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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메모리란 무엇인가요? 메모리가 많으면 어떤 효과가 있나요?

메모리

컴퓨터의 구조에서 아주 중요한 부분이 있는데 바로 메모리이다. 메모리는 프로그램과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 사용되는 구성 요소입니다. 컴퓨터의 경우 메모리가 있어야만 메모리 기능을 갖고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 용도에 따라 주 기억장치와 보조 기억 장치로 나눌 수 있습니다. 주 기억 장치는 내부 기억 장치라고도 합니다. 메모리는 컴퓨터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메모리는 일반적으로 RAM(Random Access Memory), ROM(Read Only Memory), CACHE(캐시) 등 반도체 저장 장치를 사용합니다. 그 중 RAM이 가장 중요한 메모리이기 때문입니다. S(SYSNECRONOUS) DRAM 동기식 동적 랜덤 액세스 메모리: SDRAM은 168핀으로 현재 PENTIUM 이상 모델에서 사용되는 메모리입니다. SDRAM은 동일한 클록을 통해 CPU와 RAM을 함께 잠그므로 CPU와 RAM이 클록 주기를 공유하고 동일한 속도로 동시에 작동할 수 있습니다. 각 클록 펄스의 상승 에지는 EDO 메모리보다 빠른 데이터 전송을 시작합니다. 50% 향상되었습니다. DDR(DOUBLE DATA RAGE) RAM: SDRAM의 업데이트된 제품으로, 클록 펄스의 상승 및 하강 에지에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어 클록 주파수를 높이지 않고도 SDRAM의 속도를 두 배로 높일 수 있습니다.

●메모리

메모리는 프로그램과 데이터가 저장되는 곳입니다. 예를 들어 WPS를 사용하여 문서를 처리할 때 키보드로 문자를 입력하면 메모리에 저장됩니다. , 저장을 선택하면 메모리에 있는 데이터가 하드(디스크) 디스크에 저장됩니다. 더 깊이 이해하기 전에 물리적인 개념도 이해해야 합니다.

●읽기 전용 메모리(ROM)

ROM은 읽기 전용 메모리(Read Only Memory)의 약자로 ROM이 제작되면 정보(데이터나 프로그램)가 저장되어 영구적으로 저장됩니다. 이 정보는 읽기만 가능하며 일반적으로 쓸 수 없습니다. 기기의 전원이 꺼지더라도 데이터는 손실되지 않습니다. ROM은 일반적으로 BIOS ROM과 같은 기본 컴퓨터 프로그램 및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물리적인 외관은 일반적으로 듀얼 인라인 플러그인(DIP) 통합 블록입니다.

●랜덤 액세스 메모리(RAM)

랜덤 액세스 메모리는 데이터를 읽거나 쓸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기기의 전원이 꺼지면 기기에 저장된 데이터가 손실됩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구입하거나 업그레이드하는 메모리 모듈은 컴퓨터 메모리로 사용됩니다. 메모리 모듈(SIMM)은 RAM 통합 블록을 모으는 작은 회로 기판으로 RAM 통합이 차지하는 공간을 줄입니다. 블록.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일반적인 메모리 모듈에는 128M/모듈, 256M/모듈, 512M/모듈 등이 있습니다.

●캐시(Cache)

캐시는 우리가 흔히 접하는 개념이기도 합니다. CPU와 메모리 사이에 위치하며, 메모리보다 빠르게 읽고 쓰는 메모리입니다. . CPU가 메모리에 데이터를 쓰거나 읽을 때 이 데이터도 캐시에 저장됩니다. CPU에 데이터가 다시 필요할 때 CPU는 느린 메모리에 액세스하는 대신 캐시 메모리에서 데이터를 읽습니다. 물론 필요한 데이터가 캐시에 없으면 CPU는 메모리의 데이터를 다시 읽습니다.

위의 개념을 이해하고 나면 '기억은 기억인데 왜 다양한 기억 용어가 나타나는가?

이 질문에 답하기 전에 다음 문단을 살펴보겠습니다.

물리적 메모리와 주소 공간

물리적 메모리와 저장 주소 공간은 서로 다른 개념입니다. 그러나 둘은 매우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으며 둘 다 B, KB, MB 및 GB를 사용하여 용량을 측정하므로 혼동되기 쉽습니다. 초보자가 이 두 가지 개념을 이해하면 내부 메모리를 더 잘 이해하고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물리적 메모리란 실제로 존재하는 특정 메모리 칩을 말한다.

예를 들어 마더보드에 설치된 메모리 모듈과 시스템 BIOS가 로드된 ROM 칩, 디스플레이 카드에 디스플레이 BIOS가 로드된 디스플레이 RAM 칩과 ROM 칩, 다양한 어댑터 카드의 RAM 칩과 ROM 칩이 있습니다. 모든 육체적 기억.

저장 주소 공간은 메모리 인코딩 범위(인코딩 주소)를 의미합니다. 소위 인코딩은 일반적으로 "주소 지정"이라고 하는 각 물리적 저장 단위(1바이트)에 숫자를 할당하는 것입니다. 저장 장치에 번호를 할당하는 목적은 번호를 쉽게 찾고 데이터 읽기 및 쓰기를 완료하는 것입니다. 이를 "주소 지정"이라고 합니다(따라서 일부 사람들은 주소 공간을 주소 지정 공간이라고도 합니다).

주소 공간의 크기와 실제 메모리의 크기가 반드시 같지는 않습니다. 이 문제를 설명하기 위해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특정 층에는 801~817호의 17개 방이 있습니다. 이 17개의 방은 물리적이며 주소 공간은 3자리 코드를 사용합니다. 범위는 800~899***100개의 주소입니다. 실제 방 수보다 주소 공간이 더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386 이상의 마이크로컴퓨터의 경우 주소 버스가 32비트이므로 주소 공간은 232 또는 4GB에 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우리가 구성하는 물리적 메모리는 일반적으로 1MB, 2MB, 4MB, 8MB, 16MB, 32MB 등에 불과하며 이는 주소 공간에서 허용하는 범위보다 훨씬 작습니다.

자, 이제 일반 메모리, 예약된 메모리, 상위 메모리, 고급 메모리, 확장 메모리, 확장 메모리 등 다양한 메모리 유형이 있는 이유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메모리 개념

여기서 명확히 해야 할 것은 우리가 논의하는 다양한 메모리 개념이 주소 지정 공간을 기반으로 한다는 것입니다.

IBM이 처음 출시한 PC에 사용된 CPU는 8088 칩으로 주소 라인이 20개, 즉 주소 공간이 1MB에 불과했다.

PC 설계자는 1MB의 저가형 640KB를 DOS 및 응용 프로그램용 RAM으로 사용하는 반면, 고급형 384KB는 ROM, 비디오 어댑터 카드 및 기타 시스템용으로 예약되어 있습니다. 그 이후로 이 경계가 설정되어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보급형 메모리라고 불리는 640KB는 PC의 기본 RAM 영역이다. 예약된 메모리의 하위 128KB는 디스플레이 버퍼이고, 상위 64KB는 시스템 BIOS(기본 입출력 시스템) 공간이며 나머지 192KB는 예약되어 있습니다. 해당 물리적 ​​메모리로 판단하면 기본 메모리 영역은 512KB 칩만 사용하며 0000부터 80000까지 512KB 주소를 차지합니다. 디스플레이 메모리 영역은 128KB이지만 흑백 디스플레이(MDA 카드)의 경우 4KB만 있으면 B0000부터 B10000까지 4KB의 물리적 메모리 칩만 장착됩니다. )을 사용하려면 16KB의 물리적 메모리를 설치해야 하며, B8000부터 BC000까지 16KB의 공간을 차지합니다. 실제로 사용되는 주소 범위는 허용된 주소 공간보다 작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시(1980년 말~1981년 초)에는 PC 사용자에게는 이 정도의 '대용량' 메모리면 충분할 것 같았지만, 프로그램이 계속 성장하면서 이미지와 사운드도 계속해서 변해갔습니다. 풍부하고 더 큰 메모리 공간에 액세스할 수 있는 새로운 CPU의 출현으로 원래 PC와 MS-DOS 디자인의 한계가 점점 더 분명해졌습니다.

1. 확장 메모리란 무엇인가요?

EMS 작동 방식

286이 일반적으로 수용된 직후인 1984년에 이르러 사람들은 640KB 제한이 대규모 프로그램에 장애물이 된다는 사실을 점점 더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때 Intel과 Lotus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뛰어난 두 대표자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결합한 솔루션을 공동으로 개발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모든 PC에서 640KB 이상의 RAM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Windows를 막 출시했고 메모리 공간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았기 때문에 시간에 맞춰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1985년 초 로터스, 인텔, 마이크로소프트가 공동으로 확장 메모리 사양인 LIM-EMS를 정의했습니다. 당시 EMS에서는 I/O 슬롯에 메모리 확장 카드를 설치하고 EMS라는 확장 메모리 관리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I/O 슬롯의 주소 라인은 24비트(ISA 버스)에 불과하므로 386 이상의 32비트 시스템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메모리 확장 카드는 현재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요즘 마이크로컴퓨터의 확장 메모리는 DOS에서 EMM386과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메모리를 시뮬레이션하거나 확장하는 방식으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확장 메모리와 확장 메모리의 차이점은 물리적 메모리 위치가 아니라 읽고 쓰는 방법에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추가로 소개하겠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확장 메모리는 확장 메모리에서 시뮬레이션하고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EMS의 원리는 XMS와 다릅니다. 페이지 프레임 방식을 채택합니다. 페이지 프레임은 1MB 공간에서 64KB 공간을 지정합니다(보통 예약된 메모리 영역에 있지만 물리적 메모리는 확장 메모리에서 옴). 4페이지로 나누어지며 각 페이지는 16KB입니다. EMS 메모리도 16KB씩 페이징되며, 한 번에 4페이지의 콘텐츠를 교환할 수 있어 전체 EMS 메모리에 접근할 수 있다. EMS를 준수하는 드라이버는 많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드라이버로는 EMM386.EXE, QEMM, TurboEMS, 386MAX 등이 있습니다. EMM386.EXE는 DOS와 Windows 모두에서 제공됩니다.

2. 확장 메모리란 무엇인가요?

286에는 16MB의 주소 공간을 주소 지정할 수 있는 24비트 주소 라인이 있고, 386에는 최대 4GB의 주소 공간을 주소 지정할 수 있는 32비트 주소 라인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구별을 위해 1MB 이상의 주소 공간을 확장 메모리 XMS(eXtend memory)라고 합니다.

386 이상의 마이크로컴퓨터에는 두 가지 메모리 작동 모드가 있는데, 하나는 실제 주소 모드 또는 리얼 모드이고 다른 하나는 보호 모드라고 합니다. 리얼 모드에서 물리적 주소는 여전히 20비트를 사용하므로 8086과의 호환성을 위해 최대 주소 지정 공간은 1MB입니다. 보호 방법은 32비트 물리적 주소를 사용하며 주소 지정 범위는 4GB에 달합니다. DOS 시스템은 리얼 모드에서 작동하며, 관리하는 메모리 공간은 여전히 ​​1MB이므로 확장 메모리를 직접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해 Lotus, Intel, AST 및 Microsoft는 MS-DOS에서 확장 메모리 사용에 대한 표준, 즉 확장 메모리 사양 XMS를 확립했습니다. Config.sys 파일에서 자주 볼 수 있는 Himem.sys는 확장 메모리를 관리하는 드라이버입니다.

확장 메모리 관리 사양은 확장 메모리 관리 사양보다 늦게 등장한다.

3. 하이엔드 메모리 영역은 무엇인가요?

리얼 모드에서 메모리 장치의 주소는 다음과 같이 기록될 수 있습니다:

세그먼트 주소: 세그먼트 내 오프셋

일반적으로 16진수로 XXXX로 기록됩니다. XXXX. 실제 물리적 주소는 세그먼트 주소를 왼쪽으로 4비트 이동하고 세그먼트 내 오프셋을 추가하여 형성됩니다. 주소의 모든 비트가 1이면 FFFF:FFFF입니다. 실제 물리 주소는 FFFFFFF=10FFEF이며, 이는 약 1088KB(16바이트 적음)로, 1MB 범위를 초과하여 확장 메모리에 들어갑니다. 확장 메모리에 들어가는 이 영역은 약 64KB로, 1MB를 초과하는 공간의 처음 64KB입니다. 우리는 이를 하이엔드 메모리 영역인 HMA(High Memory Area)라고 부릅니다. HMA의 실제 메모리는 확장 메모리에서 얻습니다. 따라서 HMA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물리적 확장 메모리가 존재해야 합니다. 또한, HMA를 구축하고 사용하려면 XMS 드라이버 HIMEM.SYS의 지원이 필요하므로 HMA는 HIMEM.SYS가 로드된 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상위 메모리란 무엇인가요?

상위 메모리의 개념을 설명하기 위해서는 예약된 메모리 영역을 다시 살펴봐야 합니다. 예약된 메모리 영역은 640KB~1024KB(***384KB) 영역을 말합니다. 이 영역은 PC가 탄생할 때 분명히 시스템용으로 예약되어 있어 사용자 프로그램이 개입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완전히 활용되지 않기 때문에 모두가 나머지 부분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이를 주소 공간(참고: 물리적 메모리가 아닌 주소 공간)으로 나누어 사용하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또 다른 메모리 영역 UMB를 얻었습니다.

UMB(Upper Memory Blocks)는 상위 메모리 또는 상위 메모리 블록이라고 합니다. 예약된 메모리에서 사용되지 않은 나머지 공간을 점유하여 생성됩니다. 물리적 메모리는 여전히 물리적 확장 메모리에서 가져오며 해당 관리 드라이버는 EMS 드라이버입니다.

5. SHADOW(그림자) 메모리란 무엇인가요?

주의 깊게 읽는 독자라면 1MB 이상의 물리적 메모리를 장착한 머신의 640KB~1024KB 물리적 메모리를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한 문제를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주소 공간의 이 부분은 시스템 사용을 위해 할당되었으므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물리 메모리의 이 부분을 활용하기 위해 일부 386 시스템에서는 물리 메모리의 이 부분의 주소를 1024KB ~ 1408KB로 재배치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런 식으로 물리적 메모리의 이 부분은 물론 사용할 수 있는 확장 메모리가 됩니다. 그러나 이 재배치 기능은 오늘날의 고급 시스템에서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으며 물리적 메모리의 이 부분은 섀도우 메모리로 예약됩니다. Shadow 메모리가 점유할 수 있는 주소 공간은 해당 ROM과 동일합니다. Shadow는 ROM보다 훨씬 빠른 RAM으로 구성됩니다. ROM(다양한 BIOS 프로그램)의 내용이 동일한 주소의 Shadow RAM에 로드되면 ROM에 액세스하지 않고도 RAM에서 BIOS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시스템 성능이 크게 향상됩니다. 따라서 CMOS 매개변수를 설정할 때 해당 Shadow 영역을 Enabled로 설정해야 합니다.

6. 홀수/짝수 패리티란 무엇인가요?

ECC(Odd/Even Check)는 데이터 전송 중 데이터 오류를 수정하는 데 사용되는 방법으로 홀수 검사와 짝수 검사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홀수 패리티를 사용하는 경우 각 바이트를 전송할 때 체크 비트로 추가 비트가 추가되며, 실제 데이터의 "1" 개수가 짝수일 경우 이 체크 비트는 " 1"이고, 그렇지 않으면 검사 비트가 "0"이므로 전송된 데이터가 홀수 패리티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수신기가 데이터를 수신하면 홀수 패리티 요구 사항에 따라 데이터에서 "1"의 수를 감지합니다. 홀수이면 전송이 올바른 것을 의미하고, 그렇지 않으면 전송이 잘못되었음을 의미합니다. .

마찬가지로, 짝수 패리티의 과정은 홀수 패리티의 과정과 동일하지만, 데이터의 "1" 개수가 짝수로 감지된다는 점만 다릅니다.

요약

위의 분석을 통해 내부 메모리의 구분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메모리는 0~640KB의 주소 공간을 차지합니다.

● 예약된 메모리는 640KB~1024KB의 주소 공간을 차지합니다. 디스플레이 버퍼 메모리, 각 어댑터 카드의 ROM 및 시스템 ROM BIOS에 할당되며 나머지 공간은 상위 메모리 UMB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UMB의 실제 메모리는 실제 확장 메모리에서 가져옵니다. 이 물리적 RAM 범위는 섀도우 RAM으로 제공됩니다.

● 예약된 메모리의 할당되지 않은 주소 공간을 이용하여 상위 메모리(UMB)를 생성하고, 물리 확장 메모리에서 물리 메모리를 얻습니다. UMB는 EMS로 관리되며 크기는 EMS 드라이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이엔드 메모리(HMA)는 메모리의 첫 번째 64KB 영역(1024KB~1088KB)을 확장합니다. HIMEM.SYS에 의해 구축 및 관리됩니다.

●XMS 메모리는 XMS 사양에 따라 관리되는 확장 메모리 영역입니다. 해당 드라이버는 HIMEM.SYS입니다.

●EMS 메모리는 EMS 규격에 맞춰 관리되는 확장 메모리 영역입니다. 해당 드라이버는 EMM386.EXE 등입니다.

가상 메모리

메모리는 컴퓨터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컴퓨터에서 실행되는 모든 프로그램은 메모리를 통해 실행되어야 합니다. 메모리가 소진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Windows는 하드 디스크 공간의 일부를 메모리로 사용하는 가상 메모리 기술을 사용합니다. 메모리가 모두 소모되면 컴퓨터는 자동으로 하드 디스크를 메모리 역할을 하여 메모리 긴장을 완화합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의 실제 메모리가 128MB인 경우 200MB 용량의 파일을 읽을 때 상대적으로 큰 가상 메모리를 사용해야 합니다. 메모리에서 파일을 읽은 후 먼저 가상 메모리에 저장됩니다. . 메모리가 가상 메모리에 모든 파일을 저장할 때까지 기다린 후 가상 메모리에 저장된 파일이 원래 설치 디렉터리로 해제됩니다. 다음으로 가상 메모리를 설정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가상 메모리 설정

가상 메모리에는 메모리 크기와 페이징 위치라는 두 가지 주요 설정이 있습니다. 메모리 크기는 최소 및 최대 가상 메모리와 페이징 위치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가상 메모리가 사용할 파티션이 있는 하드 디스크 공간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메모리 크기 설정의 경우 최소값과 최대값을 얻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다음 방법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시작 → 프로그램 → 보조프로그램 → 시스템 도구 → 시스템 모니터"를 선택합니다(시스템 도구에 없으면 Windows Installer의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모니터를 열고 "편집 → 항목 추가"를 선택한 후 "유형" 항목에서 "메모리 관리자"를 선택하고 오른쪽 목록에서 "파일 크기 교환"을 선택합니다. 이렇게 하면 스왑 파일 값의 변동이 표시되는데, 이때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열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매번 시스템 모니터에서 성능 값을 확인해야 합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가 다르기 때문에 오랫동안 스왑 파일을 모니터링하여 자신의 스왑 파일에 가장 적합한 값을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시스템 성능이 안정적이고 최상의 상태로 유지됩니다.

가장 적합한 범위 값을 찾은 후 가상 메모리 설정 시 '내 컴퓨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속성'을 선택하면 시스템 속성 창이 뜨는데, '성능' 탭을 선택하고, 아래의 "가상 메모리" 버튼을 클릭하면 가상 메모리 설정 창이 팝업되고 "사용자 지정 가상 메모리 설정" 라디오 버튼을 클릭한 다음 "하드 디스크"에 남은 공간이 더 큰 파티션을 선택한 다음 "최소" 및 " 최대" 텍스트 상자 적절한 범위 값을 입력합니다. 시스템 모니터를 사용하여 최대값과 최소값을 얻는 것이 번거롭다면 "Windows에서 가상 메모리 설정을 관리하도록 허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페이징 위치 조정

Windows 9x의 가상 메모리 페이징 위치는 실제로 C 루트 디렉터리에 저장된 가상 메모리 파일(스왑 파일이라고도 함) Win386.swp입니다. 드라이브의 저장 위치는 임의의 파티션이 될 수 있습니다. 시스템 디스크 C의 용량이 제한되어 있는 경우 메모장에서 System.ini(C:\Windows 아래) 파일을 열어 Win386.swp를 다른 파티션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386Enh] 섹션에서 "PagingDrive=C:WindowsWin386.swp"를 다른 파티션의 경로로 변경합니다. 스왑 파일이 D:에 있는 경우 해당 명령문이 없으면 "PagingDrive=D:Win386.swp"로 변경합니다. 직접 입력할 수 있습니다.

Windows 2000 및 Windows XP를 사용하는 경우 "제어판 → 시스템 → 고급 → 성능"에서 "설정 → 고급 → 변경"을 선택하여 드라이브 [볼륨]에서 가상 메모리 설정 창을 열 수 있습니다. 레이블 ]에서는 시스템이 위치한 파티션이 기본적으로 선택됩니다. 다른 파티션으로 변경하려면 먼저 원래 파티션에 페이징 파일이 없도록 설정한 후 다른 파티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또는 WinXP에서는 일반적으로 물리적 메모리가 256M 이상이어야 합니다. 대규모 3D 게임을 즐기고 싶지만 메모리(비디오 메모리 포함)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시스템은 종종 가상 메모리가 충분하지 않다는 메시지를 표시하고 시스템이 자동으로 조정됩니다(가상 메모리는 다음으로 설정됨). 시스템 관리).

하드 디스크 공간이 충분히 큰 경우에는 가상 메모리를 직접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구체적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내 컴퓨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 속성 → 고급 → 성능 설정 → 고급 → 가상 메모리 변경 → 가상 메모리(페이지 파일)가 저장된 파티션 선택 → 크기 사용자 정의 → 최대값과 최소값 결정 → 설정. 일반적으로 가상 메모리는 실제 메모리의 1.5배 정도이며, 가상 메모리가 자주 변경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최대값과 최소값을 동일하게 설정하면 조금 더 큰 값도 괜찮습니다.

44》가상 메모리 사용 팁

가상 메모리 설정 방법에 대한 문제는 Microsoft에서 공식적인 해결 방법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다음과 같은 설정 방법을 권장합니다. :

(1) Windows 시스템이 위치한 파티션에 페이지 파일을 설정합니다. 파일 크기는 시스템 설정에 따라 결정됩니다.

구체적인 설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 컴퓨터"의 "속성" 설정 창을 열고 "고급" 탭으로 전환한 다음 "시작 및 복구" 창의 "디버깅 정보 쓰기" 열에서 사용하는 경우 "None" "을 선택하고 페이지 파일 크기를 약 2MB로 설정합니다. "Core Memory Storage" 및 "Complete Memory Storage"를 사용하는 경우 페이지 파일 값을 물리적 메모리와 거의 동일한 더 큰 값으로 설정합니다.

팁: 시스템 파티션에 페이지 파일을 설정할지 여부에 대해 모순이 있습니다. 설정하면 시스템이 페이지 파일의 이 부분을 자주 읽을 수 있으므로 트랙의 로드가 증가합니다. 그러나 설정하지 않으면 시스템에 블루 스크린(특히 STOP 오류)이 발생하는 경우 덤프 파일(Memory.dmp)이 생성되지 않아 프로그램 디버깅 및 오류 보고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타협점은 충분하다면 시스템 디스크에 더 작은 페이지 파일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2) 별도의 빈 파티션을 생성하고 이 파티션에 가상 메모리를 설정합니다. 최소값은 물리적 메모리의 1.5배로 설정되고, 최대값은 물리적 메모리의 3배로 설정됩니다. 페이지 파일 저장용으로 특별히 사용되며, 다른 파일은 저장하지 마세요. 가상 메모리를 설정하기 위해 별도의 파티션을 사용하는 이유는 주로 두 가지 고려 사항에 기초합니다. 첫째, 파티션에 다른 파일이 없기 때문에 파티션은 디스크 조각화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페이지 파일은 디스크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둘째, Windows의 메모리 관리 기술에 따라 Windows는 자주 액세스하지 않는 파티션의 페이지 파일에 우선 순위를 부여합니다. 이로 인해 시스템에서 페이지 파일을 읽을 가능성도 줄어듭니다. 디스크. 시스템 디스크의 압력을 줄입니다.

(3) 다른 하드 디스크 파티션에는 페이지 파일이 설정되지 않습니다. 물론 하드 드라이브가 여러 개 있는 경우 각 하드 드라이브에 대해 페이지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정보가 여러 페이지 파일에 분산되어 있는 경우 하드 드라이브 컨트롤러는 여러 하드 드라이브에서 동시에 읽기 및 쓰기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시스템 성능이 향상됩니다.

팁:

설정할 수 있는 가상 메모리의 최소값은 2MB이며, 최대값은 현재 하드디스크의 남은 공간 값과 최대값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32비트 운영 체제의 메모리 주소 지정 범위 - 4G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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