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자를 위한 Wonderland Story 유휴 버전 가이드
Wonderland Story Idle Edition 공식 웹사이트
v1.7.8
유형: 롤플레잉
크기: 29.1MB
등급: 5.0
플랫폼:
태그: 카드 턴 기반 애니메이션 만화 Q 버전
Wonderland Story의 배치 버전은 매우 간단한 배치이지만 버전 방치형 모바일 게임이지만, 시스템 설정과 커리어 포인트가 전혀 단순하지 않습니다. 많은 새로운 친구들은 처음 게임에 들어갈 때 어떤 직업을 선택해야 할지, 각 직업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 편집자는 Wonderland Story의 방치형 버전에 대한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를 여러분과 공유할 것입니다. 각 직업의 특징과 속성을 자세히 소개하여 우회를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1. 직업
여러 차례 균형을 맞춘 후에는 각 직업마다 고유한 특성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단, 사제는 순수 PVP를 위해 만들어진 직업이고 PVE에는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점을 알아두는 것이 중요하다.
사제를 정말 좋아하는 플레이어라면 사제를 마지막 캐릭터로 시작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돈을 쓰지 않는 플레이어는 순수한 손재주에 대한 포인트를 얻기 위해 사냥꾼으로 시작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2. 포인트 추가
궁수
헌터 : 순수 손재주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민첩은 사냥꾼의 주요 속성으로, 사냥꾼의 공격, 적중률, 약간의 공격 속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명사수로 전직한 후에는 민첩도 회피 속성과 함께 제공됩니다.
헌터는 상대적으로 평범합니다. 3턴 사수의 첫 번째 스킬은 팔콘 어썰트(Falcon Assault)로 CD가 8초입니다(다른 직업의 3턴 단일 대상 출력 스킬은 모두 3초입니다). , 그래서 연속 출력 능력이 마법사에 비해 뒤떨어집니다.
춤꾼/시인: 순수 지능 포인트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능은 댄서와 시인의 공격력에 영향을 미치며, 패시브의 2턴과 3턴에 썬더링의 핵심 스킬인 공격, 적중, 치명타의 3가지 속성이 증가합니다. War Drum은 팀 전체의 치명타 적중률과 치명타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검사
기사 : 출력형 근접 직업으로 근력, 민첩성, 체력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3턴 패시브 집중 오라는 풀 레벨 도달 후 팀의 스킬 데미지를 20% 증가시켜주는 기사의 핵심 스킬입니다.
크루세이더 : PVP 위주의 직업으로, 어느 정도 힘과 민첩성, 체력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2차, 3차 패시브는 모두 체력을 증가시키는 오라 효과이기 때문에 일부 선수들은 체력 포인트를 모두 사용하기도 합니다.
마법사
마법사: 데미지, 그룹 컨트롤, 지능과 민첩성을 어느 정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법사의 3가지 패시브는 모두 지능 보너스 공격이므로 마법사의 패널 공격이 매우 높다고 생각되면 순수 지능 포인트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세이지: 지능과 민첩성에 권장되는 추가 포인트가 있는 단일 대상 출력 직업입니다.
3턴 스킬 '가연성 거미줄'의 데미지 증가량은 대부분의 직업의 비밀스킬과 맞먹을 정도로 엄청나며, 여기에 2턴 패시브 랜덤 스킬까지 더해 세이지는 싱글 중 최고라 할 수 있다. 지속적으로 생산되는 직업을 목표로 합니다.
도둑
암살자: 민첩성과 민첩성을 어느 정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살자는 치명타 적중률과 공격 속도가 높은 직업으로, 2턴, 3턴 패시브 특성상 민첩성은 암살자의 공격, 치명타, 공격 속도, 회피를 나타냅니다. 강력한 연속 출력 기능.
도적: PVP 전문, 암살자 같은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작가가 아직 모든 트리거 효과를 제거하는 방법을 파악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 이상 언급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자는 도적의 약탈 기술이 효과적이라는 점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야생 몬스터를 상대하는 폴리섬에서는 빠른 전투에 보너스가 없습니다.
서빙
프리스트 : 순수 PVP 직업으로, 천사의 축복을 제외한 모든 스킬은 방어 스킬입니다. 함정에 들어가고 싶은 플레이어는 가장 나중에 사제를 활성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팀 피해 감소 스킬은 PK에서 사제가 없는 팀보다 확실한 이점을 갖습니다.
스님 : 아수라 봉황권의 혈액 손실률이 몬스터 상대로는 효과가 없고, PK에서는 원펀치로는 누구도 죽일 수 없기 때문에 현재 스님은 어색한 상황에 있으며, 첫 턴부터 서브에 0.75초 대미지 스킬이 없고, 지속 출력 능력이 상대적으로 부족하다.
3. 재능
특성 포인트에 대한 이해는 사람마다 다르지만 일부 특성은 패널 전투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전 캐릭터 2턴 상황에 따르면, 전투력 6E 이상인 사람은 다음 방법에 따라 즉시 전투력을 수천만 증가시킬 수 있다.
아래 언급된 모든 재능과 기술은 최소 20레벨 이상이어야 합니다. 언급되지 않은 경우 먼저 레벨 10까지 레벨을 올려 다음 스킬 잠금 해제 레벨을 충족한 후 남은 재능 포인트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재능 스킬 중 20포인트가 필요한 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 장비 축복, 풀 레벨 효과, 데미지 10% 증가
신 장비 감소, 풀 레벨 효과, 피해 감소 10%
깃털의 분노, 풀 레벨 효과, 기본 생명력 총 190112 증가, 피해 감소 10%
깃털의 분노, 풀 레벨 효과, 데미지 10% 증폭
나머지 특성 포인트는 의견의 문제입니다. 약간의 팁을 드리자면, 미스터리 상점에서 파는 재능 리셋 스틱은 아무리 작은 모기라도 고기입니다.
4. 카드 장
특정 효과와 상관없이 많은 플레이어가 SR 및 SSR 카드를 직접 삽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부 카드는 속성 패널에 효과가 반영되지 않습니다. 패널 전투력을 추구하는 경우 다음 카드를 권장합니다.
투볼리카 : 공격력이 백분율로 증가합니다.
파란색 카드는 처음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B급 투폴리 카드는 SSR 불헤드 카드보다 패널 전투력을 더 높여줍니다.
마법의 버섯 카드: 위와 같은 이유로 생명력 비율이 증가합니다.
큰부리새 카드: 위와 같은 이유로 방어력이 백분율로 증가합니다.
참고: 위의 카드만 효과적으로 전투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각 사람에게 마법 버섯 카드가 충분하다면 마법 버섯은 8개, 큰부리새는 4개가 됩니다. 충분하지 않다면 큰부리새 8개와 마법 버섯 4개로 충분합니다.
또한 주로 육성하는 캐릭터를 우선으로 해야 하며, 방어형 마법버섯 카드와 큰부리새 카드도 남을 만족시키기 전에 앞줄 고기 직업을 만족시키기 위해 우선권을 주어야 합니다. Tuboka는 메인 출력 캐릭터에 우선권을 부여합니다.
Wonderland Story 방치형 체험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