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구성 3.80

음, 카드를 찍을수록 지도 문제가 됩니다. Mimia 가 게으르기 때문에 많은 기술들이 만드는 점들은 특별한 트리거를 설정하지 않고 지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중복 데이터의 축적으로 인해 카드를 더 많이 찍을 수 있습니다. 또한 imba 를 동시에 해제하면 메모리가 넘칠 때까지 함수가 반복적으로 계산됩니다 (현기증 기술은 매우 일반적임). 이것이 정체의 원인 중 하나입니다.

뛰어내리는 것은 워크래프트가 무너졌다고 말해야 하기 때문에, 이것은 완전히 지도 문제이다. 80 의 지도는 규모를 줄이기 위해 워크래프트의 기본 메커니즘 (즉, war3 의 일부 기본 기술을 사용한 계산) 을 사용했기 때문에 일부 기술이 같은 기술 메커니즘을 동시에 사용하면 워크래프트가 붕괴될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물론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이것이 그림의 원인이다. 컴퓨터 메모리가 충분하면 CPU 컴퓨팅 능력이 충분히 강하여 피할 수 있다.

컴퓨터 구성의 경우, war3 은 2003 년 게임이지만, imba 는 컴퓨터에 대한 계산량이 매우 많기 때문에, 일부 구성이 낮은 컴퓨터는 감당할 수 없다. 마찬가지로 비디오 카드의 경우 imba 의 일부 기술이 화려할 뿐만 아니라 화면에 마법 효과가 나타나기도 하고 그래픽 드라이버 및 메모리 문제로 인해 카튼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비디오 카드명언)

구체적인 상황은 내 자신의 컴퓨터에 근거하여 판단한다. 우리집 설비가 아주 좋아서 (개인적으로 열이 좀 난다) 메모리 넘침 외에는 카튼을 만난 적이 없다. 하지만 주변에는 항상 imba 가 점점 더 카드를 받고 있다고 불평하는 친구들이 있다. 이것은 보편적인 현상이며, 현재의 해결책은 컴퓨터 구성을 바꾸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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