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의 멋진 디자인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대면 회의를 볼 때 곤혹스러울 것이다. 왜 Atlus 는 다른 정통 작품이나 시리즈의 파생게임이 아닌' 진실여신 환생 3' 이라는 작품을 고화질로 선택했는가? 이 작품의 마력은 어디에 있습니까? 필자의 개인적인 견해에 따르면, 아트레스가' 진여신 환생 3' 을 선택한 것은 아마도 이것이 HD 시리즈에 가장 적합한 선택이기 때문일 것이다.
이 시리즈의 작품이 이미 착지한 플랫폼을 살펴봅시다. "진짜" 버전 없이, "디지털 악마 전설의 여신 환생" 1 세대 및 속작 상륙 FC, "진여신 환생" 1 세대 및 속작 SFC 플랫폼 판매, 3 세대는 PS2 게임, "기묘한 여행" 과 증강판은 NDS 와 3DS 의 게임, 4 세대, 4 Final 입니다 전체 시리즈를 살펴보면 현재 (HD 에 적합) 에 가깝고 호스트 플랫폼에서도 3 세대와 9 세대밖에 판매되지 않습니다.
이식기술의 난이도로 볼 때, 9 의 화면이 3 대보다 더 좋은 선택일 수도 있지만, 9 의 시스템은 그해에 논란을 불러일으켰고, 선수들 사이에서의 인기도 그리 높지 않았다. 9' 를 고려하지 않고 3 세대는 시리즈 중 처음으로 주각에서 제 3 각으로 바뀌었고, 완전히 3D 였기 때문에 전투 화면은' 여신 예사롭지 않은 기록' 시리즈와 더 비슷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정통 속작이 일단 선택의 범위를 정하면 선택할 수 있는 것은 3 대뿐이다.
또 한 가지 언급해야 할 것은' 진여신 환생 3 꽃판' 의 감독 편집판이다. 이 시리즈가 북미 시장에 상륙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현지화도 이뤄졌다. 당시 IGN 은 "일본에서 인기가 많은 RPG 시리즈가 드디어 북미 시장에 상륙했다" 는 취지로 소개를 했다. 그래서 이번에는 3 세대를 고화질로 선택하고 북미 시장의 관객을 확대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줄거리로 볼 때' 진여신 환생 3' 은 악마 소환사 갈도 대 국왕의 혼란스러운 결말을 답습했다. 게임이 시작되자 주인공은 병원에 가서 담임 선생님을 찾아갔고 담임 선생님과 빙하라는 캐릭터가' 도쿄 임신' 을 펼쳤고 도쿄는 이 병원을 제외한 생물이 모두 멸망했고 주인공은 루시퍼에 의해 악마로 변신했다. 즉, 3 세대부터 플레이어는' 멸종' 결말을 맞이해 이 시리즈의 기조가 얼마나 어둡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진여신 환생 5' 가 현재 내놓은 예고를 보면 이 게임에는 3 세대 루시퍼가 등장할 것으로 의심되는데, 아마도 이야기 속 두 게임은 어느 정도 관계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5 세대가 출시되기 전에 3 세대를 고화질로 처리하는 것은 논리적이다.
결론적으로' 진여신 환생 3' 과 결합해 메인 게임의 특징이다. 정통 연속은 처음으로 3D 로, 북미에 처음 상륙하면 줄거리에 연속성이 있을 수 있다. 이번 아틀라스는 HD 3 를 결정한다. 가장 적합하고 이상화된 시리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Atlus 드라마), 예술명언)
그렇다면 어떤 드라마가 진정한 여신의 환생일까?
아틀라스는 최초로 1987 에서 FC 플랫폼에서' 디지털 악마의 이야기 여신 환생' 을 발표하고 1990 에서' 디지털 악마의 이야기' 속편' 여신 환생 2' 를 발표했다. 이 두 작품이 창조한 원소와 스타일은 앞으로의' 진정한 여신 환생' 시리즈의 토대를 마련했다. 1992, 진여신 환생 첫 상륙증권감독회 플랫폼. 만약 게이머가 Switch 회원이 있다면, 그는 SFC 앱을 다운로드하여 최신의 진여신 환생을 할 수 있다.
"신괴물화" 에 익숙한 많은 게이머들은 이 시리즈가 원래' 진여신 환생' 의 파생물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1 세대 이름은 견여신 환생: 심상치 않은 여신의 기록, 세계관도 견여신의 환생 if 를 블루본으로 삼았지만, 이야기 무대는 고등학교에 배치돼 이 시리즈의 일관된 특징이다.
신괴이야기' 시리즈 (P 시리즈) 와' 진여신 환생' 시리즈 (SMT 시리즈) 의 가장 큰 차이점은 플레이어 * * * 와 싸운 팀원들이 마법에서 인간으로 변했다는 점이다 한편' 신기물화' 는 3 세대부터 혁명적인 변화를 일으켜 콤마 등 소셜콘텐츠를 추가해 게이머들이' 계집' 하거나 인기를 높일 수 있도록 고등학생들의 일상생활에 맞춰 P 시리즈가' 신기물화 3' 부터 판매와 관객이 커지고 있다. 오늘날 P 시리즈의 전 세계 판매량은 SMT 시리즈를 능가하여' 고객 중심' 이라고 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큰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P 시리즈의 주인이 바뀌었고, 1 세대와 2 세대의 금일마에서 다음 세 편의 작품으로 바뀐 부도 계승입니다. 어느 것이 더 좋다고 독단적으로 말할 수는 없지만, 시장의 표현으로 볼 때 부도의 스타일은 분명히 고등학교의 청춘 활력에 더 적합하다. 그가 3 대 인력 배치를 담당했을 때, 부도 계승은 여전히 금과 말에 가까이 다가가 풍격을 일관되게 유지했다. 시장이 자신에 대해 점차 인정됨에 따라, 작은 섬의 강예정기는 개인의 특색을 충분히 발휘하기 시작했고, 수준은 부단히 향상되었다. 그의 디자인 스타일은 점차 P 시리즈의 상징이 되어' 여신 5 의 심상치 않은 기록' 이 시리즈 인기의 절정에 이르렀다.
한편, 유럽과 미국에서 지역화된 버전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는 것도 P 시리즈가 국제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인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결국, 유럽과 미국 시장의 생산능력은 더 높은 판매량을 창출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현재 P 시리즈의 시장 호소력은 SMT 시리즈보다 크다.
P 시리즈 외에도 SMT 시리즈에는' 악마 소환사' 시리즈와 같은 파생물이 많이 있는데, 인기 캐릭터인 갈칼은 이 시리즈에서 나온다. 주목할 만하게도, 곧 출시될 진여신 환생 3 HD 판은 2008 년 그예레 섬과 아바튼 왕의 한정판에 묶인 진여신 환생 3 화판 편년사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바로' 귀읍' 의 주인공 단테로, 2004 년 개봉한 원판' 진여신 환생 3 판타지판' 이 아닌 그예리 섬에 카메오로 등장해 특별한 캐릭터로 등장했다. 불행히도 중국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갈로는 중국어 번체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이 밖에 SMT 시리즈의 파생작품에는 디지털 악마 전설, 악마 생존자, 악마의 아들, 악마의 환생, 불의 팔과 연결된 팬텀 #FE 등이 포함되어 있다.
SMT 모계의 독특함을 추출하려면, 바로 이 시리즈의 일관된 어두운 분위기이며, 줄거리는 인류의' 악의' 를 강조한다. 간단히 말해 SMT 시리즈는 일본 JRPG 시장에서 스타일이 뛰어난 사교작품으로 게임 제조사의 독특한 맛인 어둠, 컬트, 피비린내로 가득 차 있다. 이것은 전체 시리즈의 청중과 시장 확장을 어느 정도 제한한다.
SMT 시리즈에 대해 말하자면, 가장' 이상한' 부분은 이 시리즈의 예술 스타일의 창시자이자 디자이너가 금일마를 설립한 것이다.
금, 말, 대사에게 우리는 당연히 세 마디로 그의 디자인을 분명히 할 수 없다. 그래서 나는 단지 금,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말
금일마의 창작 특징을 총결하면 그의 강력한 상상력 확장 능력, 고증능력, 추상능력, 그리고 그의 독특한 개인 디자인 취향이다. 금일마의 괴물 디자인에서는 거의 모든' 악마' 가 이러한 특징을 구현할 수 있다. 여기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악마 모로, P 시리즈에 접촉한 모든 게이머들은 이 악마의 이미지를 생생하게 기억할 것이라고 믿는다. 결국 음경의 모양은 잊을 수 없다. 모로의 디자인 출발점은 해음이고,' 대상' 은 일본어로 음경의 은어이다. 공교롭게도 모로는 불교에서 욕망의 대명사이기 때문에 SMT 시리즈의 모로의 이미지가 이렇게 되었다.
금일마는 SMT 시리즈와 P 시리즈에서 클래식을 중시하고, 후자는 작품의 인상을 강조하기 때문에 다양한 디자인 아이디어를 채택하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전자의 모로의 이미지는 더욱 급진적이다. 음경과 더 비슷하고, 후자는 고대 인도 전차에 가입하여' 알' 을 약화시켜 익숙한 모습으로 변했다.
고증능력은 금과 말, 몬스터 디자인을 인수하기 시작하면서 대량의 자료를 검열해 기존 풍격을 엿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전형적인 예는 마이클입니다. 그의 디자인은 영국 코벤트리 산타마이클 대성당의 마이클 조각품을 분명히 참고했습니다. 《산해경》의 푸의도 마찬가지다. 「산해경 Xi 산경」 (San haijing Xi shanjing) 이라는 원문은 이렇게 알려 줍니다. "수탉처럼 생긴 새가 있고 사람처럼 생겼다. 그것은 보이라고 불리며, 자칭을 하지만, 그것을 보면 병사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 금일마의 작품에서 해음' 복희' 는 중국의 창조의 신이기 때문에 그림을 그릴 때' 황제' 와 비슷한 얼굴로 복희의 고귀함을 표현한다.
김일마의 개괄은 말할 것도 없고, 그는 종종 매우 추상적이고 현대적인 것으로' 마귀' 에 대한 그의 이해를 표현한다. 아즈텍 신화 속 트라솔트 아텔 (Tra Salter Attl) 은 현지 언어에서' 더러운 사람' 으로 번역되어 금과 말 한 마리가 화장실과 직접 연결되어 있다. 게임에서 그것의 이미지는 몸 아래의 변기이다.
디자인이 특이하다는 것 외에도 인력 디자인도 마찬가지다. 금일마 디자인 작품 (SMT4 제외) 이 있어 사람마다 독특한 아이라이너가 있어 어둡게 보입니다. 따라서 전체 SMT 시리즈는 금과 말의 독특한 표현에 해당한다. P 시리즈, 특히 3 대 이후에는 일부' 거세' 또는 타협이 있다. P3 변법의 성공으로 부도 계승이 P 계의 주장이 되고, 금일마는 P 계 2 선으로 물러났다.
자, 만약 이 두 시리즈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SMT 시리즈인 진여신 환생은 정사 전집이다.
닌텐도가 얼굴을 맞대고 있는 미국판과 일본판의 차이로 볼 때, 아틀라스는 약간의 마음을 움직였다.
미판은 먼저' 진여신 환생 3 HD 판' 으로 발표한 뒤' 진여신 환생 5' 라는 예고를 발표해 모르는 플레이어가 시리즈 주문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시장 재육성과 맞먹는다. 일본 쪽은' 5 대 3' 으로 플레이어에게' 5 대 놀고 싶으면 3 대 고감판을 먼저 사세요' 라고 말하는 것 같고, 다음 문장은' 분유' 와 같다.
하지만 저는 많은 팬들이 Atlus 가 SMT 시리즈의 판매량을 늘리는 것을 더 많이 보고 싶어한다고 믿습니다. 결국, P 시리즈 외에도 게이머들도 그런 흑독한 작품을 하고 싶어한다. P 시리즈의 성공일 수도 있고, 아틀라스는 기본판이 보장되면 두 다리로 걸을 수 있다. 한편으로는 하위 시리즈' 신괴이야기' 를 기초로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기초판을 유지한 후 하위 시리즈가 다시 모시리즈를 가져올 수 있도록 허용한다. 결국 이전의 P 시리즈도 이렇게 왔다.
스타일 때문에 SMT 시리즈의 향후 판매량에 대해 그다지 낙관하지 않아 P 시리즈가 구덩이에 들어가는 게이머들에게' 괴로워' 할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진정으로 건강한 게임 시장이 더 많은 스타일과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존재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적어도 내가 볼 수 있는 것은 SMT 시리즈가 따라잡힌 후 시장의 야망을 더욱 넓히는 것이다.
이기적으로, 필자는 여전히 5 세대와 3 세대 HD 판이 잘 팔리길 바라며, Atlus 를 재현하거나 HD PS2 에 있는 두 개의 디지털 악마 전설을 재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명언) 결국 저자의 눈에는 금일마 창작의 절정은 인물, 괴물, 기계 설계가 있는 디지털 악마 전설 시리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