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50 호스트 게임
6 월 65438+ 10 월 2/Kloc-0 이제 일주일이 지났는데도 게임 다이슨 구 프로그램 (Project Dyson sphere) 은 여전히 steam 에서 호평을 받고 있으며 현재 96% 에 달합니다.
충칭 유자 고양이 게임으로 만든 국산 독립게임인' 다이슨 구체 프로그램' 은 단 5 명밖에 없는 팀이 만든' 한 공' 이 단 일주일 만에 입소문 판매량의 양풍작을 거두고 많은 해외 게이머들을 거두며 많은 외국 게이머들의 인정을 받았다고 믿게 했다. 국내외 사용자들이 steam 에서 이 게임에 대한 평가가 이미 5 ~ 5 개 수준에 이르렀다고 할 수 있다.
그럼, 집에 가서 설을 보낼 수 없는 친구는 게임이 없을까 봐 두렵지 않아요? 우주에서 걸으면, 너는 내려오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렇다면 국내외 선수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이 신작은 도대체 어떤 매력이 있을까?
우주 공간에 대한 매혹적인 탐구.
다이슨 구체 프로그램은 게임 배경을 외계로 설정했다. 플레이어는 무작위로 생성된 각 우주에서 적절한 행성을 찾아 생산 건설을 자동화하고, 채굴부터 성간 산업 체인을 계획하고, 완제품을 가공하여 점진적으로 완전 자동화를 실현하고, 점차적으로 공장을 성간 산업 제국으로 발전시키고, 마지막으로 일련의 자원을 통해 다이슨 구를 만들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이것은 바로' 양식' 업무를 우주로 확대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자동화 공장, 모험, 탐사, 우주 등의 원소가 융합된다. "이형공장" 을 해본 친구들은 분명 친숙할 것이라고 믿는다. 그러나, 이와 달리, 다이슨 구체는 하나의 작은 행성에만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우주 전체를 바라볼 계획이다. 다이슨 구체를 우주로 날게 하는 것은 성간 물류의 다리로서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다.
부품에서 최종 거대 제품까지, 혹은 이 다이슨 구에 대한 사람들의 호기심으로 더 많은 게이머들이 이 끝없는 우주를 탐험하게 되었기 때문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또한 게임 개발팀의 생각이다. 게임에서, 이 다이슨 구체는 인류가 이등문명으로의 진보를 상징할 뿐만 아니라, 과감한 탐구의 정신을 전달한다. 플레이어는 우주를 이해하면서 인류가 우주를 한 걸음 더 탐험하는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
우주를 탐험하는 과정에서 많은 게이머들이 데이슨 구체를 산 지 일주일밖에 되지 않았지만, 게임은 이미 다른 게임 1 달보다 더 오래 놀았다. 이것이 우주의 수수께끼의 매력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우주명언) 게임은 현재 EA 판일 뿐이지만 게임 내용은 정식 버전만큼 완전하며 전체 공장 라인 프로세스를 통해 게이머를 더욱 기쁘게 한다.
물론, 경험이 많은 게이머들도 사후 업데이트에서 채택할 수 있는 몇 가지 제작 팀의 건의를 제시했다. 게임의 기술 발전과 우주 기술은 이미 충분히 완성되었지만, 현재 판본에는 적과 전투 설정이 없어 게이머들이 게임 경험에서 필요한 기복과 사고가 부족하다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러한 작업의 반복성은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행성에 다시 들어가 계속 놀 수 있는 동력을 제공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대원들은 피곤하고, 피곤하고, 피곤하다고 소리쳤다.
다이슨 구 프로그램 = 국산 게임 부상 계획?
제가 steam 에서' 다이슨 구체 계획' 이라는 댓글을 열었을 때, "국산 게임이 계속 발전하고 있다. 국산 게임의 라벨을 떳떳하게 뜯어내자. 부추를 자르는 큰 공장들 좀 봐" 와 같은 발언이 많았고, 게이머들이 국산 게임의 발전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었고, 그 발전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국산 게임의 발전에 대해 이야기할 때마다 국산 게임 시장이 작고 국제화비용이 많이 드는 문제를 빼놓을 수 없고, 국산 여름 타이틀 게임이나 일계 2 차원 크립톤 게임의 괴리에 빠질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국산, 국산, 국산, 국산, 국산, 국산) 하지만 실제로 steam 등 채널은 이미 성숙해 국산 게임 상륙 국제시장의 장애물이 아니며 기본적인 국제화비용도 그리 높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생각해 보세요, 영어는 이미 대부분의 시장을 포괄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8 개 언어로 할 수 없습니다.
다이슨 구체 프로그램처럼 중국어 외에 온라인상에 영어가 붙기 때문에 게임의 주제나 내용에는 문화적 장벽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국산 게임이 이번에 해외시장을 적극 개척해 중국 플레이어의 안락한 지역뿐 아니라 더 넓은 발전공간까지 확보하고 국내 플레이어의 정서적 소비뿐만 아니라 국제플랫폼에서도 상당한 수익성을 보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다이슨 구의 출시 후 상황과 일련의 데이터를 보면 공이 위로 굴러가고, 심지어 더 커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국내 독립게임의 발전이 서서히 오르락내리락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국제화로 나아가면 국내 독립게임이 점점 더 높은 위치로 옮겨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국산 게임의 출로가 중국의 전통문화 (예: 무협, 샤제목, 삼국) 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더욱 국제화되어 전 세계 사람들이 좋아하는 게임을 해야 한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 같다.
실제로 최근 몇 년 동안 열린 세계를 탐험하는' 보이지 않는 수호자',' 부족과 신월도',' 신화 소재의 오태화권',' 화력중생',' 인생을 흉내내는 중국 부모',' 최근 온라인' 유령 밸리 8 부족' 등 우수한 국산 독립게임이 많이 등장했다. 이 작은 팀들이 만든 게임은 여전히 하나가 되었다.
지난해 8 월 국산 대작' 블랙 신화: 오공' 의 13 분 라이브 데모가 전체 게임권을 들끓게 했고, 심지어 게이머들이' 국산 3A 의 빛' 이라고 부르기도 했다. 영상이 발표된 후 2 시간 만에 수백만 건을 돌파하며 "1 억 번 더, 눈물, 중국 게임이 대단하다" 는 화면을 가득 채운 것은 국내 게이머들이 양질의 게임에 대한 큰 기대와 호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하지만 게임 시장의 대세 속에서도 자본통제 대형 공장은 여전히 핸드투어를 하고 있다. 심지어 2020 년 텐센트도 IP 카드 핸드투어를 개편하고 있어 같은 단일 게임으로 무자비한 부추 절단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앞으로 국산 게임에 대해 언급할 때 사람들의 입에 걸려 있는 논평이 크립톤, 카드, 2 차원 소프트 포르노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런 게임의 존재는 필연적이지만 반드시 존재해야 한다고 할 수 있지만 국산 게임의 전부가 되어서는 안 된다.
따라서 Tencent, Netease 와 같은 모든 대기업이 국산 게임에 대해 더 낙관적으로 생각하고, 3A 게임 대작 제작에 대한 조치를 취하고, 중소 업체들을 지원하고, 더 많은 독립 스튜디오에서 실제 게임에 영감을 불어넣고, 독립 게임을 하고 싶지만 기술이 부족한 독립 게이머들이 희망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마도 가까운 장래에, 우리는 점점 더 많은' 다이슨 구체 계획' 과 같은 국산 독립게임이 대중의 시야에 들어가는 것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산 게임이 2D, 픽셀 스타일, 저비용, 저화질의 라벨을 찢고 출국하여 중국 3A 가 조속히 국산 게임 발전의 오르막길에 오르게 하여, 대중이 국산 게임에 대한 고정관념을 바꾸게 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