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사명 소환: 왜 많은 노게이머들이 COD 시리즈가 점점 지루해지고 있다고 말합니까?

사명 소환: 왜 많은 노게이머들이 COD 시리즈가 점점 지루해지고 있다고 말합니까?

"오래 전: 현대전쟁" 의 장면과 줄거리, 유령이 죽었고, 프라이스가 마카로프를 죽였을 때 감동했다. 블랙 액션 1 2 의 장면은 다시 한 번 볼 만하다. 너무 아름다워요.

어제 단숨에 12, 13, 14 를 샀어요. 나는 그림이 기본적으로 돌아오는 것을 제외하고는 무엇이냐고 말하고 싶다. 줄거리는 마치 유수장부와 같고, 팀원들은 강제로 죽임을 당한다. 나는 죽은 것 같다. 우리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제 2 차 세계대전이 기대돼 그 위대함을 표현하고 싶었는데 결국 기우 사이의 이야기가 되었다. 누가 신경 쓰냐. 올해의 이야기는 너무 물이다. 일련의 무정한 팬으로서 받아들일 수 없다. 전지 1 의 단편 모두 좋다. 이 임무는 온라인 12 명도 지루하다.

많은 경험 많은 게이머들은 사명이 예전 같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특히 최신 사명 소환: 제 2 차 세계대전, 나를 매우 불행하게 한다.

47. 항상 게임 계획은 단지 이전의 놀이에 따라 하려고 한 다음, 지도를 바꿔 계산해 보니 아무런 의도도 없이 대강대강 얼버무리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이미지 품질

나는 네가 말한 것이 매우 일리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림이 정말 좋아지고, 점점 더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기술이 정말 발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COD 14 2 차 세계대전' 은 실감나지만 이전 게임을 하고 있는 것 같지만 신선하지는 않다.

며칠 놀면 놀지 않지만, 나를 끌어들이지 않는 것 같다. 다른 주제 외에 새로운 것은 없다. 이것은 원래 재미있는 전쟁터가 아니었는데, 내가 왜 COD 14 를 사는데, 심지어 COD5 를 예로 들까?

줄거리

스토리텔링은 항상 대형 호스트 게임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었고, 제 2 차 세계대전이 주는 느낌은 위선이었다.

이 이야기는 나에게 신선함을 가져다 주지 않았다. 저는 COD 14 와 COD 13 의 차이를 가지고 노는 경험이 없습니다. 어쩌면 많은 사람들이 첫눈에 다르게 현대나 미래전쟁에서 제 2 차 세계대전으로 돌아간다고 말할지 모르지만, 그 지루한 이야기는 나에게 한 번 더 재미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다시 말해, COD 14 (제 2 차 세계대전이기도 함) 는 COD5 의 충격을 받지 않았다.

최고의 버전

많은 cod 팬들이 1 부터 지금까지 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명소환 4: 현대전쟁' 의 가장 좋은 버전을 던졌지만, 극은 매우 좋고, 사람을 매료시키고, 스릴 넘치는 느낌을 주며, 고전적인 저격수급 플레이어를 놓쳤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장 좋은 버전이' 사명소환 4' 라고 생각한다.

요약: 지금의 사명 부름은 새로운 플레이를 탐구하는 것이 아니라 이전 세대의 플레이를 반복하고 배경 주제를 바꿔 화질을 높이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초보자라면. 네가 직접 사명으로 가서 4 를 부를 것을 건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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