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쟁 도메인이란 무엇인가요?
질문 1: 충돌 도메인이란 무엇입니까? 이더넷의 다양한 네트워크 세그먼트가 리피터로 연결되어 있으면 충돌을 피할 수 없기 때문에 여전히 충돌 도메인입니다.
스위치를 사용하면 충돌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허브는 아닙니다! 스위치는 라우팅을 위해 물리적 주소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각 포트는 충돌 도메인입니다. 허브에는 라우팅 기능이 없고 수신된 데이터를 브로드캐스트 형식으로만 전송하므로 브로드캐스트 폭풍이 발생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모든 포트는 충돌 도메인입니다.
스위칭 장비는 충돌하는 신호를 분리할 수 있으므로 스위칭 장비를 사용하여 여러 개의 개별 네트워크를 상호 연결된 대규모 이더넷 네트워크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충돌 도메인은 동일한 네트워크에서 두 비트가 동시에 전송되는 경우 네트워크 내에서 데이터 패킷이 충돌하는 영역을 충돌 도메인이라고 합니다. 충돌 도메인 유형은 공유 미디어 환경에서 일반적인 동작입니다.
네트워크를 분할하는 이유는 트래픽을 분리하고 충돌 도메인을 더 작게 만들어 사용자가 더 높은 대역폭을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트래픽으로 인해 네트워크가 빠르게 막히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충돌 도메인은 동일한 회선에 연결된 모든 워크스테이션의 공격 속도, 동일한 물리적 네트워크 세그먼트에 있는 모든 노드의 공격 속도 또는 동일한 대역폭을 놓고 경쟁하는 이더넷의 노드입니다 ***. 찾고 있는 정보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셨나요?
질문 2: 충돌 도메인은 무엇이고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은 무엇인가요?
이더넷에서 CSMA/CD 네트워크의 두 컴퓨터가 동시에 통신할 때 충돌하는 경우 CSMA/CD 네트워크는 충돌 도메인입니다. 이더넷 네트워크의 다양한 네트워크 세그먼트가 리피터로 연결된 경우 충돌을 피할 수 없기 때문에 여전히 충돌 도메인입니다.
스위치를 사용하면 충돌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허브는 아닙니다! 스위치는 라우팅을 위해 물리적 주소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각 포트는 충돌 도메인입니다. 허브에는 라우팅 기능이 없고 수신된 데이터를 브로드캐스트 형식으로만 전송하므로 브로드캐스트 폭풍이 발생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모든 포트는 충돌 도메인입니다.
여러 케이블 세그먼트를 분할하려면 네트워크 브리지를 사용하세요. 여러 케이블 세그먼트 간에 충돌이 발생하지만 하나의 케이블 세그먼트에서 충돌이 발생합니다(각 케이블 세그먼트가 하나의 허브로 연결됨). 케이블 세그먼트는 HUB가 완전히 복제되므로 충돌 도메인(즉, 동일한 케이블 세그먼트에 있음)이 전송된 모든 프레임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스위칭 장비는 충돌하는 신호를 분리할 수 있으므로 스위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개별 네트워크를 하나의 대규모 상호 연결된 이더넷 네트워크로 통합합니다.
충돌 영역은 동일한 네트워크에서 두 비트가 동시에 전송될 때 네트워크 내에서 데이터 패킷이 충돌하는 영역을 충돌 영역이라고 하며 모두 ** 공유 미디어 환경입니다. 충돌 도메인이며 특정 유형의 충돌 도메인은 공유 미디어 환경에서 일반적인 동작입니다.
네트워크를 분할하는 이유는 트래픽을 분리하고 더 작은 충돌 도메인을 만들어 사용자가 더 높은 대역폭을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트래픽으로 인해 네트워크가 빠르게 막히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충돌 도메인은 동일한 회선에 연결된 모든 워크스테이션의 공격률, 동일한 물리적 네트워크 세그먼트에 있는 모든 노드의 공격률 또는 동일한 대역폭을 놓고 경쟁하는 이더넷의 노드입니다 *** .
예를 들어, 특정 장치가 네트워크 세그먼트에서 데이터 패킷을 전송하면 동일한 네트워크 세그먼트에 있는 다른 장치가 이를 동시에 인식하도록 강제됩니다. 두 장치가 동시에 데이터 패킷을 보내려고 할 때. 데이터 패킷이 충돌하면 두 장치 모두 데이터 패킷을 다시 보내야 하며 한 번에 하나의 장치만 보낼 수 있습니다. (스위치는 충돌 도메인을 분할하는 데 사용할 수 있지만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라우터는 각 인터페이스에 대해 별도의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을 제공합니다. 라우팅은 충돌 도메인과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을 모두 분할할 수 있습니다.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은 네트워크 세그먼트에 있는 모든 장치의 ***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장치는 해당 네트워크 세그먼트로 전송된 모든 브로드캐스트를 수신합니다.
충돌 도메인: 동일한 충돌 도메인의 모든 노드는 전송된 모든 프레임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브로드캐스트 도메인: 모든 장치의 네트워크 ***에 있는 모든 장치에서 보낸 브로드캐스트 프레임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충돌 도메인은 레이어 1(물리 레이어) 기반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은 레이어 2(링크 레이어) 기반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은 범위를 나타냅니다. 방송국이 방송 신호를 보내면 이를 수신할 수 있는 범위입니다. 일반적으로 LAN은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입니다.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의 모든 장치는 모든 브로드캐스트 패킷을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이 너무 크면 사용자의 대역폭이 작아지고 더 많은 브로드캐스트를 처리해야 하므로 네트워크 응답 시간이 너무 길어집니다. 사람이 참을 수 없는 지점.
충돌 도메인: 한 사이트가 다른 사이트에 신호를 보냅니다. 대상 사이트 외에 이 신호를 수신할 수 있는 사이트 수는 몇 개입니까?
이러한 사이트는 충돌 도메인을 형성합니다.
HUB의 모든 포트는 동일한 브로드캐스트 도메인과 충돌 도메인에 있습니다. 따라서 HUB는 충돌 도메인과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을 분리할 수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스위치의 모든 포트는 동일한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에 있으며 각 포트는 충돌 도메인입니다. 따라서 스위치는 충돌 도메인을 분할할 수 있지만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을 분할할 수는 없습니다. 가상 LAN(Vlan) 기술은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을 격리할 수 있습니다.
라우터의 각 포트는 서로 다른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에 속합니다.
이렇게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HUB는 레이어 1 장치이므로 충돌 도메인을 분리할 수 없습니다. 스위치와 브리지는 레이어 2 장치이므로 충돌 도메인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라우터는 레이어 3 장치이므로 충돌 도메인과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을 모두 분리할 수 있습니다.
충돌 도메인은 대역폭을 소비하고 리소스를 낭비합니다. 예를 들어 호스트 A, B, C가 동일한 충돌 도메인에 있으면 A와 B가 동시에 데이터를 보내게 됩니다. 각각을 보내기 전의 시간. 이는 시간과 대역폭의 낭비입니다.
HUB의 충돌 영역은 N개의 교차로가 모두 주요 도로로 모이는 것과 같지만, 이 주요 도로에는 채널이 하나뿐이므로 쉽게... >>
질문 3: 브로드캐스트 도메인과 충돌 도메인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좀 더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세요. 정의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충돌 도메인: 동일한 충돌 도메인에 있는 모든 노드는 전송된 모든 프레임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
브로드캐스트 도메인: 모든 장치에서 보낸 브로드캐스트 프레임을 수신할 수 있는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장치의 ***
LAN은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종종 IP 세그먼트를 나타냄)이며,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은 도메인의 다른 컴퓨터로부터 브로드캐스트를 받을 수 있지만 도메인 외부의 컴퓨터에서는 브로드캐스트를 받을 수 없으며 도메인 외부의 컴퓨터는 도메인 내의 컴퓨터로부터 브로드캐스트를 받을 수 없습니다.
충돌 도메인: 하나의 사이트 다른 사이트로 신호를 보냅니다. 신호를 수신할 수 있는 스테이션은 충돌 영역을 형성합니다.
HUB의 모든 포트는 동일한 브로드캐스트 도메인과 충돌 도메인에 있습니다.
Swith의 모든 포트는 동일한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에 있으며 각 포트는 충돌 도메인입니다.
질문 4: 브로드캐스트 도메인과 충돌 도메인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충돌 도메인은 동일한 물리적 매체에 연결된 장치 그룹을 나타냅니다. 두 장치가 동시에 동일한 매체(데이터 전송 또는 수신)를 사용하려는 경우 결과는 충돌입니다.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은 서로 브로드캐스트 메시지를 수신할 수 있는 장치 그룹입니다.
질문 5: 충돌 도메인은 동일한 회선에 연결된 모든 워크스테이션의 공격 속도, 또는 동일한 물리적 네트워크 세그먼트에 있는 모든 노드 또는 경쟁하는 이더넷의 노드의 공격 속도를 의미합니까? *** 같은 대역폭. 이 영역은 충돌이 발생하고 전파되는 영역을 나타내며 가장 많이 공유되는 세그먼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OSI 모델에서 충돌 도메인은 첫 번째 계층 개념으로 간주됩니다. 동일한 충돌 도메인에 연결된 장치에는 허브, 리피터 또는 단순히 신호를 복사하는 기타 장치가 포함됩니다. 즉, Hub 또는 Repeater로 연결된 모든 노드는 동일한 충돌 도메인에 있다고 간주할 수 있으며 충돌 도메인을 분할하지 않습니다. 2계층 장치(브리지, 스위치)와 3계층 장치(라우터)는 모두 충돌 도메인을 분할할 수 있으며, 물론 서로 다른 충돌 도메인을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리피터는 케이블로 간주할 수 있고, 네트워크 브리지는 케이블 묶음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질문 6: 충돌 도메인과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이란 무엇입니까?
이더넷에서 CSMA/CD 네트워크의 두 컴퓨터가 동시에 통신하는 경우 충돌이 발생하면 CSMA /CD 네트워크는 충돌 도메인입니다. 이더넷 네트워크의 다양한 네트워크 세그먼트가 리피터로 연결된 경우 충돌을 피할 수 없기 때문에 여전히 충돌 도메인입니다.
스위치를 사용하면 충돌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허브는 아닙니다! 스위치는 라우팅을 위해 물리적 주소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각 포트는 충돌 도메인입니다. 허브에는 라우팅 기능이 없고 수신된 데이터를 브로드캐스트 형식으로만 전송하므로 브로드캐스트 폭풍이 발생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모든 포트는 충돌 도메인입니다.
여러 케이블 세그먼트를 분할하려면 네트워크 브리지를 사용하세요. 여러 케이블 세그먼트 간에 충돌이 발생하지만 하나의 케이블 세그먼트에서 충돌이 발생합니다(각 케이블 세그먼트가 하나의 허브로 연결됨). 케이블 세그먼트는 HUB가 완전히 복제되므로 충돌 도메인(즉, 동일한 케이블 세그먼트에 있음)이 전송된 모든 프레임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스위칭 장비는 충돌하는 신호를 분리할 수 있으므로 스위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개별 네트워크를 하나의 대규모 상호 연결된 이더넷 네트워크로 통합합니다.
충돌 영역은 동일한 네트워크에서 두 비트가 동시에 전송될 때 네트워크 내에서 데이터 패킷이 충돌하는 영역을 충돌 영역이라고 하며 모두 ** 공유 미디어 환경입니다. 충돌 도메인이며 특정 유형의 충돌 도메인은 공유 미디어 환경에서 일반적인 동작입니다.
네트워크를 분할하는 이유는 트래픽을 분리하고 충돌 도메인을 더 작게 만들어 사용자가 더 높은 대역폭을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트래픽으로 인해 네트워크가 빠르게 막히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충돌 도메인은 동일한 회선에 연결된 모든 워크스테이션의 공격률, 동일한 물리적 네트워크 세그먼트에 있는 모든 노드의 공격률 또는 동일한 대역폭을 놓고 경쟁하는 이더넷의 노드입니다 *** .
예를 들어, 특정 장치가 네트워크 세그먼트에서 데이터 패킷을 전송하면 동일한 네트워크 세그먼트에 있는 다른 장치가 이를 동시에 인식하도록 강제됩니다. 두 장치가 동시에 데이터 패킷을 보내려고 할 때. 데이터 패킷이 충돌하면 두 장치 모두 데이터 패킷을 다시 보내야 하며 한 번에 하나의 장치만 보낼 수 있습니다. (스위치는 충돌 도메인을 분할하는 데 사용할 수 있지만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라우터는 각 인터페이스에 대해 별도의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을 제공합니다. 라우팅은 충돌 도메인과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을 모두 분할할 수 있습니다.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은 네트워크 세그먼트에 있는 모든 장치의 ***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장치는 해당 네트워크 세그먼트로 전송된 모든 브로드캐스트를 수신합니다.
충돌 도메인: 동일한 충돌 도메인의 모든 노드는 전송된 모든 프레임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브로드캐스트 도메인: 모든 장치의 네트워크 ***에 있는 모든 장치에서 보낸 브로드캐스트 프레임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충돌 도메인은 레이어 1(물리 레이어) 기반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은 레이어 2(링크 레이어) 기반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은 범위를 나타냅니다. 방송국이 방송 신호를 보내면 이를 수신할 수 있는 범위입니다. 일반적으로 LAN은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입니다.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의 모든 장치는 모든 브로드캐스트 패킷을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이 너무 크면 사용자의 대역폭이 작아지고 더 많은 브로드캐스트를 처리해야 하므로 네트워크 응답 시간이 너무 길어집니다. 사람이 참을 수 없는 지점.
충돌 도메인: 한 사이트가 다른 사이트에 신호를 보냅니다. 대상 사이트 외에 이 신호를 수신할 수 있는 사이트 수는 몇 개입니까? 이러한 사이트는 충돌 도메인을 형성합니다.
HUB의 모든 포트는 동일한 브로드캐스트 도메인과 충돌 도메인에 있습니다. 따라서 HUB는 충돌 도메인과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을 분리할 수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스위치의 모든 포트는 동일한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에 있으며 각 포트는 충돌 도메인입니다. 따라서 스위치는 충돌 도메인을 분할할 수 있지만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을 분할할 수는 없습니다. 가상 LAN(Vlan) 기술은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을 격리할 수 있습니다.
라우터의 각 포트는 서로 다른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에 속합니다.
이렇게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HUB는 레이어 1 장치이므로 충돌 도메인을 분리할 수 없습니다. 스위치와 브리지는 레이어 2 장치이므로 충돌 도메인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라우터는 레이어 3 장치이므로 충돌 도메인과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을 모두 분리할 수 있습니다.
충돌 도메인은 대역폭을 소비하고 리소스를 낭비합니다. 예를 들어 호스트 A, B, C가 동일한 충돌 도메인에 있으면 A와 B가 동시에 데이터를 보내게 됩니다. 각각을 보내기 전의 시간. 이는 시간과 대역폭의 명백한 낭비입니다.
HUB의 충돌 영역은 N개의 교차로가 모두 주요 도로로 모이는 것과 같지만, 이 주요 도로는 채널이 하나뿐이므로 쉽습니다... >>
질문 7 : 충돌 도메인과 방송 도메인의 정의는 무엇이며, 네트워크의 충돌 도메인과 방송 도메인은 어떻게 구성되는가? 간단히 설명하자면,
충돌 도메인: 동일한 회선에 연결된 모든 워크스테이션의 ***는 충돌이 발생하고 전파되는 영역을 나타냅니다. *세그먼트 즐기기;
예를 들어 허브 또는 리피터로 연결된 모든 노드는 동일한 충돌 도메인에 있는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레이어 3 장치(라우터)는 충돌 도메인을 분할할 수 있습니다. /p>
브로드캐스트 도메인: 동일한 브로드캐스트 메시지를 수신하는 노드의 ***입니다. 즉, ***의 임의 노드가 브로드캐스트 프레임을 전송하면 이 프레임을 수신할 수 있는 다른 모든 노드입니다. > p>
라우터와 레이어 3 스위치는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을 분할할 수 있습니다. 즉, 서로 다른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도메인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 스위치에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질문 8: 충돌 도메인이란 무엇이며,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은 무엇이며, 라우터와 스위치에 의해 격리되는 도메인은 무엇입니까? 충돌 도메인(collision domain)
이더넷에서 CSMA/CD 네트워크의 두 컴퓨터가 동시에 통신할 때 충돌하는 경우 CSMA/CD 네트워크는 충돌 도메인입니다. 이더넷 네트워크의 다양한 네트워크 세그먼트가 리피터로 연결된 경우 충돌을 피할 수 없기 때문에 여전히 충돌 도메인입니다. 스위치를 사용하면 충돌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허브는 아닙니다! 스위치는 라우팅을 위해 물리적 주소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각 포트는 충돌 도메인입니다. 허브에는 라우팅 기능이 없고 수신된 데이터를 브로드캐스트 형식으로만 전송하므로 브로드캐스트 폭풍이 발생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모든 포트는 충돌 도메인입니다.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은 네트워크 세그먼트에 있는 모든 장치의 ***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장치는 해당 네트워크 세그먼트로 전송된 모든 브로드캐스트를 수신합니다.
충돌 도메인: 동일한 충돌 도메인의 모든 노드는 전송된 모든 프레임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브로드캐스트 도메인: 모든 장치의 네트워크 ***에 있는 모든 장치에서 보낸 브로드캐스트 프레임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충돌 도메인은 레이어 1(물리 레이어) 기반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은 레이어 2(링크 레이어) 기반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은 범위를 나타냅니다. 방송국이 방송 신호를 보내면 이를 수신할 수 있는 범위입니다. 일반적으로 LAN은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입니다.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의 모든 장치는 모든 브로드캐스트 패킷을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이 너무 크면 사용자의 대역폭이 작아지고 더 많은 브로드캐스트를 처리해야 하므로 네트워크 응답 시간이 너무 길어집니다. 사람이 참을 수 없는 지점.
충돌 도메인: 한 사이트가 다른 사이트에 신호를 보냅니다. 대상 사이트 외에 이 신호를 수신할 수 있는 사이트 수는 몇 개입니까? 이러한 사이트는 충돌 도메인을 형성합니다.
HUB의 모든 포트는 동일한 브로드캐스트 도메인과 충돌 도메인에 있습니다. 따라서 HUB는 충돌 도메인과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을 분리할 수 없습니다.
질문 9: 충돌 도메인은 무엇이며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은 무엇이며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충돌 도메인(collision domain)
이더넷에서 CSMA/ CD 네트워크 인터넷상의 두 컴퓨터가 동시에 통신할 때 충돌하므로 이 CSMA/CD 네트워크는 충돌 도메인입니다. 이더넷 네트워크의 다양한 네트워크 세그먼트가 리피터로 연결된 경우 충돌을 피할 수 없기 때문에 여전히 충돌 도메인입니다.
스위치를 사용하면 충돌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허브는 아닙니다! 스위치는 라우팅을 위해 물리적 주소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각 포트는 충돌 도메인입니다. 허브에는 라우팅 기능이 없고 수신된 데이터를 브로드캐스트 형식으로만 전송하므로 브로드캐스트 폭풍이 발생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모든 포트는 충돌 도메인입니다.
여러 케이블 세그먼트를 분할하려면 네트워크 브리지를 사용하세요. 여러 케이블 세그먼트 간에 충돌이 발생하지만 하나의 케이블 세그먼트에서 충돌이 발생합니다(각 케이블 세그먼트는 하나의 허브로 연결됨). 케이블 세그먼트는 HUB가 완전히 복제되므로 충돌 도메인(즉, 동일한 케이블 세그먼트에 있음)이 전송된 모든 프레임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스위칭 장비는 충돌하는 신호를 분리할 수 있으므로 스위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개별 네트워크를 하나의 대규모 상호 연결된 이더넷 네트워크로 통합합니다.
충돌 영역은 동일한 네트워크에서 두 비트가 동시에 전송될 때 네트워크 내에서 데이터 패킷이 충돌하는 영역을 충돌 영역이라고 하며 모두 ** 공유 미디어 환경입니다. 충돌 도메인이며 특정 유형의 충돌 도메인은 공유 미디어 환경에서 일반적인 동작입니다.
네트워크를 분할하는 이유는 트래픽을 분리하고 충돌 도메인을 더 작게 만들어 사용자가 더 높은 대역폭을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트래픽으로 인해 네트워크가 빠르게 막히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충돌 도메인은 동일한 회선에 연결된 모든 워크스테이션의 공격률, 동일한 물리적 네트워크 세그먼트에 있는 모든 노드의 공격률 또는 동일한 대역폭을 놓고 경쟁하는 이더넷의 노드입니다 *** .
예를 들어, 특정 장치가 네트워크 세그먼트에서 데이터 패킷을 전송하면 동일한 네트워크 세그먼트에 있는 다른 장치가 이를 동시에 인식하도록 강제됩니다. 두 장치가 동시에 데이터 패킷을 보내려고 할 때. 데이터 패킷이 충돌하면 두 장치 모두 데이터 패킷을 다시 보내야 하며 한 번에 하나의 장치만 보낼 수 있습니다. (스위치는 충돌 도메인을 분할하는 데 사용할 수 있지만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라우터는 각 인터페이스에 대해 별도의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을 제공합니다. 라우팅은 충돌 도메인과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을 모두 분할할 수 있습니다.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은 네트워크 세그먼트에 있는 모든 장치의 ***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장치는 해당 네트워크 세그먼트로 전송된 모든 브로드캐스트를 수신합니다.
충돌 도메인: 동일한 충돌 도메인의 모든 노드는 전송된 모든 프레임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브로드캐스트 도메인: 모든 장치의 네트워크 ***에 있는 모든 장치에서 보낸 브로드캐스트 프레임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충돌 도메인은 레이어 1(물리 레이어) 기반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은 레이어 2(링크 레이어) 기반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은 범위를 나타냅니다. 방송국이 방송 신호를 보내면 이를 수신할 수 있는 범위입니다. 일반적으로 LAN은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입니다.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의 모든 장치는 모든 브로드캐스트 패킷을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이 너무 크면 사용자의 대역폭이 작아지고 더 많은 브로드캐스트를 처리해야 하므로 네트워크 응답 시간이 너무 길어집니다. .사람이 참을 수 없는 지점.
충돌 도메인: 한 사이트가 다른 사이트에 신호를 보냅니다. 대상 사이트 외에 이 신호를 수신할 수 있는 사이트 수는 몇 개입니까? 이러한 사이트는 충돌 도메인을 형성합니다.
HUB의 모든 포트는 동일한 브로드캐스트 도메인과 충돌 도메인에 있습니다. 따라서 HUB는 충돌 도메인과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을 분리할 수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스위치의 모든 포트는 동일한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에 있으며 각 포트는 충돌 도메인입니다. 따라서 스위치는 충돌 도메인을 분할할 수 있지만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을 분할할 수는 없습니다. 가상 LAN(Vlan) 기술은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을 격리할 수 있습니다.
라우터의 각 포트는 서로 다른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에 속합니다.
이렇게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HUB는 레이어 1 장치이므로 충돌 도메인을 분리할 수 없습니다. 스위치와 브리지는 레이어 2 장치이므로 충돌 도메인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라우터는 레이어 3 장치이므로 충돌 도메인과 브로드캐스트 도메인을 모두 분리할 수 있습니다.
충돌 도메인은 대역폭을 소비하고 리소스를 낭비합니다. 예를 들어 호스트 A, B, C가 동일한 충돌 도메인에 있으면 A와 B가 동시에 데이터를 보내게 됩니다. 각각을 보내기 전의 시간. 이는 시간과 대역폭의 명백한 낭비입니다.
HUB의 충돌 영역은 N개의 교차로가 모두 주요 도로로 모이는 것과 같지만, 이 주요 도로는 채널이 하나뿐이므로 쉽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