만과 편견(1952), 피터 쿠싱이 다아시 역으로 출연.
5. 오만과 편견(1958), 텔레비전 영화.
6. 오만과 편견(1967) 주연: 셀리아 배너맨, 루이스 핀더.
7. 오만과 편견(1980) 주연: 엘리자베스 가비, 데이비드 린톨.
8. 콜린 퍼스가 주목을 받은 가장 영국적인 영화인 오만과 편견(1995). 이 버전은 ***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TV 시리즈입니다.
9. Kam Heskin이 엘리자베스 역을 맡은 현대판 오만과 편견(2003).
10. 오만과 편견(2005), 키이라 나이틀리가 엘리자베스 역, 매튜 맥파이든이 다아시 역을 맡았습니다.
영화 오만과 편견의 38번째 버전
커리그웬 루이스와 앤드류 오스본이 주연을 맡은 이 작품은 BBC가 제작한 오스틴 최초의 영화 및 TV 제작물입니다. 한 시간 동안 데이터가 남아 있지 않습니다.
[이 단락 편집] 영화 오만과 편견 40번째 버전
기본 정보
오만과 편견(1940)
감독 :
로버트 Z. 레너드
주연:
그리어 가슨
로런스 올리비에
메리 볼랜드.. .
국가/지역: 미국
대화 언어: 영어
발매일: 1940년 7월 26일 미국...
유형: 드라마/코미디
시간: 117분
줄거리 요약
이 영화의 주인공은 베넷 가문의 다섯 딸입니다. 속물 같은 엄마는 부유한 젊은이 빙글리와 다아시가 마을에 오는 것을 보고 딸들이 황금 거북이를 잡을 수 있도록 준비하기를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 큰딸과 빙글리의 관계는 순조롭게 발전하기 시작했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우여곡절이 있었다. 그리고 그녀의 딸 엘리자베스는 오만한 다아시에 대해 심각한 편견을 갖고 있다. 두 사람은 분명 서로 사랑하지만 말로는 끊임없이 서로에게 상처를 준다. 다행히 드디어 오해가 풀렸고, 다섯 딸 모두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영화리뷰
다아시는 잘생겼고 엘리자베스는 아름답다는 점이 장점이다. 하지만 올리브는 다양한 연극 경력을 가지고 있다. , 드라마 배우들은 일반적으로 일반 영화 배우들보다 무대 효과가 더 과장되어 영화 평론가들의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에 비해 여주인공은 연기는 더 잘했지만, 20대 초반의 소녀보다는 30대의 우아한 아가씨처럼 너무 성숙하고 완벽해 보였다.
대체로 영화는 원작의 정신과 부합하지 않는다. 캐서린 부인은 남성과 여성의 중매 역할을 맡아 긍정적인 캐릭터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남주인공과 여주인공의 첩보와 불만, 다툼은 오랜 세월의 상호애정을 바탕으로, 양측 모두가 답을 알고 있는 우아한 게임을 하고 있는 듯하다. 이 영화는 초기 헐리우드의 행복한 느낌을 담고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영화 오만과 편견의 49번째 버전
주연: 매지 에반스와 존 바라그레이.
TV 시리즈의 3막 무대 버전으로, 극 전체 길이도 1시간이다. 이야기는 제인 오스틴의 나레이션과 함께 전개됩니다. TV 쇼가 시작될 때 Jane은 책상 뒤에 앉아 글을 쓰고 명상하고 있었습니다. 음성 해설은 그녀에게 어떤 이야기를 상상하고 있는지 물었습니다. 제인의 서두는 소설 시작 부분의 첫 번째 문장입니다. "모든 부유한 독신자는 항상 아내와 결혼하고 싶어한다는 것이 보편적인 사실이 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등장인물이 소개되고 청중은 무도회에 참석하게 됩니다. 문자가 차례로 나타납니다. 주요 내용과 대사는 소설과 유사하다. 차이점은 Darcy의 첫 번째 제안이 Pemberley에 있었고 Elizabeth는 이모와 여행 중에 우연히 이곳에 왔다는 점이다. 이야기의 끝은 Darcy의 두 번째 성공적인 제안 후 그가 Liz에게 "나는 단지 당신의 '편견'을 사랑합니다"라고 말했고 Liz는 "나는 단지 당신의 '자부심'을 사랑합니다"라고 대답했다는 것입니다.
매우 제한된 시간으로 인해 이번 판에서는 많은 수의 캐릭터가 삭제되었습니다. 반씨 가문의 다섯 딸 중 메리와 키티는 제외하고 3명만 남았습니다. 게다가 캐서린 부인도 없고, 다아시 씨도 없었고, 심지어 콜린스 씨도 등장하지 않았다. 그는 "리즈가 그의 제안을 거절했다"고만 언급했다.
[이 단락 편집] 영화 오만과 편견의 52번째 버전
다프네 슬레이터와 피터 쿠싱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BBC가 제작하는 두 번째 시리즈로 3시간 6부작으로 구성됐다. 현재 이 버전에 대한 관련 정보가 없습니다.
[이 단락 편집] 영화 오만과 편견의 58 버전
주연: Jane Downs 및 Alan Badel.
당시 일부 연극평론가들은 이 버전이 너무 희극적이라고 비판했다.
[이 단락 편집] 영화 오만과 편견의 67 버전
출연: Celia Bannerman과 Lewis Fiander.
BBC의 네 번째 각색은 오스틴 사망 1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프라우드'의 첫 번째 컬러 버전이자 외부 장면이 포함된 첫 번째 TV 버전이다. 전체 드라마도 6부작으로 3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일부 캐릭터는 변경되었습니다. 자매는 4명뿐이고 메리는 없습니다. 샬롯의 남동생이라는 캐릭터가 추가되었습니다. Lucas 부인의 역할에 추가됩니다. Darcy의 제안은 Rosings의 무도회 후에 이루어졌습니다.
[이 단락 편집] 영화 오만과 편견 80 버전
기본 정보
오만과 편견(1980)
더 보기 외국 영화 제목: Büszkeség és balítélet .....헝가리
감독: Cyril Coke
각본가: Jane Austen ....소설, Fay Weldon .....개작
출연:
데스몬드 아담스 .....콜. 피츠윌리엄
에드워드 아서 .....미스터 허스트
Garvie....엘리자베스 베넷
영화 장르: 로맨스/코미디/드라마
국가/지역: 영국
대화 언어: 영어
색깔:색깔
줄거리 요약
18세기 영국의 한 공유지에서 백씨 부인의 다섯 딸은 결혼할 가망이 없어 그녀를 극도로 불안하게 만들었다. 불안해하는. . 어느 날, 젊은 부자 벤틀리 씨가 도시로 이사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바이 부인은 너무 기뻐서 자신의 딸 중 한 명이 부자의 귀환을 받을 수 있도록 주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댄스 파티에서 빙리 씨는 바이 가문의 가장 아름다운 큰 딸인 제인과 정말 사랑에 빠졌습니다. 안타깝게도 빙리의 오랜 친구인 다아시 씨는 천성적으로 오만해서 일반 사람들과 교류하기가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심지어 그는 바이 가문의 리사와 춤추는 것도 경멸했습니다. 뜻밖에도 리사가 그의 말을 듣고 두 사람은 서로 어울리지 않게 됐다.
어느 날 갑자기 빙글리 씨가 사라져 제인은 가슴이 아팠다. 따라서 Lisa는 Darcy가 자신의 여동생과 Bingley를 헤어진 것에 대해 비난하여 두 사람이 점점 더 멀어지게 만들었습니다. 여동생 리디아의 관계가 위기에 처하고 나서야 리사는 마침내 다아시의 진짜 의도를 이해하게 되는데…
영화평
이번 버전의 배우 선정은 칭찬할 만하다. "Pride and Pride"와 일치합니다. "Prejudice" 원본 버전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서로 매우 가깝고 일러스트레이션에 따라 거의 정확하게 선택되었습니다. 특히 Darcy, Collins, Mrs. Bennet, Lady Catherine, Miss Debord(아름답고 우아하지만 병약함)의 이미지도 좋고, Charlotte는 온화하고 이성적이어서 거의 아름답습니다. 캐서린 부인과 다아시는 엄숙한 표정이 정말 닮아 있었습니다.
이 버전의 엘리자베스는 가장 온화하고 고결합니다(그녀가 Darcy를 미워했을 때 그녀가 가장 신랄하게 말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3] Darcy 씨가 Miss Debord와 결혼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시어머니가 될 수도 있다!"), 유머러스하고, 내성적이지만 겉은 부드럽고 속은 강하다. 그녀의 온유함은 또한 자존심과 감수성, 깊은 생각, 빈번한 자기 성찰을 의미합니다. 엘리자베스는 Darcy의 제안을 거부했습니다. 처음으로 Darcy의 편지를 읽고 깊은 생각을 하게 되었고, 나의 사랑과 허영심을 분명히 알게 되었고, 그때부터 Darcy를 향한 감정의 변화가 더욱 커졌습니다. 자연스러운.
다아시는 오만함과 불친절함을 드러냈고, 엘리자베스를 향한 배려도 드러냈다. 이런 관심은 참으로 더 아리송하고 그 이유는 짐작할 수 없지만, 조금이라도 배려를 보였다면 상상해보자. , 『오만과 편견』에 묘사된 사람들의 집단 중 호감도는 즉시 모든 사람에 의해 발견되고 논의될 것이다.
이 버전은 반 가문의 다섯 자매 간의 자매애를 더 잘 반영한 반면, 95 버전의 엘리자베스는 자신의 여동생만을 사랑하고 다른 자매들에게는 가혹합니다. 제인은 요정만큼 아름답지는 않지만 그녀의 태도는 유난히 우아하고 아름답습니다. 특히 제인과 빙글리 씨가 처음 만났을 때 첫눈에 반하는 사랑은 다정하면서도 예의바르고 세심한 디테일로 그려져 있습니다. 콜린스의 연기는 매우 훌륭합니다. 그는 우스꽝스러운 사람이지만 엘리자베스에게 원한을 품지 않고 여전히 신사입니다. 샬롯과 콜린스 사이에는 무기력하지만. Miss Bingley는 몸집이 작고 우아하며 냉소적이고 속물적인 성격을 띠고 있습니다. 그녀는 Darcy 씨에게 열정적으로 헌신하고 때로는 서로를 조롱합니다. 나중에 일어난 일입니다.
레이디 캐서린은 아름답지만 매우 강력하고 위협적인 여성 캐릭터이기 때문에 그녀와 싸우는 엘리자베스의 겸손함이나 오만함은 더욱 가치가 있습니다. 즉, 그녀는 즉시 패배했는데, 이는 엘리자베스의 공손함과 권력에 대한 두려움이 부족함을 명확하게 반영하지 못했습니다.
이 버전의 또 다른 특징은 사운드 트랙이 매우 신선하고 간결하다는 것입니다. 특히 오프닝과 엔딩 곡은 조용하고 아름답고 소박하고 선율적인 영국 시골 분위기로 가득 차 있어 아직도 자주 즐겨 듣습니다. .
이 버전의 주요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실내 장면이 상대적으로 좁고, 특히 춤을 출 때 더 혼잡합니다. 2. TV 시리즈의 적응력이 부족하고 내면의 독백이 너무 많으며 일부 대화는 원작 캐릭터의 심리적 활동을 복사하기도 합니다. Darcy의 편지도 완전히, 천천히, 단조롭게 읽혔습니다. 결국 소설과 TV 시리즈는 다른 전달자이다. 이것이 이 드라마의 가장 큰 흠이다. 3. Darcy의 연기는 상대적으로 딱딱하고, 자연스럽지 않고, 너무 지루하고, 너무 오만하고 진지하지만 애정이 부족하고 그의 변신이 충분히 설득력이 없습니다. 이 결함 역시 치명적이다. 4. 이것은 모든 캐릭터 중 가장 우아한 버전입니다. 단지 더 우아하고, 더 우아하고, 심지어 경솔한 리디아도 이후 버전보다 더 우아하고 아름답습니다. 이 배너에는 특별한 가족이라도 불만이 있었다면 당시 상류층 사회는 정말 까다롭다고 할 수밖에 없습니다. 5. 엘리자베스는 때때로 매우 아름답지만 얼굴 특징이 약간 거칠고 일부 각도를 보기가 어렵습니다. 특히 울고 있을 때 더욱 그렇습니다. 하지만 내 생각에는 그녀가 모든 버전 중에서 엘리자베스에 가장 가까운 이미지입니다. 다아시는 똑같고 잘생겼지만 여전히 결점이 있습니다(약간 얇은 입술, 약간 짧은 코). 각도에 따라 생각보다 잘생기지 않은 듯한 느낌이 듭니다.
[이 단락 편집] 영화 오만과 편견의 1995년 버전
기본 정보
감독: 사이먼 랭튼
주연: 콜린 Colin Firth Jennifer Ehle David Bamber...
국가/지역: 영국
대화 언어: 영어
발매 날짜: 1995년 9월 24일, 영국. ..
유형: 로맨스/드라마
길이: 300분
줄거리 요약
온화한 엘리자베스는 가장 재능 있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베니 가문의 부유한 일원이지만, 그녀는 첫인상 때문에 잘생기고 부유한 다아시 씨에 대해 편견을 갖고 있다. 하지만 거만한 외모에 자신의 감정을 감싸는 데 익숙한 다아시는 엘리자베스를 만나기 전까지는 더 이상 무관심하지 않다. 서로에게 끌리지만 서로 다른 삶의 경험을 갖고 있는 남자와 여자는 진정한 사랑을 추구하면서 점차 차이를 분명히 한다. .
영화 리뷰
BBC와 A&E가 공동 제작한 것이기 때문에 북미 사람들은 A&E 버전이라고 부르는 것이 익숙합니다. 마치 우리나라의 많은 사람들이 Same이라고 부르는 것처럼요. BBC 버전으로. 이는 1980년 버전보다 1시간 늘어난 총 길이 300분으로 현재까지 나온 극 중 가장 긴 버전이기도 하다.
캐릭터 선택에 있어서는 전체적으로 80판만큼 좋지 않은데, 특히 미스 빙글리는 아름답지도 우아하지도 않고, 엘리자베스에게 거의 위협이 되지 않는 인물로, 가장 큰 캐스팅 실패다. . 또한 캐스팅이 형편없는 Mr. Wickham은 어린 소녀의 감정에 어떻게 호소할 수 있는지 전혀 이해하지 못합니다. Lady Catherine은 단지 노부인일 뿐이고 그녀의 역할은 충분히 영리하지 않습니다. Jane은 충분히 우아하지 않습니다. Collins는 너무 짧고 때때로 샤덴프로이데와 악의로 말하고 행동합니다(Austen의 취향에 따르면 책에는 악당이 없습니다. Wickham) , 어리석은 사람들과 현명한 사람들 만). 그리고 엘리자베스: 오스틴은 엘리자베스가 날씬한 몸매와 금발 머리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종종 밝은 노란색 드레스와 단순하고 밝은 녹색 보석을 착용합니다(오스틴은 여동생에게 보낸 편지에서 이것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버전이 다 했어요.
그런데 무엇보다 칭찬할 만한 점은 이번 버전의 주인공들의 연기가 매우 좋다는 점이다. 배우의 연기는 외적인 이미지의 일탈을 감춘다고 할 수 있다. 특히 Darcy 씨의 경우 80 버전이 그의 형태를 구현했다면 95 버전은 정신과 형태를 모두 가지고 있다는 것, 즉 그의 정신이 그의 형태의 단점(부족한 점이 있다면)을 완전히 보완한다는 것입니다.
"Extra Dacy!"의 Colin Firth는 이 쇼가 영국에서 방영되기 전에 비평가들이 이야기하던 내용이었습니다. 이미지부터 행동까지 당시 영국 평론가들은 이 감독이 아마도 반은 오스틴, 반은 D.H. 로렌스, 켄 러셀인 주인공을 바탕으로 한 것이라고 평가한 바 있다. Darcy의 성공적인 공연으로 인해 1995년 버전의 "Pride and Prejudice"가 새로운 정점에 도달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엘리자베스의 해석도 꽤 타당하지만 역할 배치가 아직 너무 날카롭고 노출이 심하고 부드러움과 유머가 부족하지만 전반적으로 현대인의 성격 미적 지향에 부합할 수 있다. 이 배우의 가장 큰 장점은 다아시를 표현하자면 첫눈에 '괜찮다'고 했고, 보면 볼수록 미소가 유난히 생생하고 아름다워졌다는 점이다. 주인공들 간의 눈맞춤과 정보 전달이 자리잡고 있으며, 사랑은 18~19세기의 암묵적이고 이성적인 사랑관에 맞춰 조용하면서도 설득력 있고 도취적으로 단계별로 전개된다.
영화 속 실내 장면은 웅장하고, 풍경도 아름답고, 엑스트라들의 행동과 눈빛까지 주목받고 있으며, 의상과 소품의 정교함도 영화 전체에 비할 바가 아니다. 영화까지. 각색은 매우 능숙하며 책에서 TV 시리즈로 완벽한 전환을 달성합니다. 그러나 청혼에 성공한 다르시의 엘리자베스와의 대화와 그 전후의 줄거리는 완전히 삭제되고, 교회 결혼식과 신부의 결론 연설은 저속하고 불필요하다.
[이 단락 편집] 영화 오만과 편견의 2005년 버전
기본 정보
감독:
조 라이트
p>주연:
키이라 나이틀리 -엘리자베스(리지)
매튜 맥퍼딘 -다아시
로자먼드 파이크 -제인
주디 덴치 - 캐서린 드 부르 부인
도널드 서덜랜드 - 베넷 씨
브렌다 블레신 - 베넷 부인
클로디 블레이클리 -샬럿 루카스
p>Simon WoodsSimon Woods - Mr. Bingley
Kelly Reilly - Caroline Bingley
Tom Hollander - Mr. Collins
Gina Ma Jena Malone -Lydia
탈룰라 라일리 - 메리
캐리 멀리건 - 키티
자넷 화이트사이드 - 힐 부인
로이 홀더 - 미스터 힐
p>Rupert Friend -Mr. Wickham
국가/지역: 미국/영국
대화 언어: 영어
출판사: Bontonfilm.. .
개봉일: 2005년 9월 11일 캐나다...
유형: 로맨스/드라마
길이: 127분 / 캐나다: 135분(토론토 인터내셔널 영화제)
흥행 실적:
미국 개봉 흥행: $2,865,017.00(단위: 미국 달러)
미국 누적 흥행: $38,405,088.00(단위: 미국) 달러)
해외 누적 흥행액: $81,300,000.00 (단위: US 달러)
줄거리 요약
베넷 부인의 인생 최대 목표는 자신에게 맞는 남편을 찾는 것입니다. 그녀의 다섯 딸. 안타깝게도 하나님은 사람들의 뜻을 따르지 않으시는데, 둘째 딸 엘리자베스는 결혼을 원하지 않는 100가지 이유를 찾아낼 수 있습니다.
베넷 부인은 이웃 네더필드 저택이 벤틀리라는 부유한 총각에 의해 임대됐다는 소식을 듣고 그의 저명한 친구들을 여름 동안 그곳으로 데려올 것이라는 소식을 듣고 그녀는 신이 나서 이것이 딸들의 축복이며 구혼자들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곧 올 예정입니다. 모든 것이 예상대로 진행되었고 새로운 Mr. Charles Bingley는 곧 큰 딸 Jane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러나 둘째 딸 엘리자베스가 재능은 있지만 무관심하고 오만한 부유한 청년 다아시를 만나면서 완벽하게 짝을 이루는 두 사람 사이의 격차는 오만과 편견으로 인해 발생한다.
그들은 모든 장애물을 제쳐두고 마침내 결혼할 수 있을까요? 우리 미스 엘리자베스는 결혼할 이유를 찾을 수 있을까요?
비하인드
개작에 대하여
제인 오스틴의 걸작 '오만과 편견'은 1813년 소설이 탄생한 이후 가장 인기 있는 각색 주제로, 1995년 시리즈는 각각 1938년, 1952년, 1967년, 1980년, 1995년에 TV 화면에 방영되었으며 콜린 퍼스가 주연을 맡아 관객들로부터 최고의 버전으로 칭찬을 받았습니다. 이 영화 이전에 오만과 편견은 로버트 Z. 레너드가 감독하고 글로리아 가슨과 로렌스 올리비에가 주연을 맡은 1940년 버전으로 단 한 번만 대형 스크린에 등장했습니다. 지혜와 열정, 낭만이 담긴 이 이야기는 오랜 세월이 흐른 뒤 다시 관객들을 만날 것이다.
제작자 팀 베반(Tim Bevan)과 에릭 펠너(Eric Felln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여전히 가장 최근의 TV 각색작 두 편을 기억하고 있으며 1940년 영화 버전은 로맨틱 코미디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제인 오스틴(Jane Austen)의 리지(Lizzie)와 다아시(Darcy)는 지난 수십 년 동안 많은 영화를 탄생시켰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제 이 고전 이야기를 대형 스크린에서 부활시킬 때라고 느꼈습니다."
프로듀서 폴 웹스터는 "'오만과 편견'은 많은 로맨틱 코미디의 모델이 되었고, 65년 만에 최근 BBC의 TV 시리즈 버전이 큰 성공을 거두었지만 우리는 고정관념을 바꾸는 영화 버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Biven과 Fellner는 Joe White를 선택했다고 말했습니다. 화이트 때문에 영화 감독으로 활동한 그는 '찰스 2세: 힘과 열정'을 비롯해 많은 작품을 연출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두 제작자는 White를 만났고 영화에 대한 White의 비전이 원래 의도와 완전히 일치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오만과 편견'은 세계적인 명작이기 때문에 재창조할 이유가 없었고, 대신 제인 오스틴의 원래 뜻에 따라 촬영하게 됐다. 조 라이트는 로맨스에 중점을 두는 감독으로, 원작을 뒤집지 않으면서도 현대적인 반전을 선사할 예정이다.
'찰스 2세: 힘과 열정'으로 영국영화아카데미 텔레비전예술상 텔레비전상을 수상한 조 화이트 감독은 "오만과 편견을 읽어본 적이 없다. TV 작품도 본 적 없고, 사회 리얼리즘을 다룬 작품이라 오만과 편견에 대한 편견도 있고 멋있다고 생각하는 편인데, 각색 이후 대본을 보고 깜짝 놀랐다. 원작을 찾아보니 제인 오스틴은 특정 사회 집단에 대해 매우 예리한 시각을 갖고 있었고, 특수 문학이 인기를 끌었던 영국 최초의 현실주의 작가였던 것 같아요. 그러나 그녀는 주류에서 벗어나 자신이 알고 있는 것에 대해 글을 써서 완전히 새로운 장르의 문학을 창조했다”고 덧붙였다.
화이트는 “이 이야기를 새로운 방식으로 촬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기존의 이상주의적 스타일을 따르기보다는 영국적 리얼리즘 이야기로 보고, 리지가 20년 동안 최대한 진솔하고 거칠게 표현하고 싶다고 생각한다. 다아시는 28세, 리디아는 15세다. 이들이 느끼는 감정은 청춘들의 첫사랑이다. 이 느낌을 관객들에게도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다. 창작진은 18세기 후반 영국에 대해 광범위한 연구를 진행했지만, 그 결과 중 일부는 영화에 반영되지 않았지만 오스틴의 캐릭터를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화이트 씨는 “프랑스 혁명 이후 영국도 어떤 영향을 받을지 고민하고 있었다. 상류층은 겁이 나서 하층층을 흡수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그래서 무도회에서 부유층의 다아시와 빙글리는 한 번도 본 적 없는 사람들을 만났다. 전에 만난 사람들.
젊은 여성들에게는 윌리엄 왕자가 하이 스트리트 무도회장에 갑자기 등장하는 것만큼 흥미진진한 일이고, 그들의 결혼 전망은 갑자기 밝아집니다.
영화의 시나리오 작가인 데보라 모가크는 "사실 베넷의 딸들은 결혼하지 않으면 파산해야 한다. 하지만 현대의 청중들에게는 그 소녀들이 모두 좋아 보이고, 사랑스러운 부모, 마차, 하인과 함께 큰 집에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결혼을 하지 않으면 평생을 가난하게 살 수밖에 없다는 메시지를 전달해야 시청자들이 그들의 탈출구에 주목하도록 해야 한다. 모가오치는 "소설과 달리 비밀을 숨기고 짐이 되기까지 하는 리지의 이야기에 집중한다. 부모님과 절친한 친구 샬롯, 그리고 가장 사랑하는 제인에게 털어놓을 수 없는 일들이 많아 혼자 견뎌야 했다. 그녀는 아버지가 딸들에게 전혀 관심을 두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그녀의 부모의 결혼은 그녀의 눈에 비극으로 보였습니다. 그녀는 샬롯이 안전상의 이유로 성가신 콜린스와 결혼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사랑병에서. 그녀는 자신의 행복 가능성이 사라지고 있다고 의심했습니다. 나는 진정한 코미디는 고통에서 나온다고 믿는다. 사실, 이 소녀들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하며, 그들의 경제적 지위는 각자의 결혼에 의해 직접적으로 결정됩니다. 말썽꾸러기 엄마를 둔 리지, 실망한 친구들, 악당에 대한 염원과 자매 간의 의리, 질투와 말다툼, 그리고 누군가를 향한 광기 어린 사랑 등 영화 속 모든 감정이 오늘의 파문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감히 인정하지 않았다 등등.
각색 과정에서 모가오치는 제인 오스틴의 대사에 큰 관심을 기울였다. 그녀는 “물론 오스틴의 열정적이고 아름다운 대사를 재가공할 수는 없다. 요리에 가장 좋은 재료처럼 대부분을 유지했습니다. 사람들은 이 소설을 좋아하고 그 안에 담긴 모든 단어를 알고 있기 때문에 대화에서 불일치를 발견하면 실망하고 속상해지기 마련입니다.
화이트는 "소설에서 오스틴의 등장인물은 매우 예의바르다. 그들은 항상 다른 사람들이 말하기 전에 말이 끝날 때까지 기다린다. 하지만 내 상식에 따르면 이렇게 대가족이고 모두 여자인데 확실히 여기저기서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를 자주 방해할 것이기 때문에 베넷 가족의 대화 장면을 변경했습니다. ”
모가오치가 보기에 오스틴의 가장 놀라운 점은 이야기의 좁은 배경이다. 어떤 사람들은 오스틴의 작품이 동시대의 다른 사회계층과 국제적 사건을 무시했다고 늘 비판해 왔다. 그러나 오스틴은 자신이 살고 있는 세계를 관찰하고 있다는 사실을 부인하지 않았습니다.
모가오치는 이야기 속 가족 드라마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청중은 제인 오스틴의 역사관에 관심이 없습니다. 모크는 세 명의 자매가 있고 낸시 미트포드의 소설 "추운 기후에서의 사랑"을 각색했기 때문에 대가족의 자매들 사이의 웃음, 싸움, 질투에 대해 모두 알고 있습니다.
촬영에 대해
제작진은 모두 영국 로케에서 촬영하기로 결정했고, 11주 만에 완성할 계획이었다. 전적으로 현장에서 촬영되었기 때문에 Joe는 배우들이 긴장을 풀고 주변의 모든 것을 충분히 감상할 수 있는 현실적인 환경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이 방법이 매우 실현 가능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촬영 쉬는 시간 동안 배우들은 평소처럼 예고편으로 돌아가지 않고 영화 속 캐릭터의 침실로 걸어 들어갔습니다.
화이트 감독은 결정했습니다. 전통을 깨는 것에 대해 그는 “시대영화를 촬영할 때 참조할 다른 이미지가 없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당시의 그림에 의존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림에서는 모든 것이 매우 형식적이고 차분하며 실제 생활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은 장면의 시대적 세부 사항을 보여주기 위해 와이드 샷을 사용했는데, 세부 사항은 테이블 위의 빵, 꽃병에 있는 꽃 등과 같은 작은 것들에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오스틴의 산문을 좀 읽어보고 등장인물에 대한 이해가 조금 있어서 클로즈업을 많이 사용했어요. 마차를 최대한 잘라내려고 노력한 이유는 요즘 영화에서 누군가가 차에 올라타 차를 몰고 가는 모습이 재미없듯이, 먼 과거의 마차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이다. 시대극에 내재된 요소들이 많이 있는데, 그 중 일부는 이 영화에 있고 일부는 그렇지 않지만, 나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의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입니다.
배우 선택에 있어서 화이트는 오스틴의 원작에 최대한 가깝게 하려고 했다. 그는 “1940년판 <오만과 편견>에서는 글로리아 가슨이 주연을 맡았다. 그리고 로렌스 올리버는 이미 30대에 접어들었기 때문에 첫사랑의 줄거리 설정이 약해진다.
리지 역에 키이라 나이틀리를 선택한 것에 대해 화이트는 “처음에는 여성 전통에 맞지 않는 배우를 찾고 있었기 때문에 아름다운 키이라에 대해 낙관적이지 않았다. 똑똑하고 그리고 사이좋게 지내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나는 Lizzie가 까다롭고 터프하며 모든 것에 의심이 많은 사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카일라를 만나보니 말괄량이처럼 질문이 끝도 없이 많다는 걸 알게 됐어요. Kayla는 활기찬 마음과 뛰어난 유머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촬영 중에도 그녀는 나를 계속 놀라게 했다. 나는 스스로에게 묻지 않을 수 없었다. 나는 어떤 종류의 배우를 찾고 있는가? 그것은 전적으로 헌신하고 열린 마음으로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듣는 것 이상입니다. Kayla는 모든 일을 열심히 해냅니다. ”
나이틀리는 이 역할을 연기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녀는 “리지 역을 맡는다는 것은 엄청난 부담감을 안겨준다. 그녀는 문학에서 가장 고전적인 여성 캐릭터 중 한 명이며 어떤 여배우도 그러한 기회를 거절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기회에는 어려운 도전이 따르게 됩니다. 그러니까 모두가 마음 속에 자신만의 Lizzie를 갖고 있을 거에요. ”
제인 오스틴은 스토리가 너무 가볍고 행복하다며, 제인과 리지의 관계가 현실적이지 못하다며 자신의 작품을 비판한 적이 있다. 그래서 이 영화를 촬영할 때 감독과 배우들은 비용을 지불했다. 이 점에 많은 관심을 갖고 소설보다 영화를 더 현실감 있게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다아시 역을 선택한 것에 대해 화이트는 “TV판과 <프라이드>의 영화판을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편견, 그래서 나는 마음 속에 Darcy를 선택할 수 있고, 내 눈에는 Matthew Macfadyen 만 있습니다. 영화 속 다아시는 28세이고, 매튜는 영화 촬영 당시 겨우 29세였다. 나는 잘생긴 청년들에게는 관심이 없고, Darcy는 더 흥미롭고 복잡하며, Matthew는 캐릭터의 여러 레이어를 성공적으로 만들 수 있고, 그는 허영심이 없고 영화 시작 부분에서 관객의 혐오감을 불러일으키는 것을 꺼리지 않습니다. 리지의 입장에서 보기 때문에 미워할 수밖에 없고, 나중에는 리지와 함께 그를 좋아하게 된다.
화이트는 도널드 서덜랜드가 베넷 역을 맡을 수 있다는 사실에 매우 기뻐했다. 그는 "도널드는 전설이다. 내가 10살이었을 때 '레볼루션'에서 엑스트라로 활동했다"고 말했다. . 그의 모든 작품 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은 1973년작 '피의 유령과 치명적인 칼'이다. 최근 Cold Mountain 출연진에서 Donald를 보면서 나는 그가 Bennett를 연기하는 데 필요한 더 부드러운 면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서덜랜드는 “40년 동안 소설을 읽지 않았지만 제인 오스틴을 좋아한다. Joe는 나에게 편지를 보내서 "Cold Mountain"에 먼로 유형의 캐릭터가 있는데 내가 연기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베넷이 45세가 될 때까지 결혼하지 않았고 다섯 명의 딸을 두었다고 말했다. 특히 상속 재산은 법에 따라 남성에게 상속되어야 한다고 규정되어 있었고, 먼 친척인 콜린스는 그의 상속 재산을 상속받을 수 없었다고 한다. 유일한 수혜자. 모든 것이 흥미로워 보입니다.
제나 말론은 이 영화에 출연한 유일한 미국 배우이다. 그녀는 자신이 소녀의 생각을 아주 잘 이해한다고 믿는다. 그녀는 "리디아는 고작 15살이고 사랑을 갈망하고 있다. 남자친구와 데이트할 때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을 많이 했을 것이다. 수업 제한으로 인해 그녀는 많은 남자들과 접촉할 수 없기 때문에 그녀는 춤을 추면서 온갖 종류의 남자들과 교류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일상은 매우 단순했고 집안일도, 학교도 없었기 때문에 교육은 소홀했습니다. 그녀는 막내였기 때문에 다른 아이들보다 더 많은 자유를 누렸습니다. 리디아의 선택은 오늘날 젊은 여성들의 선택과 완전히 달랐습니다.
그녀에게 있어서 결혼은 자신의 미래를 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만약 결혼하지 못하면 계속 집에 머물거나 가정교사로 생계를 유지하면서 자신을 계급으로 밀려나게 될 것이다.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많은 여성들이 결혼에 대해 매우 현실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사랑을 위한 결혼은 경솔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리디아는 사랑에 빠지고 급히 도피를 선택했습니다. 다섯 살짜리 자매 중 유일하게 결혼한 아이. ”
영화에서 다아시의 이모 캐서린 드보르 부인 역을 맡은 배우는 폭 넓은 연기 경험이 있어야 하는데, 주디 덴치가 그 역할을 맡게 된 것은 제작자에게 큰 행운이었다. 화이트는 “첫 날에”라고 회상했다. 촬영을 시작했는데, 어떤 감독이라도 찍기 어렵다고 할 회식 장면이 있었어요. 내 첫 장편영화 촬영 첫날, 주디 덴치가 긴 테이블 끝에 앉아 있었는데, 나는 약간 겁을 먹었다. 하지만 그녀는 매우 전문적이고 상냥했고, 그녀가 드보르 부인으로 변신하는 모습을 보는 것은 기뻤습니다. ”
이 영화의 프로덕션 디자이너는 화이트 감독과 여러 차례 작업한 사라 그린우드이며, 의상 디자이너는 <베라 드레이크>를 작업한 사라 그린우드이다. 화이트는 "하이웨이스트 스커트가 보기 흉해서 살펴봤다"고 말했다. 『오만과 편견』은 1813년에 출판되었지만, 제인 오스틴 소설의 초고는 이르면 1797년에 완성되어 『첫인상』이라는 이름이 붙여졌기 때문에 초기 패션 스타일을 선택했고, 스커트 낮은 허리라인이 더 돋보입니다. ”
40, 95 및 2005 버전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search?search=E582B2E685A2E4B88EE5818FE8A781amp; sortby=6amp; -1amp; f=0amp; 패턴=0amp; st=-1a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